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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A5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모든 GTASA MOD의 설치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단계가 다소 번거롭습니다. 현재 MOD는 캐릭터, 차량, 무기, 지도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모든 MOD를 설치하기 전에 백업할 파일 이름: gta.dat, player.img, gta3.img, vorbisFile.dll.

먼저 필요한 도구를 소개합니다

1. MOD의 사전 기능 플러그인은 대부분의 기능적 MOD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플러그인입니다. 설치 방법은 파일 패키지의 압축을 풀고 CLEO 폴더인 cleo.asi, vorbisFile.dll, vorbisHooked.dll을 게임 설치 디렉터리에 넣으면 vorbisFile.dll이 원본 파일을 덮어쓰고 미리 백업해 줍니다.

2. 스킨 선택기. 이것이 파일 이름의 목적입니다. 안에 있는 두 파일(각각skin.img, skin.cs)을 복사하여 메인 게임 프로그램의 cleo 폴더에 붙여넣고, 스킨 선택기로 추출한 gta.dat를 data 폴더에 덮어씁니다.

3.imgtool. GTASA의 필수 MOD 도구를 설치하고, 다운로드한 파일을 원하는 위치에 압축을 푼 다음, 게임 폴더에 새 폴더를 만들고 이 새 폴더에 IMG의 압축을 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GGMM(GTA 게임 MOD 관리자) 도구. 다운로드한 GGMM 파일을 게임 디렉터리에 압축을 풉니다.

1. 지도(건물) 로딩

1. MOD 식별 소개

먼저 지도 파일의 몇 가지 문제와 파일 범주를 명확히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한 지도 파일에는 .ide 또는 .ipl이라는 접미사가 붙습니다. 이 두 접미사 중 하나는 텍스처이고 다른 하나는 위치입니다. 구별하기가 더 쉽고 둘 다 필수 불가결합니다. 이 파일의 접두사의 마지막 문자는 N(북쪽), W(서쪽), E(동쪽), S(남쪽)이며, 이는 새로운 지도나 지도 변경을 수용하려면 4개 도시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파일의 내용은 SA 본문의 해당 파일의 올바른 위치에 구체적으로 매핑됩니다. 이 단계는 번거롭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2.1 원본 지도에 건축 방법 추가:

MAPS를 열고 지도 다운로드 파일에서 4개 도시, 즉 LA, Vegas, SF 및 국가에 해당하는 폴더를 찾습니다. 접두사가 해당하는 경우 해당 파일은 해당 도시의 폴더에 저장됩니다. 이 MOD는 일부 콘텐츠를 추가하기 위해 온톨로지 파일의 모델만 사용하지만 온톨로지를 변경할 필요가 없으므로 가장 간단합니다.

2.2 새 지역을 추가하고 기본 파일을 변경하는 방법:

간단히 말하면 새 지역에 속한 콘텐츠를 새 지역의 gta.dat에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됩니다. dat에서 새 영역 MOD의 gta.dat와 메인 게임의 gta.dat 파일을 마지막 줄에 붙여넣습니다. 새 영역을 추가할 때마다 gta.dat 파일에서 해당 위치 아래에 한 줄만 더 붙여넣으면 됩니다. 이 단계에서 수정해야 할 해당 부분은 처음에 IMG, IDE, IPL이 있는 세 부분이므로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일부 MOD 파일에 CLEO 파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해당 파일을 메인 게임 폴더의 CLEO 폴더로 드래그하세요.

2. 캐릭터 MOD 로딩

주인공 MOD를 로딩하든, NPC 캐릭터 MOD를 로딩하든, CLEO와 IMGTOOL의 캐릭터 로딩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방법: 캐릭터 MOD 폴더에는 일반적으로 접미사가 붙은 두 개의 파일, 즉 .TXD(텍스처)와 .DFF(스켈레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imgtool을 엽니다.

2. mods 폴더를 엽니다.

3. player.img를 엽니다.

5. 편집 선택

6. 검색: 다운로드한 MOD에서 교체하려는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세요.

7.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교체

p>

8. 다운로드한 동일한 이름의 파일을 찾아 교체를 클릭합니다.

9. skin.img

10. 메뉴 표시줄 - 명령 - 추가

11. 다운로드한 캐릭터 MOD의 .TXD 및 .DFF를 추가합니다.

12. /p>

게임에서 캐릭터 스킨을 보려면 TAB+Q 또는 TAB+E를 누르세요.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교체가 완료된 후에는 교체를 저장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IMGTOOL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과 NPC의 파일 본문 중 하나는 player.img(주인공)에 있고 다른 하나는 gta3.img(NPC)에 있으므로 주인공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선택을 시작하려면 위에서 gta.dat를 열고 나머지도 동일하게 수행하세요.

3. 차량 및 무기 MOD 로딩

방법은 캐릭터 MOD 로딩과 유사하지만 GGMM 차량 툴을 사용해야 합니다(PS: 실제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imgtool을 직접 사용할 수도 있지만 GGMM이 더 간단합니다.)

단계:

1. GGMM을 엽니다.

2. 다운로드한 차량/무기 MOD의 이름

3. 설치를 클릭하세요.

4. 다운로드한 차량/무기 MOD의 이름을 복사하세요.

5. 차량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한 차량/무기 MOD의 이름을 붙여넣으세요

6. 차량/무기를 확인하세요.

7. 완료되었습니다.

기타 파일, 플러그인, 패치 소개.

1.ENB 파일입니다. 이런 파일은 게임 화면을 변경할 때 사용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ENB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d3d9.dll과 enb로 시작하는 ini 파일을 설치 디렉터리에 복사하세요.

2. 게임 텍스처 디테일 패치. 예를 들어, 불빛, 혈액, 수면 텍스처 등을 교체하려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모델 폴더에 직접 덮어쓰세요. 여기에는 원본 파일을 백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게임 텍스처 패치. 메소드 클래스는 캐릭터 MOD를 로드하고 imgtool을 사용하여 파일을 하나씩 교체합니다.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수정이 완료되면 GTASA는 다른 게임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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