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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구밭은 언제 오픈하나요?

Xingyuan 개장 시간: 8:00-19:00

Xingyuan 명소 소개:

Xingyuan 개요:

입장 구불구불한 헛간과 돌출된 처마식의 조용한 정원문은 꽤 강남 정원 스타일입니다. 우리는 장씨 가문의 최초의 정원인 살구나무 숲에 왔습니다. 이곳은 장씨 가문이 지은 최초의 정원 지역입니다. 10에이커의 공원에는 살구나무가 널리 심어져 있는데, 정신적 관점에서 볼 때 장씨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살구나무 숲을 조성했습니다. 그 암시와 의미는 세 가지입니다. 첫째, 장씨는 유교를 옹호하고 공자를 존경합니다. 공자는 처음으로 살구단에서 강의를 하고 유교를 창시했습니다. 둘째, 2월에 살구꽃이 피는데, 이는 봄의 가장 빠른 신호이기도 하며, 전국의 아들들이 북경으로 시험을 보러 가는 때이기도 하여, 살구꽃은 문화재로도 불린다. 집안에서는 당연히 장씨 집안이 이 상서로운 꽃과 나무를 더 좋아합니다. 셋째, 전설에 따르면 한말 오(吳)나라의 유명한 의사인 동풍(东峰)은 환자를 치료하는 데 한 푼도 받지 않고 환자 가족들에게 집 문 앞에 살구나무를 심도록 부탁했다. 나무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라 나무가 되었고, Dong Feng은 그의 의술과 윤리로 인해 불멸의 신으로 존경받았습니다. 장씨가 살구나무 숲을 조성한 것도 고상한 도덕성을 지닌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장씨(長氏)는 유교를 제창하였고, 역대 많은 후손들이 산동성 공자묘(孔子廟)에 참배하러 갔습니다. 마침내 청나라 광서 5년에 북조당이 완공되자 살구단이 세워졌습니다. , 공자의 동상은 그의 자녀들의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살구 제단에 반환되었습니다.

건축구조

살구밭 전체의 건축구조를 보면 주인이 남다른 솜씨로 지은 것을 알 수 있다. 대문에 들어서면 양쪽에 있는 두 개의 작은 안뜰은 각각 소나무 주인과 매화 친구를 모시는 곳입니다. 이는 정원 주인이 키 큰 소나무와 편백나무, 매화의 고귀함을 존경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안에는 28개의 긴 복도가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에는 청나라의 유명한 인물 56명이 복도 벽에 새겨져 있으며, 관광객들이 걸으면서 노래를 연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복도 양쪽 끝에는 정자가 있는데, 이는 매화숲 네 모퉁이에 있는 작은 정자를 연상시키며 주인의 우아하고 상큼한 취향을 반영합니다. 정원 네 모퉁이에 있는 네 개의 작은 정자에는 각각 망토, 진하, 경흥, 청운의 이름이 새겨진 명판이 새겨져 있습니다. 망토와 베개는 풍경에 대한 주인의 애착과 무관심하고 평화로운 삶에 대한 갈망을 반영하며, 별이 빛나는 하늘은 상서로운 별자리를 상징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순이 세상을 통치할 때 하늘에 별이 나타났습니다. 청운(靑雲)은 다채롭고 상서로운 구름을 말하며, 요황제(姚帝) 때 하늘에 청운(靑雲)이 나타났다고 하는데, 위 두 글자는 성왕이 나라를 다스리려는 염원과 국민의 번영과 평화를 기원하는 뜻이라고 합니다.

호랑이석:

화단 아래에 있는 귀여운 모양의 바위는 호피석이라고 하는데, 그 위에 8개의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말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노자의 《도덕경》에 나오는 모토입니다. 오늘날 통용되는 용어로 설명하자면, 실제 사람은 자신의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되며,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면 그 사람은 실제 사람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이는 장씨 자녀들의 문인 콤플렉스와 성격, 그리고 일종의 초월적인 도덕적 휴식을 추구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베란다의 결합 기둥:

베란다의 결합 기둥, 그 중 잘 알려진 것으로는 Liu Yong, Zuo Zhongtang, Ji Xiaolan, Lin Zexu, Zeng Guofan, Zeng이 있습니다. Guoquan, Kang Youwei, Liang Qichao 등의 작품과 Fu Shan, Qi Junzao, Zhao Tieshan 등 유명한 산시 유명인의 작품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장씨 장원 건축의 또 다른 특징을 언급하고 싶다. 장씨는 유교 사업가 가문으로서 역대 왕조의 유명 인사들의 서예 작품을 널리 수집하여 건축에 접목시켰다. 예를 들어, 성문에 들어서면 라마사에서 송나라 구양수와 소동파의 이중 정자와 청나라 초기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 윤수평의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계원과 당나라 시에는 8개의 유명한 비문이 있습니다.

