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명령

1, 비 엔터테인먼트 dota 지도 명령 daquan

주요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 일반 모드가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의 영웅

모두 선택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

전체 무작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TR/-팀 랜덤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하고,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며, (1-2-2-2-2-2-2-1) 순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무작위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20s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을 만듭니다. 자기 측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술집에서 선발되어 지도 왼쪽 위 숲에 배치되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패턴에 따라 이 영웅들을 선택한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랜덤 리더 모드: -cd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대장은 cm 패턴에 따라 각 방마다 두 명의 영웅을 떨어뜨린 후 이 영웅들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라인업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델이 선택되면 30 초 이내에 개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가 무승부이면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이 선택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option 1 또는 -option 2 또는 -option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리그 확장 모드: -xl/-extended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4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단일 선택 모드:-Swiss (single draft or-SD) 시스템은 임의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의 영웅을 각각 에너지 원에 배치하여

캡틴 모드를 선택합니다 이어 대장은 1-2-2-2-2-2-1 순으로 팀 동료들을 위해 영웅을 선택하였으며, 영웅 선택이 완료되면 양측 대원들이 원하는 영웅

2 급 게임 모드

죽음의 경연:-DM/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명 수 -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개수로 교체하여 각 면의 수명 수를 설정합니다.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체크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패턴: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블랙샵 철거에 효과적이다

같은 영웅 모델: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게임 모드

아이템 낙하 모드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단순 모드: -em/-easymode 탑이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신의 패턴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신의

슈퍼병사 패턴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sc/-supercreeps 는 10 분마다 슈퍼병사를 생성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중로 모드: -om/-onlymid 위아래로 출병하지도 않고 탑도 무적이다. -ntnb 와 같습니다.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없고 탑도 무적이다.

접근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스위치 금지 모드: -ns/-noswap 은 스위치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금지 모드: -nr/-norepick 은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양인 모드: -poolingmode/-pm 품목 (즉 양인) 교환 허용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설명 마우스를 플레이어 위에 놓으면 더 많은 정보 표시

미니 모드:-미니 헤론/-mi 영웅 모델 크기가 원래의 1/2

빠른 부활 모드:-fast respawn/

원격 모드만: -rangeonly/-ro 근전 영웅

실험 신의 패턴: -experimentalrunes/-er 실험 신의 패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살인 수 표시: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역수 표시

살인 점수 표시 버전: -cson 기본 패널에 살인 수 표시

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disablehelp 는 팀 동료 Chen 성승의 충성도 시험을 전달할 수 없게 하고, 동료 Furion 선지자의 발아는 너에게 사용할 수 없고, 동료 Harbinger 파괴는 너를 감금할 수 없고, 팀원 선장은 너에게 표시를 할 수 없다.

악의적인 도움말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을 벗어나다: -unstuck 60 초 후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200 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역보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해당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역복느낌표 숨기기: -hidedeny 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기상 조건에 대한 명령

역느낌표 영웅 사망시 사망 타이머 패널 표시

사망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사망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최소 0 최대 2000 입니다

Roll 메시지 수신 여부를 설정/끕니다. 기본값은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을 켜는 것입니다.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 숨기기

연속 영웅 살해를 금지하는 경우

영웅 재선택: -repick 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택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씁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와 세부 정보 표시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영웅 목록을 표시하며, 메시지에 따라 교환하려는 영웅을 알 수 있습니다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 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 행위 방지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를 지웁니다 분당 평균 작업 수

각 사람의 끊기 시간 보기: -AFK

각 사람의 afk 를 보는 시간 동맹국 플레이어는 이 명령을 입력하여 게임

끊기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etafk

발길질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courier 즉 유휴 농민의 형식

모든 영웅 교환: -swapall

모두에게 영웅 교환 요청

영웅 교환 금지:-swap cancel

수색 명령:-물 XXX

물 색상 변경, XXX 는 레드, 블루, 그린, 기본값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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