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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월드2 종파 스킬은 각 종파의 정신적인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1. 바바리안 킹의 퓨리 시스템

퓨리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며, 행동을 취하기 전 65레벨 퓨리가 치명타를 입으면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라운드가 증가합니다

강력한 움직임의 3링 세트입니다. 자신의 최대 HP의 10%를 소비하고, 적 하나를 연속으로 3회 공격하며, 데미지가 차례로 증가하며, HP가 30 미만인 경우 다음 라운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Qianjun 민첩 기술에 강합니다. 단일 적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강력한 기술과 집단 공격 기술을 사용하면 피해 결과가 20% 증가합니다.

포인트 추가 권장 사항: 전력 5, 바바리안 킹이 원하는 것은 폭력입니다. !

2. 바바리안 킹 젠비 시스템

젠비가 캐릭터 레벨에 따라 방어력과 정신력을 증가시키며, 젠비가 물리나 주문에 치명타를 당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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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메이의 갈증 해소는 강력한 기술이다. 단일 대상 물리 피해. 타격 후 대상에게 입힌 피해에 따라 일정량의 혈액을 회복합니다. 유령 기술을 사용하는 대상에게는 흡혈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격 대상이 땅에 떨어지거나 등장할 경우, 컨트롤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고 일정량의 체력과 혈액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장르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권장 사항 포인트 추가: 힘 5, 여전히 완전한 힘. 재능이 서 있는 능력이 늘었고, 필요한 것은 아웃풋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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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단일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사용 후 이번 라운드에는 휴식을 취하며, 2라운드에서는 일시적으로 속도가 증가하고 대상을 공격하며 피해 결과가 85% 증가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처음 사용할 때 제어 포인트 소모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적을 전투에 투입하세요. 공격 대상이 땅에 떨어지거나 나타나면 무작위로 다른 대상을 추격하며, 최대 1회 추격 가능

추천 포인트 : 위력 5, 폭력적인 출력은 설명 없음.

4. 티안스 가디언 시스템

가디언은 65레벨 가디언이 단일 물리 대상에게 공격을 받은 후 캐릭터 레벨에 따라 체력이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경우 5회마다 라운드당 한 번만 반격합니다.

한 번 탈 수 있는 것은 천 번의 일반적인 움직임과 같습니다. 단일 대상의 물리 피해, 대상을 타격하면 도발 상태가 추가되므로 이번 라운드에서 대상의 공격은 강제로 자신을 대상으로 하며, 자신이 받는 물리 피해가 추가 대상이 될 확률이 있습니다. 도발 상태가 붙어있습니다

The Stars Move 강력한 움직임. 단일 대상의 물리 피해, 명중 시 일정 확률로 상쇄 상태가 추가되어, 주문 및 물리 공격으로 공격 시 대상이 원래 대상에서 이탈하여 일반 공격이 됩니다.

추가 권장 사항 포인트 : 힘4, 저항1

5. 무자비한 전투 시스템

전투는 레벨 65에서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며, 오독 영혼 파괴 전투의 지속적인 피해로 인해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5가지 독한 영혼 파괴 기술이 영리합니다. 단일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주며, 피해 결과가 50% 감소하고, 대상에게 영혼 파괴 상태가 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피해량은 자신의 힘 속성에 비례합니다

영혼을 쫓아 적의 힘을 빼앗는 기술입니다. 단일 대상 물리 피해. 대상에 명중 시 일정 확률로 소울 엑소시즘 상태가 추가됩니다. 이 상태에서 쓰러진 경우 해당 상태가 지속될 때까지 부활할 수 없습니다.

추가 포인트: 위력 5, 최종 출력은 틀림 없습니다!

6. 무자비한 기절 시스템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기절 속도가 증가합니다. 레벨 65 기절을 통해 2라운드 동안 지속되는 10% 가속 상태를 얻습니다.

Chrooke는 현명한 움직임으로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단일 대상 물리 피해. 대상을 명중하면 상대가 해당 라운드에 주문과 물리 이동을 사용할 수 없게 될 확률이 있습니다. 매 전투마다 처음으로 내부 에너지를 소모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실제 에너지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크레이지 데빌이 적을 찌릅니다. 단일 대상 물리 피해. 대상을 타격한 후 미친 상태를 추가할 확률이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대상은 무작위 작업을 수행합니다.

포인트 추가 권장 사항: 위력 5, 여전히 폭력을 추구합니다! 재능은 속도, 초크 및 초크 보너스를 증가시켜 동일한 조건에서 출력보다 더 빠를 수 있습니다.

7. 진우 변신 시스템

변신하면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며, 65레벨 변신 소환수의 첫 2라운드 데미지 결과가 5% 증가합니다.

곰 영혼의 분노 집단 공격 동작입니다.

