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CX500 헤드폰을 굽는 방법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헤드폰을 굽는 데 필요한 몇 가지 노래와 소프트웨어도 추천해 드립니다. 이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1. 이어폰을 받은 후 처음 이틀 동안은 낮에 3시간 정도 음악을 틀었고, 밤새도록 라디오를 틀어 우리가 들었던 소음인 눈꽃소리를 들었다. . 볼륨은 평소 청취 볼륨의 2/3 수준이었으며, 100시간 청취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이어폰이 오픈되어 정상적으로 청취가 가능합니다.
2. 음악을 이용해 하루 3~4시간 헤드폰을 듣고, 중간에 30분 휴식을 취하고, 또 3~4시간 착용한 뒤 휴식을 고집한다. 하루에 적어도 열 시간은요. 이러한 격렬한 화재 주기 후에는 기본적으로 약 100시간 동안 소리가 켜져야 합니다. 진동판이 손상되지 않도록 처음 이틀 동안은 볼륨을 너무 높여서는 안 됩니다! 200~300시간 사용 후 헤드폰은 이미 열린 상태이며 언제든지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낮에는 평소처럼 음악을 들어도 괜찮습니다. 밤새도록 라디오를 보통 볼륨으로 유지하세요... 200~300시간이 지나면 헤드폰이 자연스럽게 켜집니다!
위의 내용은 헤드폰을 빠르게 정상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빠른 방법입니다. 물론 칭찬할 필요는 없으며 그냥 자연스럽게 들어주셔도 됩니다. 헤드폰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날이 갈수록 헤드폰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이것도 일종의 즐거움입니다. 드디어 만족스러운 헤드셋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어폰용 클래식 트랙 7개 테스트
첫 번째 오디션 트랙은 Tsai Chin의 'The Ferry'입니다. 이 음악 앞에 나오는 세 개의 드럼 소리는 이어폰 소리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깊어질수록 이어폰이 음악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은 물론, 저주파가 탁한지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뒤에 있는 Tsai Chin의 목소리는 인간 목소리의 성능을 테스트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Tsai Chin의 보컬 성능은 사운드가 더 강한 음악적 풍미를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더 강한 디지털 풍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반영할 수도 있지만 이 개념은 다소 모호합니다.
두 번째 곡 'I Just Like You'에 사용된 스트링과 피아노 사운드 트랙은 고주파수에서 헤드폰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음악을 들을 때에는 중역과 고역의 연주에 주의를 기울여 고역이 거친지, 중역과 고역의 연주가 서로 영향을 미치는지 잘 들어봐야 합니다.
세 번째 곡 '다반시 소녀'는 보컬이 주를 이루는 곡으로 중음역 보컬에서 헤드폰 연주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곡이다. 13초 후 듀엣 테스트의 핵심은 목소리의 레이어링입니다. 남성 목소리가 얼마나 들리는지, 레이어가 깨끗한지 느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클래식 '호텔 캘리포니아' 오디션 트랙입니다. 이 음악은 이글스의 클래식 곡으로, 모의 바에서 라이브 공연을 녹음한 것입니다. 이 음악은 주로 헤드폰의 음장 성능을 테스트합니다. 개봉 후 20초 동안 박수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이때 현장에 몰입되어 있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1분 20초에는 음악과 박수, 환호가 동시에 울려 퍼지며 헤드폰의 음장 성능을 테스트하기에 좋은 곳이다.
다섯 번째 트랙 'One I Love'는 편집자가 헤드폰의 세부 연주를 테스트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곡으로, 처음부터 1분 15초까지는 여성 목소리가 없이 아카펠라로 부른다. 사운드트랙의 간섭. 좋은 헤드폰의 연주를 통해 가수의 호흡, 노래할 때의 침 등이 하나하나 귀에 전달될 것입니다. 헤드폰이 좋지 않으면 이를 표현할 수 없고 디테일도 거의 들리지 않게 됩니다. .
6번째 곡 'Drum Poetry'는 헤드폰이 소리를 조절하는 힘을 표현한 곡으로, 이 트랙은 중국 전통 북 소리를 해석한 곡이다. 전체 트랙의 드럼 사운드는 대부분 짧고 강력하므로 헤드폰을 테스트하여 발산이나 탁한 성능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강도도 느껴야 합니다. 저주파의 소리가 강력하지 않다면 헤드폰이 좋지 않거나 음원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는 의미일 수 있으므로 이어 앰프를 추가해야 합니다.
7번 곡 'Pipa vs. Saxophone'에서는 비파의 고음 연주에 중점을 두어 색소폰과 비교해보면 고음 연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주파에서 주의할 점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고주파가 거친지 여부이고, 두 번째는 고주파에 발산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여기 많은 친구들이 저임피던스 헤드폰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데, 이는 저임피던스 헤드폰용 앰프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고주파수는 저임피던스 헤드폰에 앰프가 필요한지 여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저임피던스 헤드폰이 고주파수에서 방사한다면 전류 변화가 헤드폰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의미이므로 저임피던스 헤드폰 증폭기 추가를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음악은 임피던스가 낮은 헤드폰을 사용한 오디션에 더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