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에는 어떤 모드가 있나요?
각 게임마다 다음 메인 게임 모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메인 모드와 보조 게임 모드는 *저장할 수 없으며 모두 나열됩니다.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은 경우 15초 후 자동으로 일반 모드로 기본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모든 선술집에서 무작위 영웅을 얻습니다.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무작위 모드: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습니다. 리버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무작위: -mr/-moderandom은 모든 무작위 모드, 모든 선택 모드, 팀 무작위 모드 및 일반 모드에서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리버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1-2-2-2-2-1) 순서로 교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20분 동안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웅이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자신의 선술집에서는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무작위 드래프트 모드: -rd/-randomdraft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2개의 선술집에 배치됩니다(경비병과 스컬지 각각 2명). 나머지 영웅과 선술집은 제거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 따라 이러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모드: –vr/-voterandom 3개의 무작위 경쟁 모드가 선택되며 각 플레이어는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미러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시 각 플레이어는 30초 이내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려면 -옵션 1, -옵션 2 또는 -옵션 3을 입력하세요.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처음 20초 안에 양 파티의 팀 리더(파란색 및 분홍색 플레이어)는 모든 영웅 중 3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서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보조 게임 모드
아래 보조 게임 모드를 선택하려면 메인 게임 모드와 같은 문장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Deathmatch: -dm/-deathmatch 영웅이 사망하면 부활 시간이 되면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게 됩니다.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역방향 모드 및 미러 레이스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가 주의사항: 첫 번째 플레이어는 데스매치 모드 선택 후 15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 - 영웅이 사망하면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생명 수 – 생명 # 각 측면의 생명 수를 설정하고 이전 #을 원하는 숫자로 바꾸십시오. 최소값은 10, 최대값은 44입니다. 리버스 모드: -rv/-reverse 경비병 측 플레이어는 자연재해 팀에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경비병 팀에서 영웅을 선택합니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매치 모드, 동일한 영웅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에는 양쪽에 동일한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1분 후, 각 선수 쌍의 영웅(예: 선수 1과 선수 6이 한 쌍)의 영웅이 해당 영웅 중 하나로 교체되므로 동일한 영웅이 사용되며, 팀의 라인업도 동일하게 됩니다. 데스매치는 동일한 영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복제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유권 및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셔플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동일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됩니다. 미러 모드, 리버스 모드, 데스매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성 영웅 모드: -aa/-allagility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능 모드, 전체 강도 모드 및 데스 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능 영웅 모드: -ai/-allintelligence 지능 기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민첩성 모드, 최대 강도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최대 강도 영웅 모드: -as/-allstrength 강도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텔리전스 모드, 전체 민첩성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드롭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인벤토리의 무작위 아이템 슬롯에 있는 무언가가 땅에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사망 시 돈을 잃지 않습니다. Easy 모드: -em/-easymode 타워가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며 시간당 더 많은 고정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된 룬 모드: -np/-nopowerups. 슈퍼 군인 모드: -sc/-supercreeps 특정 시간에 각 팀은 미니언을 따라 공격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중간 차선 모드: -om/-onlymid 위쪽이나 아래쪽 차선 모두 군대를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ntnb와 같습니다. 상단 차선에 병력 없음 모드: -nt/-notop 상단(왼쪽) 차선에 병력이 보내지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중간 차선 모드에 병력 없음: -nm/-nomid 중간 차선에 병력이 파견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하단 라인 병력 금지 모드 : -nb/-nobot 하단(오른쪽) 라인은 병력을 파견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스왑 비활성화 모드 –ns/-noswap swap-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모드 비활성화 –nr/-norepick reselection-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은 실험단계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및 테스트 모드
다른 모드 명령과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15초 전이어야 합니다.
오락 모드 : -wtf 스킬 사용 시 냉각 시간이 초기화되고 에너지 수치가 최대로 초기화됩니다. 따라서 모든 영웅과 아이템의 스킬은 쿨타임이 0이고 에너지 소모도 0입니다. 일부 발동 스킬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일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나기 전까지는 효과가 없습니다. (예: 회고적)
테스트 모드: -test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만 사용됩니다. 사용 후 각 플레이어는 싱글플레이어 모드(아래 참조)에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