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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카메라의 격자는 무슨 뜻인가요?

아이폰 카메라의 메쉬는 구도에서 작용한다.

메쉬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궁격 작문:

구궁격의 작문은 우물자 작문이라고도 하는데, 사실 황금 분할의 한 형태이며, 이전에도 언급되었다. 화면을 평균 9 개로 나누어 중심 블록 사각의 어느 지점에서든 주위를 배열하는 것이다. 사실, 이 점들은 모두' 황금 분할의 법칙' 에 부합하며, 가장 좋은 위치이다. 물론 균형, 대비 등의 요소도 고려해야 한다. 이런 구도는 변화와 운동을 나타낼 수 있고, 화면은 활력이 넘친다. 이 네 가지 점에도 서로 다른 시각 감각이 있다. 위의 두 점은 아래보다 더 활기차고 왼쪽은 오른쪽보다 강하다. 시각적 균형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2) 교차 구도:

십자형 구도는 화면을 네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즉, 화면의 중심을 통해 두 선을 가로와 세로로 그리고 중심의 교차점은 바디의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이런 구도는 그림의 안정감, 평화감, 엄숙함, 신비감, 경직성 등 불리한 요소를 증가시킨다. 그러나 고대 건축물과 같은 대칭 구도에 적합하면 중심 원근 효과를 낼 수 있다. 신비감의 구현처럼 주로 십자가, 교회 등 사진에 있다. 그래서 제재마다 다른 표현 방식을 선택한다.

(3) 삼각형 구성:

화면에 표현된 주체를 삼각형 안에 배치하거나 이미지 자체가 삼각형을 형성하는 삼각형 구도는 시각적인 감각이다. 모양이나 그림자로 형성된 삼각형이 있는 경우 자연적으로 형성된 선형 구조인 경우, 바디를 삼각형의 경사진 모서리 중심에 배치하여 돌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노라마를 사용할 때만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삼각형 구도는 안정감을 낳고, 거꾸로 하면 불안정하고 장력이 두드러진다. 클로즈업 캐릭터, 클로즈업 등 다양한 장면의 사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작문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사진 구도에서 화면 가로와 세로는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선의 교차점을 관심 센터라고 합니다. 우리가 사진을 관찰할 때, 눈은 먼저 재미있는 중심에 끌리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우리는 주요 물건들을 가능한 재미있는 중심 부근에 안배할 것이다. 물론, 삼분법 구도를 사용할 때도 황금 분할선에 경물을 놓을 수 있으며, 건물이나 지평선과 같은 시각적 관점에서 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실제로 일부 카드 카메라를 포함한 많은 SLR 카메라에는 구도 안내선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면 카메라가 뷰파인더에 구도 안내선을 자동으로 추가하여 구도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삼각법은 수평 및 수직 프레임에 적합합니다. 주체와 배우자가 삼각법에 따라 배열한다면 사진이 촘촘하고 힘차게 보일 것이다.

(5)A 형 구도:

A 형 구도는 화면 안에 A 형으로 화면을 배열하는 구조다. A 형 구도는 안정감이 강하고, 위로 충격을 주며, 시각적 지향성이 강하다. 그것은 이런 형태의 키가 큰 자연 물체와 그 자체의 존재를 나타낼 수 있다. 표현 대상이 A 자 꼭대기의 경계에 놓인다면, 이 시점은 강제적인 시각안내다. 이는 충분치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A 형 구도에서 서로 다른 기울기 각도의 변화는 화면이 다른 동적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형식이 참신하고 주방향이 뚜렷하다. 하지만 파악하기 어려운 방법이기도 하고, 경험 축적이 필요하다.

(6)S 자 모양 구도:

S 자 구도는 화면 미감을 충분히 발휘하며, 우선 곡선의 미감에 나타난다. S 자형 구도는 동적 효과가 강하고, 바로 움직이고 안정적이다. 각종 사진 모두 가능합니다. 제재 대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효과는 산천, 강, 지역의 자연 기복과 같은 제재를 표현하는 것이며, 많은 인간, 동물, 물체의 곡선 배열 변화와 다양한 자연적, 인공적인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S 자형 구도는 화면의 왼쪽 아래 구석에서 오른쪽 위 모서리까지 확장됩니다.

(7)V 형 구도:

V 자형 구도는 가장 많이 변하는 구도 방법으로, 주요 변화는 방향의 배열, 거꾸로, 수평이지만, 어쨌든 교차점은 중심을 향해야 한다. V 자 겸용은 근본적으로 단용의 성격을 바꿀 수 있다. 단독으로 사용할 때 화면이 불안정하여 두 번 사용할 때 구심력과 안정감을 모두 갖추고 있다. 정V 자형 구도는 일반적으로 전경에서 전경의 프레임 구조로 사용되어 주체를 두드러지게 한다.

(8)C 자형 구도:

C 자형 구도는 곡선미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가변 시각적 초점을 만들어 내고 화면이 간결하고 명료하다. 그러나 주체를 배치할 때는 반드시 C 형 격차에 배치해야 사람의 시각이 호를 따라 주체로 이동할 수 있다. C 자형 구도는 어느 방향으로든 조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공업과 건축 제재에 많이 쓰인다.

(9)O 자 모양 구도:

O 자형 구도는 원형 구도라고도 하며, 섭체의 중심을 중심에 배열하여 형성된 시각적 중심이다. 원형 구도는 외부 원과 내부 원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외부 원은 자연의 솔리드 구조이고, 내부 원은 파이프, 강관 등의 빈 구조이며, 외부 원은 솔리드 원형 물체 (일반적으로 크고 그룹화된) 모양의 구도로, 주로 원 안에 배열된 주체의 변화 효과를 나타냅니다. 내부 원 구도에 따른 시각적 투시가 사람을 감동시킨다. 관측점 배열은 화면 중앙에서 형성된 구도 구조일 수도 있고, 중앙에서 방향을 이탈할 수도 있습니다 (예: 왼쪽 위 모서리). 아래에서 생기는 운동감은 작지만 안정감이 높아요.

내부 링이 겹치는 형태의 조합을 취하면 다중 원 체인의 빛과 그림자 원근 효과를 만들어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다. 규칙적인 곡선과 결합하면 총구 안의 2 트랙, 아름답고 시각적인 방향 등 효과가 더 강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0)W 구성 요소:

W 형 구도는 안정성이 뛰어나 인물 클로즈업 촬영에 매우 적합하다. 배경과 전망 처리에 잘 발휘할 수 있다. 이런 구도를 이용하여 작은 변화와 시각적 감각을 찾아야 한다.

(1 1) 구강 성분:

구형 구도는 프레임 구도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문, 창, 개구부 등의 프레임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주체를 표현하고 환경을 명확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런 구도는 사람의 시각 경험에 부합하여 문과 창문을 사이에 두고 이미지를 보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현실을 만들어내는 공간감과 원근감이 강하다.

(12) 대각선 조합:

대각선 구도는 화면의 주요 물체가 대각선에 놓이는 모양 (예: 다리, 탑, 사람, 차 등) 으로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합니다. 이런 구도는 운동의 화면에 적합하여 화면이 중간 관통력을 갖게 한다.

확장 데이터:

선형 구도는 사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황금분할

대각선 구도

수평선 구도

수직선 구도

커브 구성

불규칙 선의 구성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진 구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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