3 무혼 온라인 게임 배경
돌궐인을 비롯한 변방 부족은 일찌감치 중원을 주시하며 여러 차례 전쟁에 호소하였다. 당나라, 돌궐, 여러 부족들이 연합하여 횡행하고, 먼 교근공하여 파란만장한 흥망 대극을 상연하였다.
한편 전 무림 맹주의 은퇴와 함께 각 대문파의 부흥으로 무림도 서로 경쟁하는 혼란에 빠졌다. 태산 북두소림사, 촉산검파, 서역 7 대 사교교, 남강 나비화곡, 백두산 현빙문, 신비로운 가면기사 그림자 월산장은 모두 이 무림과 인간간의 겨루기에 휘말렸다.
그러나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또 일파가 일었다. 이와 함께 신비하고 어두운 힘이 강호에서 빠르게 솟아오르는 것은 무림, 조정, 변방 부족들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 같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무림에 수많은 현기가 생겨났고, 순식간에 각 부분의 정신력이 변화했고, 피가 피로 변하고, 가국이 위태로워졌다.
내우외환으로 어디로 가느냐? 피 사건 뒤에 무슨 비밀이 있습니까?
모든 협객들이 최선을 다해 공업을 세울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기도 하다. 천산만수, 어찌 비바람을 두려워하겠는가? 오늘의 전쟁터를 봐라, 누가 천하냐! 중화민족은 한나라의 성세를 겪은 후 점차 삼국 위진 남북조 수나라에 들어갔다. 봉건국가 분열과 민족 대통합의 단계이자 역사상 정권이 가장 자주 바뀌는 시대다.
이 혼란스러운 시대에 돌궐, 페르시아, 흑수, 고구려, 백제 등의 주변 부족들은 중원을 침략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난리를 틈타 들어가기를 희망했다.
이때 수나라 정치부패, 황제 양디는 자신의 향락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 인민은 변경국가의 침략에 직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정의 압박도 받아야 한다. 한동안 물이 몹시 뜨거워서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웠다. 모든 힘이 일어나 양디 황제의 폭군 통치에 반항했다.
서기 6 17 년, 이연과 차자는 촉산 장문 제휘, 소림대사엽의 도움으로 태원에서 군대를 일으켰다. 그해 말, 당고조의 군대가 장안을 침공하여 관중에 자리를 잡았다. 이듬해 (기원 6 18 년), 이연은 황제로, 당으로, 수도장안을 정했다.
당초 국경 부족 침략 문제는 줄곧 해결되지 않았다. 이와 함께 리와 현나스 () 는 각자 그룹을 설립했고, 그들 사이의 분쟁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갈등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서기 626 년, 먼저 건고를 움직여 현무문 사건을 일으키고, 그의 동생 리 이원지를 죽이고, 이연을 자태자로 자처하도록 강요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당고조는 어쩔 수 없이 퇴위했고, 이세민은 당태종을 위해 즉위했다.
이세민 본인은 수나라의 부패 통치를 거쳐 쿠데타를 통해 황제가 된 만큼 위기의식과 선견지명과 영리함이 있다. 이세민은 점차 적을 강하고 날뛰는 돌궐과 그와 복잡한 관계를 가진 이수건으로 잠갔다.
그래서 이세민은 구찌서' 염황록' 을 찾는 이름으로 영웅리스트를 열어 무림세력을 공동으로 통제하고 강호협사를 모집하여 이수건과 돌궐인을 상대하였다.
우리의 이야기는 무림강호 (1) 무림문파로부터 시작된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강호가 있다. 역대 변천을 거쳐 오늘날의 무림에는 소림사, 촉산검파, 현빙문, 7 대 사파, 나비화곡, 가면기사 그림자 월산장 등 6 대 문파가 있다. 이 밖에 무림에는 송가보, 남궁가, 공손가, 비일루 등 기타 유명한 갱단이 있다.
소림:
서기 495 년 북위 효문제가 수도 낙양으로 이전했을 때 소림사를 창설했다. 석가모니불 제 28 대 제자 이후 다모는 소림선, 소림쿵푸 창시자, 소림명승천하였다. 소림 제자는 자비를 품고, 세상을 가로지르는 고난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소림무술은 중원에서 정통 무술로 간주되어 인의의 특징을 구현하며 촉산과 함께 오늘날의 무림의 태산북두로 불린다.
나비 꽃:
서기 506 년에 양조 농민 봉기가 심각하다. 양무제 소염이 무림 인사를 모집하여 농민 봉기에 반대하다. 무림 맹주 백숙란은 하고 싶지도 않고 황제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싶지도 않고 맹주의 직무를 사임하고, 한 무리의 여성들을 데리고 남강으로 전전하며 나비계곡을 세웠다. 나비꽃 제자가 명렬하니, 감히 미워하고 원한이 분명하다. 나비연화무공은 현지의 독법, 비밀스럽고 악랄하여 중원파에 의해 이단으로 간주되었다.
