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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 포스터 제작-GTAmod 제작 절차 찾기! 그리고 만드는 법! ~ ~ ~

Gta 는 포스터를 어떻게 붙이나요? Ps 기능으로 하시면 됩니다. 질의에 따르면 PS 기술은 GTA 를 상하이 일간지로 보낼 수 있으며, 구체적인 자습서는 텐센트 동영상이나 삐삐 동영상을 볼 수 있다.

GTA5 는 포스터 GTA 맞춤형 휴대전화 월페이퍼를 어떻게 붙이는가. 플레이어가 벽지 가게를 열고 벽지를 사서 설치하도록 함으로써 휴대전화 월페이퍼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GTAmod 제작 방안을 구하다! 그리고 만드는 법! ~ ~ ~ 다음 도구는 번개 다운로드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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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Aug05). 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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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VC 자막 수정자:

GTASA 자막 수정자:

도구를 편집합니다. 실행 파일의 확장자입니다

GTAVC 용 사운드 수정자:

다음은 SAMOD 의 자습서입니다.

협객 사냥꾼 MOD 자습서 에센스 컬렉션 1.0 버전. 실행 파일의 확장자입니다

나는 여전히 GTAVC 를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먼저 벤처 투자에 집중할 것이다.

다음은 VC 에 대한 자습서입니다.

우선 류하혜 문서 사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 스타터이며 파일 읽기, 저장 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Icons 는 이 폴더에 있는 이미지 파일입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 * 데이터 폴더는 MAPS 가 게임에서 건물의 위치, 물리적 및 보행자를 정의하고 paths 가 보행자의 차량을 정의하는 데이터를 정의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데이터입니다.

그것은 물체 (예: 돈, 낙엽, 신문 등)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수위를 정의합니다.

매 시간마다 환경 (주변 색상, 가시성 등) 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권투 경기를 정의하는 데이터입니다.

무기를 정의하는 데이터입니다.

보행자를 정의하는 데이터입니다

Gta_ 는 게임 IDE 및 IPL 파일 저장소의 경로를 대략적으로 정의합니다.

자동차의 색상을 정의합니다.

입자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각 시간대에 나타나는 보행자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보행자, 라디오, 자동차, 무기, 타이어의 존재를 정의하는 다용도 문서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물체의 읽혀진 모델과 지도의 이름을 정의하지만 개념은 매우 모호합니다.

이 문서는 GTA 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작업을 포함한 모든 속성을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번역을 위해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특수 언어가 있습니다. 이는 많은 moder 에서 가장 골치 아픈 작업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작업명언)

* * * 모델 폴더의 내용은 자동차 금형, 스티커, 충돌 파일 등 매우 중요합니다.

이 폴더에는 두 개의 폴더가 있습니다. Coll 폴더에 충돌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일반 폴더에는 토미의 원래 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heels 는 휠 파일입니다.

게임의 포인터와 ESC 키를 누를 때의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있는 방송국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는 도로, 나무, 돈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이 두 서류는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게임의 부동산, 기록 보관소 및 임무가 포함된 레이더 표시 아이콘.

: 바퀴 스티커.

총알의 궤적, 가로등의 색깔, 전조등의 색깔, 엘비스의 포스터 등을 포함해서요.

***anim 폴더는 정의된 작업입니다.

동작은 잘라낸 각 영화의 캐릭터를 정의합니다.

게임 동작을 정의하는 동작입니다.

* * * * 오디오는 게임을 정의하는 소리입니다.

여기서 소문자의 MP3 형식은 클립 영화의 사운드이고, 대문자의 MP3 형식은 도시의 모든 영역에 대한 환경 사운드이며, WAV 형식은 게임에서 카메라가 배치될 때의 사운드이고, ADF 는 방송 파일이며, 게임 조작 시 사운드 압축입니다.

***movies 이 폴더는 게임을 시작할 때의 동영상입니다.

***mss 는 아마도 게임의 기본 특성 (예: 중력, 제어 등) 일 것입니다. ).

* * * 좋아하는 노래의 MP3 파일을 MP3 폴더에 넣어 게임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ReadMe 폴더에 문서 파일이 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 * * 스킨스라는 폴더는 더 이상 말하지 않습니다. 모두 알고 있습니다.

