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가 하드 드라이브를 다쳤습니까?
BT 가 하드 드라이브를 다칠까봐 두려워하는 것을 모두 한번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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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이것은 전매이고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한다)
위과학귀신을 보게 하자-하드 드라이브가 자주 읽고 쓰는 것이 하드 드라이브와 플래시가 실제로 하드 드라이브 V5 버전
을 다치게 하는지 여부
누군가의 말을 먼저 인용해 보세요
왜 자주 읽고 쓰면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될 수 있습니까?
헤드 수명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읽기 및 쓰기가 잦으면 헤드 암 및 헤드 모터의 마모가 빨라지고, 읽기 및 쓰기 디스크 영역이 잦으면 해당 영역의 온도가 높아지고, 해당 영역의 마그네틱 미디어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며, 읽기 및 쓰기 오류가 발생하며, 고온으로 인해 헤드와 디스크가 더 가까워집니다 (일반적으로 헤드와 디스크는 미크론이 몇 개밖에 되지 않음). ) 또한 박막 헤드의 데이터 읽기 감도에도 영향을 미치며, 결정질 발열기의 클럭 주파수가 변경되고 하드 디스크 회로 구성 요소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작업이 IDE 하드 드라이브의 조기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IDE 하드 드라이브 자체의 부족으로 인해 과도한 작업 요청은 탐색 실패율을 헤드가 자주 리셋 (리셋은 재탐색을 위해 헤드가 0 트랙으로 복구됨) 하는 것입니다. 헤드 암 및 헤드 모터 마모를 가속화합니다.
먼저 현대 하드 드라이브의 작동 방식
현재 하드 드라이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IDE 와 SCSI 모두' 윈체스터'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드, 디스크 및 운동 기구 밀봉.
2. 고정적이고 고속으로 회전하는 도금 디스크 표면은 평평하고 매끄 럽습니다.
3. 헤드가 플래터를 따라 방사형으로 움직입니다.
4. 헤드는 디스크 접촉식 시동에 멈추지만, 일할 때는 비행 상태로 디스크와 직접 접촉하지 않는다.
디스크: 하드 디스크 디스크는 알루미늄 합금 (새 재질에도 유리도 있음) 디스크 표면에 자분을 부착하는 것이다. 이 자분 분말은 트랙이라는 여러 동심원으로 나뉘어 각 동심원의 트랙에는 각각 0 과 1 의 상태를 나타내는 수많은 작은 자석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작은 자석들이 헤드의 자력에 의해 영향을 받을 때, 그 배열의 방향은 그에 따라 변한다. 각 작은 자석이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헤드의 자력을 사용하여 지정된 작은 자석 방향을 제어합니다.
< P > 디스크: 하드 드라이브의 디스크는 밀폐된 상자 안에 겹쳐진 여러 개의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핀들 모터의 구동 하에 매우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분당 3600,4500,5400,7200 이상에 달합니다.
헤드: 하드 드라이브의 헤드는 디스크의 자성 물질 상태를 읽거나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각 자석에는 맨 위에서 시작하여 0 부터 번호가 매겨진 헤드가 있습니다. 헤드는 작동을 중지할 때 디스크와 접촉하지만, 일할 때는 비행 상태를 나타낸다. 헤드는 플래터의 착륙 지역에서 접촉식 시동 정지 방식을 취하고, 착륙 지역은 어떠한 데이터도 보관하지 않고, 헤드는 이 지역에서 시동이 멈추고, 어떠한 데이터 손상 문제도 발생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착륙명언) 데이터를 읽을 때 플래터가 고속으로 회전합니다. 헤드 모션에 정교한 공기역학 설계를 채택했기 때문에 헤드는 디스크 데이터 영역 0.2-0.5 미크론 높이의' 비행 상태' 에 있습니다. 디스크 접촉에 마모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모터: 하드 드라이브 내의 모터는 모두 브러시리스 모터로 고속 베어링 지지 아래 기계적 마모가 적어 장시간 연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고속으로 회전하는 디스크는 팽이 효과가 뚜렷하기 때문에 작업 중인 하드 드라이브는 운동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베어링 작업 부하가 가중됩니다.
하드 디스크 헤드의 탐색 사육용 모터는 음권식 회전이나 직선 운동 스테퍼 모터를 많이 사용하며, 사육복 추적 조절 하에 디스크 트랙을 정확하게 추적하므로 하드 드라이브 작동 시 충격 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동 시 조심해서 놓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리가 여기까지 오면 다들 알겠지?
첫째, 헤드와 데이터 영역은 접촉하지 않으므로 마모 문제가 없습니다.
둘째, 부팅 하드 드라이브는 회전 중이며 스핀들 모터는 분당 4500 ~ 7200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래시나 ED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전원을 켜면 회전하고 있습니다. 마모도 소프트웨어와 무관합니다.
