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Cf 100개 도시 리그란 무엇인가요? (상세한)

Cf 100개 도시 리그란 무엇인가요? (상세한)

유명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오프라인 대회. 1년에 한 번 개최되는 '100개 도시 리그 봄 게임'과 '100개 도시 리그 겨울 게임'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전국 23개 성, 1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진행되는 대회 우승팀은 WCG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게임에는 "팀 경쟁 모드", "폭발 모드", "절멸 모드"의 세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목차

대회 규칙 첫 번째 경쟁 모드:

두 번째 경쟁 모드:

세 번째 경쟁 모드:

참가자 규칙:

경연 추첨 및 경쟁 절차: 경쟁 규칙 첫 번째 경쟁 모드:

두 번째 경쟁 모드:

세 번째 경쟁 모드:

참가자 규칙:

경연 추첨 및 경쟁 과정:

확대

2009년 상반기 시간 여행 FireWire Hundred Cities League는 1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WCG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월간 우승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100개 도시 리그 스프링 스플릿에 참가했습니다. WCG를 메인 테마로 한 전반전은 약 6개월 동안 진행됐다. WCG는 전국 23개 성 150개 이상의 도시를 대상으로 7개의 주요 부문과 총 12개의 출전권을 확보했다. WCG 제너럴리그에서는 총 참가 팀 수 15,000명, 총 참가자 수 150,000명을 돌파하며 중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대규모 이벤트 프로모션 이벤트를 탄생시켰습니다! 2009년 하반기에도 크로스파이어의 대규모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은 100개 도시 리그를 주축으로 계속 진행되었으며, 2010년 초에는 챔피언스 리그와 함께 개최되었다. 올해 100개 도시 리그는 "CrossFire 100개 도시 리그 겨울 토너먼트"로 명명되었습니다. 형식 면에서 획기적인 발전이 있을 것이며, 전국 게임의 개념을 홍보하고 100개 도시 리그의 개인 대회 비율이 높아질 것입니다. 증가했습니다.

이 섹션의 규칙을 편집하세요

경기 시작 전에 심판팀은 팀원의 신원을 확인하고 교체 할당량 요구 사항 및 기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팀이 참가하기 전에 조직위원회에서 첫 번째 두 A 팀이 역할(루커, 수비수)을 선택한 후 다음 세 가지 게임 모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면이 다시 바뀌고 게임은 계속해서 면을 바꿉니다. 대회는 팀전 모드, 블래스트 모드, 섬멸 모드, 공식 지정 맵 순으로 진행됩니다. 각 모드는 1점씩 획득하며, 2점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주간 대회 참가 팀이 20팀 이상인 경우 녹아웃 라운드는 블래스트 모드로만 진행되며, 상위 4위까지 3가지 경쟁 모드가 진행됩니다.

첫 번째 게임 모드:

팀 경쟁 모드. 부활 시간은 3초로 설정되어 있으며, 150명 기준으로, 먼저 150명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경쟁 맵은 Desert 1-TD입니다. 팀 대결 모드에서는 자살이 허용되지 않으며, 게임 종료 후 상대가 1명씩 추가되어 150명에 도달하면 5라운드의 전멸 모드가 추가됩니다. 는: 데스 크로스입니다. 한 파티에서 150명 이상을 추가했다면 이 모드가 직접 승리하게 됩니다.

두 번째 게임 모드:

폭발 모드. 팀원 피해를 활성화합니다. 2개의 7라운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7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게임 영상이 저장되고 양측이 역할을 교환하여 경쟁하게 됩니다. 2차례의 7라운드 경기가 끝난 후 두 경기의 점수를 합산해 승자를 결정한다. 동점일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5라운드의 데드크로스가 추가로 진행된다. 폭파 모드의 경쟁 맵은 전원 공급 스테이션입니다. 플레이오프 맵은 Death Cross입니다.

