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나비검을 구하는 게이머 금지 공약.
1. 안티-안티-안티-안티-안티-작은 점프 금지. < P > 상대편 점프 (검소점프 A, 비수소점프 A, 대칼 소점프 A, 참칼 소점프 A, 소점프 A, 장총소점프 A, 지호소점프 A, 대망치소점프 A, 건곤소점프 A 포함) 가 당신을 때릴 때, 방어할 때, 상대방이 방어할 수 없을 때
1.7 과 1.8 의 주공은 작은 점프다. 작은 점프가 모두 반전되면 놀 수 없다. 그리고 안티 점프에는 너무 많은 네트워크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호스트나 네트워크가 좋은 반비 호스트나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것은 쉽지만, 호스트나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반호스트나 네트워크가 좋은 것은 어렵다.
2. 검에 반격하는 것을 금지하다. < P > 는 상대방이 검단 A, 큰 칼 A, A, A, A, A, A, A, AA, A, A, A, A, A, A, A, A, A, A, A
이것도 웹트릭
3. 칼의 연속 한 번 이상 쓸어요. < P > 는 뒷전 A+앞 A 의 이 수법을 가리키며, 사람을 쓸어버리고, 상대방이 일어날 수 없다고 말할 때, 다시 이 수법으로 쓸어라. < P > 하지만 상대방이 일어날 시간을 주고 상대방이 누워 있지 않으면 다시 쓸어도 된다.
4. 연속 점프는 세 번 이상 할 수 없습니다.
연속 점프는 작은 점프 봉인에 속한다. 인터넷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는 너무 불공평하다. 그리고 연속 점프에는 기술이 없다.
5. 바닥을 쓸고 오른쪽 a 를 받을 수 있습니까?
상호 작용 금지; 호방과 광대역에서는 상대방이 너의 오른쪽 A 가 뛰지 못한다고 지적하면 금지된다. < P > 대화형 플랫폼은 지연이 커서 정상적인 상황에서 오른쪽 A 점프를 하면 점프할 수 있다. 그러나 상호 작용에서는 뛸 수 없다. < P > 호방과 광대역에서는 호스트나 인터넷이 좋은 쪽이 오른쪽 A, 호스트나 그물차가 아닌 쪽도 피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호스트나 그물차가 아닌 쪽이 오른쪽 A 를 잇지만 호스트나 그물이 좋은 쪽은 쉽게 피한다. < P > 대전 당시 이런 상황이 있었다면 오른쪽 A 까지 쓸어버리는 것이 금지다.
6. 대화형 플랫폼에서 바닥 쓸기+왼쪽 A 범위 변태. < P > 쌍방의 태도를 보지 못하게 하고, 상대를 맞히는 수법에 좌측 A 를 한 번 이상 써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한한 연결이 된다. 비수:
1. 방지 금지 반점프 (동검)
2. 반격금지 (동검)
3. 연속 점프는 세 번 이상 해서는 안 된다.
4. a+상위 a 를 금지합니다. < P > 는 단A 가 상대를 맞히는 것을 의미하고, 바로 전 A 를 연결해 상대방이 전혀 막을 수 없게 하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절대적인 인터넷 수법이다. 호스트나 그물이 좋은 쪽이 이 수단을 쓰면 호스트나 그물차가 아닌 쪽은 전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호스트나 그물이 아닌 쪽이 호스트나 그물을 잘 다루는 사람을 상대로 이 수단을 쓰면 막을 수 있다. 금지。
5. 자신의 인터넷 속도에 여러 번 의지하지 말고, A+왼쪽 A 가 상대를 때리면 상대방이 막을 수 없다. 상대방이 이 수법으로 너를 때렸지만, 너는 오히려 막을 수 있다.
6. 앞뒤로 a 점프하여 상대를 두 번 이상 때리는 것을 금지한다. < P > 이 수법은 바로 그물이다. 두 번 사용하는 것은 이미 매우 예의바르다.
7. 쌍필살은 금물이다. < P > 상대방이 당신의 첫 번째 대필을 깨뜨리거나 터뜨린다면, 다시 한 번 대필살할 수 있습니다.
8. 어떤 형태로든 비수로 절대 반등하는 것을 금지한다. 참고:
1. 후 A+후 A 를 한 번 이상 금지하고, 참고 점프 AA 가 연속으로 두 번 이상 명중하는 것을 금지한다.
