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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람쥐 전쟁 게임 해적

송전이 더욱 뜨거워지고 초보자가 대거 몰리면서 초마우스 수가 급증하고 게임이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로 인해 매일 많은 초보자가 질문을 하게 되면서 이 초보자 입문 가이드가 생겨 완벽함을 말할 수 없지만, 자세히 보고 나면-I am not a 쥐 맹인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다람쥐 대전이 탄생한 지 거의 1 년 만에 무기, 속성, 장비, 전투, 화면 등 게임 내용이 여러 차례 업데이트되면서 많은 곳에서 큰 변화라고 할 수 있어 일부 게시물의 내용이 현재 송전 상황과 맞지 않는다

아래에서 본론으로 들어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순서대로 일일이 대답해 주시고 부족한 점은 양해, 정정, 많은 교류를 부탁드립니다.

1 속성

1 급 마우스의 생명값은 불확실하지만 대부분의 1 급 마우스의 생명은 이 구간에 있다.

(왜' 대부분' 이라고 합니까? 아동화는 1 급 25 생명과 55 생명의 쥐를 본 적이 있다고 말한 적이 있지만, 아쉽게도 스크린 샷은 없다)

는 5 시 생명 =1 시 속성으로 계산하며 1 급 마우스의 총 속성은 22, 즉 1 급 마우스: 힘+민+속도+생명값이다 1 급을 올릴 때마다 마우스의 5 시 생명 +3 점 속성 (총 4 점 속성) 이 할당됩니다. 이 3 점 속성은 힘/민/속도/생명에 무작위로 할당됩니다.

위의 단락을 이해했으니, 너 자신도 성장이라고 믿는다.

2 무술

레벨 1 ~ 20, 다람쥐는 업그레이드 2 급마다 무술을 받는다. (3 급도 무술을 얻는다)

20~50 급, 3 급마다 무술을 얻는다.

레벨 50 ~ 70, 레벨 6 당 한 번씩 무술

상세 수준:

2,3,4,6,8,10

23,26,29,32,35,38,41,44,47,50;

56,62,68;

고정 등급, 랜덤 무술을 얻고, 무기나 기술을 얻는 것은 당신의 인품에 달려 있습니다.

내신에 참가한 첫 노게이머들이 당시 경험한 상황은 현재와 다르다. 우선, 얻은 생명점 수는 5 시가 아니라 7 시입니다. 무술도 고정 등급으로 얻은 것이 아니라 무작위 등급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20 급까지만 유지되는데, 내측 등급 상한선이 20 급이기 때문이다.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일부 쥐의 무술은 신생아 쥐보다 많을 수 있지만, 일부 비극적인 노선수 무술은 신생아 쥐보다 적다. 생명도 많이 늘어나지 않을 것이다. 1 급당 2~8 포인트 더 많은 생명이 평균 20 급까지, 아마도 50 명 정도 더 많을 수도 있다. 다들 생명을 경멸하지 않겠니? 그럼 웃어라. 또한 레벨 60~70 그룹 사다리의 수가 너무 적고, 이것도 원한이 가장 큰 사다리 그룹이다. 포인트 2000 은 승천처럼 어렵고, 노게이머의 감정, 게임 체험은 반복적으로 간과되고, 다른 그룹의 신생 쥐들은 몰래 즐기자.

3 속성서

53,59,65 급은 랜덤 무술이나 랜덤 속성을 얻지 못하고, 단 한 권의 속성서만 받고, 시스템은 배낭에 직접 넣어 직접 사용해야 한다. 속성서에는 8 점 속성이 있어 힘/민감성/속도에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예: 4 힘 +4 속도 할당). 또는 1 힘 +3 민 +4 속도, 또는 8 속도 ... 요컨대, 이 세 가지 업그레이드는 가장 쉽고 즐겁며 인품의 업그레이드를 가장 시험하지 않는다.

3 스승

쥐 한 마리를 제자로 받아 스승을 물리쳐야 하고, 스승이 없으면 이겨야 하며, 한 번에 10 금송과선을 써야 한다. 제자가 성공하면 제자는 스승이 운전하는 기술을 배울 것이다. 스승은 자발적으로 제자를 스승의 문에서 쫓아낼 수 있지만, 이 작업은 하루에 한 번밖에 할 수 없다. 제자도 자진해서 스승을 퇴출할 수 있지만, 20 금 솔방울을 써야 한다.

(조작 상한선은 없지만, 아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아요. 계속 사문놀이를 하고 있어요. 김송과선이 너무 많더라도)

10 급 전에는 제자 1 명만 받을 수 있고, 10~19 급은 제자 2 명, 20 급 이상은 제자 3 명, 제자 3 명은 수납수의 상한선이에요.

