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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익스피어 작품은 0755 년부터 79000 년까지의 주제가 무엇입니까? 작품의 주제와 예술적 특색을 소개하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극본으로 1606 에 적혀 있습니다. 19 세기 이후 햄릿, 오셀로, 리어왕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으로 인정받았다. 이 곡은 퀴세비 윌디가 1847 년 플로렌스에서 창작한 것으로 여러 차례 수정되었다.

맥베스의 이야기는 대부분 맥베스 통치 시대의 고대 영국 역사학자 라파엘 홀린헤스터의 오래된 이야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맥베스' 는 탐욕스러운 왕과 왕비가 권력과 이익을 위해 싸우다가 결국 전복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품 주제

운명과 성격의 비극

셰익스피어 연극에서 훌륭한 심리적 묘사입니다. 전극은 음산하고 무서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셰익스피어는 맥베스를 묘사하는 과정을 통해 야망의 양심에 대한 부식 작용을 비판했다. 맥베스는 많은 걸출한 영웅을 빚은 영웅이지만 잔인한 폭군이 되었다. 마녀의 미혹과 아내 맥베스의 영향으로 그는 선량함이 부족하지 않아 큰일을 하려는 야망을 야심으로 만들었다. 야심의 실현은 일련의 새로운 범죄로 이어졌다. 결국 맥베스는 법을 어겨 사형을 선고받았다. 미신, 악, 공포의 분위기 속에서 작가는 수시로 그의 죄인들에게 그들의 마음을 깊이 생각하고 반성하고 분석하게 했다. 맥베스 부부가 등극하기 전후의 심리적 변화는 매우 뚜렷하여 비극의 깊이를 더욱 증가시켰다.

맥베스는 결국 완전한 운명의 비극이 아니다. 고대 그리스의 비극에 비하면, 이것은 매우 명백하다. 고대 그리스의 운명 비극에서 운명의 힘은 사람에게 직접 작용한다. 그래서 우리는 인물 자체에서 그들의 운명에 대한 어떠한 논리적 해석도 얻을 수 없다. 가족 중에서만 유전하거나 조상의 죄악을 물려받을 수 있다. 하지만 셰익스피어의' 맥베스' 에서 운명은 사람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자신의 욕망, 죄, 성격을 통해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히카르테가 말했듯이, 운명은 "여러 가지 거짓된 환상으로 그의 본성을 혼동했다" 며, 그로 하여금 자신의 욕망에 이끌려 다음 단계로 정해진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했다.

인간 물리학의 관점에서 맥베스의 행동과 최종 결과를 설명할 수 있다. 맥베스 부인의 입에서 우리는 맥베스의 성격을 알게 되었다. 그는 위인이 되고 싶어한다. 그는 야심적이지만, "그는 야망과 관련된 악이 부족하다." 그는 "욕망은 크지만 법적 수단만 사용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한편으로는, 그는 이 기계에 속임수를 쓰고 싶지 않았다. 반면에, 그는 또 긁고 싶어한다. 반란을 진압하고 코트니 경으로 봉쇄된 후, 맥베스는 1 만 년 이상 한 사람에 의해 통치되었고, 그의 위의 던컨은 전적으로 그에게 의지하여 국가의 안정을 유지했다. 이때 마녀의 예언이 없어도 맥베스의 마음속에는 반드시 그 생각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마녀들이 사라지자 그가 말했다. "저는 그들이 좀 더 오래 머물길 바랍니다." 그가 그들에게 좀 더 머무르라고 요구한 것은 분명히 그가 이미 왕이 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녀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었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의 간단한 글은 맥베스의 잠재의식 흐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마녀의 예언은 맥베스의 마음속 깊은 권력에 대한 갈망을 수면 위로 떠오르게 했다. 던컨의 그에 대한 지나친 보상과 칭찬은 그의 욕망을 더욱 굳게 했다. 던컨은 "당신의 공헌은 특별합니다. 가장 빠른 보상도 너를 따라잡을 수 없다. 만약 더 작다면, 아마도 나는 너의 타고난 권리에 근거하여 너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감사와 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나는 모든 보상이 너의 위대한 업적을 보상할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이런 평론은 너무 지나쳐서 군주의 입에서 나와서는 안 된다. 객관적으로 던컨의 맥베스에 대한 의존도를 나타냈다. 이것은 또한 맥베스의 야망을 불러일으켰고, 그가 왕위를 차지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게 했다. 그는 많은 좋은 일을 했다.