다시 한 번 탐색 모터로 제어되는 헤드의 움직임은 좌우로 앞뒤로 이동하며, 폭이 매우 작아 디스크의 최내층 (착륙지) 에서 시작하여 천천히 최외층으로 이동한 다음 천천히 이동하며 한 트랙을 다른 트랙으로 이동하여 데이터를 찾습니다. 큰 도약은 없을 겁니다. 그래서 그것의 마모도 간과할 수 있다.
그렇다면 열은 어떻게 발생합니까?
첫 번째는 스핀들 모터와 탐색 사료 모터의 회전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온도는 주로 이것 때문입니다.
둘째, 고속으로 회전하는 디스크와 공기 사이의 마찰. 이것도 주요 요인이다.
하드 드라이브의 읽기 및 쓰기?
죄송합니다. 발열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하드 드라이브의 읽기 작업은 디스크의 자기장 변화가 헤드의 저항값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이 과정에서 디스크는 가열되지 않고 헤드는 전류가 변하기 때문에 약간의 열이 발생합니다. 쓰기 작업은요? 반대로, 헤드를 통한 전류 강도는 끊임없이 변화하여 디스크의 자기장에 영향을 미치는데, 이 과정은 전자기 감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헤드 발열이 크다. 그러나 디스크 자체는 열이 나지 않는다. 디스크 위의 영자석은 차갑기 때문에 자기장 변화로 인해 열이 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헤드 발열량은 처음 두 개에 비해 매우 작다.
열을 방사할 수 있다면 높은 열이 디스크의 영구 자석에 해를 끼치지 않을까요? 사실 피해는 매우 작다. 영구 자석의 자기 제거 온도는 하드 디스크의 정상적인 상황에서 발생하는 온도보다 훨씬 높다. 물론, 만약 너의 섀시가 열을 잘 방출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없다.
1. 고온은 헤드에 영향을 미치는 저항 감지 감도이므로 읽기 및 쓰기 오류가 발생하며 영구 자석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2. 열팽창이란 플래터와 헤드 사이의 거리를 좁히지 않는다. 헤드 비행은 공기역학 원리로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항상 플래터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므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팽창명언) 물론 하드 드라이브를 세게 치면 이 진동은 ...
3. 탐색이란 하드 드라이브가 초기 위치에서 지정된 트랙으로 이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위 리셋 동작은 결코 자주 발생하는 것이 아니다. 트랙의 물리적 위치는 CMOS 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하드 드라이브는 0 트랙으로 다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헤드가 시작되면 소위 리셋 동작이 완료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리셋 동작이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4. IDE 하드 드라이브와 SCSI 하드 드라이브의 디스크 구조는 비슷하다. 다만 SCSI 하드 드라이브는 동시대 IDE 하드 드라이브보다 인터페이스 대역폭이 더 크며, SCSI 카드에는 종종 CPU 와 같은 것이 있어 주 CPU 의 활용도를 늦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게 다 야, 그래서 SCSI 하드 드라이브의 기술은 IDE 하드 드라이브에 사용 됩니다.
5. 하드 디스크의 읽기 및 쓰기는 실린더 섹터 단위입니다. 실린더는 전체 디스크 안에 있는 모든 자기면의 반지름이 같은 동심 트랙이며, 각 트랙을 여러 영역으로 나누는 것을 섹터라고 합니다. 하드 디스크 쓰기는 한 섹터를 먼저 채운 다음 같은 원통의 다음 섹터를 쓰는 것입니다. 한 실린더가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헤드는 다른 트랙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드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하는 것은 일반인의 생각처럼 연속적으로 보관되는 것이 아니다. (사용자들은 함께 있지만, 운영 체제 하층부에서 볼 때, 그 저장은 연속적이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드디스크명언)
그래서 FLASHGET 이나 ED 가 더 많은 스레드를 열었고, 헤드 탐색은 보통 네가 게임을 하면서 노래를 듣는 것보다 크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 상황은 단순히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일 뿐이지만, 이 과정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읽고 써야 하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습니까? 아마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하면서 게임을 하거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하겠죠? WINDOWS 자체는 말할 것도 없고 가상 메모리 파일을 자주 읽고 써야 한다. 따라서 FG 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고, ED 도 좋고,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고문은 평소보다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6. 게다가, FLASHGET 이 왜 너무 많은 스레드를 열었는지, 그리고 ED 가 왜 하드 드라이브를 자주 읽고 쓰는지 말해 보세요. 첫째, 스레드가 많으면 CPU 의 활용률이 높아지고 페이지 변경 동작도 잦아 가상 메모리 읽기와 쓰기가 잦습니다. 왜 운영 체제 원리를 배운 사람은 모두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저는 여기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에드는요? 동시에 여러 사람에게서 파일 하나를 다운로드하고, 또 몇 명이 동시에 너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있는 것은 FG 가 멀티스레드를 여는 것과 비슷하다. 그래서 하드 디스크 램프가 번쩍입니다. 그러나 현재 하드 드라이브에는 캐시가 있습니다. 데이터는 즉시 하드 드라이브에 기록되는 것이 아니라 먼저 캐시에 보관한 다음 일정 양까지 한 번에 하드 드라이브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FG 안에 아무리 설치해도 좋지만, 사실 먼저 캐시 안에 쓴 것이다. 하지만 이 과정도 CPU 개입이 필요하기 때문에 설치 시간이 너무 짧고 CPU 활용률도 높기 때문에 가상 파일이 읽고 쓰고 있기 때문에 하드 디스크 램프도 번쩍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하드 드라이브는 읽기와 쓰기가 빈번하고 헤드 암은 탐색 서보 모터의 구동으로 자주 이동하지만 기계적으로는 손실이 크지 않습니다. 하드 디스크 자체에 힘 팔 변형과 같은 기계적 고장이 없는 한 (물화물의 가장 흔한 고장). 진정한 손실은 헤드에 있다. 변화하는 전류는 노화를 초래할 수 있지만, 수명과 비교하면. 합리적인 범위 내에 있어야 한다. 진동으로 인해 헤드가 접시에 부딪히지 않는 한.
