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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소프트웨어의 보급 방식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앱스토어 브러시 리스트

1 .. 브러시 기술이 있는 회사를 찾아 순위를 최상위에 올려놓는다. (사실 부정행위는 앱스토어에 이 앱을 다운로드하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순위가 상위권에 오른다.)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고, 더 많은 자연사용자를 데려올 수 있다. 순위가 높을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쌍열한 시, 총목록인 TOP50 은1.60,000 원/일입니다. 설 일주일 전, TOP50 의 가격은 이미 3 만/일 정도입니다.

PS: 이 방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솔질은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습니다.

1. appstore 에서 솔로로 인식되면 경고 메시지를 받습니다. 3 회 이상 지나면 제품이 하차할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베이징에는 단 한 회사만이 명단을 닦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그다지 안정적이지는 않다. 때론 닦을 수 있고, 때론 닦을 수 없다.

3. 목록의 ROI 가 높기 때문에 마케팅 팀에 쉽게 의존하여 다른 마케팅 채널에 대한 관심과 최적화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명단을 닦을 수 없다면, 매우 수동적일 것이다.

웹 컨소시엄 &; 플랫폼 클래스

1. 적분벽: 다맹, 이매, 미우, 점입결제방식은 모두 CPA (활성화/등록) 로 채널 자체의 사용자 가치가 낮습니다. Appstroe 에 사용하면 효과가 뚜렷하다. 수요가 크면 여러 회사의 API 를 동시에 연결해야 합니다.

2. 플랫폼: admob(google) 과 inmobi 는 앱 내 banner 와 스크린 광고를 전시하고, 결제방식은 CPC 경매로 이벤트 마케팅과 제품 홍보에 더 적합하다. 단점은 글로벌 기업이 사용자 ID 를 제공하지 않아 사용자 비용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려면 제품에 상대방의 SDK 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APP 데이터가 상대방에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SDK 를 포함하지 않으면 완전 맹인이며 최적화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현재 플랫폼에 투입된 회사는 대부분 게임이며 모두 토호이다. 또한 이러한 플랫폼의 해외 자원도 상당히 좋습니다. 위챗 해외 푸시와 같은 효과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

인터넷 동맹&; 대행자: adsage 와 억마는 CPA 와 CPC 를 결제방식으로 가지고 있고, 사이버 동맹에는 많은 사용자가 있지만, 단점은 사용자 품질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터가 가끔 물타기를 할 수 있음-_-).

4. 모바일 DSP: 현재 강력한 미안과 메디브가 모바일 DSP 를 하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했기 때문에, 이 두 회사의 학생들은 스스로 우리에게 하라고 제안하지 않는다. 역사적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최적화 근거가 적고 가격이 이렇게 높다. 참, 그들의 미디어 자원은 보통 구글, inmobi 등 큰 플랫폼에서 접속한다. 모바일 DSP 가 앞으로 더 믿을 수 있는 전달 방식이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지켜봐 주세요 ~

추천 클래스 적용

1.APPStore: 금산, 면제, 재미, APP 123 결제 방법은 대부분 CPT 입니다. IOS 보급 채널 자원이 제한되어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다. 14 금산에서의 많은 협력은 연간 틀을 밟아야 한다. 그들이 CPA 에 따라 협력한다 해도, 전기상 가격은 12 원/활성화이다. 이런 채널의 사용자 품질은 좋고, 채널은 기본적으로 물을 섞지 않으며, 데이터는 여전히 비교적 믿을 만하다. 다만 장기간 출시한 후 사용자들은' 심미피로' 를 일으키고, 보급 효과는 점차 떨어질 것이다. 오늘의 헤드라인, 언니에게 주는 것과 같은 일부 앱은 내용을 이식하거나 CPS 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예전에는 씨스터스에 쇼핑용 주머니가 있었습니다.

2. 탈옥류: PP 조수, 동시푸시, 빠른 사용, 9 1 ... 결제 방식은 대부분 CPT 이며 CPA 협력도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 가족들의 수는 여전히 괜찮다. 나는 감옥을 내놓을 수 있는 통로가 없어서 아는 것이 거의 없다.

