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화가 사생활을 드러낸다고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Wang Guowei는 "인간의 말"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사물을 보면 모든 것이 내 색깔이 있습니다! 이 문장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사물을 보는 방식이 당신에게 다소 주관적이라는 것입니다. 유화 자체는 일종의 예술이고, 창작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사생활 노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처음의 유화는 사생활을 노출시켰는데, 이는 사실 자유로운 관점을 표현하고 비교적 자연스러운 감정을 전달하려는 의도였다.
유화는 고전주의, 낭만주의, 사실주의, 사실주의, 초현실주의 등 여러 학파로 나누어진다. 몇 장의 유화 작품을 간단히 감상해 보세요!
이 작품은 사람들에게 매우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강아지는 땅바닥에서 자고 있었고, 하녀는 강아지를 위해 옷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여성의 눈빛은 매우 도발적입니다. 사실 작가는 봉건 금욕주의에 대한 경멸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이 작품에 사용된 색상은 유화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커튼과 빨간색 부채는 매우 밝고 부드럽습니다. 감상하면 아름다움이 느껴질 것입니다. . 이 그림의 창작 배경도 매우 특별하다. 당시 프랑스가 오스만 제국에 패한 뒤, 거장 앵그르가 나폴레옹의 여동생의 요청으로 그린 것이다.
이 그림은 사실 꽤 사실적이에요. 속았지만 그녀는 그것을 몰랐던 소녀를 보여줍니다!
일부 유화는 사생활을 드러내는데, 이는 실제로 화가가 자신의 그림 실력을 뽐내는 능력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서양 르네상스 시대에는 특히 인간의 가치를 강조하면서 휴머니즘 개념이 주창되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 시기 레오나르도 다 빈치 같은 화가들은 인체를 과학적으로 그리는 방법을 연마하기 시작했고, 일부 화가들은 해부학적 지식을 결합해 누드 인물을 그렸다.
이후 인상파 시대에도 많은 화가들은 여전히 나체 여성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것이 암묵적인 학문적 규칙을 형성한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미술 대가들이 일종의 '안정성과 이기심'을 표현하는 이유는 사실 인체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모두 화가의 그림 처리, 색, 명암, 선 및 기타 형태의 도움으로 인체의 가장 아름다운 측면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화가의 종합적인 힘!
어떤 화가들은 유명해지기 위해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할 방법을 찾곤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몇 가지 새로운 그림을 만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화가들은 자신의 아내나 딸을 발가벗겨 그린 그림을 그려 하루아침에 유명하게 만듭니다!
오늘날 예술은 점점 더 개방화되고 사람들의 개념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화에서 이런 고의적인 사생활 노출은 더 이상 이상하지 않습니다!
무신은 “작품은 작가의 사생활이다”라고 말했다. 작가도 돈을 위해 사생활을 팔지만, 화가는 왜 안 되겠습니까? 사생활이 저속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그 자체가 그다지 고귀하지 않습니다. 예술이 더 큰 규모로 존재하는 이유는 예술이 삶에서 비롯되지만 궁극적으로 삶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관능을 포함한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다.
유럽 르네상스는 신체 예술을 꽃피웠으며, 이러한 '개인 작품'은 실제로 인체와 자연이 동등한 가치를 갖고 있음을 표현합니다. 부끄럽습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이 묻히는 것은 유감입니다. 자연은 모든 것을 낳을 수 있고, 인간의 몸도 그럴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추잡한 것이 없으며, 추잡한 것은 보는 사람의 눈일 뿐입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서양은 '신을 그리는 것'에서 '그림을 그리는 사람'으로, 비현실적인 완벽함에서 인체의 아름다움으로 변화했습니다. 사실 이 스타일도 매우 인간적인 대우였습니다. "낭만주의" "스타일. 이후 더 이상 나체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않고 지방과 같은 결점을 사실적으로 노출시키는 '리얼리즘' 스타일이 등장했습니다. 예술에 있어 그것은 과감한 도약이자 전진이다.
르네상스부터 바로크 시대까지 여성의 나체 그림도 있었지만 대부분 '아름답지만 외설적이지 않은' 작품도 있었고, 일부는 소외되어 감히 실수를 저지르지도 않았다.