현빙:
서기 525 년, 사교교주의 아들 수목한 () 이 백도 () 에 미친 듯이 보복했다. 이듬해 백무은, 소염릉과의 사랑과 미움 갈등으로 수한목과 조폭 세력을 포기하고 소염릉과 동북백두산에 정착하여 현빙문을 창설했다. 이는 과거의 먼지가 얼어붙어 신비로워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의 사부님이 백 년 동안 중원 무림에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현빙의 무공은 독하고 독하다. 현빙문 당시의 조폭 배경으로 중원파에 대해 상당히 경계하고 있다.
7 대 악령:
서기 540 년에 축융족과 칠삭의 신 초붕비는 그해 노년에 남겨진 서역사회 세력을 통일하여 칠삭교를 세웠다. 그 이후로, 7 대 사교의 각 교주는 모두 7 대 사신이라고 불린다. 천삭의 무공은 선악을 구분하기 어렵고, 사부님처럼 사부님과 같이 사납고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야쿠자에 속하고, 구성원이 복잡하고 은밀하기 때문에, 중원 무림에 의해 배척당했다.
슈 산:
기원 560 년에 도교 창시자는 촉산 검파를 창설하였다. 촉산파는 도가 사상을 봉행하고, 모든 제자는 항강부약함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창시자 지휘도 이연을 도왔기 때문에 무림과 조정의 추앙을 받았고, 소림과 태산북두두라고 불렀다.
그림자 달:
옛날에는 동해선인 후이의 아들이 창립한 교파였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줄곧 산야 밖에 숨어서 외부와 단절되었다. 가면기사 그림자 달 제자는 후예의 정교한 화살술을 계승하여 달의 에너지를 숭배한다고 한다. 이것은 강력하고 신비로운 교파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면기사 그림자 달 제자가 산을 나서서 무림에 가서 주먹을 휘둘렀다.
(2) 무림 맹주
전통적으로 무공이 높고 덕망이 높은 사람은 무림 맹주로 선출되어 무림 크기 사무를 처리하고 각 대문파를 통솔한다. 그래서 무림 맹주의 자리는 모든 무림 인사들이 꿈꾸는 자리가 됐다.
서기 605 년에 촉산이 검대회를 열고 북두칠성은 각 파의 고수들을 물리치고 무림의 맹주가 되었다. 북두칠성은 매우 숙련되고, 총명하며, 냉정하고 신중하다. 이후 북두칠성은 또 일곱 명의 제자를 받았다: 운진자, 계란, 종혜, 혜명, 이수간, 이세민, 구청영. 이 가운데 이수건과 이세민이 가장 중시되고 있다.
서기 6 18 년 당나라 건립, 이, 북두칠성의 지지를 바라며 무림문파를 자신의 그룹에 포함시켜 황위 쟁탈의 실력을 높였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북두성은 이미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강호 싸움에 지쳐서 기회를 틈타 사사를 하고 강호를 은퇴했다.
한동안 무림그룹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었다. 이연은 심복 3 명을 배정하여 3 개 연맹을 구성해 무림 인사를 각각 모집하여 나누어 다스리도록 했다. 이세민을 비롯한 당나라.
당초에는 국경 지역에 돌궐, 회동영상 등 부족이 있어 수도 이전을 준비했다. 외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그들은 여러 차례 도시 아래로 병림했다. 동시에, 중원이 부상한 신비로운 암흑세력은 다른 속셈과 내우외환을 가지고 있다.
Huan 의 꿈 밸리 조사 에, 나는 그의 아버지 리 위안 과 양주 유명한 매춘부 첸 염색을 알고, 아이를 낳았다. 첸 아버지와 아들 Huan 의 꿈 계곡에 은둔, 리 위안 은 여전히 수시로 랑데부 를 방문합니다. 당고조의 적들은 이 소식을 듣고 라쿤몽곡에 가서 마을을 학살했다. 당고조는 많은 우려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파멸에서 나와야 했다. 몇 년 후, 이연이는 많은 감감과 잊을 수 없는 옛 꿈을 가지고 꿈의 계곡으로 돌아왔다. 그래서 그는 그의 금군과 그의 가족을 드림밸리에 영원히 묵게 하여 계곡의 평화와 평온을 회복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산골짜기 밖의 동굴 바닥 (무궁무진한 심연) 에 첸을 위해 옷관을 지었다.
실종된 동생 이수간은 아버지와 진의 사생아, 이복동생, 암흑세력의 두목이 이수간이라고 추측했다. 이수간의 신세와 암흑세력의 행동을 감안하면 이수건과 그 암흑세력은 현재 가장 큰 적 중 하나로 꼽힌다.
그래서 이세민은 고대 선본' 염황록' 이라는 이름으로 무림협사를 모집하고, * * * 돌궐, 이수간을 비롯한 암흑세력에 대항하는 영웅리스트를 열었다. 파업 감각 시스템
무혼' 은 웹이 최근 개발한 전투 기술을 채택하여 전투의' 제로 지연' 을 강조하며 온라인 게임의 가장 강한 타격 효과를 추구한다.