세 번째 게임 모드:

세 번째 게임 모드는 절멸 모드입니다. 2개의 5라운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5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게임 영상이 저장되고 양측이 역할을 교환하여 경쟁하게 됩니다. 2번의 5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두 게임의 점수를 합산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동점인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5번의 추가 게임을 진행합니다. 어나일레이션 모드의 경쟁 맵은 Street Fighting입니다. 플레이오프 맵은 데스 크로스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CF 포인트 무기 및 장비를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 중에는 구급 상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게임기를 디버깅하고 게임 중에 마우스, 헤드폰 및 키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체 메시지' 채팅 채널은 팀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은" 경우에도 규칙이 계속 적용됩니다. 다른 팀원이 공개 *** 게임 문자 메시지를 사용할 경우 파울이 부과됩니다. 게임 도중 다른 팀원은 "팀 메시지" 채팅 채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전 진행 중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1분 후 타임아웃 없이 다시 게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선수의 기계가 충돌하여 경기가 진행되지 않고, 선수가 1분 이내에 재입장할 수 없는 경우, 심판원은 1분 이내에 선수의 상황을 파악한 후 즉시 일시 정지하고 점수를 기록하며, 선수의 기계가 끝난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복원됩니다. 한쪽에 2명 이상의 선수가 집합적으로 연결이 끊긴 경우, 주심은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점수를 기록한 후 모든 선수가 입장한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폭파 및 전멸 모드에서는 연결 끊김이나 동결이 발생하면 상황이 어느 쪽에게 유리하든 관계없이 게임이 계속되며 연결이 끊기거나 동결된 플레이어는 다음 라운드에서 게임에 입장하게 됩니다. 한쪽에 2명 이상의 생존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어지면 게임이 계속 진행되지 않고 다시 플레이됩니다. 대회 중 맵 버그를 고의로 사용할 경우, 1회 경고 조치되며, 고의로 2회 사용할 경우 대회 참가 자격이 직접 박탈됩니다. 게임 중 맵 버그로 인해 플레이어가 맵에서 쫓겨나거나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재대결 없이 라운드가 계속 진행됩니다. 크로스파이어 메이저 이벤트 결승전에서 조별 포인트 매치가 동점일 경우 블래스트 모드의 포인트 차이로 승자를 결정하게 되며, 포인트 차이가 동일할 경우 두 팀은 블래스트 모드로 재대결해야 합니다. 경기 중 승자를 결정합니다. 주최자가 제공한 하드웨어 장비로 인해 경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선수는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단을 통보해야 하며 심판은 이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 대회 진행 중 선수의 개인적인 요인(신체상태 등)으로 인해 대회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하는 경우, 조직위원회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해당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한 팀이 경기 중 두 번의 파울 경고를 받으면 실격 처리됩니다. 참가자의 CrossFire 이벤트 참여로 생성된 사진, 비디오, 다시 보기 및 기타 리소스에 대한 사용 권한은 Tencent에 있으며, 모든 참가자는 참가하기 전에 이를 수락해야 합니다.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Tencent에 있습니다.

플레이어 규칙의 이 섹션 편집:

