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영화 한 편을 구하라!
세계에서 인간의 시각적 지구력에 가장 도전하는 영화: 일본:>
1, 악마 실험 악마 실험
2. 혈육의 꽃 혈육의 꽃
그는 죽지 않을 것이고, 그는 죽지 않을 것이다
4. 악마 여의사 악마 여의사
5. 성모대학교 로봇
6. 하수도 맨홀에 있는 인어공주
개산의 작품-"악마 실험"
이 영화는' 신세대 10 대 고문' 이라고 할 수 있다. 세 남자가' 인간의 고난의 한계' 를 이해하기 위해 한 여자를 납치하고 비인간적인 고문을 하는 세 남자를 다룬다. 타격 (즉 주먹), 차기 (즉 발로 차기), 잡기 (집게로 고기를 집는 것), 그리고 (의자에 묶여 돌다 .........................................................................................................................................................................................................................
피비린내 나는 스타일로 이 시리즈의 총기조를 확립하고 이 시리즈에' 실험영화' 라는 칭호를 붙였다. 악마 실험은 실험의 명목 아래 인간성에 대한 이탈, 혹은 호기심과 지식욕에 굴복하는 인간성의 주제를 표현한 것이다. 더욱이, 이곳의' 실험' 을 어떤 목적으로 확장한다면,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간은 멸종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73 1). 영화가 설정한' 인간의 고난의 한계를 이해하라' 는 목표는 반드시 인간성을 경멸할 것을 요구한다. 이 점에서 RB 사람들의 민족 심리를 엿볼 수 있다. 악마 실험' 이 채택한 사실적인 촬영 수법에 뛰어난 음향과 좋은 기술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강한 현실감을 준다. 변태적인 소재가 일부 시청자들의 심리의 어두운 면을 맞아 (사실 전체 시리즈가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 좋은 판매량을 얻는 것도 합리적이다.
초월과 승진-"살과 피의 꽃"
이전의' 악마 실험' 이 변태였다면' 기니피그' 시리즈의 두 번째' 혈육의 꽃' 은 상당히 변태적이었다.
영화는 이전의' 실험' 기조를 이어갔지만' 어떤 실험 목적' 이 없어 순수한 물리적 파괴로 변했다. 영화는 한 RB 남자가 RB 전사 헬멧을 쓰고, 얼굴은 예기처럼 보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여성을 납치한 후, 그는 잔인하게 그녀를 학대하고 (......) 그녀를 죽였다. 악마 실험' 도 어떤 주제를 표현한다면' 혈색의 꽃' 은 적나라한 피비린내 나는 전시다. 영화에서 남자는 여자를 마취시킨 후 각종 도구로 해체하는 것, 즉' 생체절단' 을 한다. 여자의 사지를 해체한 후, 남자는 여자의 복강을 열고' 내장게임' (어이가 없다 ...) 을 했다. 그런 다음 이 변태 남자를 따라 집 안실로 갔는데, 거기에는 그 남자의 소장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포르말린에 흠뻑 젖은 장기와 팔다리, 구더기가 가득한 부패한 두개골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다.
개인적으로이 영화는 피와 변태를 표현하는 것 외에는 다른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무슨 말이 있다면, 그것은 단지 인간의 마음속에서 가장 어두운 곳, 즉 멸망을 즐거움으로 하는 심리적 줄거리를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일 뿐이다. 마치 어린아이들이 잠자리나 다른 벌레를 잡은 후 날개를 부러뜨리고 발버둥치는 것을 늘 좋아하는 것처럼. 다만 벌레가 여기서 대체되었을 뿐이다.
피꽃' 의 시각은 변태남자가 변태남자를 중심으로' 예술품' 을 창작하는 과정을 기록하는 것이다. 영화의 매초마다 피비린내가 가득하다.
스타일 변화-"그는 죽을 수 없다"
기니피그' 시리즈에서 3 부까지' 그는 죽을 수 없다' 는 두 가지 뚜렷한 변화가 있다. 하나는 납치 후 학대를 포기하고 자학으로 바꾸는 것이다. 두 번째는 영화의 줄거리를 더욱 중시하고 피비린내 나는 장면에 대한 고의적인 묘사를 줄이는 것이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한 서방 교수는 도쿄에서 일어난' 부자연스러운'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며 영화 도입을 통해 줄거리를 끌어냈다. 이 시리즈의 현실주의를 이어갔다. 줄거리는 간단하게 말하면 사사건건 실의에 빠진 작은 직원이 자해할 때 자신이 죽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더욱 미친 자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영화의 전반부는 약간 밋밋하여 주인공이 회사에서 사장에게 화가 나서 MM (사실 공룡) 의 감상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했다. 그리고 클라이맥스가 왔다. 남자 주인공이 손목을 베기로 결심했을 때, 자신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심지어 통증도 느끼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동료를 불러 불멸의 몸으로 그들을 놀렸다. 남자 주인공은 제왕절개 후 내장을 꺼내 동료에게 던졌다 (... 완전히 어이가 없다). 그들을 놀라게 했다 (이런 경우는 인사불성이 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영화는 주인공, 그의 동료, 그의 아내 (그가 인간이라면) 가 장난치는 장면으로 끝났다.
