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에서 한 발로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총은 무엇입니까?
Ak는 전혀 신비롭지 않고 조금 단순하기도 합니다. -----7입니다.
7은 의 궤적을 나타냅니다. AK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AK 버스트의 궤적 패턴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탄환은 정확한 탄환, 두 번째 탄입니다. 총알, 첫 번째 총알은 매우 정확하고 두 번째 총알은 첫 번째 총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일반 단계는 표준 역 7 궤적을 취하는데 이는 매우 표준적인 역 7 궤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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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단계, 무작위 단계는 7입니다. 위쪽 수평선에는 대부분 왼쪽과 오른쪽 끝이 있고 중앙에는 덜 무작위적이고 무질서한 배열이 있습니다
처음 읽으시면 위의 제 기준에서 게임에 들어가서 직접 셔틀을 만들어보시면 CS에서 관련 내용을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4시리즈 주무기의 탄착점 기능적 구성은 매번 랜덤인가요? 프로그래머라면 그렇게 할 겁니다.
이제 okok의 규칙을 알았으니 어떻게 AK를 칠 수 있을까요?
4 문자 요약
클릭 앤 스캔 조합
언제 클릭해야 하나?
멀리 있으면 몇 번만 클릭하면 쏠까? 젠장 모르겠다. 축구처럼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고, 기계도 다르다. .CS에는 최고의 방법이나 최고의 전술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게임이 어떻게 그렇게 많은 플레이어를 매료시킬 수 있습니까? 버스트 슈팅 측면에서 내 전문가 친구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 1. AK를 슈퍼 권총으로 사용하는 단발 그룹은 정확도가 높은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2. 2발과 3발 그룹은 대부분의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3. 4발 그룹은 친구에게 적합합니다. 약간 낮은 정확도 4. 여러 주문을 결합한 다음 단일 포인트를 추가하려면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관계없이 불 막대가 아니라 유명한 ak47을 들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슴 수준에서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언제 쓸어버릴까?
가까이 있을 때 쓸어버릴 방법은? 운에 맡기는 대신에 총알을 쓸어버리고 조종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중거리에서 처음 15초 동안 계속해서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총알의 충격 지점은 이미 모아두었습니다. 기총의 궤적은 반대이기 때문입니다. 7, 그럼 총구는 어떻게 움직여야 할까요? 먼저 총을 아래로 누르고 왼쪽으로 누른 다음 살짝 좌우로 흔드세요. 직설적으로 말하면 간단해요! /p>
Ak는 M4와 같지만 진폭이 더 작습니다. 이것이 바로 신비한 탄도학입니다.
AWP 및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솔로로 승리합니까? .
하하, 친구들과 CS를 할 시간이 있거나, 오랫동안 좋은 친구들과 CS를 하지 않았을 때, 물론 솔로 CS를 하기로 약속을 할 것입니다. 제가 직면한 문제는 단 한 줄입니다.
모든 한 줄은 일반적으로 AWP 맵이어야 합니다.... 그러면 적과 마주할 때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팀 출신 선수,, 대학을 대표하는 저격수인데... 그 사람이 택하는 방식은 (3연속 점프) 그 과정에서 점프 저격수를 해야 하는데, ㅋㅋㅋ 3연속 점프도 추가하고, 그래서 적군이 섬광 저격수든 점핑 저격수든 그에게 타격을 가하면 한 발로 적을 죽이면 기분이 좋아지겠죠...
또, 3연속 점프를 모른다면 플래시 스나이퍼를 써도 되지만, 친구와의 단 한번의 대화를 바탕으로 플래시 스나이퍼를 몇 가지 추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 플래시 스나이퍼를 플레이할 때 왜 그를 이길 수 없는지... 알고 보니 어떤 맵에서 플레이하고 있는데 플래시 스나이퍼를 사용할 때 나가서 적과 싸워야 합니다. , 두려워하지 마세요. Shift 키를 누르지 마세요. 천천히 버튼을 밖으로 빼세요. 상대가 AWP를 갖고 있고 총구가 보이면 당신은 죽은 것입니다.,, 당신은 밖으로 나가서 피해야 합니다. 사격하고 바로 돌아오세요...
