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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F 2:0 SKT, 팬들은 GRF 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LCK에서 GRF의 저력은 매우 강력하지만 무적 단계까지 과장되지는 않는다. GRF는 2:0의 압승으로 경기를 마쳤지만 이는 SKT가 너무 약하다는 점을 반증할 뿐이었다.

GRF는 적응하는데 1년이 걸렸다. 지난 서머 스플릿에서 GRF는 사실상 실력 면에서 KT, AFS와 동등한 수준이었지만 선수들이 모두 대회 경험이 없는 신인이어서 탈락했다. 올해 SKT와의 첫 경기에서는 GRF의 미드필더와 정글러의 호흡이 유난히 잘 맞았다. 미드필더가 협력해 중앙에서 페이커의 라이즈를 직접 제압하고, BP 초반부터 주장의 영웅풀을 제압해 SKT가 1세트부터 GRF 리듬에 빠지게 만들었다.

단체전에서는 GRF의 버전에 대한 이해도 볼 수 있습니다. 단체전마다 5명 중 2명이 스톱워치를 가져와 화력을 끌어들이거나 치트 스킬을 사용합니다. 가장 무서운 점은 GRF의 팀워크 조화와 제어 연결이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링크 하나하나, 언제 필드에 들어가고 언제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지, 팀으로 플레이할 때 모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매우 명확합니다.

SKT의 가장 큰 문제는 선수 개개인의 실력이 아니라, 베테랑이라면 젊은 사람들만큼 실력을 갖고 싶은 걸까. 분명히 그렇지는 않지만 GRF 차단은 SKT의 미드필더 연결이다. SKT가 T0 정글러 올라프를 잡은 뒤 초반에는 확실히 시야를 장악한 뒤 라이즈가 나가지 못하도록 막고, 이후에는 그 시야를 활용해 올라프 갱크를 막아낸 것이 2차전에서 SKT가 중·상위 정글러들을 잡은 이유다. 레드에 맞서러 가야하지만 그들은 두 번 죽었습니다. GRF 정글러는 올라프의 움직임을 아주 명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할 방법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SKT는 큰 변화 없이 여전히 S6, S7과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GRF는 기회를 아주 잘 포착해 SKT의 바텀라인에 공을 많이 들이고 SKT의 시야를 제압해 태산이 맵을 장악할 수 있게 했다.

하지만 이 GRF 팀은 사실 결점이 있다. 즉, 운영에 편향된 팀이고, 정글에 크게 의존하여 페이스를 조절하는 팀이고, BP에도 매우 능숙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팀은 IG와 같이 온라인 우위에 의존하는 팀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온라인 진압이 달성되고 Ning 왕이 Taishan을 침공하여 압력을 가할 수 있는 한 GRF의 전투 효율성은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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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F는 뛰어난 개인 능력과 게임 버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팀이며, 코치의 BP는 소위 "게임에 대한 느낌"입니다.

사실 우리는 지난 시즌 LCK에 처음 진출했을 때 이러한 장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 한 시즌의 훈련을 거쳐 중기적으로 소규모 팀을 처리하는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팀 전투가 더욱 섬세해지고 Viper의 사고방식이 더 좋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며칠 전 DWG를 상대로 7K 뒤진 상태에서 돌아왔을 때 그들은 조급해하지 않았고, 개인 운영도 변형되지 않았으며, 분업이 플레이오프에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SKT의 무서운 점은 표면적으로는 여러 선수들의 개인 능력, 페이커와 최하위 주장의 결단력, 그리고 마타와 클리드의 전략이다. 베테랑들은 영리하고 빠르며, 의사결정이 완벽해서 라인전 작전이 눈부시고 리듬이 빠르게 변한다. 비록 칸이 수익을 냈지만 결국 마른 낙타가 말보다 컸기 때문에 SKT는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이번 시즌 진행.

이 게임으로 돌아가서 간단히 말하면, 첫 번째 게임에서 BP 입장에서 SKT는 '중간 보조 듀얼 드라이빙' 시스템을 플레이하고 싶었지만 리산드라의 반격을 받았고, 세 번째 라인은 17분 만에 제압됐다. 검 25개로 페이커를 누르고 중앙의 탑을 무너뜨려 정글을 무너뜨린 타잔은 원하는 곳 어디든 갈 수 있었다. 두 번째 게임은 7분이 지나자 빨간색 BUFF를 탄 미들과 정글 플레이어들이 모두 사살되며 본격적인 GRF 리듬에 돌입했다.

GRF 팀의 무서운 점은 선수들이 모두 영리하고 전진과 후퇴를 알고 희생 할 줄 안다는 것입니다. 라이엇이 레인 메타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들 역시 트렌드에 맞춰져 있습니다.

