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사비치발리볼 3 의 빠른 업그레이드 방법
Express upgrade 방법 상세 정보:
필자는 주로 선물을 닦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5000 원 안팎의 2 심 선물만 닦는다. 단순히 선물과 모든 관련 내용을 닦는 것을 싫어하는 섬주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른 선물을 닦는 섬 주인에게는 참고가치가 없다.
2 심식의 장점은 비용이 낮고 (매주 20 * * * 10W 정도) 속도가 빠르다는 점이다 (14 일 20 개를 쉽게 살 수 있다).
나의 60- 100 수준 테스트를 거쳐 매주 평균 50 분 정도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데다 향상공간도 있다.
참고도주 30 급 이상, 효과가 가장 좋으니 취향에 따라 드세요.
만족도 정보:
초상화의 붉은 동그라미는 매우 직관적이어서 만족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레드 서클과 결합하여 합리적으로 임무를 선택하십시오.
전백 50 미홍 50+ 4 분의 1 60+ 절반 70+ 4 분의 3 80+ 전홍 90+
초기 난수 50 정도, 마지막 주의 S+ 는 난수 65 정도를 상속합니다.
S+ 의 평가는 100 의 만족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바타가 완전히 빨개진 지 약 2 일 정도 걸려야 최고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섬 주인 행동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삼심+1 (공을 치는 것은 선물을 좋아한다), 양심 +2/3 (선물, 암벽등반 등을 좋아한다. ) 와 일심+1/3 (기타 작은 게임의 일반 선물)
증오 -2 (peep 실패 체조 선원복) 악성-10 (포춘 4 표) 경보 -70 (peep 성공)
등급-완료 예정 주 수-시간 참조:
1-30 레벨 9 주목으로 18 시간을 쳤는데, 선물을 닦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30-50 15 주목 15 시간 이내에 선물을 닦습니다.
50- 100 50 급 주간 50 시간 이내에 선물을 닦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X 주목은 14 일 이내에 본 섬의 모든 주요 임무 (일부 임무는 합리적으로 건너뛸 수 있음) 와 개별 역할에 대한 S+ 평가를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10 등급에 필요한 주수의 수는 비슷하며 섬의 주요 임무의 무작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90- 100 등급을 예로 들면 90-96 3 주목 96-99 3 주목 99- 100 3 ~ 4 주목.
준비 작업:
1. 마음대로 오픈해 솔급으로 군자 소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솔질할 때 리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선의가 신사 소품의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브러시를 하면서 보내는 방법: 첫째, 주목은 신사소품을 보내지 않고 S+, 둘째 주 12 일 100, 14 일에1을 칠 수 있다
2. 만족감의 전승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여동생을 선택해 계속 놀아주세요.
여동생 선택: 섬주 임무의 필요와 여동생의 선물 선호도에 따라 다음을 추천합니다.
단풍: 붉은 바람 벨, 보라색 풍차, 오렌지색 주전자, 신문 가사, 가지각색의 원반 아이스커피, 바나나, 파인애플
심장: 바람 벨 분말 풍차 붉은 주전자 음악-코코넛 수박 프라이드 치킨
소년: 블루 벨, 오렌지 주전자, 블루 프리스비-열대 주스 74 케이크, 양배추, 게 피자
학생: 홍풍차 사랑 소설 가사 오렌지 주스 초콜릿 아이스크림 오렌지 양배추
단풍과 하트 소품은 남학생과 초등학생에게 더 유리하고, 다른 캐릭터들은 선물을 사기가 더 어렵다.
3. 섬주자금: 수영복 10W, 매주 프로젝트 기간 동안 악기와 5W 좌우 소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평균 5000 개당 총 20 개 이상이 필요합니다. * *10W.
주간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섬 주 총 수입은 약 40W 로 SL 없이 이익 10W 입니다.
4. 섬 주요 임무 선택: 도박 50 경험: 모두 포기하거나 한 번 놀도록 추천한다. 개인이 모든 것을 포기하다.
작은 게임 하나를 50 번 하는 것은 전부 추천하기 어렵다.
작은 게임을 두 번 하다 180-250. 경험 추천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쉽게 완성하거나 포기할 수 있다.
연속 두 번 넣으면 재미없어요. 나는 개인적으로 암벽 등반을 매우 싫어하고 포기했다.
작은 게임 100 경험 추천을 받아 모든 것을 완성하기는 어렵다.
두 개의 미니 게임을 이기고 350-400 경험 추천을 하면 모두 완성하기 어렵다.
XX 전적 /XX 승 200- 1000 경험. 늙은 운전자는 가장 어려운 경험을 모두 추천한다. 시마주 경험의 주요 원천.
1 년 동안 할 수 있다면 포기하라 (1 라운드 2 라운드, 배구 손실 없음, 3-4 라운드 적립)
여동생은 먹을 것/마실 것/수영복/수영복 갈아입기/릴렉스/XX 릴렉스 100- 150 을 샀다. 모든 체험 추천을 완성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섬 주발 XX/ 사진 촬영. 50-700 경험은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섬 주인이 경험한 주요 원천은 어려움이다.
5. 섬 주인의 마음가짐에 대해서: 오래 닦으면 지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외에 TV/생방송/음악/소설을 결합할 수 있다. 게임에서 가능한 한 빨리 운세/체조복/격투복/조개복을 내고 각종 노출형 유니폼/수영복을 입고 지루함을 치유한다. 또 작은 게임에서 유니폼을 입은 여자를 상대로 선택하는 과정도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브러쉬 레벨:
1. 여동생을 고르면 주목은 먼저 공을 치고 임무를 S+ 로 칠하는데, 이 과정에서 섬 주인은 매 라운드마다 상점에 가서 쇼핑을 한다. 총 * * * 좋아하는 악기 1 좋아하는 10W 수영복 1 을 사다.
선물 소품 20 여 개를 추천드립니다. 2 페이지를 사면 더 이상 상점에 갈 필요가 없다.
2 주부터 매 라운드마다 이 임무를 수행합니다. 임무를 포기하고 섬 주인과 함께 선물 2 인분, 매일 밤 선물 2 인분 주세요. 시마주는 매번 가게에 가서 쇼핑을 한다. 항상 * * * 자신이 좋아하는 악기 1 좋아하는 10W 수영복 1 선물 소품을 산다. 2 페이지 이상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 이상 상점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으로 목표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무한히 브러시합니다.
섬 주인이 브러시 수준에서 만난 선물 임무:
일반 선물: 마음대로 2 심 소품을 선물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선물: 2 심 소품을 마음대로 증정하세요.
보통 음식/음료: 사고 싶은 대로 사세요.
좋아하는 음식/음료: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가게가 이번 라운드에서 칠하지 않았다면, 칠해지거나 임무가 실패할 때까지 소품 두 개를 보내라.
악기/수영복: 이번 브러시를 구매하는 모든 악기/10W 수영복.
가장 좋아하는 악기/수영복: 지난주에 산 물건을 보내면 살 때까지 계속 돌아다닐 거예요.
평가:
S+ 상속 후 첫날, 만족도는 약 65, 12 일경, 만족도는 100 정도입니다.
주당 평균 7000- 1W 경험, 섬 주인은 25W 로 40W 를 벌고, 주당 평균 개인 시간은 50 점을 넘지 않는다.
기술자 30-50 급은 15 시간, 50- 100 급은 50 시간이 소요됩니다.
적절하다면 섬 주인에게 자신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선별적으로 참고하도록 하세요. 그대로 옮기지 마세요.
다른 선물을 닦는 섬 주인에게는 참고가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