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마작 기술!

마작이 시작되다.

카드 한 벌에는 144 장의 마작 카드, 8 장의 카드, 16 장의 카드가 해저에 있다. 16 의 기와를 공제하면 해저에서 만질 수 있는 기와가 56 개밖에 없다. 즉, 평균적으로 한 사람당 14 의 기와만 만질 수 있다. 이 14 의 기회에서는 가능한 한 후패와 함께 모여 다른 세 장의 움직임에 주의해야 한다. 인터넷 마작의 장점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카드를 들을 때 기호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카드를 들을 때 반드시 알려 주지는 않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이 진 카드가 불이 나지 않는지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음으로 카드를 받은 후 어떻게 처리하는지 소개하겠습니다.

한 손으로 좋은 카드를 받기 시작한 사람은 먼저 패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중동의 2, 5, 8 과 같은 상대가 게임을 시작할 때 함께 모이기를 원한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터치 속도를 높이고 앞으로 다른 게이머들이 먹을 기회를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른 플레이어가 처음에 패하지 않은 것을 본다면, 그의 패형이 좋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로 그 사람입니다.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은데 카드 조합이 부족해요. 직카드와 쌍이 없습니다. 예를 들면 1, 2,4,8,8 과 같이 필요한 카드는 많지만 조립할 카드는 많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급하게 패를 뜯거나 패를 낼 필요가 없고, 먼저 카드를 잘 칠 수 있습니다. 즉, 국내외에서 마음대로 때려서 다른 게이머들이 카드를 만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카드가 너무 많으면 여분의 카드 (예: 1, 9, 접시 등) 를 먼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볼 수 없다. 만약 카드가 정말 형편없다면, 당신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지 않다면, 우리는 안전 보장 이사회가 평화를 강요하기 위해 이 게임을 지게 하거나, 총을 쏘지 않고 처벌을 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자신이 운이 좋다고 말하지 마라, 뽑은 카드는 반드시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카드놀이의 금기 중 하나이다. 나는 내 운을 너무 믿는다. "천 원은 사기가 어렵다. 나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단지 생각지도 못했다! " 너는 반드시 숨을 참아야 몸을 뒤집을 수 있다. 충동적일수록 총을 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당신은 반드시 하가의 패를 잘 치려고 노력해야 하고, 그리고 왕씨네 카드도 잘 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여전히 자신을 감동시킬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하늘의 뜻이다. 만약 다른 가족들이 총을 쏘면, 당신은 데리러 갈 것이다. 좋은 말이 있다: "작은 손실은 이기고, 작은 손실은 이윤을 잃지 않는다." " \ "라고

마작 전투 기술 2 부-보드 교육 전쟁

카드를 만지는 것처럼, 반드시 핸드카드의 형태와 시간을 잘 살펴야 한다. 특히 사중동을 만났을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이는 상대패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레버 카드의 기본 기술:

가로줄로 카드를 만들다

다른 가족이 자신의 손에 새겨진 카드와 같은 카드를 칠 때,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술집을 열고 싶어한다. 만약 그들이 이미 자신의 문 앞에 있는 카드를 먹거나 만졌다면, 술집을 여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다. 하지만 문이 맑으면 술집을 열지 말아야 할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단 한 개의 술집만 열었고, 문경도 마찬가지였다. "봉에 꽃이 피다" 에 내기를 원하지 않는 한,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에 술집을 여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집에서 카드놀이를 하면 술집을 여는 것이 그들에게 좋다. 카드 한 장을 더 만지는 것과 같다. 바를 여는 것이 상책이다. 다른 가족, 특히 2, 5, 8 과 같은 구멍 카드를 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나중에 만진 같은 카드가 새겨진 카드를 만질 때, 바를 추가하지 않는 것도 문제다. 만약 누군가 장의 말을 듣는다면, 이 네 번째 기회를 들어라. 네가 바를 하나 더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이 바를 빼앗을 수 있다. 완전히 안전한 경우에만 바를 추가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손에 남아 기회를 엿보고 행동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보통, 누군가가 세 장의 카드를 만지면, 플레이어는 유일한 기회인 카드까지 기다리지 않도록 카드를 뒤적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하지만 다른 게이머들이 많은 구멍을 들었다면, 그 중 하나가 당신이 떨어뜨린 카드라면 좀 안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공봉법을 듣다

카드를 뽑는 관점에서 볼 때, 때로는 카드를 열지 않는 것보다 카드를 여는 것이 낫다. 예를 들어 손에 새겨진 글자가 있는데, 단카드를 들으면 하나를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같은 글자를 새긴 카드를 칠 때 전술적으로 말하면 열지 않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3 만 3 천 개의 카드가 있고, 다른 집에서 3 만 개의 카드를 치면, 우리는 카드를 만지작거리지 않는다. 2 만 장의 카드를 만지면 카드를 1, 20,40,000 으로 바꿀 수 있어 단일 낚시보다 낫다. 4 만 원을 만지면 2 만, 4 만, 5 만 원을 들을 수 있다. 1 만 또는 5 만 원을 만져도 1, 2 만, 4 만 원으로 바꿀 수 있어 단낚시의 호패율보다 높다.

