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PC 화면은 어떻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앤티앨리어싱,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그래픽 카드입니다. 비디오 카드는별로 좋지 않습니다. 특히 권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권장 요구 사항 이상을 충족하면 켜고 비디오 카드가 좋을수록 높아집니다. 970SLI 이상이 아닌 경우 MSAAX8 을 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수직 동기화. 일반적으로 내 설정에 따라 화질은 최대 프레임 수 100, 최소 프레임 수 50 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은 찢지 않지만 운전하기 쉽습니다.
4. 밀집인구와 조절시야. 만약 구성이 나쁘지 않으면 다 켤 수 있다.
5. 인구가 다양하다. 이것은 도시 교통 체증을 일으키는 중요한 설정이다. 구성이 권장 구성 좌우인 경우 4-5 기어를 켜는 것이 좋습니다.
6. 질감, 높이 운전할 수 있거나 권장 구성보다 높아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권장 제한 사항을 무시하는 옵션으로 인해 메모리 용량을 초과하더라도 게임은 자동으로 메모리를 호출하여 보완합니다.
메모리가 8G 이면 부족해서 풀어야 합니다.
7. 셰이더 품질은 매우 높을 수 있으며 프레임 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그림 색상은 훨씬 좋습니다.
8. 그림자 품질, 높이 열면 됩니다.
9. 반사 품질이 높거나 매우 높으며 프레임 수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10. 반사효과 MSAA, 반사화면의 앨리어싱을 조정하기 위한 것이지, 극한의 화면을 추구하기 위해 끄는 것이 아니다.
1 1. 잔물결 품질이 높습니다.
12. 입자 질량은 높거나 높을 수 있으며 프레임 수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런 폭발 효과는 더 좋아질 것이고,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 것은 상관없다.
13. 잔디 품질이 높고 최대 프레임 수에 일정한 영향을 줍니다.
14. 부드러운 그림자는 프레임 수와 메모리에 큰 영향을 미치며 권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부드럽게 열립니다.
15. 필드 깊이가 동시에 꺼지기 때문에 포스트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16. 동적인 가상화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정하면 촬영 시 효과가 가장 두드러진다. 한 물체를 겨냥하면 다른 물체는 흐릿해져서 게임의 현실감을 만들지만 사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꺼주세요.
17. 게임의 필드 깊이, 이것은 높은 배합이 아니지만, 직접 테스트는 도시 중심의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이다.
18. 비등방성 필터링, 기본값은 X 16 입니다.
19. 주변광 음영. 단 두 개의 기어만 있기 때문에 권장 요구 사항에 맞는 구성을 높일 수 있으며 프레임 수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않지만 화면은 매우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20. 많은 사람들이 이 옵션을 무시하고 프레임 수에 영향을 미칠까 봐 닫는 표면 세분화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3D 이미지의 기본 구성이며 3D 오브젝트가 n 개의 다각형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앤티앨리어싱 기술보다 더 기본적입니다. 세분화가 높을수록 다각형이 많을수록 오브젝트가 더 매끄럽고 포만할수록 입체 효과가 즉시 나타나고 전체 이미지의 3D 효과가 즉시 강조 표시됩니다. 직접 측정은 프레임 수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높은 것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 이미지 설정에서는 구성이 그리 높지 않으면 모두 꺼져 있습니다. 저는' 비행 중 HD 스트리밍 미디어 활성화' 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