마이크가 왕위를 찬탈한 후, 자신의 전우, 학부를 암살했다. 이것은 매우 합리적이다. 벤코는 맥베스의 유일한 두려움이다. 그는 던컨을 죽이기 전에 그를 매수하려고 시도했다. 네가 내 말을 들으면 너는 귀중한 재산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은행은 그를 거절했다: "나는 소중함을 위해 나의 명예에 해를 끼치는 어떤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살 수 없기 때문에, 그도 그의 많은 비밀을 알고 있다. 왕위를 지키기 위해 맥베스는 그를 죽이고 모든 이적을 처형했다. 이것은 정치인의 상투적인 수법이다. 중국과 다른 나라들도 마찬가지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맥베스의 후속 실패에 관해서는, 그것은 그 자신의 잘못이다. 독재적이고 불법적인 국왕은 반드시 각계의 보이콧을 당할 것이다. 인민의 반항, 군중의 반항은 어떤 국왕도 물러나게 할 수 있다.

맥베스는 운명의 비극과 성격의 비극의 이중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시대정신에 부합한다. 르네상스는' 인문주의' 를 제창하여 사람의 지위를 매우 높은 수준으로 높였다. 재능 있는 거인들이 나타났다. 셰익스피어 연극에 나오는 대부분의 인물들은 모두 인간화되었다. 맥베스의 전투정신과 스코틀랜드 연대기에서의 그의 힘은 인류의 힘을 보여준다.

운명

테마에서' 맥베스' 가 인간의 추구와 생존에 관한 비극이라면, 세 마녀와 세 자매는 어느 정도 운명을 대표한다. 맥베스의 비극은 운명의 변덕을 보여준다. 그녀는 너를 유혹하고, 너의 희망과 욕망을 불러일으키고, 너의 미래를 약속하고, 너를 속이고, 결국 너를 버리고, 너를 파괴한다. 사람이 결국 얻는 것은 일종의 허무감과 무의미감이다. 맥베스와 운명의 세 자매의 두 번의 만남은 그의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 있다. 운명이 처음으로 맥베스에게 스코틀랜드 왕이 되겠다고 약속했는데, 이 단계가 이루어졌다. 두 번째 만남은 맥베스의 위기감 때문이다. 그의 국왕 통치는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행복하지 않다. 그는 평화, 우정, 신뢰, 사랑을 잃었다. 온 나라가 그를 반대한다. 관원들은 그를 전복시킬 음모를 꾸미고 있다. 그들은 영국에서 피난한 왕자들과 연락을 취했다. 하지만 마녀인 마이크의 대답은 여전히 긍정적이다. 여자가 낳은 아이는 그를 다치게 할 수 없다. 보난 숲이 움직일 수 없다면 아무도 그를 이길 수 없다. 운명은 맥베스를 두 번 속였는데, 그녀의 뜻은 매우 모호하고, 단지 약간의 진실한 예언일 뿐이다. 마녀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맥베스가 왕이 되면 여자의 아이는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그가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도 버난을 이길 수 없다. 그러나 운명은 확실히 그를 속였다. 맥베스가 왕이 되는 것은 악몽이다. 운명은 그에게 왕관을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그에 따른 감당할 수 없는 고통은 말하지 않았다. 운명은 아무도 그를 정복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맥드프가 너무 이른 사실을 숨겼고, 영국군은 나뭇가지를 잘라서 보난 숲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다. 운명은 맥베스를 유혹하여 한동안 그를 총애하다가 결국 그를 버렸다. 운명은 장난꾸러기 요정으로 묘사되어 사람을 놀리며 변덕스럽고 종잡을 수 없다. 맥베스의 최종 환멸은 맥베스의 비극을 어떤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게 했다. 맥베스가 추구하는 환멸은 인류가 추구하는 비극이고, 맥베스의 비극은 인류의 존재의 비극이다. 맥백량은 단지 비극적인 의식과 생명의 무의미함을 추구하고 있을 뿐이다.

도덕철학

미국 학자 스나이더의 분석에 따르면' 맥베스' 의 인물은 초자연적인 세계와 자연세계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세 마녀는 초자연적인 세계를 대표한다. 그들은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사람을 악으로 몰아가는 내외 조건을 나타낸다. 마녀의 예언은 생활 속의 가능성을 반영하지만 확실하지 않다. 스나이더는 또한 자연에 속한 사람들은 국가 메커니즘을 대표하는 던컨과 그의 주변 관리들, 마녀의 영향을 받는 반코, 맥베스, 맥베스 부인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맥베스는 자신의 왕 위촉을 실현하고 왕권 부국을 행사하여 나라를 구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새로운 신분의 확립이 전통적인 윤리질서에 어긋나기 때문에 그의 왕국은 견고할 수 없다. 왜냐하면 "어떤 황위도 사회를 이탈할 수 없기 때문이다. 군주정체에서 국왕은 사회 진영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국왕의 신분은 두 가지 의미, 즉 개인 범주와 집단 범주를 포함한다. 개인적으로 국왕은 왕권 칭호를 부여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왕은 전체 사회 메커니즘을 대표한다. " 이것은 왕의 지위가 전체 사회 메커니즘의 승인을 받아야 그의 작위가 정식으로 확립되고 권력이 행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맥베스는 군주와 대신의 도덕을 어겼다. 그는 군주를 죽이고 왕위를 찬탈하고, 보편적인 신앙을 파괴하고, 당시의 보편적 도덕가치를 전복시켰다. 그래서 그가 세운 왕권은 국민에게 인정받을 수 없고, 그의' 왕' 지위도 불법으로 간주되어 사회와 국민에게 인정받을 수 없다.