술집도 있고 술집도 없어요

일정한 카드 상황에서 바를 버리면 상대를 미혹시켜 자신에게 유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털' 을 만졌고, 카드는 화이트보드에 새겨져 있었고, 빨간 전단지나 한 쌍으로 새겨져 있었다. 이때 다른 사람이 화이트보드를 칠 때, 바를 열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거물급이 없다고 느끼게 해라. 만약 네가 소리를 지르면 머리카락과 화이트보드가 모두 드러나고 모두들 긴장한다. 만약 네가 3 원짜리 큰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후카 한 장을 가는 것은 상당히 불리하다. 반대로, 네 번째 화이트보드를 만지지 않고 던져버리면, 다른 손가락들은 네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면 아무도 네 손에 삼원 카드가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어쩌면 당당하게 레드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네가 원하는 것이다. 네가 순조롭게 삼원 혹은 작은 삼원 카드를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만약 카드를 뽑은 후의 카드가 너의 손에 새겨진 글자와 무관하다면, 너는 지렛대를 가야 한다. 이 시간에 운전하면 한 번 더 카드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추가하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바대 위의 한 송이의 꽃이 되고, 카드 한 장을 더 추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마작 전투 기술-마작 트릭

(1) ..147,258: 하가가10,000 을 잃었는데 3 만, 4 만, 7 만 원 모두 안 될 것 같아요, 2

(2) 3 만에서 8 만 달러를 잃으면 3 만, 5 만, 6 만 ~ 8 만 달러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4 만 7 천 원을 치면 조심해야 한다.

(3) .. 8 만 ~ 9 만 원 적자로 4 만 ~ 7 만 원이 더 있을 수 있습니다. 4 만에서 7 만 원을 치면 조심해야 한다.

(4). 처음 몇 손, 중동과 변패를 제외하고는 카드 두 장 (예: 3 과 4) 을 먹지 말고 2 와 5 를 먹는 것이 좋다. 먼저 다른 카드를 만지면, 그의 집에서 이 카드를 받든지, 아니면 그것을 떨어뜨릴 것인가.

(5). 손에 65438+ 10 만장, 이 카드 2 만 켤레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30,000 카드를 던지면 먹지 마라. 30,000 카드를 더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혼자 30,000 카드를 걸고 싶지 않다면, 이것은 상당히 추천하지 않는다.

(6). 바깥의 풍조는 어떤 바람을 제외하고는 이미 모두 나타났기 때문에 지금은 놀 수 없다. 카드를 기르거나 카드를 듣고 싶은 다른 집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초침을 보고 다시 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7). 밖에서 부딪힌 사람은 7 개, 8 개는 2 개, 9 개는 기본적으로 부딪히거나 잘 만지지 못한다.

(8). 못 본 카드를 걸지 마세요. 기중기의 양끝을 두드려서 밖에 새 카드가 있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1 과 3 이 당신의 두루미 2 를 떨어뜨렸습니다.

(9). 처음 몇 바퀴에서 누군가가 동풍을 던지고, 네 손에 물건이 있다. 너는 먼저 서풍을 버려야 한다. 가능하다면 누군가가 서풍을 타고 카드를 만질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동풍이 처음 나왔으니 아무도 너를 건드리지 않았다.

두 개가 함께 부딪치거나 함께 부딪칠 수도 있다.

6. 마작격투기 기교-마작 카드, 카드놀이의 개념은 자신의 카드를 본다!

카드를 다 뽑은 후에 먼저 네 손에 있는 파트너 수를 세어라. 파트너란 순자 또는 짝을 형성할 수 있는 또 다른 카드를 입력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23 만, 45 관, 223 만, 한 쌍의 빨강 등.

파트너가 4 명 미만이면 보수적으로 이 카드를 쳐주세요. 카드가 잘 들어가지 않으면 카드를 던질 수 있다 (1289 등). ) 선판 밖. 한편으로는 집에서 이 카드들을 먹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을 먹어도 그의 좋은 파트너와 함께 두 개의 구멍을 들을 수 있다. 예를 들면 34,78 이다.

더 나은 파트너란 233 만명과 같습니다. 10000 맛있어요. 134000 을 직접 만질 수 있어요. 30000 을 만질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2 만 원을 두드려 3 만 원을 새머리로 남겨 둘 수 있다. 완전히 공격할 수 있는 명품이다.

