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 산은 어떻게 모델링합니까? 어떻게 c4d 로 부도를 만들 수 있을까요?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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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_! 안녕하세요, 친구들! 내가 이번에 너에게 가져온 것은 C4D 제작을 위한 자습서이다. 많은 백인들이 C4D 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4D 의 전체 이름은 CINEMA4D 로 독일 MAXON 이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Cinema4D 는 구식 3D 소프트웨어입니다. 최고 수준의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수행할 수 있는 3D 키트입니다. 일반적으로 부품 설계 및 산업 설계에 사용됩니다. 실내 건축 렌더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4D 와 3DMAX 는 그다지 비슷하지는 않지만 마야에 조금 가깝다.
3DMAX 에 비해 국내에서 운영기간이 길고 사람들의 인지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장식업계에서 독점에 처하다. C4D 는 주로 영화 후기이며, 산업 렌더링은 이 두 업계에서 두드러진다.
다음으로, 우리 공부하자.
1. 구를 만드는 방법
단계 1: 파란색 버튼을 클릭한 채 구 선택 도구를 클릭합니다. 오브젝트 아래에서 구를 250cm 로 배율 조정합니다. 세그먼트를 100 으로 변경하고 구 유형을 8 면체로 변경합니다. 구 레이어 마커를 삭제하고 클릭한 다음 DELETE 키를 눌러 렌더링할 때 부드러워지지 않도록 합니다.
2 단계: 파란색 구부리기 버튼을 클릭하고 누른 채 표면 감소를 선택합니다. 엠보스 레이어를 드래그하여 구 레이어 아래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오브젝트 특성에서 강도를 92% 로 줄입니다. 그런 다음 맨 위 메뉴 모션 그래프 > 변위 디포머를 클릭하고 변위 디포머 레이어를 엠보스 레이어로 드래그합니다.
3 단계: 디포머 속성 대체 >; 음영 처리 > 목욕 웨이브 재선택 오브젝트 > 높이는 30cm 입니다. 맨 위 메뉴모음으로 이동하여 모션 그래프 >; 임의 이펙터 특성 >; 변형 > 다각형.
2. 부도를 만드는 방법
첫 번째 단계: 구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그림 1 및 2 의 버튼을 클릭하여 편집 가능하게 만듭니다. 편집 가능하게 되면 반지름, 세그먼트, 문자 및 렌더링 완벽성과 같은 이전 옵션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구 설정에 만족하는지 확인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브러시를 선택하여 상수와 속성의 패턴 표면을 조정하고 감쇠합니다. 힘 -25% 반지름 75. 브러시를 사용하여 구형 오브젝트를 브러시하고 원하는 아일랜드 모양으로 조작합니다.
섬의 땅을 자르는 방법
첫 번째 단계: 큐브 버튼을 클릭하여 큐브를 만들고 크기를 조정하여 정사각형으로 덮인 구가 잘라낼 부분이도록 합니다. 여기서는 조정할 때 반드시 시야각을 전환하여 적용 범위를 보장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맨 위 메뉴에서 스토리지 >; 황소. 구와 큐브 레이어를 드래그합니다. 부울 레이어 아래의 구가 큐브 위에 놓여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언덕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단계: 맨 위 메뉴에서 파란색 큐브를 클릭하여 지형을 선택합니다. 옵션 메뉴에서 원하는 산의 크기를 만들 때까지 확대/축소 설정을 사용해 보십시오. 각 옵션을 조정하고, 각 설정의 효과를 익히고, 확대/축소 도구 (T) 를 사용하여 산을 원하는 크기로 조정해 볼 수 있습니다. 렌더링할 때 부드럽게 나타나지 않도록 지세 오브젝트의 오른쪽에 있는 마커를 삭제합니다. 그런 다음 언덕을 선택하고 속성의 깊이 및 폭 세그먼트를 15 로 설정합니다.
2 단계: 이동 도구 (e) 를 사용하여 산을 이동합니다. 산 밑을 바닥에 놓다. 맨 위 메뉴모음으로 이동하여 파란색 구부리기 버튼 >; 면을 축소하고 지형 레이어로 드래그합니다. 강도 감소를 편집하여 언덕의 모양을 더 조정합니다. 같은 단계를 반복하여 더 많은 언덕을 만들고 원하는 대로 배열합니다.
5. 미니 트리를 만드는 방법
첫 번째 단계: 우리의 부도를 위해 작은 나무 한 그루를 짓고, 파란색 입방체 버튼으로 돌아가서 피라미드 도구를 다시 선택하세요. 확대/축소 도구 (t) 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하고 적절한 크기로 조정합니다. [왼쪽 점 도구] 를 선택하고 [이동 도구] (e) 를 사용하여 피라미드의 위쪽을 약간 아래로 이동하여 작은 나무를 짧게 만듭니다. 외형이 높은 작은 나무 한 그루를 좋아한다면, 조금만 움직여서 좀 더 높이 올려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반복적으로 피라미드를 만들고 이전 피라미드 아래로 이동한 다음 사각형을 미니 트리의 백본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미니 트리의 모든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G 를 누른 다음 여러 미니 트리를 복사하여 자유롭게 배치합니다.
6. 색상을 추가하는 방법
첫 번째 단계: 화면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파일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새 재질을 선택합니다. 나타나는 작은 구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합니다. 재질 편집기에는 색상 조정 및 강조 표시 해제와 같은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셰이더를 클릭하고 색상을 추가할 객체로 드래그합니다.
이전 작업을 반복하여 모든 것을 색칠하다.
7. 어떻게 달을 만드는가
(PS 와 그래픽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와 개인적으로 교류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 편지 학습, PS)
첫 번째 단계: 파란색 큐브 버튼을 계속 클릭하여 구 도구를 선택하고 구 레이어 뒤의 레이블을 삭제합니다. 면 감소 도구 및 변위 디포머를 구에 추가하고 기본 설정에 따라 설정을 편집합니다. 다른 달 색상을 추가하고 올바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8. 조명을 추가하고 장면을 렌더링하는 방법
1: 적절한 각도를 선택하여 장면의 뷰포트를 탐색하고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여 맨 위에 카메라를 만듭니다. 오브젝트 > 하늘 > 하늘 만들기를 선택하고 기본 조명을 설정합니다. 등록 정보에서 시간, 위치 및 날짜를 편집합니다.
2 단계: 맨 위 메뉴모음에서 렌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진의 해상도, 높이, 너비를 선택하세요. 1920x 120072dpi 로 설정하겠습니다. 저장할 파일과 파일 이름을 선택합니다. Ps 에서 편집해야 하니까 알파 채널을 선택하세요. 효과를 클릭하여 전역 조명 및 환경 흡수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렌더링을 클릭하십시오!
C4D 부분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으로 PS 로 돌아가 렌더링도를 색칠해 주세요!
(색상 대비 조정, 여러분 모두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이 모든 것을 끝내고, 우리의 부도는 정식으로 완공되었다!
최종 효과:
자, 오늘 자습서가 끝났습니다! "c4d 산은 어떻게 모델링합니까? 어떻게 c4d 로 부도를 만들 수 있을까요? ) ",위의 내용이 C4D 학습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사실,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우든 간에, 시간을 내고, 플랫폼을 찾고, 선생님을 찾아 공부하고, 배우고, 익히는 것은 어렵지 않다! 마지막으로, 더 많은 C4D 조작 기술을 통해 HD 비디오 자습서에서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