* * * 텍스트는 게임의 자막입니다.

***txd: 이 폴더에는 많은 파일이 있습니다. TXD 파일!

이 파일들은 애니메이션이 끝난 후 나타나는 지명과 그림이다. 예를 들어, 새 파일을 만들고, 그림을 만들고, 중국어를 쓸 수 있다. 이것이 게임에서 중국어를 만드는 첫걸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화라고 할 수 없다. 단지 그림일 뿐이기 때문이다.

종료 시 보이는 그림을 포함합니다.

제 전공은 파일 데이터 수정입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A. 차량 식별 이름 (14 바이트 내)

B. 차량 중량. (1.0 ~ 50000.0kg)

C. 차량 폭. (0.0 인치 미터 >; X & gt20.0)

D. 차량 길이. (0.0 인치 미터 >; X & gt20.0)

E. 차량 높이. (0.0 인치 미터 >; X & gt20.0)

F. 차량 질량 중심의 x 축 (중심에서 오른쪽까지의 거리 (미터-10.0 > X> 10.0)

G. 차량 무게 중심의 y 축 (중심에서 전면까지의 거리 (미터-10.0 > X> 10.0)

H. 차량 질량 중심의 z 축 (중심에서 바닥까지의 거리 (미터-10.0 > X> 10.0)

첫째, 침수 차량의 비율 (10 부터 120 100 까지 모두 침수됨)

J.f 견인 보상 (자동차 저항 매개변수 0.5to2.0)

K.f 견인 손실 (가속/제동 저항 매개변수 0.0 >; X> 1.0)

길이 F 견인 바이어스 (앞바퀴와 뒷바퀴 그립력의 비율 0.0 >; X> 1.0)

미터 (meter 의 약어)) 변속 횟수 (애니메이션 및 오디오 1 4 에 영향을 미침)

최대 속도 (5.0 ~ 600.0)

O. 가속도 (정지에서 35.0 까지 최대 속도를 결정하는 시간은 0. 1)

페이지 (페이지 약어) 드라이브 유형 (F- 앞 바퀴, R- 뒷바퀴, 4 륜 구동)

엔진 유형 (가솔린 엔진, 디젤 엔진, 전기 엔진)

R. 감속 성능 (0. 1 끝 10.0)

남쪽 브레이크 편향 (제동 전후의 휠 마찰비 0.0 >; X> 1.0)

T.ABS 안티 록 브레이크 시스템 (0- 없음, 1- 예)

단위 회전 각도 (10.0 ~ 40.0)

동사 (verb 의 약어) 충격 흡수 장치 수준 (없음, L- 낮음, M- 중간, H- 높음, 차량 흔들림 정도를 제어하는 매개변수)

W. 충격 흡수 장치 수준 (없음, L- 낮음, M- 중, H- 높음, 차량 흔들림 정도를 제어하는 매개변수).

X. 좌석 거리 (사람이 차 안으로 들어가는 행동을 바꿀 수 있습니다. 즉, 사람이 문 앞 좌석과 거리가 있습니다. 이 값은 이 거리 중간에 있는 한 소인이 허리를 굽히기 시작하는데, 일반적으로 영향은 크지 않지만 함선과 비행기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Y. 충돌 손상 매개 변수 (차량 엔진 내구성 0.2 ~ 5.0)

Z. 차량 가치 (단위, 차량 가격 1 끝 100000)

Aa. 제동 차량의 상한 (차량이 지면에서 튕기는 거리, 즉 차량의 흔들림 정도를 제어하는 매개변수).

Ab. 제동 차량의 하한 (차량이 눌리거나 추락한 후 떨어지는 거리, 즉 차량의 흔들림 정도를 제어하는 매개변수).