로코코 시대에는 쿠베르트의 <세계의 기원>처럼 화려한 에로틱한 그림이 많았는데, 이는 사실 주변부 그림에 불과했고 더럽다고 여겨지지 않았다. 에로틱한 그림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정말 더러운 것입니다.
그렇다면 작가는 유화 속 사생활을 어떻게 설명하는가?
발투스는 “에로티카는 섹스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포르노와는 전혀 다르다”고 말했다.
발튀스의 그림에 담긴 성적인 의미는 피할 수 없는 주제다. 섹스는 영원한 주제이지만, 언급하기엔 늘 조금 무력하다. 그의 그림에 등장하는 과도한 노출은 상당한 비판을 받았다.
발튀스는 친구 카뮈에게 에로티시즘을 감상하고 표현하는 것이 그의 잠재적인 제2의 성격이라고 전한 적이 있다.
그의 그림에 나타나는 에로티시즘은 주로 '관음증'에서 비롯된다. 소녀들의 부자연스러운 신체 움직임은 보는 이들에게 자연스럽게 '포즈'(이 단어를 사용하면)로 이해될 수 있으며, 이러한 움직임의 대담함은 그림 속 사람들에게 영합감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방>에 자주 등장하는 창문(고전적인 관음적 이미지), '기타'(예: '방'에 커튼을 그린 아이들), '기타'(예: 팔다리가 뻣뻣한 아이들) 등이 등장한다. 그림 고양이), 이러한 "눈" 모양의 이미지는 대담하게 움직이는 인물과 병치되어 실제 보는 사람에게 관음증의 환상을 선사합니다.
발투스는 성숙한 여성보다 소녀의 모습을 더 선호했기 때문에 '소아성애'라는 비난을 받았다. 이유를 묻자 그는 성숙한 여성의 몸보다 소녀의 몸이 더 순수하기 때문에 그를 더 끌었다고 말했다. . 그는 상상 속의 장면을 그린 것이 아니라, 실제 인물을 그렸다. “나는 그들의 순진한 몸매를 더 존경할 뿐이다.”
유화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유화로 표현된 사물의 형태적 특성이 아름답고 생생해 풍경이나 인물에 상관없이 사람들에게 매우 직관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색상 수정은 보는 사람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유화 테마에는 아마도 사생활을 드러내는 인체 그림이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유럽에서는 르네상스 이후 은밀한 부분을 드러내는 인체 유화가 많이 나왔다. 유럽의 르네상스에 있어서 사생활을 드러내는 일부 인체 유화는 '휴머니즘'이라는 이념 아래 인체의 아름다움이 자연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 모든 것, 인간의 몸은 생명을 낳을 수도 있고, 세상을 창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생활을 드러내는 인체의 유화는 우리가 감상할 때 숭고하고 신성한 가치를 지닙니다. 인체를 그린 유화는 '포르노그래피', 부끄러운 그림이다. 물론 작가가 인간을 어떻게 묘사하느냐에 따라 예술에 대한 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 신체, 어떤 색조를 사용하는지, 사적인 노출의 정도, 캐릭터의 자세와 표정은 모두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사람들이 항상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은밀한 부분을 드러내는 인체 유화는 인체의 아름다움을 대표한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이것은 화가들이 자신의 개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도구'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도 인간의 심리이기 때문에 사생활을 드러내는 인체 유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화가는 이러한 심리를 포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인체 유화를 만들어 명성과 부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Li Zhuangping은 딸의 인체를 그렸고 Yang Feiyun은 아내의 인체를 그렸습니다. 둘 다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습니다.
유화는 사적인 부분을 드러낸다. 이러한 현상은 유화의 출현으로 시작된 것이 아니라 오랜 과정을 거쳐왔다. 이러한 유화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항상 예술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저속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유화는 서양에서 시작되어 고전에서 현대, 낭만주의에서 사실주의로 여러 변모 과정을 거쳐 왔습니다.