다만, 라이엇게임즈는 다음 버전에서 치명타 장비를 다시 조정할 예정이며, 디자이너의 성향에 따라 이러한 변화는 작지 않고 계속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핀이 계속해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지켜볼 가치가 있다.

MSI의 경우 LPL에 누가 들어가든 정글러가 필사적으로 침공을 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다들 작전이 비슷하다. 타잔을 눌러 죽여라. 왜 나랑 놀아?

강하다, 엄청나게 강하다.

어제 그리핀이 SKT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봤는데 1라운드는 좀 밀리긴 했지만 SKT가 이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2라운드에서는 바로 G로 갔죠. 하하. , 망치를 드릴게요.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어제 그리핀이 SKT를 2-0으로 꺾은 뒤, 미드라이너 KDA도 무서운 104를 기록했습니다. 하하하, 정말 변태네요. KDA 주요랭킹 상위권에 있는 선수들이 모두 그리핀팀인데, 정말 강해요.

그래서 올해 한국은 예전의 강팀들 대신에 이 새로운 팀들을 눈여겨봐야 합니다. 와, 왕조가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lpl이 열심히 해서 한국에 지지 않고 올해 국제대회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프링 스플릿 이후에는 인터컨티넨탈 토너먼트와 미드시즌 스플릿이 기대됩니다 ㅎㅎㅎ. 어서 lpl.

SKT가 제로 블로킹을 했다고 하니까 2015년 CJE와 경기했을 때 SKT도 제로 블로킹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 동생 Li의 여우도 0바와 4바를 기록했습니다. . 무슨 뜻이에요? 2015년 SKT가 소환사의 협곡 최강팀이었다는 건 다들 아시죠? 스프링 스플릿 초반에도 그랬지 않았나요? S전까지 누가 누구와 싸울 것인가?

GRF는 '강함'을 표현할 수 있는 한 단어밖에 없다

GRF와 SKT의 경기는 마법의 싸움이었다고 생각했다

결국 이번 시즌 SKT의 신 라인업은 매우 강력합니다

GRF가 2:0으로 직접 승리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GRF가 작전으로 승리했다면

두 번째 경기는 완전 불타올랐다

이런 팀은 정말 형편없다

시즌 초반부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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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보니 GRF 코치님을 존경해야겠어요

이 버전의 게임을 아주 철저하게 연구하셨네요

GRF 팀은 상위 50위권에서 선발된 임시 팀입니다. 한국 서버 선수들

이런 결과를 낼 수 있는 팀

정말 무섭고 절대적인 다크호스다

LCK 디비전에 약한 팀은 없다

grf가 초강력 팀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SKT와의 경기에서 첫 번째 애드쿠지의 실제 반응도 들을 수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 KDA입니다. 팀은 완벽하게 협력하고 실수도 거의 하지 않습니다. LPL의 또 다른 강력한 라이벌이 될 것입니다.

어제 두 경기를 보고 느낀 점은 지금의 그리핀이 약간 그 당시 s5의 skt와 비슷하고 매우 강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미드라이너가 페이커보다 강한 느낌이 듭니다. KDA도 깨졌는데, 어제 경기도 페이커를 이겼다. 어쨌든 SKT는 싸울 필요가 없었고, 코치의 BP도 매우 좋지 않았다. 자신의 AD 영웅, AD가 없는 루틴이 매우 불편했고 후반에 팀을 구하기 위해 활성화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Khan은 게임에서 승리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5인의 온라인 레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상단 라인은 기본적으로 55라인 오픈을 갖춘 영웅이다. 이는 확실히 비전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정글러의 리듬드라이버 능력이 아주 좋고, 전성기에는 쪼꼬미 같은 느낌인데, 바텀라인도 55로 열려있습니다.

이제 팀전 수준이다

작년 KT 이모탈스와의 경기가 아직도 기억난다. 현재 수준은 기본적으로 지난 시즌과 같고 별로 나아진 게 없다. 다른 팀들이 달라졌다는 점을 고려하면 IG도 최고 수준에서 KT를 상대로 승리했다. 그래서 기본 ig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64가 되어야 합니다.

이제 lck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미드필더와 정글을 연결해서 게임을 깨고 싶다면 비전을 사용하고 침입할 수 밖에 없다. 정글. 늦은 경기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어떤 팀을 상대로 경기를 하는 것은 아버지가 아들을 상대로 경기하는 것과 같다

중요한 것은 팀워크가 좋다는 점이다. 하지만 저는 ig에 대해 더 낙관적입니다. 이것은 격투 버전에서는 초기 단계에서 당신을 물리치고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 너무 많은 실수를 하지 않는 한 그렇게 될 것입니다. 강해도 쓸모없어서 ig의 무모함은 더 낙관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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