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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TV 개발은 point 를 지원합니까?

왼쪽 점은 수직으로 돌출된 영역을 나타냅니다.

위의 점은 수평으로 돌출된 영역을 나타냅니다.

오른쪽 점은 텍스트의 수직 코코아 표시 영역 등을 나타냅니다.

아래 점은 텍스트의 수평 표시 가능 영역 등을 나타냅니다.

왼쪽 상단의 겹치는 영역은 돌출 영역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겹치는 영역은 표시 영역입니다.

다음은 전재 내용입니다.

포인트 9' 는 andriod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의 특수 그림 형식이며 파일 확장자는 9.png 입니다

스마트폰은 자동 가로화면 디스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동일한 인터페이스는 휴대폰 (또는 태블릿) 의 방향 센서 매개변수에 따라 디스플레이 방향을 변경합니다. 인터페이스가 방향을 변경하면 인터페이스의 모양이 길이와 폭의 변경으로 인해 늘어나 모양이 왜곡됩니다.

Android 플랫폼에는 여러 가지 해상도가 있으며, 절단된 파일의 모서리를 크게 확대하면 왜곡이 흐려진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ndroid 플랫폼의 point nine PNG 기술을 사용하면 화면의 가로 및 세로 스트레칭을 동시에 수행하여 다중 해상도에서 완벽한 디스플레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스트레칭과 점 9 스트레칭 효과 비교

반면 point nine 을 사용한 후에도 이미지의 그라데이션 텍스처와 모깎기의 섬세함은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왜' 구분파신' 이라고 불리는지 이해할 수 있다. 실제로 PNG 지도를 9 개 부분 (9 개 정사각형) 으로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각각 4 개의 모서리, 4 개의 모서리, 1 개의 중간 영역입니다. 네 개의 모서리가 당겨지지 않아 모깎기가 계속 선명하게 유지되는 반면 두 개의 가로 및 세로 가장자리는 가로 및 세로 돌출일 뿐이므로 가장자리가 두꺼워지지 않고 중간 영역만 검은색 선으로 지정됩니다. 그 결과 화면이 왜곡되지 않습니다.

2. 어떻게' 술 주문' 을 만드는가

방법 1: "draw9patch" 도구를 사용하여 그립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구 설치

먼저 컴퓨터의 기본 디렉토리에 Java 를 설치해야 합니다. 자바가 설치되지 않은 학생은 바이두에서 검색할 수 있다: Java-6U 20-Windows-I586, 설치 패키지 크기는 80M 정도다.

그런 다음 andriod-SDK-Window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SDK/tools 디렉토리에서' draw9patch.bat' 파일을 열면 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2. 가져오기 및 편집

Png 그림을 창으로 끕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편집 인터페이스로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이 그림은 각 영역의 내용과 기능 주석을 보여 줍니다.

오른쪽의 뷰를 미리 보면 그림 모서리가 정상적으로 신축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그림의 가장자리에서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검은색 선, 즉 그림이 늘어나야 하는 부분을 그립니다. 아래 그림에 네 개의 검은색 선이 주석으로 표시되어 있다.

더 많은 부분을 잘못 그린 경우 shift 키를 누른 채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세 가지 스트레칭 결과가 모두 완벽하게 보여져 우리가 원하는 스트레칭 효과를 얻었습니다. 텍스트를 표시하는 양식이라고 가정하면 프로그램은 검정색 선에 표시되는 텍스트 영역도 제어합니다.

이성 (불규칙한 그래픽) 그림을 포함한 다음 이미지는 point nine PNG 를 통해 가로와 세로로 늘일 수 있습니다.

Draw9patch.bat 추가 기능 설명

② 디스플레이 잠금: 패턴화 할 수없는 영역을 표시합니다.

2 패치 표시: 도면 영역의 확장 가능한 그리드를 미리 봅니다 (분홍색은 확장 가능 영역을 나타냄).

③ 패치 표시: 미리 보기에서 강조 표시된 영역 (보라색 영역) 을 미리 봅니다.

4 불량 블록 표시: 그리드 영역 주위에 빨간색 테두리를 추가하면 이미지가 확장될 때 아티팩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메쉬를 모두 제거하면 확장된 뷰의 시각적 일관성이 유지됩니다.

3. 저장한 후 익스포트합니다

왼쪽 위 모서리의 파일 클릭-저장된 파일을 저장하면' *.9.png' 형식의 그림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림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에 1px 의 검은색 선이 추가됩니다.

방법 2: PS 와 같은 평면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그립니다. 순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서도와 같이 방법 1 에 비해 2 단계만 있으면 9.png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림을 잘라낸 후 그림의 캔버스 크기를 직접 변경합니다.

2. 위, 아래, 왼쪽, 오른쪽 1px 를 수동으로 추가합니다.

3. 연필 도구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스트레치 영역을 그립니다. 색상 값은 검은색 (#000000) 이어야 합니다.

4. 웹에서 사용하는 포맷으로 저장하고 png-24 를 선택한 후 저장할 때 접미사명을 png 로 수동으로 변경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의 단점은 신축 영역의 정확성을 실시간으로 미리 보고 판단하고 검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1. 손으로 그린 검은색 선 신축 영역은 #000000 이고 투명도는 100% 여야 하며 이미지 주위에 반투명 픽셀이 없어야 합니다.

2. 9.png 는 스트레칭 영역에 검은색 선을 그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통해 컴파일되지 않아 프로그램에서 오류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학생들은 apk 파일의 압축을 푼 후 9.png 그림의 검은색 선이 사라진 이유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 이유는 andriod 프로그램이 파일을 apk 로 패키지화할 때 *.9.png 그림의 가장자리에 있는 검은색 선을 자동으로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apk 의 압축을 풀면 보이는 .9.PNG 파일은 검은색 선이 없습니다.

셋. "9 시" 사용의 의미

아래 그림과 관련하여 일반 png 를 사용하는 디스플레이 효과에 뚜렷한 변색 줄무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ng 이미지는 일반 png 보다 훨씬 잘 표시됩니다.

Using 형식을 사용한 후 줄무늬 문제가 기본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9.png 이미지의 경우 안드로이드 시스템 프로그램은 이를 최적화하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 화면의 소재 차이가 크기 때문이다. 많은 화면에서 16 비트 이상의 컬러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렌더링된 결과의 색상이 손실되어 가로 줄무늬가 생성됩니다.

많은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비교해 보면 화면이 커질수록 가로줄이 더 뚜렷해진다.

*.9.png 이미지 기술을 사용하면 하나의 인터페이스 자르기만 하면 다양한 해상도에 적응할 수 있고 설치 패키지의 부피도 크게 줄어듭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특별한 처리 없이 신축할 수 있어 코드량과 개발 작업량도 줄어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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