6? 1 안드로이드

웹 컨소시엄 &; 플랫폼

1. 적분벽: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의 적분벽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안드로이드는 IOS 와 달리 앱스토어가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비교적 많은 자원을 보여줄 수 있어 적립벽을 급하게 통과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BTW, 특정 시장의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다운로드를 마음대로 살 수 있고, 만능타오바오는 상가를 찾아 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전 10000 의 다운로드량도 50 위안에 불과했다. 가격 대비 성능이 훨씬 뛰어나니 시장에서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_) 이에 대해 말하자면, 안드로이드가 적분벽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왜 존재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안드로이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헤헤,' 존재하는 모든 것이 합리적이다 ~ 당신의 KPI 가 사용자 수를 활성화시키고 실제 사용자라면 당연히 적분벽을 사야 한다. 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 얼마나 좋은 경로인가! " .....

2. 사이버 동맹&; 플랫폼: 억마, 안화, 광고, 위창 ... CPA 에 따라 구매하면 상대방과 CPA 가격을 협상할 경우 (물론 가격이 높을수록 이용자가 많아짐), 다음 날 보유가 * * 보다 낮지 않거나 24 시간 쇼핑률이 낮지 않은 것과 같은 KPI 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협의를 통해 사용자의 품질이 보장되었다. IOS 와 마찬가지로 플랫폼 기반 네트워크 동맹도 inmobi, AdWords, buying 과 같은 회사입니다

3. 대행사: 위창, 광고, 광고 투치 등 대행사의 제품은 매우 풍부하고, CPC (그림에 표시된 CPA), AT 및 안드로이드 91, 또한, 홍보비,

응용 시장

1. 주류 응용시장에는 360, 완두콩콩꼬투리, 바이두, 안드로이드 9 1, 샤오미, 안지가 포함됩니다. 구글-플레이, N 듀오, 기봉 등 일부 시장 유량이 상대적으로 적다. 시장 자원을 적용하는 판매 방식은 CPT, CPD (다운로드) 및 CPA 입니다. 합작한 결과, CPT 를 직접 사면 ROI 는 분명히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안드로이드 시장을 예로 들어보죠. 한 사용자를 활성화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계산해 보면 10 위안이 필요한데, 전기상에게는 높은 편이다. 어쩌면 당신은 전기 상인이 비싸고 게임 앱이 싸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제가 다음에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응용 시장은 게임과 CPT 하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게임에 직면하여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기본적으로 연결이나 CPS 공유가 필요합니다. 만약 네가 게임을 하고 있다면, 나는 네가 분명히 이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우 슬프다. CPA 협력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이런 협력에는 일반적으로 출판가격이라는 것이 없다. 시장과 가격을 협상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5 원 활성화입니다. 이 양은 일반적으로 시장의 남은 유량이기 때문에 일일 유량이 다소 변동될 수 있다. 또한 9 1 과 같은 시장에서는 다운로드에서 활성화까지의 전환율이 35% 미만이 되어서는 안 되며 자연량도 결제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은 규제가 있지만 CPA 는 CPT 보다 수지가 좋으니 제한을 참으세요.

2. 경가 합작 CPD 의 응용시장: 완두콩꼬투리, 바이두, 샤오미, 모두 CPD 투하 운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시에 따라 차근차근 오시면 됩니다. 보통 다운로드 시작 가격은 0.5 원, CPA (활성화) 비용은 8 원 정도입니다. 물론, 앱에 따라 사용자를 얻는 비용은 분명히 다를 것이다. CPT 및 CPA 보다 CPD 의 협력이 더 유연하고 제어됩니다. 평소 비용을 통제하고 ROI 를 보장하다. 명절 축제를 만나 가격을 올리고 더 많은 유량을 얻는다. 또한 완두콩꼬투리와 샤오미의 유량은 시장 자체의 유량이고, 바이두는 바이두 휴대폰 조수와 바이두인터넷 동맹에서 온 것으로, 제품 라인' 춘화' 에 속한다.

기계를 미리 설치하다

1 .. 나 혼자 이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제조업체, 운영자, 휴대폰 판매 채널, rom 제조업체를 찾아 자신의 앱을 운영 체제에 내장하고 패키지 크기, 제품 인기도, 활성화수에 따라 다른 CPA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인 경우 제안: 1, 하류 서비스 업체를 찾으십시오. 상류에 설치된 기계 (예: 공장) 가 소매업자에서 다시 기계를 닦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제조업체와 직접 협력하면 첫 번째 협력 협상은 매우 어렵고, 두 번째는 설치부터 소비자까지 주기가 길다. 자신의 앱 사용자가 사용하는 패턴을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APP 에 500 원짜리 휴대폰을 칠하는 것은 낭비이며, 농민공에게 작은 게임을 칠하는 것은 삼성이 수지가 맞지 않는다.

