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35 세의 마리오 아저씨, 저처럼 그를 좋아해요

35 세의 마리오 아저씨, 저처럼 그를 좋아해요

9 월 3 일 닌텐도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 주년을 축하하는 동영상을 발표했다. 하루도 채 안 되어 400 만 건에 가까운 관람을 받았고, 그동안 다양한 게임 작품과 하드웨어가 발표됐다. 이 닌텐도 1 면 에이스 IP 가 35 년이 지났는데도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는다는 것은 믿기 어렵다.

it 리맥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마리오는 게임업계 대표로서 7 위를 차지하며 마블 우주, 스파이더맨, 해리포터 등 인기 브랜드를 제치고 총 수입이 360 억 달러에 달했다. 마리오는 게임 자체만으로 300 억 달러의 비중을 차지했고, 다른 IP 는 대부분 주변과 파생수입에 의해 축적됐다.

마리오는 과거 어른의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우리의 어린 시절의 추억이자 미래의 큰 확률도 아이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이 될 것이다.

"마리오 시리즈는 오늘날의 게임계에서 어떤 위치에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문화 수출이다)

이런 의문이 있는 친구, 아마도 마리오가 좋은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일년 내내 우수한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 도쿄올림픽 개막식을 본 사람이라면 그가 가진 지위가 어떤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압권으로 개막할 수 있는 사람은 보통 누구일까? 런던 올림픽 개막은 비틀즈의' 하이쥬드' 였다.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마리오를 선택하자 그의 영향력이 세계적인 성격의

보코몽도 확실히 일본의 또 다른 패주급 IP 였지만 마리오를 만나면 안 된다. 마치 농구가 조던에 있는 것처럼 맘바 사람들은 어쨌든 전자의 광채를 가릴 수 없다.

(# 맘바 멘탈리티 # 생명은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초월하는 것이다. )

마리오 전체 시리즈의 총 판매량을 보면 놀라운 5 억 3000 만,' 러시아 스퀘어' 는 4 억 9500 만 개 지역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거칠게 판매량에서 마리오가 35 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정도를 알 수 있다.

게임계가 전설을 선정한다면 마리오는 유일하다. 단독으로 비디오 게임을 구하는 남자로서 그가 게임계에 남긴 흔적은 지울 수 없다.

플랫폼 관문 점프 게임으로 마리오는 시조급으로 꼽힌다. 1981 년 마리오가 처음으로 게임에 등장한 것은 킹콩을 주인공으로 한 게임이다. 이 게임의 디자이너는 마리오의 친아버지가 명성이 자자한 궁본무이다. 게임이 북미 지역에서 시작되자마자 연간 6 만 대 (아케이드) 의 좋은 성적을 거두며 1 억 2 천만 달러의 이윤을 얻었다. 닌텐도는 빠른 발전의 기회와 자본을 갖게 되었다.

동시에 마리오 이미지도 정식으로 정해졌다. 수염 두 개, 짧은 몸매를 가진 이탈리아인. 당시 기능 제약으로 궁본무는 이미지가 선명하고 구분도가 강해서 옷모자, 수염, 색깔의 조화에 이런 이미지를 설계해야 했다고 한다.

< P > < P > 1985 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가 FC 에서 발매됐다. 이 게임은 총 * * * 4 천만 부 이상 판매되어 마리오를 가명으로 만들었다. 앞으로 30 년 동안 점프, 탐험, 동작이 마리오 본전 시리즈를 지도하는 사상 방침이 되었다.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는 세상을 완전히 바꾼 작품으로 비디오 게임의 무한한 가능성을 재정의했다고 할 수 있다. 정교한 관문 디자인, 일류의 조작 촉감, 감동적인 BGM 으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를 2D 게임에서 가장 완벽한 존재로 만들었다.