교류. 제동 전후의 처짐 매개변수 (제동 전후의 수평 비틀림 제어)

광고. 제동 전후의 수직 기울기 매개변수 (제동 또는 가속 전후의 수직 비틀림 제어)

에이스. 속성

첫 번째

1- 1G_BOOST (엔진 빠른 부팅)

2-2G_BOOST (엔진 저속 시동)

4-REV_BONNET (위아래 뒤집기)

8- 서스펜션 _ 트렁크 (경사 트렁크)

두 번째 종류

1- 문 없음 (문 없음)

2-IS_VAN (모델에 2 개의 트렁크 리드 부품이 허용됨)

4-IS_BUS (버스 버스 버스 버스, value 만큼 의미가 없을 수 있음).

8-IS_LOW (작은 왜소한 차, 가치만큼 무의미할 수 있음)

세 번째 범주

1-DBL _ 배기 (두 세트의 배기 파이프 어셈블리 허용)

2- 테일 게이트 _ 트렁크 (테일 게이트 트렁크)

4- 스윙 트렁크 리드 없음 (비스윙 트렁크 리드)

8-nonplayer _ 안정기

네 번째 범주

1- 빈 블록 조작 (빈 블록 운전)

2- 지붕 (컨버터블)

4-IS_BIG (후진 시 후진 경보음이 있는 대형차)

8- 할로겐 램프 (눈부심 등이 있는 자동차)

다섯 번째 범주

1-IS_BIKE (오토바이)

2- 헤일리입니다 (이것은 차입니다)

4-IS_PLANE (이것은 비행기입니다)

8-IS_BOAT (이것은 배다)

카테고리 6

1-NO _ 배기 (배기관 없음)

2- 뒷바퀴 _ 1ST (부팅 후 빠름)

4- 핸드 브레이크 _ 타이어 (핸드 브레이크 포함)

8-SIT_IN_BOAT (플레이어는 배에 앉아서 운전할 수 있는데, 다른 교통수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다)

카테고리 7

1-FAT_REARW (뒷바퀴 폭)

2-NARROW_FRONTW (좁은 앞바퀴)

4- 양호한 상태 (모래밭 연습)

8- 특수 _ 비행 (가능한 비행)

Af. 전조등 (길이 0, 1 작음, 2 대, 높이 3)

에이그. 미등 (길이 0, 1 작은, 2 대, 높이 3)

이것은 중국의 만리장성 밖의 눈보라를 인용한 문장 한 편이다. 나는 쓰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나는 MODCHINA 의 놀라운 문장 한 편을 베껴 쓰고 있다, 캐릭터 속성 수정에 관한 것이다.

데이터₩파일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이를 열면 다음 데이터 (선택한 부분) 가 표시됩니다.

#ABCDEFGHIJ

Stat _ sensible _ guy17.07.5753070200.11../kloc-;

Stat _ geek _ guy17.07.566104050.11..

Stat _ old _ guy17.07.550104050.12.5/kloc-

Stat _ tough _ guy17.07.5707050600.11.5/kloc-;

Stat _ street _ girl17.07.501000950.50.94

Stat _ suit _ girl17.07.501000300.50.94

Stat _ sensible _ girl17.07.1000600.30.94

Stat _ geek _ girl17.07.50400600.10.94

Stat _ old _ girl17.07.590104050.11..

Stat _ tough _ girl17.07.50400600.21.04

Stat _ tramp _ male65705020100.11.618

Stat _ tramp _ female17.07 3020100.11.6

Stat _ tourist17.07.51002070300.31.81;

상태 _ prostitute17.07.5090101000.30.44

여기서 a 는 문자 유형입니다.

B 는 탈출 거리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멀리 도망칩니다)

C 는 회전비 (숫자가 높을수록 도망칠 때 회전 수가 많아짐) ←----⓫

이 프로젝트를 나는 시도해 본 적이 없는데, 맞는지 모르겠다.

D 는 공포지수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겁이 많고 50 이상 맞으면 반격하지 않습니다.)

E 는 성미 지수입니다. (여러분을 때리세요 100)

F 는 정의지수 (100 이 경찰이 됨)

G 는 섹시지수입니다 (100 이 창녀가 될 때, 당신과 함께 차에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보여 줄 수 없습니다).