제자가 매일 스승에게 기여한 경험 ("일공"): LT; 적극적으로 친구나 무작위 친구, 능동적으로 관문에 도전하고, 친구나 무작위 친구에게 GT 에 도전한다. 의 10 경험, 자진적으로 체력가치 도전 경험 경기장에서 얻은 경험 5, 전투 중 떨어지는 경험과 보물 상자 추첨 경험은 아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합치면 매일 스승에게 기여하고, 제자의 경험은 줄어들지 않는다. 스승이 다음날 첫 상륙 게임을 할 때 각 제자의 일공은 상륙 인터페이스에 나타나고, 이후 상륙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

참고 이전 버전에서는 제자가 자진해서 스승을 탈퇴할 수 없었고, 받는 사람도 금송과선이 필요하지 않았다. 금송선 20 개를 납부하면 자진퇴사문과 수제자가 금송선을 납부해야 하는 것은 어느 한 번의 쇄신의 산물이다.

4 수준

시스템은 레벨 10~15, 레벨 15~20, 레벨 20 이상의 플레이어가 사마귀, 크레인, 팬더 전사에 도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시스템 등급 +3~5 급을 다시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권' 도전서' 20 금송과, 일회용 통관 포상 25 금송과, 무작위 포상, 최소 5 금송과, 너무 일찍 도전하면 부활이 필요하고, 득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1, 2, 3 성 전사의 실력은 계단이고, 4, 5, 6 성 전사의 난이도는 계단이며, 3, 4 성 전사 사이의 난이도는 비교적 크고 도전할 때는 신중합니다. 다음은 5, 6 성 판다의 생명값입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수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성팬더: 견습생 1419 시 생명, 권투 1703 시, 전사 2555 시.

6 스타 팬더: 견습생 2797 시, 권투 선수 3357 시, 전사 5035.

사마귀 대협에 도전하며 주로 흰색 조각을 얻는다. 크레인 영웅에 도전하고, 주로 녹색 파편을 얻습니다. 팬더 전사에 도전하고 파란 조각을 얻다. 색깔이 다른 파편은 서로 다른 장비를 합성할 수 있다. 아래층에서 자세히 말해라.

관문도 한 번의 업데이트의 산물이다. 업데이트 전에는 난이도가 다른 다람쥐 헤라클레스, 다람쥐 아주머니, 다람쥐 닌자, 다람쥐 uu, 다람쥐 cc 등 NPC 에 대응했다. 처음에는 관문이 없었다. 그리고 관문도 서서히 개방되고 있다. 당초 바라던 국보 ......

5 경기

11 급 이상은 경험경기장에 참가할 수 있고, 20 급 이상은 조각경기장에 참가할 수 있고, 30 급 이상은 천계단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험 경기의 상위 3 위는 다른 수치 경험 상을 받았고, 마지막 1 위는 아무런 보상도 없었다.

조각 경기의 순위에 따라 다양한 수의 파란색 조각 보상이 있습니다.

사다리 주 1~6 은 경기일이며 일요일에는 경기를 할 수 없지만 사다리 상점은 일요일에만 개방된다.

간단히 규칙:

하루 최대 20 회, 상위 10 회 무료, 다음 10 회, 1 회 참가할 때마다 5 금송과선을 납부한다.

적극적인 출전, 승자는 3 골드 컵, 패자는 1 골드 컵. 주동적으로 출전해 승리한 뒤 상대 3 골드 컵을 날치기할 기회가 있다. 수동적으로 경기에 참가하여 승리한다고 해서 상대방의 금잔을 빼앗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주동적으로 출전하면 실패하더라도 금잔을 빼앗기지 않는다.

참가 후 획득/공제된 포인트 수는 쌍방의 순위에 따라 결정된다 (순위가 낮은 상대를 이기면 포인트를 받지 못할 수도 있음).

사다리 상점의 해당 품목을 구매하려면 포인트, 골드컵, 골드송과선이 모두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구매하며, 구매 후 포인트는 변하지 않고 해당 수량의 골드컵과 골드송과선을 공제합니다. 광전 세트, 영구 속성, 매주 한 벌만 살 수 있습니다.

6 환생

' 환생과' 는 상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금송과선 300 개다.

환생과 사용 후 다람쥐 등급은 1 급으로 바뀌고, 몸에 있는 장비는 (특정 등급까지 다시 입어야 함), 배낭에 있는 물품은 보존되고, 무술은 모두 제거되며, 계속 쥐를 다시 얻는 것과 같다. 단 1 급, 5 급, 10 급, 15 급, 20 급 초심자 선물은 더 이상 없을 뿐이다 50 급에 도달하면 환생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정 팁: 게임, 환생은 신중해야 한다!