"그는 죽을 수 없다" 는 이야기는 깊이 생각해 볼 만한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주인공이 불멸의' 초능력' 을 가진 후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동료에게 전화를 걸어 놀래키는 것이다. 이는 일반인의 마음가짐을 반영한 것이다. 일단 초상력 (... 현실은 물질적 부가 될 수 있다) 을 얻으면 그는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지키며, 대중을 위해 공헌하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둘째, 자해에 관한 이 문제는 비교적 복잡하다. 자해는 쾌감을 위해 자해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해, 우울증 때문에 자해, 배불리 먹어서 할 일이 없어 자해 (...... 폭포칸). 자해는 자아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로 볼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는 인간의 자주성의 구현이다.' 그는 죽지 않는다' 는 측면에서 이를 반영한다. 내 몸, 내가 주인이 된다.
또 다른 혈액-"악마 여의사"
영화는 각종 괴병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여의사를 묘사했다. 다른 이유는 강한 만화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 속 여의사는 자신의' 초능력' 을 이용해 매일 각종 환자를 진찰하며' 고통을 해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화감독은 몇 가지 관련이 없는 작은 이야기를 하나의 완전한 영화로 통합했다. 이 모델은 바로 많은 만화가 채택한 이야기 모델이다.
물론' 기니피그' 시리즈의 일환으로 피비린내 나는 전통도 이 영화에서 이어졌다. 좀비와 키스하거나 산 사람의 가죽을 벗기는 것과 같은 역겨운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군더더기를 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악마 여의사" 의 전반적인 풍격은 황당무계하고 피비린내 나는 것으로, 대량의 검은 유머를 띠고 있다. 기니피그 시리즈 중 유일하게 약간 홀가분한 작품이다. 그런데 왜' 악마 의사' 의 소품과 화장이 이전 작품보다 낮았는지 많은 장면이 가짜로 보입니다.
공상 과학 소설 코트를 입고-"마돈나 로봇"
이 영화는 난쟁이 과학자 (... 나도 소두인 샤먼) 가 죽어가는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금기인간 실험을 하는 것을 다룬다. 영화에서 난쟁이는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마치' 악마 실험' 과 비슷하다. 먼저, 그는 시체를 부활시키는 방법을 사용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성공하면 여성판 프랑켄슈타인) 영화를 더 구역질나게 하기 위해서일지 모르지만, 부활할 때 시체의 눈과 혀, 귀가 철틀에 당겨져 전극을 꽂는 것은 메스꺼움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러나 영화 전체에서 정말 역겨운 것은 난쟁이가 도착한 보스를 전극으로 가득 찬 머리로 바꿔 책상 위에 올려놓고 학대했다는 것이다. (결국 난쟁이가 보스의 가슴을 절개하고 갈비뼈 몇 개를 꺼냈지만, 결국 난쟁이가 빼앗긴 마음으로 여동생을 구하려고 했을 때, 그의 여동생은 거절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마도' 성모원의 로봇' 은 난쟁이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한 가족 영화로 정의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런 약속이 속된 줄거리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가족 장르의 드라마에 이용되고 있다. 하지만' 기니피그' 스타일 때문에 이 과정은 매우 혐오스럽다. 영화의 마지막에 난쟁이의 여동생은 난쟁이의 대우를 받지 못했다. 그녀가 떳떳하게 죽을지언정 더러운 삶을 원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을까?
성모원의 로봇' 은 늙은 난쟁이의 기억부터 줄거리를 이끌어 낸다. 마침내 현실로 돌아왔을 때, 늙은 난쟁이는 의자에 앉아 가슴에 한 쌍의 인간의 뇌가 놓여 있었고, 영화는 끝났다. 전 편의 줄거리와 열혈을 똑같이 중시하는 것은 기니피그 시리즈 중 비교적 균형 잡힌 부분이다.
산업시대 해양의 딸-하수도 인어공주
응, 이 영화는 소개할 필요가 있어. 그 이유는 간단하다. 이 영화는 기니피그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역겨운 영화다.
