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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VCVB 세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 각각의 장점과 단점.

세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 C++\VC\VB 각각의 장단점. C++는 C의 특성을 상속하고 클래스의 고급 언어 특성(둘 다 객체 지향)을 추가하여 개발되었습니다.

VC와 VB는 언어가 아니라 컴파일러입니다. > C 언어: 구조화된 프로그램, 초기의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

C++: C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구조화된 추상 데이터 유형 모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일반 등 다양한 패러다임을 지원합니다. 프로그래밍;

VC: Windows 프로그램 개발에 적합한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VB: VB 언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도구로 장점이 있습니다.

JAVA: 멀티 패러다임 프로그래밍 언어이기도 하지만 C++에 비해 표현력이 훨씬 약하고 크로스 플랫폼에 중점을 둡니다.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프로그래밍 언어에서의 위치 ​​

장점:

프로그래밍이 너무 어렵고 어렵다면 어떻게 될까요?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완료했습니다. 더 자유롭게요?

"여기서는 훌륭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인 델파이(Delphi)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델파이는 볼랜드 컴퍼니(Borland Company)가 출시한 비주얼 개발 플랫폼입니다.

아름다움 Delphi의 장점은 배우기 쉽다는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며, 프로그래밍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초보자와 전문 프로그래머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델파이 코드는 파스칼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델파이를 배우는 데에는 파스칼 언어 구문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학습 과정에서 "도움말"에 제공된 예제를 수정하여 원하는 기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단점:

델파이를 거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다고는 하지만 지나치게 엄격한 파스칼 언어는 사람들을 좀 짜증나게 만든다.

상태:

오늘날 세계 최고의 Windows 개발 도구라고 한다

어떤 Windows 애플리케이션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Xbox One과 PS4의 장단점을 물어보세요

가격은 동일합니다

PS4의 장점은. 성능이 더 좋고 아시아에 플레이어가 많고, 현재 출시된 독점 제품의 품질이 매우 높으며, Sony와의 협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중점을 두는 게임 회사가 많아 게임 할인이 더 빈번하고 평균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은 PSN 멤버십이 더 비싸다는 점이다. 게다가 매달 제공되는 게임의 품질도 XBOX ONE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

컨트롤러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XB1에 비해 그만큼 강력하지만 이미 매우 편안합니다.

XBOX의 첫 번째 장점은 느낌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EA ACCESS 멤버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1년에 한 게임 가격으로 Battlefield 4, Hard Battle, Titanfall 등 12개 이상의 EA 명작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년 전에 새로운 게임이 출시됩니다. 회원으로 로그인하세요.

XBOX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PS4보다 편안함을 느낍니다. 특히 FPS 게임의 경우

인터넷에서도 Microsoft가 더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XBOX 게임의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물론 PS4가 조금 약하긴 하지만, 차이점을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전혀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아시아에는 Microsoft 플레이어가 적고 온라인 검색도 Sony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중국 은행에서 기계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릅니다. C\C++\VC\VB\JANA 프로그래밍의 차이점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소프트웨어 개발 초보자인 경우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워야 합니까?

c: 구조적 프로그래밍

C++: 구조화된 추상 데이터 유형 모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패러다임을 지원합니다. 일반 프로그래밍.

VC: 그냥 프로그래밍 도구이고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Windows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VB: VB 언어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JAVA: 멀티패러다임 프로그래밍 언어이기도 하지만 C++에 비해 표현력이 많이 약해요. struts1 및 struts2?

클래스:

? Struts1에서는 추상 기본 클래스를 상속하는 Action 클래스가 필요합니다. Struts1의 일반적인 문제는 인터페이스 대신 추상 클래스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 Struts 2 Action 클래스는 Action 인터페이스 또는 기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선택적이고 사용자 정의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Struts2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ActionSupport 기본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Action 인터페이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행 식별자가 있는 POJO 객체는 Struts2의 Action 객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레딩 모드:

? Struts1 Action은 싱글톤 모드이며 하나의 Action 인스턴스만 모든 요청을 처리하므로 스레드로부터 안전해야 합니다. 싱글톤 전략은 Struts1 Action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제한하므로 개발 중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업 리소스는 스레드로부터 안전하거나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 Struts2 Action 개체는 각 요청에 대해 인스턴스를 생성하므로 스레드 안전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로 서블릿 컨테이너는 각 요청에 대해 폐기 가능한 객체를 많이 생성하며 성능 및 가비지 수집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서블릿 종속성:

HttpServletRequest 때문에 Struts1 Action은 Servlet API에 의존합니다. 및 HttpServletResponse는 Action이 호출될 때 실행 메소드로 전달됩니다.

? Struts 2 Action은 컨테이너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Action을 컨테이너와 독립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Struts2 Action은 필요한 경우 원래 요청과 응답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요소는 HttpServetRequest 및 HttpServletResponse에 직접 액세스할 필요성을 줄이거나 제거합니다.

테스트 가능성:

? Struts1 Actions 테스트의 주요 문제점은 실행 메소드가 서블릿 API를 노출한다는 것입니다(테스트가 컨테이너에 종속되게 만듭니다). 타사 확장 기능인 Struts TestCase는 Struts1 모의 객체 세트(테스트용)를 제공합니다.