주 50 급에 도달한 뒤 환생할 수 없는 것도 한 번의 업데이트의 산물이다. 플레이어에 대한 노력뿐만 아니라 도적 후 악의적으로 환생하는 상황을 막기 위해서다.

7 무기

무기 상위 10 등급의 성공률은 각각 100,100,100,100,70,60,40,25,15,10 이다 성공률은 단지 평균 성공률일 뿐, 몇 번의 연속 업그레이드 실패나 성공으로 성공률에 의문을 제기하지 마라. 여러 차례 무술을 업그레이드했을 때, 너는 이 수치가 여전히 비교적 정확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술 10 급은 만급이고, 무기는 8 급으로 올라가면 커지고, 9 급, 10 급 무기는 커질 뿐만 아니라 흰색 번개도 띠고 있다. 무기가 10 급으로 올라간 후, 진무기, 진무기 1 급 ***5 급, 성공률은 각각 100, 8, 5, 4, 3, 진무기로 업그레이드되면 무기의 외관이 바뀔 뿐만 아니라 3, 4,;

진무기 u 포인트 상승차 정보: 하루에 처음으로 u 포인트 2 개, 두 번째 4 개, 세 번째 6 개 ... 등 누적 횟수는 당일 24 시에 0 이 됩니다! 충동은 악마다 ...

8 기술

어떤 기술은

레벨 1 "질주 그립" +2 속도;

2012.6.20 업데이트를 통해 기술이 레벨 10 에 도달한 후에도 실제 기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기술 속성은 다양한 정도로 변경되고 향상됩니다.

< P > 색유혹, 자석의 상처는 기능상해로 민첩하게 상쇄될 수 있지만, 그들의 역할은 상해보다는 부가효과에 더 많이 나타난다. 후기 자석 만급, 색유인은 순전히 오락이고, 고급급까지, 가끔 상대에게 색유도 대폭격을 주는 것도 상당히 반가운 느낌이다. 게임, 오락 1 위 ~

9' 새로운' 무술기

침묵의 도끼

10 리그

흰색, 녹색, 파란색 조각은 각각 합성 흰색, 녹색, 파란색 리그에 해당합니다. 어떤 슈트를 합성하고, 어떤 추가 속성을 합성하는 것은 모두 무작위입니다!

흰색, 녹색 리그는 더 이상 합성할 수 없습니다. 파란색 장비 3 개+금송과선 200 개로 보라색 장비 1 개를 합성할 수 있으며 보라색 장비에는 2 가지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추가 속성은 가장 높은 것만 더합니다.

퍼플 2 개 추가 속성은 원료 중 파란색 장비 3 점의 추가 속성 3 개 중 2 개를 마음대로 고르고, 무작위로 선정한 2 개 추가 속성은 각각 승성하지 않거나 1 성만 올리는 것이다.

합친 보라색 장비는 원료의 파란색 장비 3 개 중 무작위로 1 개를 골라 보라색 장비로 승격한 것이다.

보라색 장비 210 금송과선 판매.

11 성장

속성 알약을 사용하지 말고, 장비를 벗고, 사다리 상점에서 사용된 추가 영구 속성을 계산하지 마십시오.

마우스의 속성 성장을 계산하는 공식은

공식 1:

[ 힘+민+속도-힘 왕 등급 ×2- 기술 등급 ×2- (바람 등급+1

주 첫 번째 공식의 14 와 두 번째 공식의 40 은 1 급 쥐력+민+속도 =22-40÷5=14, 40 생명이다

속성 기술이 없으면 뺀 속성 기술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53, 59, 65 또는 속성 책 후, 마지막÷ (현재 등급 -1) 에서 각각 1, 2, 3 을 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3 급은 속성 책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성장을 계산할 때 무시해야 합니다. 첫 번째 노플레이어 +7 혈로 인해 두 번째 공식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는 레벨 40 이상을 제안하고 성장 값을 계산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12 신장애

우선, 많은 게이머들은 무예를 어떻게 토론하느냐는 것은 헛수고라고 생각한다. 전투 화면에 들어간 후 새로 고치면 방금 싸운 경험을 얻을 수 있고, 결과도 알 수 있다. 모든 것이 서버가 계산한 결과다. 이 패배는 이미 정해져 있고, 무기 업그레이드는 모두 헛수고이기 때문이다 계산이 맞다고 말하고 싶지만, 이미 이런 생각은 완전히 틀렸다. 50 급 다람쥐 두 마리, 1 급 신기 신기 한 마리, 10 급 잔해기 고철 한 마리, 전쟁 두 개, 어느 승률이 크다고 생각하니? 반드시 10 급 장애인 고철의 그 승률이 클 것이다. 왜냐하면 무술에 1 급을 올릴 때마다 승산의 무게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후기에 이르러 3 보, 소우주, 장비의 부가 속성은 속성 기술과 관련이 있으며, 모두 쥐를 잘 억제할 수 있고, 비광전이 미친 전쟁을 쓰러뜨리고, 게임의 무작위적인 특징을 볼 수 있으며, 더 오래 놀수록 체득을 더 깊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니 1, 2 개의 무술에 얽매이지 말고, 광전 슈트에 얽매이지 마라. 무작위적 특색을 지닌 이 게임에서는 인품이 때론 왕도일 때가 있다!