예를 들어, 고전 시대 당시의 유화는 모두 '신'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 시대에 그려진 많은 여신들이 누드였음을 알 수 있지만 당시 화가들과 일반 사람들 모두 이 작품을 훌륭하게 보았습니다. 존경. 왜냐하면 그들의 눈에는 이 여신들이 신성하고 불가침적이며 인간의 옷을 입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서양 유화 화가들이 '그림의 신'에서 '그림의 사람'으로 변모하는 과정이 있었다. 당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신들은 더 이상 이미지가 없었다. 그러나 당시의 작품은 여전히 완벽함을 추구하고 있었다. 이런 완벽함은 비현실적이다.당대의 작품을 보면 그림 속 여인들은 모두 완벽한 모습을 갖고 있다. 이러한 이미지는 화가들이 갈망하는 아름다움이다.
낭만주의가 사실주의로 바뀌면서 화가들이 그린 인물들은 점점 더 현실적으로 변했다. 그 중 쿠르베의 작품이 가장 대표적이다.
쿠르베의 '사실주의' 화법은 당시 유화계에서는 볼 수 없었고, 낭만주의자들과 치열한 갈등을 겪었다.
일부 유화에서는 모델의 사적인 부분이 완전히 노출되어 있는데, 이러한 회화 기법은 '사실주의'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러한 작품의 의의는 무엇인가? 예술 작품은 아름다움이나 철학을 표현하고, 작품을 통해 창작자의 내면을 표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작품을 일종의 예술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이 작품을 '색깔 있는'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바디 아트를 보는 것은 우아하지만, 야한 농담을 하는 커플은 저속하다'라는 말이 생각난다.
유화가 사생활을 드러낸다는 것은 일부 유화가 사람들의 사적인 부분을 드러낸다는 것을 의미해야 하며, 이러한 유화의 대부분은 현대 서양 유화이며 현재는 그 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러고 보면 현대 서양 유화가 가슴을 드러내거나 인체의 은밀한 여러 부위를 노출시키는 이유는 주로 현대 서양인들이 추구하는 자유와 휴머니즘과 관련이 있다.
일찍이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서양 회화는 사람들의 은밀한 부분을 노출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너스는 그림에 나타날 때마다 분명 멋있을 것입니다. 당시 사람들도 신이 옷을 입을 필요가 없었던 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었다. 왜냐하면 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었다. 게다가 고대 그리스인들은 더 멋진 옷을 입었기 때문에 마음속에 여신을 그려 넣었다. 하지만 사실 별거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고대 그리스에서 출토된 문화유적에서는 시원한 옷을 입은 조각품과 부조를 많이 볼 수 있다. 고대 그리스인들에게 그러한 조각품과 부조는 사람들의 육체적 완벽함, 젊음, 힘을 추구하는 것을 상징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세 시대에는 나체는 죄와 나약함을 상징했습니다. 따라서 중세에는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히는 장면이나 예수가 하늘에 나타나는 장면, 반쯤 벗은 아담과 하와를 제외한 다른 그림에서는 사람들의 은밀한 부분을 드러내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유화는 유럽 르네상스 시대에 등장했습니다. 르네상스 화가들은 실생활의 인물, 풍경, 사물을 관찰하고 직접적으로 묘사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당시 화가들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적 개념을 계승했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인체의 사생활을 노출한 유화가 많이 등장했다.
예를 들어 당시 제인 마티스라는 화가가 있었습니다.
마티스는 한때 "수잔과 장로들"(1567)이라는 종교적 주제를 담은 유화를 그렸습니다. 수산나와 장로들(Susanna and the Elders)은 다니엘서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수산나는 바벨론의 부유한 유대인 상인의 아내였습니다. 그녀는 매우 아름다웠지만, 그의 집을 자주 방문했던 두 장로가 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은 그녀를 강간하려 했으나 수산나는 거절했고, 두 장로들은 수산나가 자신을 변호하지 못하고 사형을 선고받았다.
결정적인 순간 다니엘이 나타나 그녀를 변호하며 진실을 알렸고, 원로들은 처형당했고, 수산나는 결백을 되찾았다.
『수잔과 장로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유화는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대부분의 유화는 두 장로의 악도, 수잔나가 유린당하고 모함당했을 때의 슬픔도 강조하지 않는다. 수잔나의 무력감이었지만, 수잔나의 섹시한 노출 몸매와 두 선배의 적나라한 욕망이 담겨 있었다.
따라서 유화에서 인체의 은밀한 부분을 노출시키는 것은 주로 예술적 자유의 표현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예술적 자유라는 이름으로 특정 사적인 부분을 공개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배제하지 않습니다. .