싱탄:

공자는 후세들이 유교 문화를 배우고 유교 사상을 이해할 수 있도록 살구나무 숲 아래서 고전을 강의하고 토론했다고 합니다. 장씨 가족은 살구나무 아래에 살구 제단을 세웠으며, 탑 그늘에 머물렀다. 장로들은 종종 젊은 세대를 가르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나중에 Chang Wei의 꿈과 그의 큰 야망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싱탄 설명 참조) 제단 기단 주위에는 4개의 정교한 석조 부조가 있는데, 이는 공자가 세계를 여행하고, 목공상을 논하고, 싱탄에서 강의를 하고, 피아노 명인인 향을 논하는 모습을 암시합니다. 세계를 여행하다 춘추전국시대에 중국은 여러 개의 작은 나라로 나누어졌습니다. 당시 몇몇 뛰어난 학자들은 자신의 재능과 지식을 활용하여 여러 나라의 왕들로부터 인정을 받기 위해 나라들 사이에서 로비 활동을 하고 자신의 지식을 백성들과 왕족들에게 이야기했습니다. 더 성공적인 사람들 중에는 Han Fei, Li Si, Su Qin 등이 있습니다. 공자(孔子)도 예외가 아니었고 제자들을 이끌었습니다. 곳곳에서 강의를 해보세요.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의 가르침은 여러 나라의 군주들로부터 결코 높이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공자(孔子)는 세계를 두루 다니며 강의했지만 노(魯)나라에 돌아온 후에도 다시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관리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매일 형담에서 음악과 도교에 대해 이야기했고, 제자들에게 시, 예절, 음악, 이순신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따라서 싱탄은 공자가 종교를 가르치고 확립한 최초의 성지로 추앙받는다. 공자가 강의를 하던 곳은 살구나무가 가득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곳을 살구단이라 불렀으며, 이후 살구단은 지식과 이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공자가 세상을 떠난 뒤, 그의 제자 자공(子功)이 묘 주변에 정서나무를 많이 심었는데, 당시 하남성 주문왕릉에는 정서나무가 가득했는데, 이는 둘 다 중국 문화를 대표하는 모델이었기 때문이다. , 역할 모델은 사람들이 존경하고 배우는 대상의 동의어로 사용됩니다.

목공상 기경공과 안영은 노나라에 가서 공자를 만났다. 징공이 물었다: 진나라는 원래 작은 나라였고 지리적 위치도 너무 멀었는데, 진나라 목공이 왜 패권자가 되었습니까? 공자께서 대답하셨다. “과거에 진나라는 약했지만 야심이 크고 법이 엄격하여 사람을 잘 알고 일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양가죽 5개로 Baili Xi를 구속한 다음 그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길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진나라가 왕이 되는 것이 가능하다. 징공은 이 말을 듣고 확신했다. 조공향로 19년(기원전 523년), 공자가 29세였을 때, 석상에게 피아노를 배웠다. Shi Xiang은 공자에게 음악을 가르쳤고 그 음악을 작곡한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공자는 음악의 의미를 이해할 때까지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연주를 연습했고, 그 후에 그 음악의 저자가 주(周)나라의 문왕(文王)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Shi Xiang은 매우 감명을 받았으며 그 음악은 실제로 Wen 왕이 작곡했으며 Wen Wang Cao라고 불렸다고 말했습니다.

Xinglin 스크린 월: 북쪽 벽에 상감된 5면의 스크린 월로, 섬세한 조각과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Bagua 스크린 월: 자연과 인간의 화합, 자연을 옹호함 팔괘도는 중국 형이상학의 주요 주제이며 태극권 팔괘도를 스크린 벽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북쪽 벽 중앙에 있는 팔괘 스크린 벽 중앙에는 팔괘 그림이 각각 있습니다.