3D 화 게임은 닌텐도의 살다가 개척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진정한 3D 는' 슈퍼 마리오 64' 를 봐야 한다. 그는 세계 3D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었고, 그는 3D 이동, 달리기, 렌즈 등의 문제를 해결했다. 같은 기간 게임은 여전히 탱크 조작 (캐릭터는 전방으로만 걸어갈 수 있고, 몸을 먼저 조정해야 하는 방향으로 돌아야 함) 을 3D 에서 어떻게 표현하는지 고민하고 있다. 전 3D 의 관문은 게임을 더욱 입체적인 세계로 만들고, 하늘에서 내려갔고, 마리오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앞으로 각 주요 업체들이 배울 수 있는 본보기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후 2D 왕이 3D 를 밟으며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안전카드 거부와 과감한 자기혁신이 마리오가 지금까지 유행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다.

혁신에 대한 주장은 궁본무의 최종선이다. 2D 와 3D 모두 전설을 창조한 후' 슈퍼 마리오 창작가' 는 관문을 만드는 도구를 플레이어의 손에 넘겨주고 전 세계 마리오 애호가들이 마리오에 대한 수많은 사랑과 아이디어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은 2D 지도에 대한 또 한 번의 폭발적인 창작이다. 우리가 본 초소걸의 다양한 줄기 내용은 대부분 여기에 기인한다. 이곳의 창의력은 제한적이지 않고 상상력이 얼마나 큰지, 당신의 마리오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상식은 여기서 무효이며, 다양한 요소들 사이의 최대한의 조합 자유가 가능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동시에 NS 의 신작' 오디세이' 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NO.1 로, 그는 마리오 시리즈의 대성자로, 가장 자유롭고 개방적인 작품으로 지난 30 년 동안 모든 마리오의 길이를 모았다.' 마리오 은하' 를 능가하지는 않았지만, 대모고는 여전히 오디세이가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주는 목적에서 벗어나지 않고 상상을 초월하는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내 마음속에서 바로 현대의 마리오 은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NS 가 등장함에 따라 닌텐도는 창의성의 발산에 대해 놀이, 상호 작용이 더 깊어졌다. 헬스링, amiboo, Labo 와 같은 신기한 연계놀이가 등장해 NS 의 확장능력을 점점 더 크게 만들고, 점점 더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닌텐도는 35 주년 실체 리모컨과 결합해 AR 로 노는' 마리오 레이싱: 가족투어' 를 가져왔다. 마차' 는 마리오 시리즈의 가장 성공적인 파생작 시리즈로 현실과 결합된 놀이로 가족들의 환희를 돋보이게 한다. 마리오 레이싱' 을 잘 아는 친구들은 이번 AR 연계 플레이에 대해 기대해 게임 속 재미있는 설정을 현실로 옮기며 닌텐도가' 장난감' 에 대한 개념을 다시 한 번 뒤엎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최근 궁본무는 스마트폰에서 거의 모든 유형의 게임을 실현할 수 있는 반면 게임 전용기는 점점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고 있지만 현세와 무관한 호화와 고가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 때문에 스마트폰 덕분에 게임을 다시 현실로 끌어들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이 말은 현재 화면을 지나치게 추구하고 게임적인 콘텐츠를 소홀히 하고 있다는 의미다. 실제로 PS5/XSX 와 그래픽 RTX 3090 이 등장해 게임 화면을 상상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진화시켰고, 비용이 많이 드는 개발비용으로 제조업체와 게이머 모두 받아들일 수 없게 됐고, 익스트림 화질에 대해서도 반성하고 있다

닌텐도는 항상 균형 잡힌 성능, 뛰어난 게임 및 아이디어로 플레이어를 정복합니다. 마리오와 닌텐도는 항상 창의와 뛰어난 놀이로 천하를 내세우며 극히 제한된 조건 하에서 돈을 터뜨렸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가장' 장난심' 을 지닌 닌텐도가 견지한 이념이다. "닌텐도는 줄곧 너를 여름방학 동안 몰래 홍백기를 하는 아이로 여기고 있다" 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마리오가 항상 사랑받을 수 있도록 이런 마음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上篇: c5를 Steam에 바인딩하면 바인딩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下篇: iPhone6 ​​​​plus에서 DNS 캐시를 지우는 방법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