점사 및 기총소사에 대한 중급 및 고급 튜토리얼
우선 마스터 대회 데모에서는 기총소사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장면이 있으며 대부분이 연속 촬영입니다. 1~2번 터지거나, 3~5번 터지면 기본적으로 적이 쓰러집니다(또는 스스로 쓰러집니다).
그 중에서 머리 부분이 가장 많은 출혈량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물에 맞으면 두 발의 총알은 (어떤 총인지에 관계없이) 목과 가슴에 맞을 것입니다. 흔들림 범위가 넓어 조준이 불가능해집니다.
셋째, 복부에서 뽑아내는 피의 양은 중간 정도이며, 맞았을 때 격렬한 흔들림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리는 피를 빼는 양이 가장 적습니다. m4a1의 단일 샷. 웅크려 앉을 때 몸의 대부분이 다리 뒤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총에 맞아도 피가 거의 나오지 않으며, 이는 타격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쿼트를 하면 이런 느낌이 들텐데, 왜 내가 아무리 쳐도 죽지 않는 걸까? 그러므로 스쿼트를 처리하려면 특정한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방법 중 하나: 기총소사 및 근접 전투를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그 방법은 앞에서 화장지를 꺼내 큰 움직임을 준비하는 사람을 발견했을 때 크게 점프(점프 스쿼트)를 해서 계속 가까워지는 것인데, 이 방법의 장점은 공중에서 움직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적이 조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게다가 공중에 떠 있는 시간 동안에는 웅크리고 있는 상태이기도 합니다 :) 적의 공격이 더욱 어렵습니다. , 매년 청명절 때 무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로 총을 사용할 때 총을 쏘면 안되고, 그냥 쳐서는 안됩니다. 대략적으로, 모든 총알이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하도록 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이것이다. 웅크리기 공격을 할 때 총알이 닿는 지점의 위치를 보고 수시로 조정해야 한다. 가능한 한 적을 공격하십시오.
방법 2: 점사를 사용하여 적과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이 방법은 고급 플레이어에게만 적합합니다. 둘째, 각 총의 성능을 숙지해야 합니다. 자신의 사격술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이 방법이 적합한 상황은 다양합니다.
먼저 20미터 거리에 적이 있습니다. 웅크려 공격하면 이빨로 반격할 수도 있고, 쪼그리고 앉아서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시야의 빈 원의 가장자리가 그의 머리 중심과 일치하도록 만드십시오.) 이런 식으로 최대 두 발의 총알을 얻을 수 있지만 그는 확실히 죽을 것입니다.
