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사다리 휴대폰 바인딩
1, 우선 핸드폰 번호가 먼저 steam 계정을 바인딩합니다 (즉, steam 의 계정 상세 정보에 휴대전화 바인딩이 있음).
2. dota2 게임에 들어가 스카이사다리를 열고 계정을 선택하여 휴대폰을 묶는다.
3, 바인딩 후 천체 매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휴대전화 번호 바인딩 후 바인딩 해제할 수 있지만 팝업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바인딩되지 않은 휴대폰 번호는 3 개월 이내에 계정 바인딩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장 데이터:
도타 사다리' 는 1 1 경쟁 플랫폼이 내놓은 순위 시스템이다. 사다리 시스템은 전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의 수준을 더 사실적으로 반영합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대응 실력이 높을수록 수준별 상대와 전체적으로 일치한다.
사다리 시스템에서 모든 게임은 자동으로 일치하며,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실력이 가장 가까운 상대를 자동으로 찾아 쌍방의 우승 확률이 50% 임을 최대한 보증한다. 자동 매칭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찾을 수 있고, 동시에 점수의 표상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이다. 코디에는 개인 코디 (행인) 와 팀 코디 (블랙) 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대오를 일치시키면 번호가 같은 대오가 우선적으로 일치된다.
이렇게 사다리 시스템은 기존의 도타 게임 모델을 완전히 깨고 모든 게임을' 품질국' 으로 만들었다. 동시에, 사다리 포인트는 플레이어의 실제 실력을 고려하는 포인트 체계이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60 개 이상) 사다리 게임을 할 때 포인트는 상대적으로 안정된다. 플레이어의 실력이 향상되는 경우에만 사다리 포인트가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 세그먼트에 고정됩니다.
다른 플랫폼의 등급 메커니즘과 비교했을 때, 브러시 포인트로 순위의 선두에 오를 수 있으며, 사다리 시스템은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만 자신의 포인트를 더 많이 만들 수 있고, DotA 를 더욱 경쟁력 있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포인트 시스템이 합리적이기 때문에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1 1 플랫폼에서 놀고 있습니다. 최근 사다리 챌린지 대회에서 모든 정상급 선수들은 프로선수이고, 1 1 플랫폼은 많은 선수들에게 프로선수와 가까이서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도타 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