맥베스 신분 전환으로 인한 비극은 셰익스피어 시대의 윤리적 경향을 보여 주며 사회가 공인한 윤리질서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사람들이 자신의 의무를 지키고, 자신의 내면의 욕망을 통제하고, 윤리질서를 따라야, 모든 사람이 자신의 윤리정체성에서 자신의 윤리가치를 실현할 수 있고, 개인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고, 나라가 평화롭게 번영할 수 있다.

예술적 특색

인물의 운명은 인물의 비극의 심미적 특징으로서 스스로 합리적인 해석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맥베스 부부의 내면의 폭풍이 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다.

맥베스의 성격을 묘사하기 위해 셰익스피어는 서사와 꿈을 이용해 맥베스의 마음속의 폭풍을 부각시키기 위해 전력을 다했다. 따라서 마르콘과 맥베스의 도덕 수준은 상충되지만, 주요 충돌은 맥베스 자신의 내적 갈등이다. 외부 충돌 측의 힘과 기세가 너무 약해서 맥베스의 기세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쌍방의 충돌은 충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맥베스 마음속의 선과 악, 권력욕과 이성의 충돌만이 감동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맥베스는 항상 자신의 소망을 실현할 명확한 이유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맥베스가 일반 범죄자의 심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보통 사람은 죄를 지을 때 욕망으로 인한 범죄를 잊는다. 그러나 맥베스는 항상 자신의 욕망이 가져올 수 있는 범죄를 잘 알고 있다. 그가 여전히 범죄를 무시하고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는 이유는 권력에 대한 욕망이 너무 강해서 끊임없이 외력에 의해 촉발되기 때문이다. 마르크란이 던컨에 의해 브란트 왕자로 봉쇄되었을 때, 그는 앞에 거대한 돌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뛰어야 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욕망이 가져올 수 있는 악을 깨닫고, "너의 불꽃을 거두어라, 별!" 이라고 말했다. 빛이 나의 어둡고 깊은 욕망을 비추게 하지 마라. "이로써 우리는 맥베스의 첫 번째 내면의 폭풍을 심오하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이러한 업적을 감상하자 던컨은 갑자기 버네스에 있는 맥베스의 성을 방문하려는 충동이 생겼다. 맥베스 부인은 맥베스를 부추겨 집에서 던컨을 죽이게 했다. 그러나 맥베스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어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한편으로, 그는 "도약하려고 한다", "필사적으로 그를 몰아낸다", "위험을 무릅쓰고 비틀거리며 넘어진다" 고 말했다. 반면에, 그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이중 신뢰를 가지고 여기에 왔다. 우선, 나는 그의 친척과 하인이다. 나의 타고난 권리에 의하면, 나는 영원히 이런 일을 할 수 없다. 둘째, 나는 그의 주인이다. 그의 인신안전을 보호해야 한다. 내가 어떻게 칼로 그를 찌르지? 게다가 이 던컨은 천성이 선량해서 국가 대사를 처리하는 데 착오가 있었던 적이 없다. 만약 그가 죽임을 당한다면, 그의 삶의 미덕은 천사의 나팔처럼 분명해질 것이며, 내가 범한 살인 중죄는 세상에 발표될 것이다. "

이 곤경에서 맥베스 부인의 격려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맥베스 부인은 매우 총명한 여자이다. 그녀는 남편의 성격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것이 격려하면 즉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우선, 그녀는 사랑으로 맥베스를 통제했다. "이 순간부터 나는 너의 사랑을 똑같이 믿을 수 없는 것으로 여길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군인이 가장 꺼리는 나약함으로 맥베스에게 도전했다. "당신은 소심한 고양이처럼 생명의 장식품으로서의 명성을 수호하고, 망설이지 않고 당신을 자신의 눈에 겁쟁이로 만들고,' 나는 감히' 가 영원히' 나는' 을 따르게 하고 싶습니까?" 이 두 점은 맥베스의 치명적인 점이며, 그가 던컨을 살해하기로 결정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나는 감히 남자가 하는 어떤 일도 할 수 있다. 나보다 더 용기가 있는 사람은 없다. "