둘째, 10~15m 이내의 적을 만나면 이전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 그 이유는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전문가가 만나면 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이다. , 그는 당신이 죽을 때까지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우리는 공중으로 뛰어 올라 쏘아야합니다. 착지하면 서둘러 움직이지 말고 두 번 쏘고 다시 점프하고 쪼그리고 앉으십시오. 이 방법은 상대가 가만히 있으면 미치게 됩니다 :)
스쿼트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오랫동안 이야기한 후에 우리도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대중적인 공격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만히 서서 어떻게든 머리를 공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동하는 경우 항상 이를 구현해야 합니다. 정책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적이 당신에게 더 가까이 있다면, 그가 움직일 때 그를 쫓아가기 위해 마우스를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반응에는 시간이 걸리고 당신의 총구는 항상 적의 이동 방향, 즉 뒤처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은 이것이다. 적이 움직일 때, 그의 이동 방향을 계산하고 십자선을 약간 앞쪽에 배치하십시오(십자선의 빈 원이 적의 앞쪽에 가까움). 대부분의 경우 적이 항상 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변경하면 대부분의 총알이 적에게 쏟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한의 총알로 적을 죽이려면 십자선이 항상 적의 머리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적도 너처럼 스쿼트하고 때리면 그냥 2발 쏘고 첫 번째 방법을 택하면 된다
요컨대 스쿼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특히 신인을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다. , 그들은 매우 비참하게 맞을 것입니다 (맞고 나서 프로그램 오류라고 생각하면서 혼란스러워하는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위의 두 가지 방법은 전장의 상황을 정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진짜 스승은 실제로 남다른 용기와 비교할 수 없는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오직 연습하고 실천해야만 진정한 스승 중의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AWP 고급 기술 안내
CS1.5 버전, 1.6 awp 버전을 보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고급'이라는 단어를 볼 때 입술을 구부리지 마십시오. 제가 생각하는 '고급 awp 영역'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란 32인 근접전, 더스트_2 맵, T. awp를 구입하고 먼저 문 A로 달려갔습니다. 블록을 플래시하고 A 애비뉴 하단에 있는 문 A에 갇힌 저격수를 죽입니다. 이 지역에서 다른 CT를 죽이려면 계속해서 왼쪽을 눌러 웅크리고, 점프하고, 미끄러지고, 막고, 막으십시오. , 그리고 플래시 폭탄을 피하기 위해 문 A 바로 맞은편에 있는 상자 뒤에 숨어 있습니다. Avenue A로 돌진할 때 Avenue A 끝에 두 개의 CT가 있다고 가정하면 더 이상 큰 구덩이(화장실)에 뛰어들 필요가 없고 플래시를 터뜨려 하나를 죽이고 다른 하나를 중장거리에서 맹목적으로 차단합니다. 범위.
CT가 무작정 죽음을 막을 만큼 대단한지는 무시하고, 모든 일이 잘만 된다면 T의 awp 사격술은 장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지만 제가 자주 가는 피시방에서 저를 포함해 최소 10명 정도는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직접 본 적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좀 꺼려지네요)
이게 유치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저항의 신으로 존경하고 떠나셔도 됩니다. 여러분, 이 토론에 참여해주셔서 기쁩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AWP 튜토리얼이 있으며, 나는 그 튜토리얼을 많이 읽었습니다. 이제 마침내 어떤 튜토리얼에서 언급된 모든 기술을 달성했다고 말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래서 나 역시 선배들처럼 기여를 해야 할 때가 됐다고 느꼈다.
두 가지 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먼저, CS를 처음 접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아 경험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지만, 사격술과 시간 사이에는 필연적인 관계가 없다는 사실도 입증했습니다. 둘째, 제가 논의하고 있는 것은 주로 LAN 근접전에서의 AWP 사격술이며 게임 플레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AWP 수석 기술 가이드로서 시청자들은 이미 위치 저항, 추격 저항 등 AWP의 기본 기술에 대해 꽤 잘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최소한 그 의미가 무엇인지는 알아야 합니다. 올해 내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모든 분류를 버리겠습니다. 이러한 형이상학적인 것들은 실제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AWP에는 덤핑과 플래싱이라는 두 가지 기본 플레이 방법만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awp 사격술 분류를 '덤핑 앤 플래시'가 어떻게 대체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포지셔닝 저항:
나도 막히기도 하고, 캠프도 하지만 미리 불을 밝힐 생각은 전혀 없다. 외부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위치가 나타납니다. 어쨌든 나는 십자선을 벽이나 상자에 단단히 붙인다. 상대가 뛰쳐나올지, 튀어 나올지, 흔들어서 환경을 관찰한 후 물러날지, 플래시 블록을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위치 저항의 단점은 명백합니다. 미리 불을 붙일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상대가 다 떨어지면 왼쪽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빠르게 또는 느리게 달리고 있을 때(상대가 당신과 수직으로 달리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잠재의식은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조정하지 않으며 왼쪽 버튼을 한 번 클릭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가 튀어나오거나 회피하더라도 자신이 노리는 위치가 딱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우스 위치를 올바르게 조정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무서운 점은 상대가 몰래 빠져나오는데, 몸의 절반만 노출되어 있고, 당신의 십자선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반응 시간 측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있지만 십자선을 뒤로 조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은 죽었습니다.