동적 조명 시스템
무혼은 업계 최초의 이중 엔진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에 게임 캐릭터에 동적 조명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도 시각적 표현에 대한 새로운 추구다. 이동
상태 라이트 시스템은 게임의 세부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고품질의 모델링을 통해 캐릭터를 모델링한 다음 모델 위에 여러 라이트 맵을 중첩하고 물리적 엔진의 실시간 계산 기능을 결합해야 금속이 빛에 미치는 실제 반사 효과를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의 입체감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갑옷의 차가운 빛, 칼을 뽑은 후의 찬 덮개 등등. , 플레이어의 장비가 영화처럼 두터운 질감을 띠게 하고, 무기에는 피부를 찌르는 듯한 패기 전선이 있다.
무혼의 동적 조명 시스템의 또 다른 독특한 기능은 주변 라이트의 변화를 따라 다양한 굴절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빛이 충분한 실외에서 빛이 충분히 산란되어 설비 자체의 빛이 더욱 눈부시다. 복사나 지궁과 같이 빛이 어두운 곳에서는 환경에 따라 다른 색깔의 광채를 반사한다. 움직이는 추돌 스포트라이트가 플레이어에게 부딪히는 것처럼 모든 사람을 전투에서 유일무이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더욱 진실한 전투 존재감을 불러일으킨다.
계속 증가: 700 가지 공격 방식 +30 가지 살육 패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칼, 칼, 총, 중무기 등 300 여종의 무기와 400 여종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상대를 공격하면 완전히 다른 피드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칼로 상대를 찌를 수는 있지만 칼로 두 개로 나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중무기는 너의 상대를 직접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중독은 상대를 뼈 더미로 만들 수 있고, 얼음계 기술은 상대를 얼음으로 만들어 깨뜨릴 수도 있다. 무디고, 날카롭고, 가볍고, 중무기의 공격 형태와 피드백은 모두 다르다. 이러한 특징들의 타격 효과는 타격 과정을 질감으로 가득 채우고 심금을 울린다. 게임에는 30 여 가지의 살인 패턴이 있으며, 새로운 살인 패턴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학교마다 장점이 있다: 학교마다 파업 텍스처가 다르다.
전통적인 2.5D 인스턴트 전투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무혼은 세부적인 면에서 직업 타격의 차이를 중시한다. 가시, 계획, 선택, 분할, 충돌, 분할, 가스, 전기, 다른 문파는 공격 형태와 공격 거리에 서로 다른 타격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같은 수법은 적군으로 뛰어들어 가장 효과적인 공격을 하고, 상대군의 사연멸의 쾌감을 즐기거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접촉해 상처를 입히고, 포인트 타살하는 것은 모두 플레이어의 자유선택에 있다
모집 및 철거 모집 참조: 회피 블록은 진정한 무술의 본질을 반영합니다.
무혼' 에서 전통적인 일격은 네 가지 실제 상황, 타격, 격퇴, 격공, 공격으로 세분화된다. 소개에 따르면' 무혼' 의 연격, 격격, 회피 등 현실주의 무술 동작이 서로 맞물려 있다. 플레이어는 가벼움, 뒹굴기, 스퍼트 등 회피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르게 모티브를 잡고 우세한 지위를 선점할 수 있고, 공방 결합을 실현하고, 단일역 말뚝, 공연식 전투 화면을 없애고, 전투의' 제로 지연' 시대로 접어들 수 있다.
현실적인 피드백: 사본 괴물이 맞을 때 고통스러운 경련을 일으킵니다.
무혼은 대량의 지하 감옥 사본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는 괴물의 종류가 다양하고 각종 괴물의 사망 효과가 각각 특징이 있다. 예컨대 고검의 무덤 사본에서 플레이어는 칼로 자르고, 괴물의 피가 튀고, 괴물의 몸은 순식간에 경련을 일으키고, 통증으로 뻣뻣해졌다. 이런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시각 효과는 전투 분위기를 극치로 렌더링하였다. 망치, 도끼 등 중무기를 사용하면 당첨자의 몸은 강한 물리적 충격으로 쇼크되고, 격퇴되거나, 공중에 부딪히며, 충돌을 통해 주변 장면을 파괴할 가능성이 더 높다.
벽을 흔들어 돌을 날리다: 게임 장면이 전투의 일부가 되었다.
캐릭터의 미묘한 충격감 외에도' 무혼' 은 PhysicalSimulation 기술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장면의 물체를 동적으로 파괴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어는 벽과 같은 건물을 파괴함으로써 부근의 괴물을 짓밟을 수 있다. 건물은 전투에서 파괴되고, 부서지고, 심지어 파괴될 수 있다. 이런 시각적 자극은 다른 속도와 살상력에 짜릿한 분위기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