문의하신 내용은 인체유화여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체유화는 인체를 그리는 작업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인체유화 전체가 완전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나는 그들 중 대부분이 벌거벗었다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인체 유화는 유럽의 인체 해부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실제로 유럽의 사람들의 개념은 동양의 개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형태의 인체 해부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술가들은 하늘과 땅을 그린 후에 자연스럽게 인체의 구조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는 인간에게 주어진 선물이기도 합니다. 자연. 예술가들이 인체를 그린 본래의 의도는 사실 좋은 것이며, 의학에서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인체 유화가 사람들의 비판을 받아온 이유 중 하나는 너무 직설적이고 은폐가 없으며 시각적, 심리적 영향이 크고 사람들의 전통적인 도덕 개념과 충돌한다는 것입니다. 예술가들이 인체를 그리는 걸 본 적이 있지만, 예술가들이 옷을 입지 않고 거리로 나가는 것을 본 적이 있나요? 작가의 마음 속에서도 그는 전통적인 도덕에 얽매여 있다.
인체 유화는 인체의 사적인 부분을 숨기지 않지만 어떤 예술가도 의도적으로 사적인 부분을 쓴 적이 없습니다. 작가의 눈에는 사적인 부분이 단지 신체의 일부일 뿐입니다. 팔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몸도 모두가 같은 근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술가가 추구하는 것은 예술 그 자체이지만, 보통 사람들은 감상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자연스럽게 문제에 대한 견해도 다릅니다.
'사생활이 노출된다'는 게 사실인데 어떡하지? 법으로 보호되는 '바디 아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이 사실을 위반할 수 없습니다.
모든 생명은 물질입니다. 즉, 인간이든 동물이든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아무도 "이 물고기는 정말 섹시해 보여요" 또는 "이 원숭이는 피부가 정말 좋은데 은밀한 부분을 노출하고 있어요"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인간은 생각과 지능이 다른 동물과 다르기 때문에 동시에 인간은 세상의 아름다움과 삶의 아름다움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삶의 아름다움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바디 아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특히 여성은 더욱 그렇습니다. 인간의 감각 인식의 관점에서 볼 때 여성의 몸은 재생산의 아름다움일 뿐만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이기도 합니다. 여성의 신체와 피부의 아름다움은 남성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성적 몽상을 포함한 남성의 다양한 몽상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바디 아트는 법으로 보호됩니다. 결과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바디 조각, 바디 페인팅, 바디 사진을 감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아마추어 예술가들도 이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합법이므로 사생활이 노출되더라도 지저분한 생각으로 비판하거나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단지 '망상'을 가진 일부 낮은 수준의 사람들의 생각일 뿐입니다.
사람은 감정적일 때도 있지만 이성적일 때도 있다. 감정적일 때는 사랑과 미움을 풀어줄 수 있고, 이성적일 때는 사랑을 얻고 미움을 버릴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디 페인팅을 '포르노적인' 태도로 감상하고 바디 아트를 사악한 눈으로 본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벌거벗은 인체의 아름다움은 항상 전통적인 사상에 의해 제한됩니다. 오직 사람들의 생각에 적응할 때만 아름다움이 생산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라 사람의 감정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일정한 인정을 받고 특정한 심리를 표현해야만 마음속에 '찬성과 인정'이 생기고, 얻게 되는 것은 "아름다움의 느낌".
그러므로 그 아름다움은 조건부입니다. 즉, 오해에 빠지지 않도록 모든 사람이 그것을 파악하고 이해해야합니다.
인체를 그린 실제 유화도 일종의 예술이라면, 예술이라는 이름으로 해적판을 복제했거나 수준 낮은 취향의 누드화는 빛을 볼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어떻게 모직물이 예술이 될 수 있나요? 세계의 많은 거장들의 인체 유화는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화 기술은 절묘하고 색상은 놀랍고 전체적인 그림은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는 여신 비너스가 연꽃처럼 에게해에서 나타나 꽃의 신과 바람의 신의 영접을 받습니다. 캐릭터와 자연 배경이 독창적인 조화를 이루지만 강조점이 있습니다. 그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저속한 '예술가'는 은밀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예술 작품'을 모방하는 행위이므로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유화는 인체를 묘사하고 인체는 유화를 만든다.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하지만 서로를 제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인체는 유화를 더욱 다채롭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유화는 인체 때문에 인기가 많다. 그러나 오늘날의 시대에도 여전히 많은 논란과 비판이 존재하는 것이 변증법의 목적이다. .