무작위로 적 대상을 5회 공격하며, 각각의 피해 결과는 일반 피해의 45%입니다. 동일한 대상을 공격한 결과가 감소하면 다음 라운드에 "과잉 드래프트" 상태가 됩니다. ,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공격, 방어 및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으며 Qi HP <30%일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혈박쥐가 일반 동작을 물었습니다. 단일 대상 물리 피해 타격 후, 대상에게 입힌 피해에 따라 일정량의 혈액을 회복함과 동시에, 이 상태에서 단일 대상 공격을 사용하여 혈액을 추가합니다. -흡입 효과

추천 포인트 : 위력 5, 출력 시 결국 피를 빨아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항도 1 추가할 수 있습니다.

8. 진우 제어 시스템

캐릭터 레벨에 따라 제어 속도가 증가하며, 65레벨이 적을 제어하여 물리 공격과 마법 공격을 가할 경우 5% 확률로 발생합니다. 상대보다 먼저 공격하는 것

인생은 영리한 움직임으로 이루어진 꿈과 같습니다. 단일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가한 후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최면을 걸게 됩니다. 최면 상태에서는 공격을 받은 대상이 최면 상태에서 해제됩니다. 마법 직업과 소환수 등장 확률이 증가하며, 소환수의 턴이 1 증가합니다.

아미티빌 호러는 강력한 적의 공격입니다. 단일 대상의 물리 피해. 대상을 타격한 후 카오틱 상태를 추가할 확률이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대상이 자신의 팀원을 공격할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BOSS가 아닌 NPC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수

추천 포인트 : 아직 파워 5인데 컨트롤 시스템이 그런 것 같아요.

9. 불을 숭배하는 불꽃 시스템

65레벨 불꽃이 봉인된 기술에 맞을 경우, 캐릭터 레벨에 따라 불꽃의 정신력이 증가합니다. 반격을 위한 마법 동작을 사용합니다.

Samadhi True Fire의 일반 동작입니다. {사마디 트루 파이어는 파이어 시스템의 재능 이동은 아니지만, 파이어 시스템의 매우 중요한 움직임입니다.} 단일 대상 주문 피해, 피해 결과가 30% 감소합니다. 대상에 명중한 후 추가 화상 피해가 추가됩니다. 대상이 사망하고 여전히 화상 상태인 경우 화상 상태가 다른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파이로 블래스트에는 유형 이동이 없습니다. 불타오르는 상태의 대상을 공격하면 데미지 결과가 15% 증가합니다.

Catching Fire에는 유형 이동이 없습니다. 단일 대상 주문 피해, 피해 결과는 85%에서 135 사이에서 변동합니다. 대상이 불타오르는 상태일 경우 피해 하한이 95%로 증가합니다.

포인트 추가 권장 사항: 궁극기의 경우 마법 5개 !

10. 불 숭배 소환 시스템

65레벨 소환 시 소환 시 캐릭터 레벨에 따라 영적 힘과 피가 증가합니다. 봉인되어 있으면 5% 확률로 주문을 사용하여 반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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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 Spirit Spell에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불꽃 엘프가 없을 때 단일 적 대상을 공격하고 불꽃 엘프가 있을 경우 단일 적 대상을 공격하고 이번 라운드에 불꽃을 자신의 공격 대상과 일치하게 유지합니다. 각 전투의 첫 번째 사용은 내부 에너지의 1/3과 일반 소비의 분노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타오르는 저주에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단일 대상 주문 피해와 동시에 불의 정령은 소환된 짐승의 스킬 재생, 주문 콤보, 영성 중 무작위로 상태를 추가하여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포인트 추가 권장 사항: 마법 4개 마법 포인트 5개를 추가하면 파이어 시스템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청서 봉인 시스템

캐릭터 레벨에 따라 봉인 속도가 증가합니다. 일반 시스템 봉인 저항이 35% 증가하고, 적 시스템 봉인 저항이 65레벨까지 증가합니다. 봉인은 주문이 피해를 입혔을 때 5% 확률로 입힌 피해의 마법값의 15%를 회복합니다.

공허 감금의 일반 이동 속도는 -10%입니다. 단일 일반 유형 봉인은 대상이 특정 라운드 동안 주문과 물리적 이동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8개의 문 황금 자물쇠는 이동을 저항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물리력으로 적을 봉인해 일정 라운드 동안 대상이 어떤 주문이나 물리 공격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로스트 소울의 일반 공격 속도는 +10%이다. 단일 일반 유형 봉인은 대상이 특정 라운드 내에서 모든 주문 및 물리적 이동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골수 교체에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자신의 에너지와 혈액을 일정량 소비하여 매 라운드마다 대상에게 일정량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권장 포인트: 민첩성 1, 저항 2, 신체 1. 속도는 출력보다 빠릅니다. 철판의 저항은 2분까지 추가되지 않습니다.