< P > 는 말 그대로 쥐 한 마리의 신잔함을 직관적으로 보고, 무술의 코디를 보고, 장비 속성을 두 번 보고, 속성 성장을 세 번 본다.

한 가지 무술로 무기를 너무 많이 맞추지 마라. 결국 8 개 정도가 적당하다. 너무 많은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 특히 살상력이 큰 진짜 무기를 제외하고는 더욱 그렇다! 그리고 무기가 많아지고 다람쥐 복싱의 확률이 높아져 무기류라고 불리는 뇌잔쥐입니다. 무기 사이에 배합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의 쥐의 특색을 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중공격이나 주수비, 오로지 신기신술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장비 속성, 힘을 주는 기술이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장비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한 발로 제단을 밟았을 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 P > < P > 3 가지 속성 성장, 여기서 속성 성장은 단지 참고값일 뿐, 초보자는 성장이 왕도라고 착각하지 마세요! 속성 성장은 단지 금상첨화일 뿐, 좋은 무술의 조화도 없고, 좋은 장비도 없고, 키가 크면, 너는 여전히 전투에서 5 의 찌꺼기밖에 없다 ~ 그리고 빈 성장은 아직 충분하지 않다. 성장은 지방에 맞게, 속도가 우선하고, 민첩하고, 둘째, 힘이 마지막이다. 속도의 열세는 작은 우주와 대변으로 메울 수 있다. 민첩한 열세는 식칼, 작은 우주, 피현으로 메울 수 있다. 힘의 열세는 쥐, 명수, 작은 우주, 폭격으로 메울 수 있다. 결론적으로 ~

13 소문

다람쥐 업그레이드, 무기업그레이드, 합성장비, 보물상자 열기. 많은 게시물, 많은 경험.

선배, 대신들의 나눔에 감사해야 하는데! 내가 책임질 수 있는 것은 송전의 모든 것이 무작위이고, 시간, 파라다이스 인품 측정 등과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무작위적인 게임이다. 다른 사람이 이렇게 하는 것은 성공적이다. 네가 바꾸면 반드시 성공할 필요는 없다! 송전은 복제성이 없어 똑같은 장비 2 건도 없고 똑같은 다람쥐 2 마리도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규칙들이 있다. 이를테면 별 2 개를 조립해야 별 3 개를 합칠 수 있고, 카드 23: 59 천사다리의 복수는 상대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 결론적으로, 선인의 경험은 참고할 수 있고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많은' 경험' 은 신인들에게' 소문' 으로 오인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14 심리상태

는 이 게임이 완전히 무작위이고 그 특징이 무작위라고 말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곳곳에 무작위적이고 플레이어가 통제할 수 있는 곳은 적지만' 참다' 와' 담담하다' 라는 두 단어를 기억한다.

충동은 순간적인 속도를 가져올 수 있지만 무술업그레이드, 합성장비, 돈 지출 여부 등 곳곳에서' 참음' 을 하면 앞으로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P > 많은 경우 당신은 침착해야 합니다 ... 진정하세요 ... 더 강력한 평온함 ...

< P > 이 게임, 당신은 매우 피곤하게 놀고 싶어, 하루 24 시간 주위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너는 가볍게 놀고 싶어도 세계 최고의 소일거리가 될 수 있다. 때로는 시간, 에너지, 돈, 하나 또는 두 가지를 지불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너무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이 잃고, 피곤하고 포기하기 쉽습니다. 게임, 약간의 시간을 지불하고, 많은 행복과 친구들을 얻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숫자만 쌓일 뿐 ...

요약

"다람쥐 대전" 의 놀이는 풍부하고 다양하며, 타이틀 레저에는 다양한 경기, 여러 가지 도전, 놀이가 포함되어 있다.

上篇: 제 친구의 아들이 절도죄로 유죄판결을 받아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1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보호관찰 기간 동안 또 다른 컴퓨터(약 4만 위안)를 훔쳐 적발됐다. 下篇: 수은 온도계의 수은 기둥이 보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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