순전히 돈을 쓰는 채널은 주로 위에서 언급한 것이다. 다음으로 BD 협력을 통해 가격 대비 성능이나 무료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6? 1 스위칭: app 는 서로 트래픽을 부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중평론 앱은 안거객을 추천한다. 일반적으로 app 에는' 네가 좋아하는 것' 이나' 인기 앱 추천' 과 같은 탭이 있는데, 여기서 위치는 다른 앱과 유량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APP 가 충분히 핫하다면, 잉크반점 날씨와 미도쇼 같다.)

6? 1 공동 운영활동: 집미와 미안 카메라가' 일광사진' 을 만드는 경우, 집미앱에 로그인하면 가치 * * 원의 마스크 한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예컨대 미안 카메라는 광고위 홍보, 집미는 경품 후원 등을 제공한다. (이 활동은 순전히 예시이고, 만약 천둥이 있다면, 순전히 우연의 일치이다.) 우선 쌍방의 목표와 제공할 수 있는 자원을 명확히 하고, 미리 윈윈을 시도해야 한다.

6?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1 BD 협력

1, 각 애플리케이션 시장에는 출시와 특권 활동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앱의 업데이트 버전이 며칠 전 특정 앱 시장에서만 발표되면, 시장은 일반적으로 1-3 일의 선발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기장 쇼핑몰의 사용자 2 배 포인트와 같은 앱 시장과 함께 활동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앱, 앱, 앱, 앱, 앱, 앱) 또는 응용 시장 운영 활동 (예: 11 연휴) 에 참여하면 시장은 일반적으로 관광 관련 app 의 특집을 한다. 이때, 만약 당신이 그들의 사업자를 잘 알고 있다면, 미리 알려 드릴 것이며, 이 주제들을 더 쉽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어떻게 하나가 되는지에 관해서는, 모두들 각자 신통하게 행동하자. ) 을 참조하십시오

2. 시장 교환을 적용합니다. 모든 app 와 마찬가지로 애플리케이션 시장도 트래픽을 늘려야 합니다. 비용을 통제하는 경우 볼륨을 변경하는 것이 각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트래픽을 얻는 일반적인 방법이 됩니다. 시장에 따라 거래량을 바꿀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완두콩 콩꼬투리처럼, 그들은 APP 자체의 유량만 받아들인다. 완두꼬투리로 볼륨을 바꾸면 자신의 앱에서만 안내할 수 있다는 얘기다. 둘째, 샤오미와의 협력처럼 더욱 개방적이다. 그들은 APP 자체가 아닌 유량을 기꺼이 받아들이려고 한다. 설령 네가 그들에게 돈을 주고 사준다 해도, 만약 사실이라면. 앱 시장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져온 사용자 수 (보통 활성화 수) 에 따라 같은 가치의 광고 자리에 답합니다. 예를 들어, 5,000 명의 사용자를 샤오미로 안내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하루의 현수막을 주는데, 그 가치는 대략 10000 이다.

유용하다면 공개 짱, 누락과 착오가 있으면 사적으로 비판해 주세요.

위의 저자는: 성간 산책

PM 으로서, 모바일 인터넷이 아직 어지러운 초기에, 시장의 학생들조차도 혼란스러웠을 때, 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급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천만 개 이상의 아이템을 밀었습니다 ~ ~ 진행했던 아이템은 모두 60 개 ~ ~

프로젝트 홍보의 몇 가지 핵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플랫폼당 시장은 무엇입니까?

Win7: 활동 단말기가 있어야 놀아요.

Ios: 시장 단일 아이튠즈, 탈옥한 물건은 ios7 보다 10% 미만이다. 이런 현상은 개발자와 중국 시장의 타협이어야 하며, 이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Ios 제 3 자 시장에도 몇 가지 간단한 추천이 있습니다: 재미, 무료 마스터, 9 1, 360, 금산 배터리.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시장은 비교적 새로운 시장입니다. 정책 문제 때문에 구글 플레이는 아이튠즈처럼 주요 역할을 하지 않았고, 단말기 시장과 운영자의 개입도 더욱 복잡해졌다. 그런 다음 안드로이드 시장을 다음과 같이 나누었습니다.