천축쥐' 의 다른 다섯 편의 영화에서 선홍색 가시의 피가 가득 찼다면,' 하수도의 인어공주' 에서는 화면 전체가 오색색의 고름으로 가득 찬 경우가 많다. 녹색, 노란색, 보라색과 파란색 .................................................................................................................................................................................................................................................................................................................................................................................................................................................................................... 우울한 화가가 하수구에 영감을 찾으러 갔을 때 우연히 인어공주 (....) 를 발견했다. 이 인어공주가 화가가 강에서 만났다니, 이것도 그들의 애매한 관계에 복선을 묻었다. 화가가 인어공주에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인어공주의 옷이 어떤 이유인지 (산업오염? ) 그리고 궤양. 그 위에는 농포와 육종 (나중에 구더기의 알으로 밝혀졌음) 이 가득했고, 화가는 인어공주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키웠다 (......). 화가는 인어공주를 치료하기 위해 약을 샀고 인어공주는 거절했다. 인어공주가 화가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하자 영화는 인어공주의 복부에 궤양이 어떻게 서서히 온몸에 퍼지면서 악화되는지 보여주기 시작했다. 먼저 인어공주의 상반신으로 천천히 번졌다가 각종 고름이 흘러나왔다. 감독은 아마 징그럽고 구더기를 넣은 후 긴 클로즈업에 협조한 것 같다. 사실은 이 조치가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갖가지 구더기, 길고, 가지각색의 점액을 가지고 인어공주의 고름에서 뿜어져 나와 욕조 (인어공주가 화가가 욕조에 기르는 것) 와 욕조 주위의 바닥으로 가득 차 있다. 욕조 안의 물도 복잡한 색을 띠어 걸쭉하게 변했다. 결국 농양이 인어공주의 얼굴로 확산되어 얼굴 반쪽을 덮었고, 물론 고름과 구더기가 쏟아져 나왔다. 이때 인어는 이미 징그러운 농양+고름+구더기 괴물로 변했다. 결국 인어공주가 토하기 시작했고 구더기와 끈적끈적한 고름이었다.
이 과정은 영화의 대부분을 관통하며 인어공주가 고통스러웠고, 화가는 인어공주에게 따뜻한 보살핌을 해주고, 인어공주가 고름을 짜고, 그녀의 몸에서 구더기를 뽑는 것을 도왔다. 화가의 그림도 인어공주의 병세에 따라 변한다. 인어공주가 죽을 때까지 그림이 완성되지 않았다. 각양각색의 종기가 가득한 얼굴. 어렴풋한 화가가 인어공주를 해체했지만 인어공주의 뱃속에서 아기를 발견했다. 결국 경찰은 이웃의 제보로 화가를 체포했다. 이 영화의 결말 장면은 인어공주의 비율에 고정되어 있다.
인어공주는 바다 속의 아름다운 요정이다. 그러나, 하 수구, 인간의 문명의 진보와 함께 특별 한 환경에 넣어, 영화에서 비극을 운명. 원래의 아름다운 자연은 일단 인간에 의해 오염되면 매우 추하게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인류의 산업화 과정과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반성이다. 인간 오염 행위에 대한 비판도 있다. 한편, 영화 속 화가의 묘사도 매우 깊다. 화가의 용기는 원래 인어공주에 대한 미련에서 소외된 인어공주에 대한 관심에 반영됐다. 그는 어떤 장면을 마주할 때 두려움과 망설임을 나타냈지만, 해냈는데, 이는 연애중의 인격매력 (......) 으로 이해할 수 있다. 동시에, 여기서 우리는 우리의 연인이 영화 속의 인어공주가 될 때 우리가 직면할 용기가 있는지 반성할 수 있다. (물론, 그것은 불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 시리즈를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조언해 주세요.
첫째, 식후에 보지 마세요. 식후에 토해야 할 것은 제외입니다.
둘째, 자신의 심리적 감당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마라.
셋째, 지난 세기 영화의 소품과 메이크업 기술을 얕보지 마라.
넷째, 필요한 심리적 암시는 이것이 단지 이야기일 뿐이라는 것이다.
다섯째, 보고 싶지만 감당할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면 영화를 볼 때 소리를 끌 수 있다.
기니피그' 시리즈 지하영화는 일본 두 명의' 예상하지 못했지만 끝이 없다' 는 프로듀서 소창지와 히노 쇼사가 촬영한 단편 영화다. 이 시리즈는 총 6 편의 영화로 길이가 43 분에서 65 분까지 다양하다.