12. 천둥과 번개 시스템

천둥과 번개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영적 힘과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65명의 천둥과 번개가 가장 먼저 발생합니다. 상대가 물리 공격이나 주문 공격을 할 때 당신을 공격합니다.

Heavenly Thunder Break에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대상을 연속으로 2회 공격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40%의 피해를 주고, 두 번째 공격에서는 70%의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공격으로 대상이 사망하면 두 번째로 다른 대상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썬더 저주에는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는 20%입니다. 단일 대상을 공격하여 대상의 영적 힘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영적 힘을 증가시킵니다

Taiyi Fu에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단일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투명 유닛을 공격할 수 있으며, 35% 확률로 대상을 투명화시킵니다.

공허 제거 저주에는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단일 대상에게 주문 피해를 입히고, 현재 라운드에서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권장 포인트: 마법 5개, 궁극의 출력을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은 잘못될 수 없습니다!

13. 야오왕 힐링 시스템

치료하면 캐릭터 레벨에 따라 방어력이 증가하고, 적의 봉인 저항력이 25% 증가하며, 회복 스킬을 사용하여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확률은 2배로 증가하며, 그룹 치료인 경우 각 대상은 총 확률의 10%를 공유하게 됩니다.

궁을 통과하는 기는 이동 유형이 없습니다. 자신 옆에 있는 단일 대상에게 일정량의 활력과 혈액을 회복시킵니다.

무형 이동을 부활시킵니다. 속도는 30% 감소합니다. 당신 편에 있는 단일 대상을 부활시키고 천천히 부활하여 더 많은 혈액을 회복합니다.

연민은 화이우 유형 이동이며 속도는 -10%입니다. 당신 편에 있는 단일 대상의 활력과 혈액을 더 많이 회복합니다.

택베이창생의 무형 이동 속도는 +10%입니다. 측면의 여러 유닛에 일정량의 활력과 혈액을 회복시켜 최대 4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메디신 마스터의 집단 공격 이동. 자신의 팀의 여러 유닛에게 시전하면 일정 라운드 내에서 대상의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하며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티안가니루는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는 + 20%. 당신 편에 있는 단일 대상에게 일정량의 에너지와 혈액을 빠르게 회복시킵니다.

행복한 부활은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자신 옆의 단일 대상을 부활시키고 소량의 혈액을 회복합니다.

엑설런트 리쥬베네이션은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가 -10%입니다. 팀의 단일 대상에게 많은 양의 에너지와 혈액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필드에 있는 사람 수와 치유 주문 수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6라운드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포인트 : 민감도 1, 저항 2, 혈 2, 스피드가 있으면 의사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의사 포인트는 매우 유연하여 힘을 추가하지 않고도 악마 1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4. 야오왕 독소 시스템

독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방어력과 정신력을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사망한 후에도 중독 상태인 경우 독 효과가 무작위로 다른 대상에게 전달되지만 라운드 수가 1만큼 감소합니다.

데빌 씰은 이동 유형이 없으며 속도는 -10. 적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목구멍을 피로 봉쇄하는 무형 기술이다. 단일 대상 마법 피해, 피해 결과가 40% 감소하며, 적중 시 집단 독 공격 상태에 추가될 확률이 있어 지속적인 독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적이 중독되지 않은 경우 다른 대상을 감염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 그는 집단 공격을 하게 될 것입니다.

독 폭발에는 어떤 움직임도 없습니다. 단일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면 피해 결과가 40% 감소하고, 중독 상태의 남은 라운드 동안 차감할 수 있는 HP의 50%를 대상에게 적용한 피해를 한꺼번에 계산하여 모든 중독 상태로 만듭니다. 동시에 대상의 상태이상이 해제됩니다.

혈정령 저주의 공통 기술입니다. 단일 대상 주문 피해. 피해량은 40% 감소하며, 적중한 대상은 일정 확률로 일반 독 상태가 되어 지속적인 독 피해를 입히고, 지속 피해로 감소한 기력과 혈액이 시전자에게 회복될 확률이 있습니다. 중독의 속성은 자신의 마법 속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독은 적의 움직임을 물리치기 위해 세계를 밟습니다. 단일 대상 주문 피해. 피해 결과가 30% 감소하며, 명중 시 중독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을 확률이 있습니다. 중독 확률은 대상의 중독 상태 수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 권장 사항 포인트: 마법 4개, 저항 1개 또는 체력 1개, 개인적으로 다양한 독에 대한 이해 부족을 조사해야 합니다.

上篇: 수냉식 에어컨은 사용하기 쉬운가요? 가정용 수냉식 에어컨의 장점 소개 下篇: 데스노트의 마지막 이름에 대한 의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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