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Cocos는 Huawei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데뷔했으며 이제 Huawei AR 기기와 XR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Cocos는 Huawei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데뷔했으며 이제 Huawei AR 기기와 XR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11월 4~6일 양일간 둥관 쑹산호에서 '미래를 밝히는 혁신'을 주제로 화웨이 개발자 컨퍼런스(HDC2022)가 열렸다. 컨퍼런스에 초대되어 3D 엔진이 HarmonyOS 생태계 구축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AR/VR 기술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기 위해 Huawei와 협력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개발자들에게 두 번의 기조 연설을 제공하고 "Harmony Ecosystem Pilot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동시에 많은 관심을 끌었던 송후대화에서는 린순 코코스 CEO가 주용강 화웨이 터미널 클라우드 서비스 사장, 왕웨이 시나모바일 CEO, 장닝 부사장을 만났다. Kingsoft Office Global Business의 사장이자 People's Network Technology Manager Liu Peng, Qunar CEO Huang Xiaojie 및 기타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최첨단 기술의 혁신적인 적용과 업계 생태 개발에 대한 생각과 경로를 공유했습니다.

Lin Shun은 Cocos와 Huawei가 2021년 6월 HarmonyOS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3D 엔진이 된 후 올해 10월 Cocos도 최신 버전인 CocosCreator3.6.1을 기반으로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OpenHarmony의 시스템 적용을 완료하고 "CocosCreator3.6.1-OH Community Edition"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버전의 출시는 Cocos 개발자가 OpenHarmony 시스템에 적합한 3D 및 2D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여 블루오션의 공동 번영을 도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생태계는 또한 Cocos가 공식적으로 OpenHarmony 시스템에 완전히 적응된 상용 3D 개발 엔진이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Cocos 엔진 설계자 Zhang Xiaoming은 연설을 통해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프로젝트 구축, HAP 생성 및 AGC 스토어에 대한 원클릭 제출까지 Cocos 엔진을 사용하는 전체 워크플로우를 처음으로 소개했습니다. 그는 또한 HH-SCDAYU200 개발 보드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는 3D 게임 데모 "Eagle Strikes the Sky"의 시연 비디오를 모두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개발자들이 시스템 성능과 OpenHarmony 아키텍처의 장점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HDC2022 사이트에는 전용 'Eagle Attack in the Sky' 게임 체험 전시관도 마련되어 개발자가 게임의 정교한 그래픽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작동 경험.

Zhang Xiaoming에 따르면 이 게임은 최신 CocosCreatorv3.6-OH 버전 엔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OpenHarmony에 대한 후속 심층 적응 워크플로우에서 Cocos는 툴 체인 보완, 성능 세부 조정, 인터페이스 심층 호환성 등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차세대 3A 영상을 통해 "사이버펑크" 스타일 3D에 계속 적응할 것입니다. 렌더링 프로젝트는 Cocos와 OpenHarmony 간의 협력 깊이와 그림 표현의 상상력을 더욱 확장하고 OpenHarmony에 출시될 더 많은 상용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벤치마크 데모 효과를 제공합니다.

AR/VR 기술 하위 포럼에서는 Cocos Creator 기술 이사 Wang Qingli가 참석했습니다. Cocos는 OpenXR을 통해 VREngine 개발 기능을 통합하여 Huawei VRGlass에 대한 개발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HMD/3Dof/6Dof와 같은 일련의 기술과의 높은 호환성도 포함되어 개발, 구축 및 출시를 위한 통합 도구 체인을 형성합니다. 프로젝트가 저위험, 경량, 저전력 렌더링 프레임워크를 갖췄다는 점을 기반으로 개발자는 CocosCreatorXR을 통해 다양한 하드웨어에 해당하는 XR 프로젝트를 쉽게 구축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송후 대화에서 Lin Shun은 Hongmeng 생태계의 전체 산업 콘텐츠 제작을 포괄하고 Hongmeng 생태계의 확고한 창립자가 되는 Cocos의 향후 개발 목표를 모두와 공유했습니다. 콘텐츠 개발 도구로서 Cocos는 모든 Hongmeng 장치에 대한 콘텐츠 제작을 다루고 있으며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3D 디지털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Lin Shun은 Hongmeng Ecosystem이 강조하는 스마트 파노라마, 다중 터미널 연결 및 장비 순환 기능이 Cocos 엔진의 높은 확장성과 일치하여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컴퓨팅 성능 플랫폼은 고유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다중 장치 상호 작용에 매우 적합하며 OpenHarmony 생태계에서 더 강력한 활력을 갖게 됩니다.

앞으로도 Cocos는 Hongmeng 생태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더욱 번영하는 개발자 생태계를 만들 것입니다. 도구 관점에서 개발 도구 체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발 및 콘텐츠 온라인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것입니다. 카드 기반, 세분화된 서비스 시대에 부응하여 통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기술 기반을 통합하여 다양한 규모와 능력(기업, 개인, 학생 등)의 더 많은 3D 콘텐츠 개발자가 보다 효율적이고 간결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국산 3D 엔진의 탄생과 탄탄한 국산 시스템 생태계를 누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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