이 문제는 옛날부터 이렇게 그려졌어야 했는데, 그 당시 사람들의 생각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21세기에 무슨 소란이 있겠는가?
우리는 이 문제를 객관적으로 살펴보아야 한다. 인체 유화 미술의 기원과 계승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유럽 미술사에서 그러하다. 그리스, 르네상스, 17~19세기에 이르기까지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예술가들이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인체를 표현해 왔으며, 다양한 내면의 감정을 전달해 왔습니다. 구조적 조화, 비율, 역학 또는 피부색 및 생각과 감정. 예술이 아름다움의 집중된 표현이라면 유화 바디 아트는 인간의 상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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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 예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류는 선사 시대 미술에서 인체 조각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기록된 최초의 인체 벽화는 기원전 50년에 폼페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유화가 탄생하기 이전에는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가 사람들의 본능 속에 담겨 있었습니다. 인체 예술에 대한 중국과 서양의 이해 차이 서양인들은 인체를 순수함, 성실함, 아름다움의 화신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5,000년의 문명 역사를 가진 중국은 인체 예술에 대한 중국과 서양의 이해 차이를 강조합니다. 인간의 몸 그 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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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는 자연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예술이다. 인체 미술에 대한 연구와 확장은 우리 자신의 인간에 대한 미의식을 올바르게 바라볼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육체뿐만 아니라 우리의 고상한 도덕감정에도 학생들의 설립과 양성은 미묘한 영향과 효과를 발휘해 왔습니다.
바디 아트는 인류의 가장 귀중한 정신적 유산 중 하나이며, 많은 바디 아트 작품 중 일부는 인체의 건강함과 균형 잡힌 리듬을 사실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표현합니다. 예술가들의 그림은 여성 피부의 부드러움과 투명함, 생생하고 찬란함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들의 작품은 인간의 영혼과 인류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찬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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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유화의 창작과정은 재료의 축적, 구상, 스케치, 디자인, 유화 원고, 전체적인 조정 등을 포함한다. 예술의 뿌리는 삶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우리는 삶의 진정성을 존중하고, 진정으로 삶을 경험하며, 삶을 기반으로 삼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실주의를 선호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그리는 대상을 자신의 환상적 그림에 넣기도 하지만, 어떤 사고 방식이든 예술가는 객관적 대상에 대한 이해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화에서 인체를 표현하는 것 자체가 조형예술이고, 바디아트이며, 이 조형예술의 한 갈래로 인체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해야 한다. 캐릭터의 '유사성'을 파악하기 위해 모델링 규칙을 마스터하세요. 색은 유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색에 대한 느낌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화가마다 그림을 처리할 때 색의 조화, 색의 따뜻함과 차가움, 광원의 영향 등 많은 요소를 고려하게 됩니다. 작가는 인체를 마주했을 때 인체의 피부, 볼륨감, 명암 대비, 현실과 현실의 대비를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색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고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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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표현에 있어서 중국화나 서양 유화 모두 이 점에 주목한다. 더 중요한 것은 공간을 떠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공간이 없으면 모양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색깔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존재 가치가 없습니다. 공간은 형태와 색요소의 존재근거라고 할 수 있다.
시대의 발전과 함께 바디 아트도 점차 대중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바디 아트는 미학의 연구 대상입니다. 미학은 인간의 몸을 그릴 때 인간의 몸을 그리는 것은 복잡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진정한 예술은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서만 성취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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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바디 아트를 사랑하는 이유는 예술가들이 인체의 언어를 사용하여 생명을 숭배하고, 자연을 찬양하고, 젊음을 노래하고, 사랑을 찬양하고, 자유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창의적인 표현이 뛰어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은 바디아트 작품의 본질적인 이유는 사람들을 거친 생각과 사악한 생각을 품는 잘못된 길로 인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대의 발전과 인류 문명의 진보에 따라 유화에 담긴 인체의 예술적 아름다움은 점점 더 대중의 수용과 사랑을 받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