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의 ping 과 FPS 는 무엇입니까?
FPS: 게임이 현재 실행 중인 프레임 수를 보기 위해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입니다.
관련 소개:
Ping 은 TCP/IP 프로토콜의 일부인 통신 프로토콜에도 속합니다. Ping 명령을 사용하여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오류를 분석하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지연이 높을수록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집니다. 네트워크 지연 1 은 1 밀리초를 나타냅니다. 네트워크 관리 도구 PING 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지연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터넷의 복잡성, 네트워크 트래픽의 동적 변화, 네트워크 라우팅의 동적 선택으로 인해 네트워크 지연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FPS 는 동적 비디오를 저장하고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의 양을 측정한 것입니다. 초당 프레임 수가 많을수록 동작이 더 부드럽게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동작이 원활하지 않도록 하는 최소값은 30 입니다.
확장 데이터
인터넷에서 일반적인 네트워크 지연은 수십 ~ 수백 밀리초입니다. 네트워크 지연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라우팅된 홉 수와 네트워크 트래픽입니다 (네트워크 트래픽이 클수록 스위치와 라우터의 대기열이 길수록 네트워크 지연이 커짐).
FPS 는 CS 게임에서 흔히 말하는 "FPS 값" 과 같은 "주사율 (Hz 단위)" 으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와 모니터를 설치하고 구입할 때 "주사율" 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주사율은 75Hz (초당 75 프레임) 보다 높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율 75Hz 는 화면이 1 초에 75 회, 즉 초당 75 프레임만 스캔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주사율이 너무 낮으면 육안으로 화면의 깜박임과 불연속성을 느낄 수 있어 이미지 표시 효과와 시각적 감각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네트워크 지연
바이두 백과 -F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