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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x 수직 동기화를 켤 수 없습니다

Apex 수직 동기화는 각 사용자의 컴퓨터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장비가 적절하다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수직동기화 = 프레임잠금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켜지지 않습니다. 일반 고객에게는 이 기능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지만, 높은 장비를 갖춘 게이머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수직동기화를 켠 후 독립형 그래픽카드의 가격이 비싸고 구성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수직동기화 기능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수직동기화의 기본 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에서 대부분의 V-Sync는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보다 FPS를 훨씬 더 많이 사용합니다. 이 시점에서 화면을 찢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수직 동기화를 켜면 자동으로 FPS가 디스플레이의 새로 고침 빈도로 제한되지만(모든 것이 60에서 정상임) 실제로는 이 순간 인터페이스가 손실될 수 있으며 이는 충분히 부드럽지 않습니다. 또한 매우 큰 지연 시간이 발생합니다. Freesync 기술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독립적인 그래픽 카드를 작동합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인터페이스 출력을 준비할 때 독립 그래픽 카드 채널에 인터페이스를 수행하도록 알리므로 화면이 멈추면서 프레임 건너뛰기 및 찢어짐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독립 그래픽 카드는 여전히 매우 강력하고 출력 인터페이스가 디스플레이보다 효율적이므로 지연 시간이 발생합니다. 독립 그래픽 카드가 디스플레이를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싱크(G-sync) 기술도 탑재돼 독립 그래픽 카드가 전면 인터페이스를 만들면 디스플레이가 나타나게 된다. 동시에 지연시간도 크다.

게임의 수직 동기화 및 새로 고침 빈도 잠금은 데스크톱의 새로 고침 빈도와 동일하므로 비디오의 부드러움을 보장할 수 있지만 일부 리소스를 차지합니다. 수직동기화를 끄면 속도는 빨라지지만 영상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자신의 컴퓨터 구성, 특히 독립형 그래픽 카드가 왜 그렇게 고급스러운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실제로 고급형 독립 그래픽 카드가 많을수록 이런 상황이 발생할 확률은 더 높아집니다.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인터페이스를 더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디스플레이의 주사율이 모바일 게임 자체의 주사율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예: 60Hz 새로 고침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 게임이 200FPS에 도달한 경우 게임 화면 업데이트가 디스플레이보다 높을 때 위 그림과 같이 인터페이스 오프셋이 나타나며 이를 처리하려면 수직 동기화를 켜야 합니다. 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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