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CS와 CF 중 어느 것이 더 재미있나요?

CS와 CF 중 어느 것이 더 재미있나요?

CS와 CF 중 어느 것이 더 재미있나요?

네티즌의 완벽한 답변:

*를 하신 분들은 CSOL도 해보셨을 거라 믿습니다. 두 게임의 차이점은 다들 아실텐데요...

*CSOL을 표절한 내용이므로 이해해 주셔야 합니다. CS 또는 CSOL을 플레이하시나요?

*의 Blood Rose가 CSOL의 Jessica를 복사했습니다!

*의 헐크가 CSOL의 Hateful Butcher를 복사했습니다!

*의 양손 무기 Uzi가 CSOL의 양손 무기 MP7A1을 복사했습니다! CSOL 생화학 공급 상자!

*의 베이스는 CSOL의 Rose Manor에서 복사되었습니다!

*의 Winchester는 CSOL의 Exorcism과 Shengyan을 복사했습니다!

*의 개틀링 기관총은 CSOL의 터미네이터 M134를 복사했습니다!

*의 사막 2는 CSOL의 사막 2를 표절합니다!

*의 전력공급국이 CSOL의 원유 채널을 복사했습니다!

참을 수 없었던 것은 이 내용을 *님의 포럼에 올렸는데 1초도 안되어 삭제되었네요!

*CSOL이라는 단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되다?

CSOL이 CS1*6을 흉내낸다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CSOL은 CS1*6으로부터 모방을 허용하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CSOL의 허가를 받았나요? 무단 표절?

CSOL과 전혀 다른 점이 또 하나 있습니다. *돈이 있으면 세계를 지배할 수 있지만, CSOL은 기술이 있어야만 세계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MSN과 Sina UC*가 등장한 이후 QQ가 출시되었습니다.

PPlive가 등장한 이후 Tencent가 QQLive를 출시했습니다.

PPlive가 등장한 이후 Tencent는 QQLive를 출시했습니다. mop hodgepodge, Tencent는 QQLive Q Bar Hodgepodge를 출시했습니다.

*Net이 있었기 때문에 Tencent는 Paipai.com을 출시했습니다.

Bubble Hall이 있었기 때문에 Tencent는 QQ Hall을 출시했습니다

GOOGLE BAIDU*가 나왔을 때부터 SOSO

Alipay*가 나왔을 때부터 Tenpay

Lianzhong*이 QQ 캐주얼 게임 나왔을 때부터

Fanfu와 Jiwai*를 얻은 후 Taotao가 출시되었습니다.

Utalk가 출시된 이후 QQTalk가 출시되었습니다.

IE 툴바가 출시되고 나서 QQ Toolbar가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Baidu MP3 제작, Dog*는 QQ Music 제작

O2JAM* 제작 이후 QQ Sonic 제작

Tudou* 제작 이후 QQ Podcast 제작

아시아 데이트 센터*가 나와서 QQ 데이트 센터

소거우 입력기*가 나와서 QQ 병음 입력기

VIVI부터 즐겨찾기* 나온 후 QQ 즐겨찾기

Baofeng Video* 나온 이후 QQ Video

Baidu Tieba* 나온 이후 Q Bar

Baidu Question* 이후 QQ 질문 나왔어요

학교 네트워크*가 QQ 동문 나왔어요

환상 서유기*가 나왔으니까

천둥* QQ 플라잉 아일랜드

Haofang 전투 플랫폼 이후 Tengxun은 QQ 전투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Zhuxian 이후 Tengxun은 Xunxian을 출시했습니다.

Dance Dance, Tengxun이 있었을 때부터 QQ 댄스를 출시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가 있어서 Tengxun이 QQ 삼국지를 출시했습니다

CS가 있으므로 Tengxun이 *(*)를 출시했습니다

Kart Racing 출시 이후 Tencent는 QQ Speed를 출시했습니다

*표절의 왕, 독창적인 것은 거의 없습니다*

*CSOL과의 경쟁은 충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통곡하는 유령과 신들 사이의 경쟁의 결과는 점차 분명해졌고, * 또한 * 이 게임에 주력해 왔습니다. * 생화학 유령 출시 이후, *는 어제의 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 그렇다면 CSOL은 왜 짧은 시간 안에 이렇게 성공적인 컴백을 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두 게임의 특징을 종합적으로 분석해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실패 이유