Qiankangenzhenxunlikundui

Xingyuan의 정문 반대편에 있으며 심오한 의미가 있습니다. 수백 년 동안 여러 세대의 사람들은 그 심오한 의미를 다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위치는 현상과 이치를 관찰하고, 자연의 사계절 변화로부터 만물의 철학과 변화를 이해하려는 주인의 정원 가꾸기 목적을 명확히 표현하고 있다.

꽃벽 스크린:

양면에 아름답게 세공된 4개의 벽돌 벽걸이는 절묘한 구성, 생생한 이미지 및 섬세한 솜씨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꽃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벽은 꽃, 풀, 새, 곤충, 나무, 구름, 달 등을 기본 그림으로 구성하고, 정서체, 필기체, 지체, 지체의 네 가지 글꼴로 새겨진 시 "사계절 독서의 즐거움"을 보완합니다. 그리고 리(li)는 완벽한 구성으로 네 장의 그림을 형성했으며, 감상과 독서의 가치가 큰 자유형 붓 그림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러한 기발한 스크린월 작품에 감탄하면서도 그것을 만든 주인의 우아한 감성과 예술적 감상 수준을 감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4개의 병풍형 벽걸이 중 한 쌍은 기용문양, 한 쌍은 풀용문양으로, 벽돌조각에는 각각 모란, 청련, 국화, 매화가 새겨져 있다. , 사계절을 상징하므로 사계절 꽃꽂이 스크린 월이라고도 부릅니다. 사계절 스크린 월과 중앙의 팔괘 스크린 월이 서로 울려 퍼지며 하나로 통합되어 살구 정원의 문화적 분위기를 갑자기 생생하게 만듭니다. 민속 정원 스크린 벽은 해당 지역의 민속 문화적 의미를 반영하여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가을 장면에는 국화 문양이 정교하게 새겨진 고양이와 날개를 펼치는 나비가 새겨져 있습니다. . 이번 여름 장면에는 연꽃, 백로, 창포의 문양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쭉 이어져 성공한다는 의미의 동음이의어이다.

이 병풍은 청나라 도광시대 주인이 양주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전해지며 강남 수향마을의 밝고 아름다운 특징도 엿볼 수 있다.

사계의 시 그림자 벽: (사계 독서 음악 송나라. Weng Sen)

봄 풍경 책(기울임꼴) 여름 풍경 책

산은 문지방을 비추고 물은 복도를 둘러싸고 춤을 추고 집에 돌아오면 영춘권의 향기가 난다. 신주는 뽕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작은 스튜디오는 조용하고 밝습니다. 좋은 새도 나뭇가지의 친구이고, 떨어진 꽃과 물은 물건이다. 낮에는 매미가 나무 사이에서 지저귀고, 밤에는 반딧불이가 커튼 안으로 떨어집니다. 침대 근처에는 독서 능력을 배가시켜 줄 짧은 코트가 있습니다. 독서를 위해 시황제 부부와 그의 아내가 북쪽 창문 위에 높이 누워 있습니다. 읽는 것이 참으로 즐겁습니다. 창문 앞의 푸른 잔디에는 잡초가 뽑히지 않았습니다. 독서의 즐거움은 끝이 없고, 야오진의 음악은 바람을 달래줍니다.

가을 풍경화와 겨울 풍경화

어제 밤에는 뜰 앞의 나뭇잎이 요란하게 소리를 냈고 담장에는 콩꽃이 피고 귀뚜라미가 울었다. 강 위 하늘에는 나무가 쓰러지고 수천 개의 절벽이 말랐지만 나도 같은 것을 본다. 의외로 숲속의 사업적 관심은 엷고, 모든 것의 소리는 공허하고 맑다. 움직이는 벽을 마주하고 웨이가 등불을 짜고 앉아 한밤중에 오두막에 눈이 내리는 동안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메모를 낭독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인생에서 유일한 좋은 것은 독서입니다. 흙 난로, 차 가마솥이 불을 지펴주고, 가벼운 발걸음이 독자를 부른다. 독서의 즐거움이 너무 커서 내일은 하늘이 서리가 내리고 높을 것입니다. 독서의 즐거움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늘과 땅의 중심에 핀 매화를 세어보자

흥원 청대 명필 서예(작가 소개 포함)

명청 시대부터 계급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황실에서는 과거시험을 크게 강조해 왔다. 유교와 서예 모두 당송 이후 또 다른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살구원의 동쪽과 서쪽 복도에는 청나라 각 단계의 서예계 대표 작품 52점이 있는데, 이는 장가장원의 심오한 문화유산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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