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렌더 호스트
둘째: 높은 구성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가지고 놀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철 더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나는 3D 모델링을 하고 싶은 친구들을 많이 알고 있다. 처음에 그들은 야심차게 이 사업을 배우고 싶었다. 그들은 집에서 돈을 받고 고급 컴퓨터를 가지고 3D 업계에서 크게 할 준비를 했다. 그리고 그들은 스스로에게 "우리 먼저 게임을 하자." 라고 말했다. 이렇게 높은 구성의 컴퓨터가 게임을 하는 것은 분명 시원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놀고 놀 것이다. 나중에 그들은 이 컴퓨터가 3D 모델링을 배우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마지막으로, 이 고급 컴퓨터는 아주 좋습니다.
-응? 우정은 학생들에게 3D 모델링을 배우고 싶고, 컴퓨터를 갖고 싶고,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그렇지 않으면 부모의 피땀에 너무 미안하고, 집에 아무리 돈이 있어도 벌 수 없다. 자신에게 책임을 지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 배웠는지 모른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문제없습니다. 매일 밤 우리 스승에게 가서 3D 게임 모델링 생방송 수업을 들을 수 있다. 그는 매일 온라인 채팅을 한다. 너도 그에게서 관련 소프트웨어와 비디오 자습서를 받을 수 있어 3D 게임 모델링의 기술과 디자인 사고를 배울 수 있다. 그래야 자신을 이룰 수 있고, 어떠한 경제적 지출도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배워야 할 것은 그들의 게임 스타일링 스커트입니다. 첫 번째는 숫자 세트의 시작 부분인 296 입니다.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기술을 배울 수 있고, 진정으로 이 사회에 발붙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도로 구성된 컴퓨터를 갖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것으로 작품을 만드는 실력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철과 별반 다르지 않다.
셋째: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종류의 지저분한 구성을 게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이 3000 이라면 한 숟가락을 가져가세요. 이전에 컴퓨터 구성을 쓴 문장, 하지만 모두들 곤혹스럽다. 내가 아무리 잘 써도 전문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모두에게 정말 쓸모가 없다. 당신이 보는 것은 큰 머리와 두 개의 큰 머리입니다. 이것은 모두를 더 어렵게 만듭니다. 저는 여러분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생각했습니다. 나는 어떤 보물에서 관련 모형 구성을 찾았는가, 아니면 3D 모델링을 하기에 적합한 친구인가. 지금 제가 매핑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1) 이 수준의 구성을 대략적으로 알고 5,000 정도와 일치합니다.
(2) 주요 구성 설명:
(3) 슈퍼하드 드라이브:
(4) 강력한 프로세서만이 안정적인 속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넷째, 이전에 쓴 3D 모델링 및 구성 문장 이 모두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3D 가 컴퓨터에 어떤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먼저 재질, 조명 및 음영을 모델링할 때 3D 에 필요한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점에 대해 매우 곤혹스럽다. 인터넷에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모델링이 비디오 카드 렌더링 그래픽을 소비하고, 어떤 것은 모델링이 메모리를 소비하고, 어떤 것은 그래픽이 비디오 카드를 소비한다고 말한다. 어쨌든 여러 가지 설이 다르다. 내가 너에게 시정해 줄게.
1. 모델링은 비디오 카드를 사용하지만 메모리도 필요하지만, 데스크탑 또는 올인원 및 노트북 메모리가 모두 2G 또는 4G 이므로 두 경우 모두 비디오 카드가 더 필요합니다. 초대형 장면이 아니면 메모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비디오 카드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럼 예를 하나 들어보죠. 좋은 비디오 카드만이 고품질의 특수 효과 게임을 할 수 있다. 저비디오 카드는 저효과 저화질 게임만 할 수 있고, 같은 게임도 마찬가지다. 모델도 마찬가지다. 마찬가지로, 좋은 비디오 카드는 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카드를 늘리지 않고 큰 장면을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디오 카드를 보면, 비디오 카드의 모델뿐만 아니라 비디오 카드의 몇 가지 데이터도 보아야 한다. 먼저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와 비디오 메모리 광대역 유형을 살펴봐야 하는데, 이는 대규모 장면 모델링에 도움이 됩니다. 물론 데이터가 클수록 좋습니다. 실제로 비디오 카드와 메모리의 연결 속도입니다. 좋은 비디오 카드는 메모리가 낮으면 소용이 없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따라서 좋은 비디오 카드는 당연히 높은 메모리를 갖추어야 비디오 카드의 그래픽 처리 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
2.3D 모델링: acard 대신 NC 가 필요합니다. 모두들 왜 카드가 아니라 카드가 그림에 적합한지 의문이 있다. 예, Autodesk 는 몇 년 전에 발표된 3D 2012 2013 2014 가 모두 GPU 를 지원하기 때문에 3d 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현재 그래픽 렌더링은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향후 몇 년 동안 주류가 될 것입니다. 그래픽 렌더링은 렌더링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고정밀 도면에 큰 도움이 되므로 N카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NCA 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N카드 중 Q 시리즈 그래픽 카드, 전문 그래픽 그래픽 카드, 게임 그래픽 카드입니다. 능력이 있으면 Q 시리즈 비디오 카드를 사고, 능력이 없으면 게임 비디오 카드를 살 수 있다. 게임도가 맞다.
많은 사람들이 큰 장면 그래픽 카드의 선택을 모릅니다. 고급형 비디오 카드가 낭비라면 로우엔드 비디오 카드를 사는 것도 낭비다. 중급 그래픽 카드를 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럼 제가 말씀드리죠. 사실 3D 에 대한 비디오 카드 요구 사항은 3D 대형 독립 실행형 게임보다 낮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대형 장면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중급형 이상의 그래픽 카드입니다. 고급형 그래픽 카드를 살 필요는 없습니다. 중급형 그래픽 카드는 시중에 나와 있는 GT650D5 만 있으면 됩니다. 게임이나 그림 그리기에도 스트레스가 없고 250M 정도의 큰 장면을 지원할 수 있고 300M 도 가능하지만 조금 작을 수 있습니다.
4. 렌더링에는 비디오 카드와 관계없이 CPU 가 필요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CPU 에 대한 선택이 막막하다. 좋은 CPU 는 그림을 렌더링할 때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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