1* 플러그인과 버그가 많습니다

이해하기 어렵지 않나요? 플러그인은 성공으로 가는 길에 완전히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의 디렉토리 구조 문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0*1*3 버전부터 플러그인 현상이 하루 동안 중단된 적이 없습니다. 원근감, 유령 표시, 셀프 조준 등이 게임 환경을 완전히 파괴하고 전 * 플레이어인 나를 극도로 소름끼치게 만들었습니다! *겉으로는 부정행위 신고를 장려한다고 하는데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요즘 죽은척하는 치트들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요즘 SOL에 치트가 등장한 것은 인정하지만, CSOL 치트를 사용한 플레이어는 모두 계정이 금지되는 처벌을 받았습니다! 플러그인이 없었다면 오늘날 우리가 이렇게 실패한 상태에 있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2* 소품의 가격은 의외로 비쌉니다

아직도 그해의 0*1*0 버전*이 많이 그리워요. GP 소품으로 원래 M4A1 Jianghu가 있었는데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나중에 버전을 업데이트했을 때 "무료" 소품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Fox Hunter이든 Red Devils M4A1이든 소품은 점점 더 비싸지고 놀라 울 정도로 비싸져 FPS 게임을 완전히 잃어 버렸습니다. 공정한 특성.

우스꽝스러운 점은 * 실제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VIP 멤버십을 구매하면 3번의 T-out을 방지할 수 있고 상대 팀원을 투표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 감히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인 논리를 가진 사람이 이것을 어떻게 실천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 두 기능은 속임수와 질투라는 단어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FPS 게임에서 이것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3*부정행위의 후유증: 낮은 플레이어 품질

당신*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경험을 합니까: 유령 모드를 플레이할 때 숨소리를 듣고 러커를 성공적으로 죽였습니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 화면 하단에 작은 프레임이 나타났습니다. 잠시 후 다른 사람들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쫓겨났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CSOL을 플레이하면서 4연속 킬을 하면 왜 사람들이 응원할까요? 이것이 바로 부정행위의 후유증이다! 치트가 난무하는 게임에서 적을 아름답게 죽이는 데 성공하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연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당신을 업신여기게 될 것입니다. *가 가장 좋은 예입니다. 많은 * 신인들은 자신이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고 진정으로 유능한 사람을 사기꾼으로 간주하지만, 실제 사기꾼은 그것을 피합니다! 부정행위를 하는 사람과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사람이 합치면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사람이 반드시 피해를 입게 된다는 것은 절대적인 법칙입니다. 플레이어가 부정행위 방지 절차 없이 눈에만 의존하여 부정행위자를 식별한다면 게임은 확실히 실패할 것입니다!

4*맹목적인 모방은 게임의 본질을 잃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최근 생화학적 유령 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실제 게임 경험으로 판단하면 이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극도로 성급하게 만들어졌고 BUG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감소는 없습니다. 반대로 업데이트된 두 개의 유료 총기는 매우 절묘합니다. 성공한 게임을 맹목적으로 모방하고 자신이 만든 게임의 특성을 잃으면 게임은 성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직접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 게임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체 엔진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플러그인이 없으면 플레이어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계속 플레이하는 것부터.

2.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성공 이유

1* 소품 비용이 합리적이며 금화 총기는 인민폐 총기에 못지 않습니다

CSOL을 경험해본 플레이어라면 알겠지만, CSOL 상점에는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총기가 80개 있으며, 게임을 통해 금화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하는 금화의 양은 게임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것이 CSOL의 가장 빛나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보면 새로 출시된 SL8과 마족의 성화는 다른 금화 화기들에 비해 별로 나을 것이 없습니다. -AK47을 지닌 퇴마사! 이는 FPS 게임의 본질을 복원한 것으로 가장 칭찬할 만하다.

2*원작 게임은 평판이 좋다

이 점은 인정해야겠습니다. 제가 옛날 플레이어로서 처음 플레이한 게임은 최근 CS1*0이었습니다. CSOL은 CS의 후계자로서 모든 CS의 명성도 이어받았습니다. CSOL 클로즈베타 시작 이후 CSOL을 포기*하고 투자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CS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테러액션 출범 소식을 들었다면 손도 대지 않았을 겁니다!

3* 치트가 거의 없으며 공식 계정 금지 태도는 칭찬할 만합니다.

