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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GO에서 눈에 보이지 않게 사람을 죽이는 기술 - 침투와 침투 전략을 공유해주세요.

프로 대회에서는 프로 동료들의 놀라운 활약에 관객들이 'VAC' 같은 멋진 킬샷을 연발하기도 한다. 이러한 샷 중에서 스루슈팅은 VAC 호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카테고리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여기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왜 이 시점에서 침투하여 사격을 할 수 있는데 실제 전투에서는 항상 실패합니까?"와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CS:GO에 대해 좀 더 복잡한 침투를 탐구하겠습니다. 문제.

1) 벙커 재료 및 총 선택

먼저 주목할 점은 CS 1.6 버전과 달리 CS:GO에서는 Valve(이하 V Club)가 done some 제한 사항이 많으므로 이전 버전의 많은 침투 지점을 CS:GO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V 에이전시에서는 관통할 수 있는 벙커를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나눕니다.

1. 나무판과 통: 연옥 마을 B 지점의 외부 벙커 등

2. 철판: 예를 들어 각종 버려진 차량, 핵 위기 외야 3층 복도 바닥

3. 나무 상자: 예를 들어 연옥 마을의 A 지점과 A 지점의 상자 뜨거운 모래 도시 II

4 . 철 상자: 예를 들어 뜨거운 모래 도시 2의 중간 도로에 있는 벙커

5 철문: 예를 들어 의 중간 문. 뜨거운 모래 도시 2

6. 벽: 말할 필요도 없이 게임 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죠~?

재료마다 관통력이 다릅니다. 그 중 가장 쉽게 뚫릴 수 있는 벙커는 나무판, 나무통, 얇은 철판 등으로 거의 모든 총기가 이런 물질을 관통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벙커 뒤에 숨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앞으로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이 위에 나무 상자가 있는데 결국 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최고의 벙커는 아닐 거에요.

나무 상자 위에는 철문이 더 든든하네요. 하지만 두께가 부족해 철문을 벙커로 활용해도 안전할 것 같지만, 그래도 올라가면 위험이 숨어있습니다. 커다란 철제 상자와 두꺼운 벽의 차례. 이 두 가지 유형의 벙커는 모서리 중 작은 부분만 뚫을 수 있습니다. 숨어 있는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면 플레이어는 절대 안전할 것입니다.

숨겨진 보스도 있습니다. CS:GO 벙커 ——기름통은 어떤 각도에서도 관통할 수 없는 "절대 방어"입니다. 하지만 오일통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배럴 뒤에 쪼그려 앉아도 머리가 노출된다는 점이다.

또한 총기마다 벙커마다 관통 능력이 다르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예를 들어 철문 벙커에서는 AWP를 사용하여 이상적인 관통 사격을 할 수 있지만 UMP-45와 같은 마이크로 장전기를 사용하여 철문을 열면 소용이 없습니다. 총알이 이 엄폐물을 뚫을 수 없기 때문에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플레이어의 테스트를 거쳐 CS:GO의 모든 총기 관통 능력이 일시적으로 4단계로 구분되었습니다. 여기서는 관통형 0, 관통형 1, 관통형 2, 관통형 3으로 구분하며, 이들은 서로 다른 총기에 해당합니다.

(다음 침투 유형에 언급되지 않은 벙커는 기본적으로 관통할 수 없습니다.)

관통 유형 0: 총이 하나뿐입니다. Nova

이것은 이런 종류의 총기는 나무판도 관통할 수 없습니다.

관통형 1: 모든 기관단총, 대부분의 산탄총, 대부분의 권총

이 유형의 총기는 나무판, 나무통, 얇은 철판, 나무상자 모서리까지 관통할 수 있습니다. 관통력, 피해량은 원래 피해량보다 낮습니다.

관통형 2: 대부분의 소총, 모든 기관총 및 데저트 이글

이 유형의 총기는 나무판, 통, 나무 상자 모서리 또는 얇은 철판을 관통하여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철문, 철 상자 모서리, 모서리를 관통하면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관통형 3 : 모든 저격소총

