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Android 시스템 개발에는 어떤 지식이 필요합니까?

Android 시스템 개발에는 어떤 지식이 필요합니까?

안드로이드 기술 인사이더 시스템 편

1장 준비/1 1.1 안드로이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2 1.1.1 안드로이드 시스템 아키텍처/2 1.1.2 안드로이드 초기화 과정/5 1.1 .3 다양한 계층 간의 상호 관계/8 1.1.4 안드로이드 시스템 개발(이식)과 애플리케이션 개발/11 1.2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획득 및 컴파일/13 1.2.1 환경 구성/13 1.2.2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획득/14 1.2.3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및 툴킷 컴파일/16 1.2.4 안드로이드 시스템 실행/21 1.3 개발 환경 설정/23 1.3.1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 설정/23 1.3.2 소스 코드 개발 환경 설정/26 1.4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구조/32 1.5 요약/33 2장 안드로이드의 커널 메커니즘과 구조 분석/34 2.1 리눅스와 안드로이드의 관계/35 .2.1.1 리눅스를 선택하는 이유/35 2.1.2 안드로이드는 리눅스가 아니다/35 2.2 안드로이드는 리눅스로의 변화 kernel /37 2.2.1 goldfish /37 2.2.2 yaffs2 /38 2.2.3 Bluetooth/39 2.2.4 스케줄러(스케줄러)/39 2.2.5 Android 새 드라이버/40 2.2.6 전원 관리/41 2.2.7 기타/ 41 2.3 Linux 커널에 대한 Android 개선 사항/42 2.3.1 알람(하드웨어 시계)/43 2.3.2 ashmem(익명 메모리 공유)/46 2.3.3 로우 메모리 킬러(낮은 메모리 관리)/52 2.3 .4 로거(로그 device)/56 2.3.5 android pmem /65 2.3.6 스위치 /79 2.3.7 timed gpio /88 2.3.8 android ram console /94 2.4 요약/99 3장 android ipc 메커니즘-- 바인더 /100 3.1 바인더 개요 /101 3.1.1 바인더를 선택하는 이유 /101 3.1.2 바인더의 첫 소개 /102 3.2 바인더 드라이버의 원리와 구현 /102 3.2.1 바인더 드라이버의 원리와 구현 /102 3.2.2 바인더 드라이버의 구현 / 103 3.3 바인더 아키텍처 및 구현/132 3.3.1 바인더 시스템 아키텍처/132 3.3.2 바인더 메커니즘 및 원리/133 3.4 요약/150 4장 전원 관리/151 4.1 전원 관리 개요/152 4.2 전원 관리 구조/ 152 4.3 Android 전원 관리 메커니즘 /153 4.4 안드로이드 전원 관리 메커니즘 구현/154 4.5 요약/187 5장 드라이버의 작동 원리 및 구현 메커니즘/188 5.1 디스플레이 드라이버(프레임버퍼)/189 5.1.1 프레임버퍼의 작동 원리/189 5.1.2 프레임버퍼 아키텍처/190 5.1.3 프레임버퍼 드라이버 구현 메커니즘/190 5.2 비디오 드라이버(v4l 및 v4l2)/201 5.2.1 v4l2/201 소개 5.2.2 v4l2/20 원리 및 아키텍처