2. 인칼을 참고 인색한 뒤 앞 A, 연결 모집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점프 AA 로 상대를 쓰러뜨리고 뒤 앞 A 는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 (좌우 A+인 색, 앞뒤 A+전후 A+인 색 금지. 이번 호방대회에서 규정한 것이다.) < P > 이것은 이유가 없다.
3.1.7 에서 인색한 사람은 상대에게 저지되고, 후후 A 로 파방해서는 안 되며, AA+후후 A, 후후 A+후후 A, 전후 A+후후 A 로 모집해서는 안 된다.
4. 인터넷에 의지하는 것을 금지하고, 상대방이 웅크리고, 뒤에서 뛰어내려 너의 뒷전 A 파방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앞 A+뒤 앞 A+앞 A+앞 A+인색하다. 한 글자, 라이.
5. 광대역 플랫폼 금지 모집, 대련의 한 줄에 두 번 넣는 것을 금지한다.
6. 광대역 플랫폼 금지 모집, 참고 칼 한 묶음은 5 혈 이상을 때려서는 안 된다. < P > 인칼의 연수, 만기가 되면 1 혈 이상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다른 무기에는 너무 불공평하다. 또한, 이 새로운 무기들은 모두 불공평하다.
7. 은신하지 말고 상대의 허용 여부를 스스로 폭로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8. 쌍필살은 금물이다. < P > 상대방이 당신의 첫 번째 대필을 깨뜨리거나 터뜨린다면, 다시 한 번 대필살할 수 있습니다. 인칼을 크게 참고 a+뒤 a+전후 a+전후 a, 7 여혈을 친다. 장총:
1. 폭기 금지+이전 A 의 시작, 폭기+하찰+좌우 A, 폭기+하찰+이전 A 의 시작. < P > 이는 쓰기만 하면 반드시 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상대방은 천하제일이라도 피할 수 없다. 3 여 개의 피를 흘리다. 기술 함량이 조금도 없는데, 이런 수단을 쓰는 사람은 매우 뻔뻔스럽다. 보통 인터넷에서 한동안 섞기만 하면 자각적으로 쓰지 않는다.
하지만 장총 폭기+자 a+(a)+이후 a 는 금지되지 않았다.
2. 하찰 금지+삼련
는 할 말이 없다. 지연으로 하찰 범위가 넓어졌다. 그리고 고수의 밑단은 BT 입니다.
3. 상대를 사방진을 치는 것을 금지하는 수법 (예: 대단함). < P > 시합할 때 상대를 때려라, 네가 졌다 해도. 평소에 놀 때 일부러 상대를 때리면 반드시 차야 한다. 큰 칼:
1. 인터넷 모집 금지 a+앞 a, a+왼쪽 a.
라이. 상대방의 인터넷이 좋지 않거나, 너의 인터넷이 너무 나쁘다면, 어쨌든 피하거나 깨뜨릴 수 없다.
2. 좌우 전 a 가 상대를 두 번 이상 연속 때리는 것을 금지한다.
3. 상대는 제자리에서 그대로 먹다가 칼꾼의 앞 A 를 먹은 후 칼 한쪽이 뒤 A 를 받지 못하게 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4. 쌍필살은 금물이다. < P > 상대방이 당신의 첫 번째 대필을 깨뜨리거나 터뜨린다면, 다시 한 번 대필살할 수 있습니다. < P > 때로는 인터넷 때문에 상대방이 마지막 칼을 깨뜨릴 수 없거나, 분명히 깨졌거나, 여전히 중간 수법이다.
손가락 호랑이:
1
상대방이 어떤 방법으로 모든 단일 A 를 격파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작은 점프 조작은 난이도가 있고, 너 한 개 A 는 털이 난이도가 있어!
2. 이중 무기 금지.
3. 반소점프 금지: 상대방은 작은 점프를 막고, 상대방이 방어를 하지 않기 전에 단A 로 사람을 때린다.
4. 쌍필살 금지, 피에 굶주린+대필살 금지. < P > 상대방이 당신의 첫 번째 대필을 깨뜨리거나 터뜨린다면, 다시 한 번 대필살할 수 있습니다. 해머:
1. 사방진에 2 명 이상이 대필살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건곤칼:
1. 단순 당김 금지. 수시로 칼을 받는 상태에 있는 것을 금지하다.
2. 쌍필살은 금물이다. 참고: 본 금지 공약은 세 가지 플랫폼을 참고하는 공약으로 이미 포괄적이고 공평합니다. 무릇 백전멤버라면 금지 모집은 모두 나의 이 글을 기준으로 한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너는 전혀 그를 상대할 필요가 없다. 백전회원은 반드시 이 글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는 천설보감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