8. 고온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은 기계적인 회로, 특히 하드 디스크 밖에 있는 회로 보드인데, 위의 통합 블록은 고온에서 노화를 가속화한다. 그래서 IBM 의 어떤 유리 하드 드라이브는 나쁜 길은 있지만,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곧 없어진다. 더 심각한 것은 회로판을 바꾸는 것도 정상이다. 바로 이런 이유다 ..
이렇게 많은 글자를 쳤는데 너무 피곤해요.
결론적으로 하드 드라이브는 환경이 좋지 않고 부적절한 유지 보수로 인해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이는 결코 소프트웨어의 잘못이 아니다.
플래쉬잇도, ED 도, FTP 도 좋다.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읽기와 쓰기가 빈번하지만, 네가 일반적으로 게임을 하는 것보다 노래를 듣는 것이 하드 드라이브에 큰 피해를 입히지는 않는다. 더 잘 말하면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소위 손실을 무시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 램프가 갑자기 번쩍이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기억하지 마라
하드 드라이브에는 연속 무고장 시간이라는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처음부터 고장까지 최대 시간, 단위는 시간, 영어 약어는 MTBF 입니다. 일반 하드 드라이브의 MTBF 는 최소 30000 시간 또는 40000 시간입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하드 드라이브 공급업체의 매개변수 설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연속 무고장 시간, 여러분 스스로 제하여 몇 년인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 자신의 하드 드라이브가 평소에 계속 일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생각해 보세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계는 1 년 연속 전원을 켠 지 1 년이 되었는데, 중간에 몇 차례 전원을 끄고 10 여 분 동안 먼지를 치우는 것 외에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김대 6 대 40G 사용). 또 SCSI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서버 3 대가 2 년 연속 멈추지 않았다. 하드 드라이브의 발열량은 결코 평범한 IDE 하드 드라이브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발언권이 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몇 가지 점을 보충해 드립니다.
1. 하드 드라이브는 물물건이나 반품품은 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화물은 운송 과정에서 매우 안전하지 않다. 겉으로는 손상이 없는 것 같지만 운송 과정에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기계체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반품품은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되기 쉽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은 먼저 자신의 하드 드라이브가 이러한 물건인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2. 하드 드라이브의 작업 환경은 깔끔해야 합니다. 특히 정전과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는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섀시는 한두 달마다 먼지를 청소해야 한다.
3. 하드 디스크의 기계는 진동과 고온을 가장 두려워한다. 따라서 환경이 좋아야 한다. 특히 섀시가 너무 큰 충격을 받지 않도록 견고하게 해야 한다. 컴퓨터 책상도 흔들거리지 마라.
4.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을 자주 해야 한다. 여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데, 보통 사람들은 하드 디스크 조각이 하드 디스크 손실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하드 디스크 조각화의 증가는 그 자체로 하드 디스크 읽기와 쓰기에 조각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뿐, 하드 드라이브의 손실은 무시할 수 있다. (단 한 가지 사실만 말하는데, 현재 인터넷상의 서버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운영 체제가 유닉스이지만 유닉스 아래에는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마이크로소프트의 NT4 조차도 그 자체로는 없다.) 하지만 헤드 이동이 잦아 읽기/쓰기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CPU 의 페이지 변경 동작도 잦아 가상 파일 (정확한 경우 페이지 변경 파일) 읽기 및 쓰기가 잦아 하드 디스크 헤드 탐색의 부하가 가중됩니다. 이것이 바로 하드 디스크 조각의 단점이다.
5. 하드 드라이브에서 읽고 쓸 때 갑작스러운 정전, 콜드 스타트, 기타 CPU 부하를 가중시키는 일 (예: 게임을 할 때 노래를 듣거나 다운로드 시 대형 3D 게임을 하는 것) 을 가급적 피하는 것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힌다. 그 이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타이핑이 너무 힘들어요.
간단히 말해서, 평소 하드 드라이브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면 하드 드라이브가 그렇게 빨리 우리에게 베이비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만약 하드 디스크 자체의 품질이라면 안 된다면, 나는 할 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