H 는 공격력 (수치가 높을수록 공격력이 커짐)

나는 방어이다 (숫자가 작을수록 방어가 높다)

J 는 캐릭터의 특징이다. (1 주먹 사용 가능, 2 는 무릎 사용 가능, 4 는 발차기 가능, 128 은 총기 소지 등 캐릭터 기법을 수정할 수 있다.)

--

그러나 각 문자 유형에는 많은 문자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DATA\ file 을 보면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normalpeds 줄을 찾습니다. 여기서 는 각 유형에 포함된 문자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9, HFYST, HFYST, CIVFEMALE, STAT_STREET_GIRL, sexywoman, 0 13, null, 6

HFYST, STAT_STREET_GIRL 유형, sexywoman 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20, HMOBE, HMOBE, CIVMALE, STAT _ TOURIST, fatman, 437, sunbathe, 7, 5

HMOBE 라고 합니다. STAT _ TOURIST 에 속합니다. fatman 입니다.

이런 것들이죠.

캐릭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다면 IMG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이름의 DFF 및 TXD 파일 (예: HFYST) 을 내보낸 다음 DFF 뷰어로 볼 수 있습니다.

-----------

인물이 나타나는 위치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데이터 파일을 열면 다음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HFYST, HMYST, HMOST, HMYRI, HMORI, BFYST, BFOST, BMYST, BMOST, WMYCR, WFYST, WMYST, WMOST,

"//"플래그의 오른쪽에는 위치, 여기에 거리 1 이 표시됩니다. //'이전에 이 방면의 사람이 있었다. 그 중 한 명 혹은 몇 명을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사람으로 바꾸면 됩니다. 네가 바꿀수록 이런 성격이 더 자주 나타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저는 MODCHINA 의 BFBsnow 에서 베껴 쓴 문장 한 편입니다.

GTA:VC 사운드 파일 매핑 테이블 (영문)

GTAVC 의 사운드 수정자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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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이브 시작-

Sfx 00000-sfx 00007 = 자동차 경적

Sfx 00008-sfx 000 14 = 헬리콥터 소리

Sfx00015-sfx00020 = 카드ors

Sfx 0002 1-sfx 00022 = * 알 수 없음

Sfx00023=startcarengine

Sfx00024 = * 알 수 없음

Sfx 00025 = cartierespin 1

Sfx00026 = * 탱크?

Sfx 00027-sfx 00028 = 경찰

Sfx00029 = 구급차

Sfx00030 = truckbackingupindicator

Sfx0003 1=mrwhoopie

Sfx00032=opencoachdoor (에어 브레이크)

Sfx 00033-sfx 00037 = 펑크, 펑크, 누출

Sfx00038-sfx00039=bullettrail

Sfx00040-sfx00041= roller skates

Sfx 00042-sfx 00046 = 발소리

Sfx 00047 = care explosion

Sfx00048 = 폭탄 폭발

Sfx00049=molotovsound 1

Sfx 00050-sfx 0005 1 = 권총

Sfx00052-sfx00053=M4

Sfx 00054-sfx 00056 = 단순 자랑

Sfx 00057-sfx 00058 = 저격수

Sfx 00059-sfx 00060 = 로켓 발사기

Sfx 0006 1-sfx 00063 = 로켓의 불

Sfx 00064-sfx 00065 = 화염 방사기

Sfx 00066-sfx 00067 = 엽총

Sfx00068-sfx00070=M60

Sfx0007 1-sfx00073=Tec9

Sfx00074-sfx00076=M4

Sfx00077 = 리로드 권총

Sfx00078=ReloadUzi

Sfx00079 = 공백

Sfx00080=ReloadSniperRifle

Sfx0008 1=batswing

Sfx 00082-sfx 00084 = 미니 총

Sfx00085-sfx00087 = spas12

Sfx00088-sfx00089=ColtPython

Sfx00090-sfx0009 1=MP5

Sfx 00095-sfx 00096 = 목재 충돌

Sfx 00097-sfx 00099 = * 알 수 없음

Sfx 00 100 = 쓰레기 충돌

Sfx00 1 01-sfx00106 = 자동차 충돌1

Sfx00107-sfx00110 = 금속 충돌

Sfx00111-sfx00114 = 충돌 방지

Sfx00115-sfx00116 = * 알 수 없음

Sfx 00 1 17 = * 알 수 없음 (sameas097-099)

