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에서 소파 쿠션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방법, 단계를 문의하세요.
1. 3Dmax2012 소프트웨어를 열고 만들기 - 형상 - 직육면체를 클릭합니다.
2. 그리기 영역에 직육면체 모델을 그리고 그림과 같이 직육면체 모델의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3. 모델을 선택하고 직육면체 모델의 복사본을 드래그하여 복사한 다음 그림과 같이 모델 복사본의 매개변수를 변경합니다. 머티리얼 에디터를 클릭하세요.
4. 머티리얼 에디터 설정 바가 나타나면 그림과 같이 흰색 머티리얼 볼을 설정하고 두 모델에 부착합니다.
5. Create-Graphics-Line을 클릭하고 그리기 영역에 선분 패턴을 그립니다.
6. 패턴을 매끄럽고 둥글게 만들어 참조 경로를 만듭니다.
7. 모든 모델을 선택하고 경로 변형-경로 선택을 클릭하고 방금 생성한 경로 패턴을 클릭한 다음 오른쪽 작업 공간에서 x축을 확인하고 변형 경로를 이동 및 조정합니다.
8. 사진과 같이 최종 소파쿠션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