공식 시장인 구글 플레이 (googleplay) 는 ,

제 3 자 시장 리더 안드로이드 앤지 등.

C 터미널 브랜드 시장 스마트 클라우드 삼성시장 김립시장 등.

Droom market Android 4.3 젤리 콩 등 ,

E, 운영자, 시장, 모바일 MM 등

Fwap 스테이션, PC 클라이언트 사이트, 고속 플랫폼 트래픽 스테이션

안드로이드는 휴대폰만 다운로드하면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GHIJK 시장을 생략하고 온라인 친구들은 다른 마케팅 유형을 알아야 합니다.

2. 전문 시장

나는 중국인이 허점을 뚫을 수 있는 민족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조화로운 환경도 중국인에 의해 혼란스러울 것이다. 어떤 플랫폼에도 적합한 두 개의 강력한 시장을 추천합니다.

통합 벽 및 기타 광고주 브러시 시장.

인육 브러시 리뷰 시장

C 열등한 서버 브러시 시장 (고위험)

D 실제 기계 브러시 시장 (IOs 에 유용)

전자 상거래 시장

맬웨어 잠재 설치 시장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중국의 인터넷은' 베끼기' 와' 솔' 이라는 두 가지 일만 했다

3. 교통 즐기기 * * *

각 소프트웨어마다 추천을 적용하는 곳이 있는 것 같아요. 자신의 자원을 합리적으로 다른 사람으로 바꾸는 것 같아요.

회사는 인턴 한 명을 매일 얼굴을 닦을 필요가 있다. 채널의 정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오프라인 채널

사용자 수가 적고 제품의 브랜드 개념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을 때, 모든 오프라인 마케팅은 너무 허튼소리로 브랜드 전파를 형성할 수 없었다. 너는 CPA 의 진본을 확인해 볼 수 있다.

5. 사회 마케팅

인터넷 SNS 보급 방식이 유행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방식으로 빠르게 전파할 수 있는 문자, 그림, 동영상에 이식되어 각 대형 SNS 커뮤니티에 전파되어 폭발적인 트래픽을 발생시킨다. 안 되는 것은 아니다. 제품 자체가 만들 수 있는 화제성과 마케팅 팀의 집행력이 필요하다. 나는 이 방향을 포기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모험할 것이 없다.

6. 소셜 네트워크 공유

주류 커뮤니티의 공유 기능에 접속하여 자체 마케팅 기능을 실현하다. 나는 모두가 이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모든 앱이 적합한 것은 아니다. 콘텐츠 기반 제품 또는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제품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유니온 화보, 마인 카메라 등이 있습니다. 너는 이해할 수 있다.

7. 소규모 팀에 대한 제안

이상은 현재 모바일 인터넷의 주류 마케팅 모델을 포괄해야 한다. 소팀에게 인재 외에 가장 큰 비용은 보급일 수 있다. 전체 플랫폼을 온라인 상태로 전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팀의 정력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 특히 안드로이드 플랫폼. 안드로이드 채널은 유동성이 강하고 사용자 기수가 크며 사용자 수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제품 전환율과 보유율을 파악할 때 채널 품질 변동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IOs 를 도입하고, 판촉 비용이 저렴하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아이튠즈에서 발기할 수 없다면, 나는 네가 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물론, IOs 만 해도 미래가 없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개인 앨범 20 13' 이다. 5 명 이하의 팀은 반년에 30 만 명의 아이폰 사용자를 할 수 있으며, 비용은 1 만원도 안 된다. 보급 학습을 받을 만하다. 결국 많은 경매품이 있다.

글쎄, 난 아직도 함께 분석할 수 있는 많은 것 들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뜻이 맞는 사람이 있다면 나를 추가할 수 있다 ~

참고: 안드로이드 제 3 자 채널에 대한 나의 견해.

안드로이드 제 3 자 채널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뉜다.

1. 최초의 포럼: Jifeng.com, Anzhuo.com, Anzhi.com 등.

2.PC 도구 탄생: 완두콩꼬투리 9 1 조수 등.

구 시장: 응용 교환 등.

4. 거물 개입: 텐센트 (중간) 바이두 (가장 약한) 360 (가장 강한)

사실 안드로이드의 세 번째 채널은 다양하다. 나 혼자 534 * * * ~ 이 물건 소장이 멋지지? 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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