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나비검 1.07에서는 총에 맞아도 전면 A에 연결할 수 있나요? 상대가 이 동작을 사용한다면 밴을 사용한다고 하기엔 좀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대일 금지 동작 107개!
유성접검 금지 동작 목록!
이 글은 콘도르 S 오로치마루 N번째( Haofang Meteor Butterfly Sword Post 바 번호. 현재 바 소유자는 한때 Haofang 플랫폼의 Winner's King's Cup 대회에 대한 금지 동작 목록을 설정한 적이 있으며 선배 선수 Yi Tianxue(2006년 9월 26일에 그는 금지 동작의 전체 목록을 편집하고 편집했습니다. 세 가지 플랫폼의 금지 동작 규칙을 참조하면 이 테이블에서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설정한 언론 플레이어가 금지 동작을 사용하는 것으로 지적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두 가지 금지 동작은 테이블에 의해 무효화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 있으나, 모두 5년간의 Meteor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로컬 및 온라인 실험을 거쳐 정리한 것입니다. ※이 그룹의 구성원은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1개의 금지된 동작(온라인 동작이 아닌 금지된 동작임을 참고하세요.) : 결투 중 발생하는 심각한 불균형 동작 테스트(1: 콤보 동작이 아닌 동작 테스트입니다. 2: 입니다. 1:1 결투 상태, 다인 전투 처치 무제한 콤보(시련 외 부담 없이 사용 가능)
◆검:
1: 바닥 쓸기 + 전면 A 뒤이어 오른쪽 A
2: 비간접 콤보 세트 동작 중 바닥 쓸기 2회 금지(바닥 쓸기+앞뒤A+뒤앞A)를 사용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앞, 앞 A와 뒤, 앞 A를 맞히느냐는 전적으로 심리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3. 액티브 안티 스몰 점프(수비 안티 스몰 점프) 금지
◆단검:
1. 싱글 A는 상대 프런트 A를 타격한 후 즉시 공격을 금지합니다. 즉시입니다)
2. A로 상대를 두 번 이상 때리기 위해 앞뒤로 점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트릭은 순 이동이므로 두 번 사용하는 것이 매우 예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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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검을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리바운드도 금지됩니다.
◆닌자 검:
1 5동작 이내에 앞뒤 A를 두 번 수행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2 작은 칼로 더블 컷을 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점프 (닌자검 참고) 점프해서 AA로 상대 공격한 후 다시 점프 AA로 상대 공격) 연속 2번 이상 활성화 (작은 점프로 첫 번째 공격은 카운트 안 됨)
3.1.07에서는 스팅기가 상대의 가드를 받아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비를 무너뜨리려면 AA+전면A, 후면A+전면A 또는 전면을 사용하세요. -A+앞뒤 A.
4 A+뒤앞A 또는 뒤앞A+뒤A+뒤 이후 스몰 슈어킬이나 스페셜 킬로 상대(HP 70 이상)에게 콤보 발동 금지 앞면 A 또는 앞면 및 뒷면 A + 뒷면 A. .
5 폭력적이고 눈에 띄지 않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6. 광대역 플랫폼에서는 일련의 큰 콤보에서 두 번 인색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일련의 검술 콤보에서 HP가 5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계산하세요.
◆랜스 :
1 3연타 금지(전면A+전면A+후면전면A)
2 폭력적인 공격을 한 후 아래로 누르는 것은 금지됩니다. 왼쪽과 오른쪽을 완전히 연결하십시오. A. 폭발적인 기 + 언더컷 + A로 시작하는 이전 동작.
3 연속으로 1회 이상 누르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창싸움에서는 상대를 사방팔방으로 쓰러뜨리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큰 망치: 전투에서 상대를 모든 방향으로 쓰러뜨리는 것은 금지됩니다.
◆치안쿤 검:
1.
2. A에서 뛰어내려 2회 이상 연속 발동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3. 검을 뽑은 상태에서 네트워크에 의존하여 발차기를 한다. A 앞에서 베거나 어떤 무기든 방어하고 A를 사용하여 칼을 방어하고 뒤로 당깁니다.
◆대주에 대하여:
1. 검, 창, 브로드 소드를 제외합니다. Qiankun 칼, 기타 무기는 한 라운드에 Great Jue를 두 번 사용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오로치마루 원문은 아직 이해가 안됨)
2.호랑이를 가리키면 피에 굶주린 + 궁극기 사용이 금지됩니다
3. 창과 망치로 상대를 죽이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패배하면 패배합니다.
◆더블 가시:
이것 자신의 무술 윤리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참고: 규칙 없이는 규칙이 없다고 하며 Yuquan은 유성 금지를 모두 사용하면 플레이할 방법이 없습니다(이것은 원래 문장이기도 합니다. 이 문장 때문에 방금 이 기사를 편집했습니다.)
PS: 저(Zi Feng ko 二笑ㄨ刀)는 자주 나타나며 로컬 네트워크에서 구현하는 것이 절대 불가능한 5가지 주요 네트워크 트릭을 요약했습니다. : 깨거나 숨길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동작)
1: 검 반소점프: 여기서 반소점프는 상대의 소점프(검, 단검, 브로드소드, 닌자 포함)를 의미합니다. 검, 창, 손가락 호랑이, 큰 망치와 같은 무기의 작은 점프 A. 여기에는 닌자 검의 점프 AA가 포함됩니다.) 당신을 때릴 때 "당신은 가드" 상대가 방어할 시간이 없을 때. 상대를 물리치기 위한 작은 점프(반 작은 점프에는 네트워크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
좋은 호스트나 좋은 네트워크가 있으면 호스트나 나쁜 네트워크와 싸우기는 쉽지만, 호스트가 없거나 나쁜 네트워크는 호스트나 좋은 네트워크와 싸우기가 어렵습니다.)
두 번째: 각도가 없는 검과 빈 A로 두 번째 ; (각도 공격은 잠금 상태에서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오해하지 마십시오.)
3: 장거리 긴 창을 이용한 맹렬한 공격(공격이 온라인인지 아닌지는 기본적으로 판단이 불가능함)
넷째, 호랑이가 하늘을 등지고 얼굴을 땅으로 향하게 하여 상대를 때린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전면 왼쪽 및 오른쪽 파도와 연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호랑이가 빈 A 또는 지상 발에 연결될 것이라는 점조차 지적하지 않으며 이는 분명히 네트워크 지연으로 인해 패배합니다. 손가락질을 싫어하고 순무술가로 여긴다)
다섯번째 : 브로드소드의 각도가 없는 싱글A의 두 번째 일격(설명은 닌자검 콩A의 두 번째 일격과 동일) 브로드소드의 맹렬한 분노로 상대가 하늘을 향해 등을 돌리게 만든다. 땅에 내려와 좌우 전선을 연결한다. 매우 낮음) 그렇다면 이 사람의 작은 점프의 80%는 버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