1.1 플레이어는 모든 규칙을 알고, 이해하고,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공정한 취급. 1.2 선수는 전문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고 좋은 스포츠맨십을 보여주세요. 경기 중 어떠한 이유로든 상대 선수나 심판을 모욕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모욕이 발생하면 담당 주심은 모욕한 팀을 직접 처벌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이후 조직위원회는 사건의 심각도에 따라 추가 처벌을 내릴지 여부를 고려할 것입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극단적인 표현도 금지됩니다. 1.3 선수가 경기장에서 폭력적인 행위를 저지를 경우, 조직위원회는 해당 선수를 경기에서 영구적으로 금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1.4 참가자는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신분증을 제시할 때 원본을 제시해야 하며 사본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유효한 신분증 원본을 제시할 수 없는 경우, 직원은 참가자의 참가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1.5 100시티리그 주간 챔피언십 우승 후, 이번 달에는 다른 주간 대회에 참가할 수 없으며, 팀 해산 등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반드시 현지 조직위원회에 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해당 팀 주장은 해당 상황이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참가하기 전에 팀의 이전 주간 챔피언십 예선이 자동으로 취소되고 할당량이 연기됩니다. 팀이 해체된 선수가 주간 챔피언십에서 다시 우승하면 상금과 가상 소품이 더 이상 반복적으로 배포되지 않습니다. 1.6 지방 최종 결승전 및 대규모 종목의 하위 부문 결승전에서 해당 부문 상위 4위를 차지한 팀원은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해당 부문의 결승에 참가할 수 없다. 상위 4인 및 경기 후 팀이 해산되는 경우, 팀원 교체 규정 및 기타 공식적으로 발표된 규정이 허용하는 경우 사전에 현지 조직위원회에 연락하고, 현지 조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다른 팀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경쟁. 1.7 경기 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주장과 선수는 무조건 심판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팀 지침: (1) 사용할 수 없는 팀 이름에는 모욕적이거나 인종, 성별, 종교 단체에 유해한 이름, 불법 약물 사용 또는 저속한 언어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2) 각 팀에는 최소 5명 이상의 선수가 필요하며, 최대 6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 있는 선수 중 1명을 주장으로, 1명을 교체 선수로 지정합니다. 교체 선수가 신고되지 않은 경우 교체 선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교체 인원 심사 시 5명만 계산됩니다. 대규모 이벤트에서는 각 팀이 최대 1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주장은 팀 전체를 대표하는 사람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조직위원회는 주장과만 협의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진이 협의합니다. 무효로 간주됩니다. (4) 경기 전 상대팀 및 상대 게임기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경기 시작 전에 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심판원 및 조직위는 경기 시작 전 상대 선수 신원 및 경기기에 대한 불만사항을 접수하지 않습니다. . (5) 경기 종료 후 양팀 주장의 서명이 이루어지며, 경기진행 및 점수에 관한 어떠한 불만사항도 접수되지 않습니다.

이 단락의 추첨 및 경쟁 프로세스를 편집하십시오.

참가자는 경기 전 추첨을 위해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시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특별한 사유로 인해 추첨 장소에 도착하는 경우 네, 사전에 조직위원회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조직위원회와 사전에 연락하지 못한 팀은 자동으로 대회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8개 이상의 참가 팀이 참여하는 대회의 경우, 대회가 상위 8위에 도달하면 주최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추첨을 다시 추첨할 수 있습니다. 각 대회별 홍보방법은 조직위원회에서 확정하여 대회 개최 전 공지합니다. 원칙적으로 하위 디비전의 모든 대회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대회로, 32개는 16개, 16개는 8개, 8개는 4개, 4개는 2개로 진행됩니다. 7팀 또는 14팀이 참가할 경우, 조직위는 현장 상황을 토대로 결별을 결정합니다. 14개 팀의 상황을 예로 들면, 1차 예선에서는 12개 팀이 경합을 벌이고, 2개 팀이 부전승을 거두게 된다. 이렇게 1차 경연을 마친 후 상위 8팀이 성공적으로 배출되며, 8대 1이 된다. -4단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9팀 또는 18팀이 참가하는 경우 1라운드 이후 9팀의 경기를 예로 들어 1라운드에서 8팀이 4팀으로 진출하고 1팀은 부전승을 거두고 1팀은 부흥전을 치르게 된다. 1라운드 진출 5팀, 이후 1라운드에서 패한 4팀을 추첨해 2팀이 직접 진출해 2팀이 예선을 통과해 이전 5팀이 8팀을 구성했다. 8-in-4 경쟁 과정에 참여합니다. 대규모 대회의 전국 결승전이나 하위 부문 대회를 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는 경우, 조직위원회는 적절하게 선수들이 조별 예선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주선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대회 시스템은 Tencent가 각 대회 전에 발표한 대회 시스템을 따르며, 최종 해석권은 Tencent에 있습니다. 만약 선수가 대회 시스템에 불만이 있어 참가를 거부할 경우, 자동으로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어 팀에 지급된 모든 보상이 취소됩니다.

上篇: 아이폰 4S 앞면 커버는 어떻게 뜯나요? 下篇: Dell 노트북 quickset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