이 시리즈는 개봉 이후 일본과 구미에서 큰 파문을 일으켜 각국에서 상영이 금지된 만큼 홈비디오 형식으로만 음상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어' 지하영화' 라는 명성에 빠졌다. 사실 일반 독립, 실험, 비영리 지하 영화와는 큰 차이가 있다. 이 일련의 영화는 시장 출시 이후 일본에서 동시 소개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능가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살가죽의 꽃' 과' 지하실의 인어공주' 는 일본에서 개봉한 지 두 달 만에 음상 체인점 판매 전 10 중 하나가 됐고,' 살가죽의 꽃' 의 성적은 스필버그 동시대 내놓은 판타지 러브 대작' E.T.' 를 능가하기도 했다. 한편 서유럽과 북미 시장에서는 이 시리즈가 1990 년대 초 출범한 이래 시청각 시장에서 위풍당당하다고 할 수 있으며, 미국의 FBI 도 높은 현실감 때문에 참여하고 있다. 물론 조사 결과는 여전히' 거짓' 이다. 피부색이 다른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런 절정인' 코담배 Pic' 에 대해 매우 반감과 반감을 가지고 있지만. 아니면' 고어 사냥개 영화' 인가. 이상하게도 그들이 싫어하는 미치광이도 미친 듯이 사들여 팬들 사이에서 이렇게 큰 변태 소비심리를 조성할 수 있다. 천축쥐' 시리즈 지하영화는 신화 창조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리즈의 1 회' 마귀실험' 은 복면 청년 세 명이' 인간의 심신이 감당할 수 있는 고통의 한계' 를 조사하기 위해 한 여자에게 주먹차기, 침, 소음 간섭, 더러운 물체 공격, 가장 잔인한 도적을 포함한 각종 폭행을 가했다. 결국, 이 고통받는 비극적인 여자는 그들에 의해 황야에서 버려졌다.
2 회' 피꽃' 도 여자 납치와 잔혹한 고문에 대한 이야기이다. 일본 고대 무사복을 입고 화장을 한 변태 남자가 마취 후 예술품처럼 한 여자를 해체했다. 이후 그는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모든' 예술품' 을 카메라에 공개했다. 이미 썩고 식물과 기생충이 가득한 죽은 사람의 머리와 팔다리가 대거 공개됐다.
세 번째 에피소드는 "수프" 로 바뀌었지만 납치와 고문에 대해 소란을 피우지 않았지만 여전히 "약" 을 바꾸지 않고 같은 피비린내 나는 "자해" 를 보였다. 평범한 사무원은 사업상 상당히 실의에 빠졌고, 자극을 찾기 위해 각종 기구로 자해하기도 했다. 결국 자신이' 불로장생' 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기뻐서 즉시 동료를 불러 그들 앞에서 징그러운 제왕절개 공연을 했다. 영화는 우스갯소리 같은 장면으로 끝나지만, 여전히 그 짙은 피비린내 나는 분위기를 희석시킬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기니피그 시리즈의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작품인' 지하실의 인어공주' 와' 성모로봇' 은 이 시리즈에서 비교적 사상적인 두 작품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여전히 피가 끓고 있다. 한때' 지하실의 인어공주' 는 안데르센의 동화 속' 바다의 딸' 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았지만 일본인은 이 아름다운 동화를' 이화' 했다. 영화 속 아내를 잃은 자폐증 중년 화가가 그의 마음속의 성지인 더러운 하수구로 가서 창작 영감을 찾았지만 의외로 어린 시절 환상 속의 인어공주를 찾았지만, 이 인어공주는 좌초된 지 이미 오랫동안 공업폐수에 젖어 몸이 썩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연민 때문에 화가는 인어공주를 집 큰 욕조로 옮겨 정성껏 돌봤지만 인어공주가 불치병에 걸려 몸이 나날이 나빠졌다. 실망한 화가는 어쩔 수 없이 인어의 뜻에 따라 그녀의 썩은 죽음의 전 과정을 사진으로 기록해야 했다. 결국 인어공주가 극도의 부패 속에서 죽고 화가의 정신이 무너져 인어공주를 직접 해체했다. 이후 그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성인 동화' 를 믿지 않는 경찰에 체포됐다. 영화가 어느 정도 사상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감독이 의도적으로' 인어공주' 에 관한 색화를 화가가 젊었을 때 인어공주가 썩었던 유화와 비교하고 전환하여 산업문명이 생태환경과 사람들의 새로운 영혼의 이화와 부식을 강조한 데 있다. 인어공주의 비참한 죽음은 산업사회 인류의 순미의 죽음을 상징한다. 성모원의 로봇' 은 난쟁이 과학자가 생체실험을 통해 얻은 장기를 이용해 불치병에 걸린 언니를 구했지만 언니에게 거절당한 이야기를 통해 과학과 인간성의 모순에 대해 잔혹하게 검토했다.
천축쥐' 시리즈 영화가 일본 사회에 미치는 악영향, 특히 청소년에 대한 유도로 대중은 잔인한' 과도한 표현' 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이런 압력으로' 마귀의사'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는' 중용 노선' 을 바꿔 일련의 피비린내 나는 유머러스한 신기한 이야기를 장으로 결합해' 천축쥐' 시리즈의 관산을 완성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