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4. 바로 가기 개요 3DMA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대부분의 작업은 마우스로 수행할 수 있지만 일부 명령에 대한 바로 가기를 알면 제작 과정에서 더욱 편리해지고 제작 진행 속도가 크게 빨라집니다.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거두다. 다음은 제가 3DMAX 를 사용하면서 모색한 대부분의 바로 가기입니다. 지금 많은 3DMAX 애호가 * * * 와 함께 쓰겠습니다. A- 각도 스냅 스위치 B- 맨 아래 뷰로 전환 C- 카메라 뷰로 전환 D- 닫힌 창 E- 트랙 뷰로 전환 F- 전면 뷰로 전환 G- 그리드 뷰로 전환 H- 이름 선택 대화상자를 통해 표시 I- 대화식으로 변환 J- 선택 상자 표시 전환 K- 후면 뷰로 전환 L- 왼쪽 뷰로 전환 M- 재질 편집기 n 홈 뷰 Q- 선택한 개체 삼각형 수 표시 R- 오른쪽 뷰로 전환 S- 스냅 스위치 T- 맨 위 뷰로 전환 U- 등각투영 사용자 뷰로 전환 V- 장면 회전 W- 창 최대화 스위치 X- 중심점 루프 Y- 도구 샘플 인터페이스 변환 Z- 확대/축소 모드 [-대화식으로 가까이 이동]-대화식으로 멀리 이동/ -애니메이션 재생 F1- 도움말 파일 F3- 와이어프레임 및 부드러운 강조 표시 전환 F4-Edged Faces 표시 전환 F5- x 축 방향으로 제한 F6- y 축 방향으로 제한 F7- z 축 방향으로 제한 F8- 축 면 루프 제한 F9- 빠른 렌더링 F1- 장면 렌더링 F11-MAX 스크립트 프로그램 편집 E- 선택 세트 잠금 스위치 END-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 HOME- 시작 프레임으로 이동 INSERT- 루프 하위 오브젝트 수준 PAGEUP- 상위 페이지 down 선택-하위 선택 CTRL+A- 장면 작업 다시 실행 CTRL+B- 하위 오브젝트 선택 스위치 CTRL+F- 파일 CTRL+P- 뷰 이동 CTRL+R- 뷰 회전 모드 CTRL+S- 파일 저장 CTRL+T- 텍스처 보정 CTRL+T- 도구상자 열기 (Nurbs 표면 모델링) CTRL+W- 영역 확대/축소 모드 ctrl 본체 모드 스위치 SHIFT+C- 카메라 스위치 표시 SHIFT+E- 렌더링을 위한 이전 2 차 매개변수 설정 SHIFT+F- 안전 프레임 스위치 표시 SHIFT+G- 네트워크 스위치 표시 SHIFT+H- 보조 오브젝트 스위치 표시 SHIFT+I- 최근 렌더링 생성 표시 입자 시스템 스위치 SHIFT+Q- 빠른 렌더 SHIFT+R- 장면 렌더 SHIFT+S- 모양 스위치 표시 SHIFT+W- 공간 왜곡 스위치 표시 SHIFT+Z- 창 조작 취소 SHIFT+4- 스포트라이트/방향 라이트 뷰로 전환 shift -레이아웃 교환 shift+공간-회전 잠금 키 만들기 ALT+S- 메시 및 스냅 설정 alt+공간-루프 스냅 ALT+CTRL+Z- 장면 범위가 창을 채웁니다 alt+ctrl+공간-오프셋 스냅 sha +Z 모든 장면 범위가 창을 가득 채웠습니다. 모든 바로 가기 < P > 입니다. 제가 이 질문에 두 번째로 답했습니다. 처음으로 답으로 채택되었으니 이번에도 마찬가지였으면 좋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어쨌든,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만 있다면 됩니다!上篇: 퓨즈가 무슨 뜻인가요?下篇: 아이패드 프로는 사무실 사용에 적합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