이 두 가지* SOL 관점 플러그인은 Monkey Island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큰 기쁨으로 들어가고 실패했습니다. 몇 분 안에 시스템에 의해 감지되었고 다음날 계정이 금지되었습니다. *인 경우, 이 플러그인은 다른 이유가 아닌 단지 이러한 태도 문제 때문에 최소 한 달 동안 존재하게 됩니다. **CSOL 에이전트가 된 후의 태도는 정말 흐뭇합니다.

CS 시리즈는 출시 이후 FPS의 왕이라 할 수 있다. *1년* 안에 착륙하더라도 탄탄한 CS 기반을 바탕으로 3*5년* 안에 누구도 그를 능가할 수 없을 것입니다.

CSOL은 CS의 후속작입니다. CSOL과 CS를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CSOL과 CS를 떠나고 싶다면 CS에 대한 노출은 단지 잠깐의 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CSOL은 기존 모델을 모두 계승했습니다. 그리고 독립적으로 확립된 생화학적 모드 1, 생화학적 모드 2, 생화학적 동맹{좀비와 인간이 팀을 이루어, * 친구들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모드. CSOL 생화학 오픈 베타가 한 달 만에 온라인 사용자 30명을 넘어섰습니다. 현재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지난 1*2개월 동안 CSOL은 생화학 동맹 및 익스트림 모드를 연속적으로 출시했으며 전례 없는 강력한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온라인 접속자 수는 50만~70만 명 정도가 되어야 한다. 이때 생화학 모드 퍼블릭 베타의 첫 번째 날이 공식 퍼블릭 베타로 간주됩니다. CSOL은 이제 존재한 지 7개월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한 달 동안 존재한다고 가정하면 CSOL의 온라인 사용자 수는 130,000~1,500,000명이 됩니다. *보다 수십만 더 많습니다! 특히 CSOL의 그린 게임 환경과 다양한 모드, 무기 등이 CSOL의 빠른 인기 비결이다.

만족스러운 답변 1:

*재미

만족스러운 답변 2:

*C S O L보다 나은 N가지 큰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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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경험이 풍부한 게이머이고 지뢰 찾기, 핀볼, 스파이더 솔리테어 등 다양한 게임을 해왔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자면 제가 선배라는 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온라인 게임하기 - Lianzhong Doudizhu에서 저는 가난한 사람에서 단 3개월 만에 아르바이트로 승진했습니다. 저처럼 실력이 뛰어난 프로 선수라면 전국 최고 수준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아요*, 이유는 없어요. CSOL 사람들은 들어와서 보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

1* 우리는 세계 최고의 플러그인 개발팀을 *보유*했으며 공식적으로 금지되지도 않은 가장 완벽하고 친환경적인 기능을 갖춘 최고의 플러그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 S O L도 있나요?

2*생화학 모드의 좀비는 로봇처럼 생겼는데, 우리 인간도 간지러워하면 돼지 소리를 내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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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우리는 PC방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속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4*저희 VIP 회원만이 특별한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까? 두 번 속고 떠나면 서로 속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모두 평등합니다.

5* 우리는 점프하고, 유령 점프하고, 붙을 수 있습니까? C S O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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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우리가 누군가를 이길 수 없다면, 그 사람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7 * C S O L의 Jie MM과 Na MM은 우리와 비교할 수 있는 동일한* 미인입니다. 남자도 여자도 아닌 여우 사냥꾼

8* 온라인에는 수백만 명의 바보가 있습니다. ?

9* 5개의 게임 캐릭터가 있지만 Firebird Fighters, Sunset Legion, Polar Avengers, SEAL Team, Thunder Squad만 있습니다.

Red Hat Warning Hall Guards, Masked Walkers, Flame Dragon Tactical Team, Blue Legion Snow Special Forces, Python Guerrilla St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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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의 코드명은 Royal Secret Service의 L337, Armed Action Group 707*, Jessica Natasha, Uncle Sarah, Gerald David입니다. 등등 많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10* 우리 캐릭터들은 인체의 정상적인 비율을 뒤집습니다. 허리가 어깨보다 넓어 옆으로 걸을 때 더 세상을 연상케 한다--- -----------강게

11. *나노 압축 기술 개발팀이 개발한 최신 250 방귀 기술은 Ventus 98을 사용하는 한 원활하게 작동됩니다.