? Struts 2 Action은 초기화, 속성 설정 및 메서드 호출을 통해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종속성 주입" 지원도 테스트를 더 쉽게 만듭니다.

입력 캡처:

? Struts1은 ActionForm 객체를 사용하여 입력을 캡처합니다. 모든 ActionForm은 기본 클래스를 상속해야 합니다. 다른 JavaBeans는 ActionForms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개발자는 입력을 캡처하기 위해 중복 클래스를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Dynamic Beans(DynaBeans)는 기존 ActionForms 생성의 대안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기존 JavaBeans를 다시 설명(생성)할 수 있습니다(여전히 중복된 Javabeans가 생성됨).

? Struts 2는 Action 속성을 입력 속성으로 직접 사용하므로 두 번째 입력 개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입력 속성은 자체 (하위) 속성을 가진 풍부한 개체 유형일 수 있습니다. 작업 속성은 웹 페이지의 taglibs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truts2는 ActionForm 모드도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개체를 포함한 다양한 개체 유형을 입력/출력 개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ModelDriven 기능은 POJO 입력 개체에 대한 taglib의 참조를 단순화합니다.

표현 언어:

? Struts1은 JSTL을 통합하므로 JSTL EL을 사용합니다. 이 EL에는 기본적인 객체 그래프 순회 기능이 있지만 컬렉션 및 인덱싱된 속성에 대한 지원은 약합니다.

? Struts2는 JSTL을 사용할 수 있지만 더 강력하고 유연한 표현 언어인 "Object Graph Notation Language"(OGNL)도 지원합니다.

페이지에 값 바인딩( 보기) :

? Struts 1은 액세스를 위해 객체를 페이지에 바인딩하기 위해 표준 JSP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 Struts 2는 "ValueStack" 기술을 사용하여 페이지(뷰)를 객체에 바인딩하지 않고도 taglib가 값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ValueStack 전략을 사용하면 이름은 동일하지만 유형이 다른 일련의 속성을 통해 페이지(뷰)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형 변환:

? Struts 1 ActionForm 속성은 일반적으로 String 유형입니다. Struts1은 유형 변환을 위해 Commons-Beanutils를 사용합니다. 클래스당 하나의 변환기, 인스턴스당 구성할 수 없습니다.

? Struts2는 유형 변환을 위해 OGNL을 사용합니다. 기본 개체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개체에 대한 변환기를 제공합니다.

검증:

? Struts 1은 ActionForm의 검증 메소드에서 수동 검증을 지원하거나 Commons Validator의 확장을 통한 검증을 지원합니다.

동일한 클래스라도 다른 검증 내용을 가질 수 있지만, 하위 객체는 검증할 수 없습니다.

? Struts2는 verify 메소드와 XWork 검증 프레임워크를 통한 검증을 지원합니다. XWork 검증 프레임워크는 체인 검증 하위 속성을 지원하기 위해 속성 클래스 유형에 대해 정의된 검증 및 콘텐츠 검증을 사용합니다.

액션 실행 제어:

Struts1은 모든 모듈을 지원합니다. 요청 프로세서(수명 주기). 그러나 모듈의 모든 작업은 동일한 수명 주기를 공유해야 합니다.

? Struts2는 인터셉터 스택을 통해 각 Action에 대해 서로 다른 라이프사이클 생성을 지원합니다. 필요에 따라 스택을 다양한 작업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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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의견 Struts1은 서블릿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Struts2는 Filter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기업에 비해 Struts1은 기술이 성숙하고 유지 관리가 쉽습니다. 또한 많은 프로그래머가 SSH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때 여전히 Struts1을 개발에 선택합니다. ~~

물론 Struts2는 Struts1보다 안전합니다~~ Meizu M8과 HTC G8, 가성비, 각각의 장단점

가장 큰 차이점은 시스템과 화면입니다. 요즘 g8의 Android 시스템이 인기가 있고 풍부한 타사 소프트웨어가 있는 반면 m8의 winCE에는 일부 개인 생산 소프트웨어만 포함되어 있어 확실히 충분하지만 m8이 이제 Android와 winCE 듀얼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전히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에 관해서는 분명히 m8이 g8보다 훨씬 낫습니다. 시스템이 m8의 결함이라면 g8의 결함은 화면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질문!? 장점과 단점!

2009년 2월 발표된 TIOBE 프로그래밍 언어 순위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여전히 1위와 2위를 차지했고, C++는 여전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에서 3위로 올라섰고, VB와 PHP는 4위와 5위로 올랐고, C#은 8위에서 6위로 올랐습니다. 2008년 라운드 이후 상위 3개 국가는 Java, C, C++가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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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순위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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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바 19.401%

2 C 15.837%

3 C++ 9.633%

4(비주얼) 기본 8.843%

5 PHP 8.779%

6 C# 5.062%

7 Python 4.567 %

8 당 4.117%

9 Delphi 3.624%

10 JavaScript 3.540% C(C++) 언어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실제로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는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테스트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C 언어가 읽기 쉽습니다. 찾다.

C++는 C 언어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그 기능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C, C++, JAVA, RUBY 네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C는 프로세스 지향적입니다. C++는 객체 지향이지만 C의 내용을 완전히 포함합니다. Java는 순전히 객체 지향적입니다. Ruby는 객체 지향 스크립팅 언어입니다(처음 세 개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소위 객체 지향에는 클래스 개념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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