일반적으로 카드 세 장이 함께 있는 것이 두 장보다 훨씬 좋지만 1, 3,4 만 카드와 3 만 카드와 비슷하면 모두 2 만 또는 5 만 카드 (1, 000 ... 을 만나지 않는 한) 이므로 먼저 버릴 수 있습니다.

마침 네 명의 파트너가 있다면 먼저 파트너의 자질을 볼 수 있다. 대부분 가장자리에 카드가 있는 카드라면 수비도 추천한다.

카드를 남기려면 왜 접시를 남겨야 합니까?

손에 5 개의 연결되지 않은 카드가 있다면, 한 쌍을 만들 수 있는 카드에 들어가지 않았거나, 5 라운드 경기에서 쌍을 이루지 못하거나 두드릴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하나씩 두드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카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렇게, 네가 비포커 (7 라운드) 를 할 때, 카드가 비교적 좋은 사람은 이미 카드를 듣고 도망가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카드가 부족할 때 카드를 좀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듣는다면.

마작 전투 기술-다양한 카드 방법

물린 구멍을 피하는 기교

(1). 1 과 9 의 가장자리 카드를 치다. 좋은 ... 말도 안되는 것 같지만 사실입니다.

(2) 다른 집과 잃어버린 카드. 확률이 낮지만 앞으로 다시 먹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3) 다른 플레이어가 접은 인접 카드를 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 집에서 3 을 시작하면 2 를 치면 1 과 2 에 맞을 것 같지 않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하가에 133 이 있다면, 곧 3 을 쳤나요? 그래서 이때 인접한 카드 두 장을 치면 쉽게 맞히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위험한 카드 두 장을 잃는다면, 먹는 것을 다시 만지는 카드를 거의 잃은 후에, 여분의 위험패를 지고 싶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3 ~ 4 라운드를 더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 카드를 듣고 나서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때 이 카드를 치면 불이 나면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따라서 위험한 카드 두 장을 지고, 어느 쪽이 먹힐지, 어느 쪽이 부딪힐지 판단해야 한다. 달리는 카드의 목표가 집이나 집이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먼저 먹을 그 달리기부터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저 쉽게 만질 수 있는 그런 것을 던져서 집이나 집에 부딪치지 않도록 들어 보세요. 던져버리면 곧 먹힐 거 같은 건 안 찍나요?

하지만 이 방법을 배우려면 먼저 각 집의 카드를 판단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이전의 격투기 기교 수업에서 이미 언급되었으니 돌아가서 연구해 볼 수 있다.

카드를 같은 줄에 두다.

동선카드란147,258,369 입니다. 일단 동선의 카드를 가져가면, 이 상대는 순자가 되기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집의 순자를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계속 기다린다면, 열지 않을지 모르겠다면, 그는 호패를 생각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하가의 카드는 자신보다 좋으니 절대 무모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다음 카드가 너보다 낫다고 느낀다면, 너는 이번에 차라리 놀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아직 카드를 듣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는 듣고 있다. 확률의 상반부에 해당한다. 매우 위험하다.

8. 마작 격투기 기교-각종 표기법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카드 유지 방식은 많은 플레이어의 경험이다. 우리는 특별히 정리해서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7 대 4 가 더 위험하다

순수한 확률로 볼 때, 3 ~ 7 은 4 ~ 6 보다 더 위험하기 때문에 456 이 7 을 만나면 7 이 아닌 4 를 해야 한다.

7 이 4 보다 더 위험한 이유는 처음에 7 이 필요한 배우자가 3 가지 조합 56, 68, 89, 4 가 필요한 배우자도 3 가지 조합이 있기 때문이다. 23, 35, 56 입니다. 카드가 충분히 흩어져 있다고 가정하면, 위의 6 가지 조합이 나타날 확률은 동일해야 한다.

확률이 4 인 파트너 중 23 과 56 을 살펴 보겠습니다. 확률이 7 인 파트너 중 56 개만이 더 좋습니다. 89, 68 과 마찬가지로 하나는 가장자리이고 하나는 중간 구멍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카드놀이를 할 때 이런 카드를 잃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68, 89, 35, 모두 구멍이 필요해요. 카드 못 들어와서 마지막이 될 수도 있어요. 그것은 네가 들은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7 을 듣는 사람은 두 가지가 있고, 4 를 듣는 사람은 단 한 가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이 7 대 4 가 더 위험한 이유이다.

보지 않고 조심하세요.

80,000 일찍 기 절 했다, 하지만 8 라운드 아래로, 모두가 카드를 듣고, 90,000 달러 중 누구도 해저에 나타났다. 이 상황은 9 만 명이 한 쌍을 가져갔거나 몰래 새긴 것일 가능성이 높다. 이때 카드를 듣지 않는 한 9 만 원을 함부로 만지지 마라. 위험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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