나의 방법은 벽에 붙이는 것이다. 상대가 튀어나오면 마우스를 클릭한다. (상대가 전문가라면 겁이 난다. 너무 늦을 것입니다.) 상대방이 튀어 나오면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점프블록 처리의 핵심은 상대가 점프하는 것을 보면 무의식적으로 공중에 던지고, 도망갈 수 없으면 앞뒤로 몸을 흔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값싼 상대에게는 설 수 없습니다.
점프 블록:
점프 블록은 장점도 있지만 단점은 치명적입니다.
점프 블록 베테랑의 명중률도 상당히 높아 지연이나 공중 방향 전환을 활용하면 많은 사람들이 허를 찔릴 것입니다. 점프블록의 공중제어 시간이 긴 것이 단점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다. 점프블록의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지속력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러 사람을 만날 때 뛰어내린 후 다시 돌아오기가 힘들고 착지 시 약간의 렉이 있어 유연하게 움직이기가 어렵습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면 기껏해야 한 명을 죽이고, 도망칠 수도 없습니다. AWP 마스터는 더 이상 즉석 킬이 아닌 연속 킬을 추구합니다. 나가서 한 명을 죽이고 나서 다른 적들은 총을 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이것이 올바른 플레이 방법입니다.
저항을 쫓는 것과 저항을 버리는 것:
이 두 단어를 누가 만든 것인지는 아직도 그 본질적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 방법은 동일합니다. 즉, 스코프를 열었을 때 조준경이 목표물에 맞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CS를 플레이하지 않는 사람들도 다음 단계는 십자선을 목표물로 이동한 다음 적을 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옮기느냐, 이것이 AWP의 본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움직여서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시간은 상대방이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거의 담배 한 개비를 피우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물론 아닙니다. 얼마나 빨리 움직여야 할까요? 나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도 못할 정도로 너무 빠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섬광 저항과 맹목 저항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기본 기술인 던지는 방법을 준비합시다.
우선 너무 높지 않은 적당한 마우스 감도가 필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윈도우 기본값을 사용하고 CS에서는 가속도 1.5를 선택합니다. 더 낮거나 더 높아질 수 있지만 1.8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감도가 설정되었으니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요? 다음 단계를 밟지 않으면 그냥 버리라고 하더군요.
응? 속았다고 소리 지르지 마세요. 나에게 꽤 도움이 되는 구절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누군가를 100번 연속으로 제거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느낌. 스윙할 때는 손을 빠르게 움직여야 하며, 내가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스윙하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분명히 말해야 한다. "움직임에 대한 저항"이라는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틀렸고, 당신은 너무 느리고, 더 빨리, 더 빨리, 더 빨리, 더 빨리 가야하며 손이 떨릴 것입니다.
그럼 악수할 때 떨리는 느낌이 나면 1단계를 통과한 것이고, 그 다음에는 또 다른 느낌, 거리감, 즉 어떻게 느껴지는지 찾아야 한다. 멀리 손이 떨린다. 이는 설정한 마우스 감도와 완전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를 켜고 타겟이 십자선 옆 위치에 있을 때 약간 흔들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이 흔들림의 거리가 항상 생각보다 작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옆집 언니 얼굴이 그리워요. 카메라를 열었을 때 표적이 십자선에서 멀리 떨어져 프레임에서 거의 벗어나면 격렬하게 흔들어 팔을 뻗어야 하는데, 이는 예상보다 커집니다. 다음에 콜라를 넘어뜨릴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크기가 두 배인 거울은 덜 흔들리지만, 크기가 두 배인 거울은 더 많이 흔들립니다.