맥베스 부부는 경비원을 모함하고 던컨을 살해하기로 결정했다. 암살하기 전에' 살인의 악' 은 맥베스에게 한 장면을 보여 주었다.-그 앞에서 칼을 떨다. 그 모양은 그가 꺼낸 것과 똑같다. 그것은 그가 가야 할 방향을 지적하고, 그에게 어떤 무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었다. 분명히, 이 칼은 맥베스 살인의 악념의 외부화이다. 외부화의 원인은 그의 강한 내적 갈등 때문이다. 맥베스는 선과 악의 선택에 직면했을 때 그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용감하지 않았다. 그는 살인의 사악한 생각에 놀랐다. 그는 "지구, 내 발자국 소리를 듣지 마라. 나는 길의 벽돌 돌이 나의 행방을 폭로할까 봐 두렵다. " 그는 어떤 외적인 것도 회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판단이다.

이후 셰익스피어는 던컨과 벤코가 피살된 후 맥베스의 심리상태에 대한 묘사도 비슷했다. 던컨이 살해된 후 맥베스는 상상의 목소리를 들었다. "잠들지 마! 그래미는 수면을 말살했다. " 반과가 암살되자 맥베스는 반코의 귀신을 보았는데, 이는 맥베스의 내면이 격렬한 충돌의 결과이자 내면의 이성적인 자기판단관념의 외부화였다. 맥베스가 던컨과 반코를 죽인 것은 그의 다른 반쪽, 이성적이고 착한 반쪽을 죽인 것과 같다. 맥베스와 코벤은 같은 사람의 양면이다.

맥베스처럼, 본래 강한 권력욕이 있었지만, 그의 이성과 도덕력도 강했다. 마녀의 그에 대한 예언은 그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 그의 후손을 겨냥한 그의 노력은 얻을 수 없었다. 벤코와 맥베스에 대한 마녀의 예언이 반대로 반코가 맥베스 부인과 같은 반과를 가지고 있다면, 반과는 맥베스 같은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벤코를 죽인 후 맥베스의 내면의 충돌이 약화되기 시작했다. 그 후로 그는' 생각만 하면 실천에 옮긴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 말했다. 그는 깡충깡충 뛰는 미친 폭군이 되었다. 사람과 운명의 충돌도 심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모유 수유하는 아이가 있다. 나는 한 어머니가 어떻게 순진하게 모유수유를 하는 아이를 빨았는지 안다. 하지만 그것이 내 얼굴을 보고 웃을 때, 나는 부드러운 입에서 내 젖꼭지를 떼어내고 머리를 깨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러나, 그녀는 결국 여자이고, 강한 외모는 내면의 연약함을 가릴 수 없다. 그녀의 마지막 꿈은 그녀의 내면의 비밀을 드러내고 그녀의 강한 본성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이것은 그녀의 인간성을 보여준다. 그녀는 평범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몽유의 과정을 돌이켜 보면 맥베스 부인의 내면의 폭풍이 대본에 묘사된 것처럼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그녀의 내면의 폭풍은 이미 매우 맹렬했다. 그러나, 맥베스를 위로하기 위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내면의 폭풍을 억제해야 했다. 제 3 막 2 회, 맥베스 부인이 혼자 있을 때, 그녀는 독백에서 "모든 노력이 끝난 후, 결과는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비록 우리의 목표는 이미 달성되었지만, 우리는 조금도 만족스럽지 않다. 다른 사람을 파괴하여 의심으로 가득 찬 즐거운 분위기에 자신을 둔다면, 우리에게 상처를 입은 사람은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이 가장 좋다. " 마음속의 고통과 갈등은 심오하지만, 맥베스가 나타나자 그녀는 즉시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맥베스를 위로했다.

"오 나의 주여! 왜 당신의 가장 슬픈 환상을 당신의 배우자로 만들고, 당신의 생각을 죽은 사람에게 집중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되돌릴 수 없는 일은 반드시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잊어 버려. 클릭합니다

이 두 단락의 기조가 다른 것은 맥베스에 대한 관심과 고려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맥베스 부인은 귀여운 곳이 있다. 내면의 충돌은 반드시 어떤 방식으로든 누설해야 한다. 맥베스 부인은 줄곧 그녀의 내면 충돌의 결과를 억누르며 그녀의 몽유와 철저한 붕괴를 초래했다. 따라서 맥베스의 격렬한 충돌에 비해 맥베스 부인의 마음속의 폭풍은 해저의 해류와 같다. 표면은 고요하지만 마음은 파도가 세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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