12. 지난 몇 년간 관찰한 바에 따르면, 실제로는 슈퍼마리오나 콘트라 같은 인기 게임을 훨씬 능가하는 음악이 1~2가지나 있었습니다. 역사상 큰 발전이며 새로운 음악 시대의 도래를 의미합니다. 키보드로 두뇌를 제어하고 앞뒤로 달리면서 멋진 음악을 듣는 것은 냄새 나는 오리 알을 넣은 Erguotou를 마시는 것처럼 정말 HIGH입니다. 기쁨.

13. 그래픽이 훌륭하고 *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숙련된 게이머로서 공평하게 말하면 * 실제로는 인기 있는 Little Bee와 의 그래픽이 더 좋습니다. 내 분석에 따르면 Fist of the North Star와 Knights of the Round Table은 더욱 정교합니다. * 회사는 가장 진보된 *-250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고급 엔진의 유일한 단점은 기계 구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엄격하다는 것입니다. .. 메모리가 25MB도 안되네요. 우리 플레이어들에게도 좋지 않고, 급하게 새 기기를 구입해야 할 상황이지만, 아름다운 게임 그래픽을 즐기고 국내 수요를 촉진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돈은 쓸 가치가 있습니다.

14. 전투는 고도로 기술적이다.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높은 전투 능력을 요구하는 게임이다. 전투 의식으로 유명한 콘트라(Contra), 쿠바 히어로즈(Cuban Heroes), 덕 헌트(Duck Hunt) 등의 게임을 크게 능가한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총알을 발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역사상 큰 발전입니다. 비록 이러한 제어 방법의 변화는 위험하지만, 개선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전투 능력 중 적을 만나면 먼저 상대가 자신의 것인지 판단하는 데 50초를 사용해야 하는데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판단 능력이 없지만 이것이 *의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합니다. 그는 우리 조국의 대다수 젊은이들이 손과 두뇌를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15. 우리는 항상 플레이어를 고려하며, *는 계속해서 발전하는 게임입니다. 그의 계획은 유지 관리 기간 동안 모든 사람에게 황금 AK와 같은 매우 좋은 수정 사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레드 데빌 풀. 간단하게 훌륭합니다. 총이 멋져 보입니다. 제작은 꽤 즐겁습니다. 진짜 빗자루처럼!

16. 제가 본 게임 중 가장 저렴합니다. 한 달에 300위안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총을 다 사면 정말 싼 게임이 없습니다. 몇년동안 이렇게 좋은 게임을 하는데 돈이 아깝지 않네요 *, 생각날 때마다 눈물이 납니다. 소리쳐! ! *——당신은 레이펑입니다!

그 밖에도 많아요! ! !

17: CF는 CS보다 10년 빠른 1998년에 출시됐다.

18: CF는 CS의 부러진 총과 반동 CF 총이 모두 더 빨랐다. .첨단 무반동 제품

19: CF는 인체는 작은 우주이므로 인체가 관통될 수 있다는 결론을 오랫동안 연구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걸어가면, 믿기지 않는 분들은 길거리에서 이렇게 걸어보세요

20: CF에서는 섬광을 방지하기 위해 섬광탄을 돌릴 수 없습니다. 이는 완전히 일치합니다. 빛은 직선으로 전파된다는 법칙이 있지만 CS는 이를 그대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빛이 직선으로 이동한다는 것을 최초로 증명한 사람입니다.

21: CF에는 아무것도 없는 곳은 없다는 아름다운 말이 있는데, 이것이 실제로 *회사가 상대성 이론에 기초하여 만든 아인슈타인을 언급한 것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액셀러레이터를 운전하던 유령을 만났다?

22: 고스트 모드는 CF가 원작인데, CS의 좀비 모드는 그냥 형편없습니다. 좀비 모드는 가끔 6:7, 가끔 7:6으로 언밸런스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cf는 그야말로 다양한 유령경찰과 가속하는 깡패 사이의 신선한 균형입니다~

전문적인 평가를 거쳐 *——가장 재미있는 게임, *의 자존심 *, 절대로 파산해서는 안 됩니다. 22가지 주요 이점, 귀하의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언젠가는 우리의 전승된 명작인 지뢰찾기를 능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귀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그러므로 알아야 할 점은 Tencent에 도피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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