천천히 규칙과 전설적인 느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 이런 느낌을 받았을 때 나는 내가 옳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땐 스릴과 재미도 함께 따라왔죠.
지금은 잘 흔들리고 있고 거리도 적당하지만 아직 적중률도 높지 않고 킬 수도 높지 않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AWP의 숙달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계속해서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무술의 비결은 이런 것인데, 올라갈수록 어려워지는데, 제 아들은 학교 다닐 때 8급에서 수련을 시작했고, 9급에 이르렀을 때 손자는 이미 사랑에 빠져 있었습니다. 두려워하라.
그러나 AWP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수준에 도달하는 데는 아주 짧은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제 친구들은 제가 2주 만에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고 하루 종일 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 비결은 일주일 동안 심심해서 블라인드 블로킹을 연습했다는 것입니다.
아찔한 비밀이 아닌가요? 헤헤, 진짜 핵심은 미리보기라는 두 단어에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나를 변화시킨 마법의 레시피였다. 미리보기란 스코프를 열 때 십자선이 항상 타겟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뜻입니다. 즉, 스코프를 열기 전에 이미 스코프 내에서 타겟이 나타날 위치를 대략적으로 파악한 다음 흔들리는 느낌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잘하는 것. 여기서부터 킬 수가 급증하기 시작합니다.
덤핑에 관해 내가 할 말은 그게 전부다. 올해 욕설 속에서 자란 피와 눈물만 남았다.
데저트 이글 마스터들의 고급 스킬
많은 친구들이 DEAGLE을 AWP DEAGLE의 황금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단지 시간을 절약하고 총을 구입하기 위해 이 조합을 사용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총알이 발사되었습니다. 사실 이 총이 엄청나게 강력하고 벽을 뚫을 수 있는 유일한 권총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 총을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무서운 일입니다.
저는 경제국에서 총을 사본 적이 없고 오직 DEAGLE만 사용합니다. DEAGLE을 사용하는 능력은 외국 마스터만큼 비정상은 아니지만 여전히 자립심이 좋습니다. M4 AK와 완전히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이 총을 빼면 죽는다고 했지만, 그렇지 않다. 이 총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이 큰 총을 쏘면 작은 권총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나가서 총을 쏘고 터뜨리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건 또 다른 이야기다.
DEAGLE을 가진 사람들이 누군가를 보자마자 총알을 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사실 이 총의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한 번에 한 발씩 빨리 쏘는 것입니다. , 당황하지 말고 잘 조준하고 중간 간격은 0.5S 정도가 가장 적합합니다.
DEAGLE의 추적 방법은 AWP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AWP를 잘 사용하면 DEAGLE의 총 추적이 매우 간단해지며, 특히 근거리에서 총을 추적하기가 쉽습니다. 헤드샷을 맞았습니다.
DEAGLE로 사격할 때 조준점을 아래쪽에 두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실 저는 사격할 때 일부러 고개를 돌리는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머리를 쏘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발사. 왜? 연습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버에 가서 게임에서 DEAGLE을 시작하세요. 다른 사람이 어떤 총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갑옷과 지뢰를 충분히 구입하고 DEAGLE을 사용하여 상대의 M4 AK와 경쟁하면 처음에는 비참하게 고문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의 큰 총은 그를 죽일 기회를 많이 줄 수 없기 때문에 가능한 한 짧은 시간 내에 그를 때려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헤드샷이 필요합니다. 잠시 연습한 후에는 DEAGLE이 쉽게 폭발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DEAGLE의 섬광폭발도 매우 강력하다. 실제로 이 총의 사격 스타일은 AWP와 매우 유사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점프 저격수를 좋아하며 DEAGLE도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측이 틀리면 다시 총을 쫓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플레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