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물리 시뮬레이션
———————————— iOS—UIDynamic —————————————
간단한 소개
>1. UIDynamic이란 무엇인가
UIDynamic은 iOS 7부터 도입된 신기술로 UIKit 프레임워크에 속합니다
실생활의 물리적 현상 시뮬레이션
중력, 탄성 충돌 및 기타 현상 등
2. 물리 엔진의 가치
게임 개발에 널리 사용되며, "Angry" "Bird"
개발자가 물리학 공식에서 벗어나 멋진 물리적 시뮬레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개발 효율성을 높이고 더욱 훌륭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제작합니다. 물리 시뮬레이션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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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잘 알려진 2D 물리 엔진
Box2d
Chipmunk
2. 사용 단계
UIDynamic을 사용하려면 물리적 시뮬레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물리적 시뮬레이터 생성(시뮬레이션 범위 설정)
(2) 해당 물리 시뮬레이션 생성 동작(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 추가)
(3) 물리 시뮬레이터에 물리적 시뮬레이션 동작을 추가하여 시뮬레이션 시작
실제 생활:
스포츠 분야 — —물리 시뮬레이터(환경)
실행 — 물리적 시뮬레이션 동작
사람 — 시뮬레이션 요소
3. 관련 지침
1. 세 가지 개념
(1) 누가 물리적 시뮬레이션을 하고 싶나요?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동적 항목)
(2) 어떤 종류의 물리적 시뮬레이션 효과가 수행됩니까? 어떤 종류의 애니메이션 효과인가요?
물리적 시뮬레이션 동작(동적 동작)
(3)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가 특정 물리적 시뮬레이션 동작을 수행하도록 합니다.
물리적 시뮬레이터(동적 애니메이터)
p>2.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
참고:
어떤 객체도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떤 객체도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리적 시뮬레이션에 사용됨
물리적 시뮬레이션 요소 요소:
UIDynamicItem 프로토콜을 준수하는 모든 객체
UIView는 기본적으로 이미 UIDynamicItem 프로토콜을 준수하므로 UI 컨트롤은 물리적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UICollectionViewLayoutAttributes 클래스는 기본적으로 UIDynamicItem 프로토콜도 준수합니다.
3. UIDynamic은 다음과 같은 물리적 시뮬레이션 동작을 제공합니다.
UIGravityBehavior: 중력 동작
UICollisionBehavior: 충돌 동작
UISnapBehavior: 맞추기 동작
UIPushBehavior: 푸시 동작
UIAttachmentBehavior: 부착 동작
UIDynamicItemBehavior: 동적 요소 동작
시연 효과를 얻으려면 다음 지식 포인트를 숙달해야 합니다.
——————————— UIDynamicAnimator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 p>
1. UIKit Dynamics(UIKIt Dynamics)
1. 개념: UIKit의 애니메이션 및 상호작용 시스템 집합
2. UI 애니메이션: CoreAnimation, UIView 애니메이션
3.2D 물리 엔진: 중력, 힌지 연결, 충돌, 서스펜션 및 기타 효과(현실적인 드래그, 탄성 효과 시뮬레이션)
4. 기능: 상호 작용 설계 및 구현에 대한 보완(및 CA 또는 UIView 애니메이션을 대체하지 않음)
팁:
1.CA:
self. view.transform = CGAffineTransformMakeRotation(M_PI_4);
2.UIView:
//시퀀스 다이어그램 배열 설정
imageView1.animationImages = imageArray;
imageView1.animationDuration = 2;
imageView1.animationRepeatCount = 0;
//애니메이션 재생
[imageView1 startAnimating];
[imageView1 stopAnimating];
2. UIKit 동역학 구현 구조
1. UIDynamicItem(기계 객체의 상태를 설명): 실제로 객체를 구현합니다. UIDynamicItem에 의해 위임됨
2.UIDynamicBehavior(동적 동작) 설명): UIDynamicItem이 이동하는 방법을 지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3.UIDynamicAnimator(애니메이션 플레이어): 동적 동작의 컨테이너(UIDynamicBehavior), 컨테이너에 추가된 동작이 적용됩니다.
4.ReferenceView(기계 참조 부서와 동일) ): 동적 UI는 동적 UIView의 하위 보기를 추가하려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