이 유형의 총기는 나무판, 나무 상자, 얇은 철판을 관통할 수 있으며 철문, 나무 모서리도 거의 손상되지 않습니다. 상자, 철 상자 및 벽의 손상도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모든 총기류의 분류를 위에서 설명한 것이며, 또 다른 철갑 관통 계수는 이 총기의 총알이 방어구를 구입한 적에게 명중할 때 발사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감소 후 남은 총알 데미지. 예를 들어, AK-47의 비무장 적에 대한 전체 데미지는 35.85이고, 장갑 적에게 사격 시 데미지는 원래의 77.5%, 즉 27.79로 감소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게임에서 자주 경험하는 '1타 27데미지'의 유래이다. 방어구 관통 계수는 다양한 총기의 관통 능력과 결합해 적절한 총기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MP9의 방어구 관통 계수는 50%에 불과합니다. 즉, 관통에 사용하면 벙커에 의해 피해가 한 번 약해진 후 방어구가 있는 적에게 타격을 가했을 때 피해는 약화의 50%를 더 거쳐야 합니다. 즉 적에게 명중할 때 HP 데미지가 몇 점밖에 안 되기 때문에 관통으로 얻는 이점이 매우 낮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 총기를 사용할 때는 관통을 통해 총알이 낭비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동시에 적의 경제력이 좋지 않아 UMP-45와 같은 마이크로 래밍 무기를 사용한다면 철문은 안전한 벙커라고 생각해볼 수도 있다. 상대의 총기가 관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상대의 경제력이 AWP를 구매할 만큼 충분하다면 철문을 계속해서 메인 벙커로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인지 신중하게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2) 관통사격 시 주의사항

1. 위에서 소개한 벙커별 각기 다른 총기의 관통력을 염두에 두고, 실제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관통사격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2. 관통 사격을 위해서는 포압 스킬을 익히는 것이 필수입니다. 일반 소총과 마이크로 램은 관통 사격 시 큰 데미지를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침투 사격을 향상시키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3. 불확실한 침투를 줄이십시오. 이렇게 하면 위치와 전술적 의도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4. 위의 기사와 결합하여, 적이 탄창을 교체하고 당신을 죽이러 나올 기회를 포착하지 못하도록 관통할 때 자신에게 총알을 남겨두어야 합니다.

5. 관통 사격이 반드시 죽일 필요는 없습니다. 적의 HP를 10만큼 낮추면 후속 총격전에서 귀하와 팀원 모두에게 이점이 됩니다.

6. 저격총은 피해를 유지하고 대부분의 벙커를 통과할 수 있으므로 총을 세워 방어할 때 저격도 할 수 있고, 구석을 겨냥할 수도 있고, 작은 몸집으로 적을 마주하고 몸을 기울여 조사할 때 혈통을 낮추는 효과도 있다.

7 침투 규칙과 적의 경제 및 총기를 결합하여 유연하게 자신의 벙커를 선택하십시오 ;

3) 실제 사례

프로페셔널 동료들은 장기간 축적된 경험과 연구에 의존합니다. 게임 전 상대 위치를 침투해 적의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프레임을 사격합니다. 우리는 또한 사다리에서 이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총을 설치하기 위해 적의 가장 가능성 있는 위치를 쏴서 쏘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최고의 관통 무기는 저격 소총이어야하며 AWP와 두 개의 연속 저격수 G3SG1 및 SCAR-20에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이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높은 사격당 피해량, 안정적인 탄도 및 작은 분산도입니다.

먼저 미스테리 오브 더 데드 시티(Mystery of the Dead City)에서 VG.Savagetb가 사용했던 것을 T 센터 중앙 홀에 있는 흰색 상자 위치에 놓겠습니다.

어서오세요. T 센터 중앙 홀 왼쪽 뒤의 나무 상자에서 십자선을 아래쪽으로 이동하고 기준선을 겨냥한 후 계속 쪼그리고 앉습니다. 그런 다음 표시된 위치를 조준하고 발사하세요. CT는 흰색 상자 위치에 서 있을 수도 있고 웅크리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위 그림의 조준점은 서 있는 적을 관통하여 사격할 수 있으므로, 관통 사격 시 십자선도 적절하게 아래로 이동하여 웅크리고 있는 적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화이트박스 위치를 통해 사격하고 싶다면 T의 중간 홀에서 다른 위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나와 대상 사이의 장애물이 내 위치를 통과할 수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총기. 아래는 흰색 상자를 통해 촬영되는 또 다른 지점입니다.

위 두 지점의 관통 경로를 작은 지도에 빨간색 선으로 다음과 같이 표시했습니다. (T 중앙 홀 벽의 관통 효과 = 철문)

Professional Brother Classic 침투 지점: 2015 메이저 대회에서 Guardian의 놀라운 침투 샷 - DreamHack Cluj 맵은 기차역이었고 피해자는 그해 NiP-Allu였습니다.

이 침투샷을 읽어보니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미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CS:GO의 관통샷은 이전 세대에 비해 다소 제한적이지만, 여전히 일부 포인트가 존재하고, 침투 포인트가 더 많아졌습니다. 우리가 탐험하고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지점 사이의 장애물이 관통 가능한 벙커라면, 목표 지점에 문제가 없다면 침투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이러한 관통 지점을 활용하면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놀라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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