Sfx00118-sfx00121= box collisions/kloc-0

Sfx00122-sfx00125 = box collisions 2

Sfx 00 126 = * 알 수 없음 (097-099atfasterrate 와 유사)

Sfx00127-sfx00131= grass collision

Sfx00132 = * another dumpster collision?

Sfx00133-sfx00135 = box collisions 3

Sfx00136-sfx00140 = 자동차 충돌 2

Sfx00141-sfx00142 = 폭발 상자

Sfx00143 = gate collision1

Sfx 00 144 = 스크래치 (벽 등). ) 을 참조하십시오

Sfx 00 145 = 게이트웨이 충돌 2

Sfx00146-sfx00151= 유리 파손

Sfx00152-sfx00153 = 화재

Sfx 00 154 = 비

Sfx 00 155 = 비 온 후

Sfx00156-sfx00157 = bulletshellsdropping

Sfx00158 = bulletpenetrationped

Sfx00159-sfx00161= bullet hitting car

Sfx00162-sfx00164 = bullet tting ground

Sfx00165-sfx00170 = 싸움

Sfx00171-sfx00173 = katana blade

Sfx00174-sfx00175 = bras knuckles

Sfx 00 176 = 오픈 차고

Sfx00177 = eeriesoundingta3

Sfx 00 178 = 폭발

Sfx 00 179 = * 정적?

Sfx 00 180-sfx 00265 = 경찰 라디오

Sfx00266 = * bikeidleorhunterblades?

Sfx00267 = 전화벨

Sfx00268-sfx00278 = care engine (steady rpms)

Sfx00279 = 엔진 에코

Sfx 00280-sfx 00283 = 공백

Sfx 00304-sfx 00307 = 오토바이 운전

Sfx 00308-sfx 003 12 = 비행기

Sfx 003 13 = cartierespin 2

Sfx00314-sfx00315 = 배

Sfx00316 = boat travelling through water

Sfx00317-sfx00318 = 배가 튀었다

Sfx 003 19- 선박 공학

Sfx00320-sfx00323=rainoncar

Sfx00324 = 워터 드롭

Sfx 00325-sfx 00326 = 차체 스쿼시 (스쿼시)

Sfx 00327-sfx 00328 = 폭발함

Sfx00329 = 로켓 암모니아 고갈

Sfx00330=rifleammodepleted

Sfx 0033 1 = * 충돌?

Sfx 00332-sfx 00333 = 점프

Sfx00334 = * highepitchedeleconicbeep?

Sfx00335=gta3timer

Sfx 00336-sfx 00337 = 유압 시스템

Sfx00338=***incar

Sfx00339=keepuppy

Sfx00340=degenatron

Sfx 0034 1-sfx 00342 = 많음

Sfx 00343-sfx 00355 = 라디오 튜닝

Sfx 00356-sfx 00369 = 아이콘 소음

Sfx00370 = 타이머

Sfx 0037 1 = 공백

Sfx00372-sfx00379 = 메뉴 사운드

Sfx 00380-sfx 00382 = 방사 정전기

Sfx00383-sfx00085 = engine sounds1(일년 내내)

Sfx 00386-sfx 00388 = 엔진 사운드 2 (자극기)

Sfx 00389-sfx 0039 1 = 엔진 사운드 3 (양키)

Sfx 00392-sfx 00394 = 엔진 사운드 4 (제독)

Sfx 00395-sfx 00397 = 엔진 사운드 5 (태블릿)

Sfx 00398-sfx 00400 = 엔진 사운드 6(BF 스프레이)

Sfx 0040 1-sfx 00403 = 엔진 사운드 7(hotringcracer)

Sfx 00404-sfx 00406 = 엔진 사운드 8(g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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