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 테니스의 왕자 가이드
에치젠 료마
⑴ 아웃스핀 서브
① 시작 조건: 서브 시 사용
② 시작 버튼: L+R+A / B
③ 동작의 효과 : 착지 후 서브 회전
④ 전술 분석 : A는 오른손으로 서브하고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B는 왼손으로 서브하고 회전합니다. 왼쪽으로. 솔직히 말해서 이 게임에서 서브는 큰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외부 스핀 서브는 상대의 공격 전략을 방해하고 다음 공격을 위해 상대를 불리한 위치로 유도하는 데에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⑵ 스윙볼 A
① 활성화 조건 : 상대의 리턴볼이 네트를 넘어가지 않았고 료마가 후반전에 있을 때
II 활성화 버튼 : L+R+A
A
p >
③ 트릭의 효과 : 빠른 공이 상대의 정면(얼굴)에 맞음
④ 전술적 분석 : 상대가 잡으면 라켓은 반드시 날아가지만, 상대가 못 잡으면 그것을 잡으면 거의 확실하게 범위를 벗어날 것입니다. 서브 중에 길게 누르면 네트 앞에서 짧은 공으로 변합니다. 이는 혼란스러운 전술을 만들지만, 자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온라인 상태가 되면 이 동작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실용성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⑶ 스윙볼B
① 활성화 조건 : 상대의 리턴볼이 네트를 넘어가지 않고 료마가 후반전에 있을 때
p>
p>
② 발사 버튼: L+R+A
3 이동 효과: 롱볼이 바닥 라인에 맞음
4 전술 분석: 이 이동은 좀 더 강력하고, 약간 큰 돌처럼 달을 향해 날아가는 일제사격. 매우 빠르고 각도도 좋지만 호가 너무 낮아 상대를 피해갈 수 없습니다. 이 동작은 다시 달에 올라가 발리슛을 하는 전술을 의미할 수 있는데, 이는 노멀 스매시+발리볼B이다. 스매시 속도가 빨라 상대를 빠르게 한쪽으로 끌어당길 수 있고, 상대는 B를 이용해 공을 뒤로 발리쳐 넓은 사선을 쳐 상대가 반응하기 어렵게 만든다.(추격을 쓰지 않는 이상) 죽일 공). 스매시가 필요 없다면 롱볼도 사용 가능합니다. (료마의 볼 스피드는 평균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⑷ 외부 스핀 스매시
① 발동 조건 : 상대 전반전 높은 공 반납 필드 활성화
두 번째 발사 버튼: L+R+A/B
3 이동 효과: 회전하는 스매시 볼 착지
④ 전술적 분석: 롱마가 네트에 간다 가로채면 영혼이 죽는다. 공 a는 착지 직후 회전하고, 공 b는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소위 외부 스핀 스매시는 실제로 그 이상입니다. 외부 스핀의 요인은 바운드 직전의 순간에만 상대를 방해할 뿐이고, 그러면 공이 높게 튀어 상대가 잡을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⑸ 버기 휩
① 활성화 조건 : 상대의 리턴볼이 네트 위로 날아가 활성화
② 활성화 버튼 : L+R+A/B
③ 이동 효과 : 공이 공중에서 회전
4 전술적 분석 : 왼쪽은 포핸드가 테니스공에 가깝고, 백핸드는 롱볼이 정반대다. 가까운 테니스 공은 백코트에 있는 선수들을 가두는 데 사용되고, 먼 공은 주로 네트 앞에 있는 선수들을 가두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공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숏 발리가 되기 쉽습니다. . .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⑹ 슈퍼 하프 발리
① 활성화 조건: 서브를 받을 때 스페셜 킬
II 활성화 버튼: L+R+A/B
③ 움직임의 효과 : 공을 쫓아 공을 돌려받는 것
④ 전술적 분석 : 각도는 평균이고 속도는 좋지만 상대의 서브 위치를 막아 득점하기 쉽습니다. 먼 모퉁이를 쳤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상대가 높은 각도에서 안쪽으로 공을 서브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