1 5.2.3 v4l2/202 구현 5.3 오디오 드라이버(oss 및 alsa)/208 5.3.1 oss 및 alsa/208 소개 5.3.2 oss/209 아키텍처 및 구현 5.3.3 alsa/213 아키텍처 및 구현 5.4 mtd 드라이버/214 5.4.1 mtd 드라이버의 기능/214 5.4.2 mtd 드라이버의 구조/215 5.4.3 mtd 드라이버의 원리와 구현/215 5.5 이벤트 입력 장치 드라이버/223 5.5.1 입력 시스템 아키텍처/223 5.5. 2 이벤트 입력 드라이버의 구조/224 5.5.3 이벤트 입력 드라이버의 원리/224 5.5.4 이벤트 입력 드라이버의 구현/225 5.6 블루투스 드라이버(블루투스)/235 5.6.1 블루투스의 구조 5.6.2 bluez 원리 및 구현/237 5.7 Wlan 드라이버(wi-fi)/244 5.7.1 Wlan 아키텍처/244 5.7.2 Wi-Fi 드라이버 구현 원리/245 5.8 요약/245 6장 원리 및 구현 네이티브 라이브러리/246 6.1 시스템 C 라이브러리(bionic libc)/247 6.1.1 Bionic libc 기능 개요/247 6.1.2 Bionic libc 구현 원리/248 6.2 함수 라이브러리/258 6.2.1 웹킷 아키텍처 및 구현/258 6.2.2 멀티미디어 프레임워크 및 구현/275 6.2.3 android sqlite 프레임워크 및 원리/285 6.3 확장 라이브러리/289 ​​6.3.1 스키아 하단 라이브러리 분석/289 6.3.2 OpenGL 하단 라이브러리 분석/299 6.3.3 android-openssl 구현 및 응용 /306 6.3.4 프리타입 및 글꼴 엔진 관리자 /317 6.3.5 프리타입 구조 시스템 및 렌더링 프로세스 /317 6.4 기본 서비스 /328 6.4.1 오디오플링거 구현 /328 6.4.2 표면플링거 구현 /341 6.5 요약 /353 7장 원리 및 Hardware Abstraction Layer 구현/354 7.1 Hardware Abstraction Layer 구현 원리/355 7.1.1 Android hal 아키텍처/355 7.1.2 android hal 구현/357 7.2 Android 오버레이 아키텍처 및 구현/361 7.2.1 Android 오버레이 시스템 아키텍처/361 7.2.2 오버레이 hal 프레임워크 및 구현/362 7.2.3 오버레이 및 표면핑거/369 7.3 안드로이드 카메라 아키텍처 및 구현/375 7.3.1 안드로이드 카메라 시스템 아키텍처/375 7.3.2 카메라 hal 프레임워크 및 구현/377 7.3.3 카메라 로컬 구현/385 7.4 android audio hal 구현/394 7.4.1 오디오 hal 프레임워크/395 7.4.2 Android 기본 오디오 hal 구현/398 7.4.3 덤프 기능의 오디오 hal 구현/400 7.4.4 a2dp 기반 블루투스 오디오 장치 hal 구현 /402 7.4.5 장치에서 시뮬레이션 오디오 hal 구현/403 7.5 android ril 구현/404 7.5.1

android ril 아키텍처/404 7.5.2 라디오 옵션 구현/407 7.5.3 libril 라이브러리 구현/409 7.5.4 reference-ril 라이브러리 구현/415 7.5.5 rild 데몬 구현/418 7.5.6 요청 프로세스 분석/423 7.5.7 응답 프로세스 분석/427 7.6 android 센서 hal 구현/434 7.6.1 android 센서 구성/434 7.6.2 센서 hal 인터페이스/435 7.6.3 센서 hal 구현/438 7.7 android wifi hal 구현/441 7.7.1 android wifi 시스템 아키텍처/ 441 7.7.2 wpa_supplicant 프레임워크/442 7.7.3 wifi hal 구현/444 7.8 android Bluetooth 로컬 구현/447 7.8.1 android Bluetooth 아키텍처/447 7.8.2 bluez 구조 시스템/448 7.8.3 bluez 적응 레이어/452 7.9 Android 포지셔닝 구현/453 7.9.1 위치 확인 시스템 아키텍처/453 7.9.2 gps hal 구현/454 7.10 android power hal 구현/459 7.11 android vibrator hal 구현/461 7.12 요약/462 8장 Dalvik 가상 머신의 아키텍처, 원리 및 응용 구현 /463 8.1 Dalvik 가상 머신 개요/464 8.1.1 Dalvik 가상 머신이란/464 8.1.2 Dalvik 가상 머신의 기능/464 8.1.3 Dalvik 가상 머신과 Java 가상 머신의 차이점/465 8.2 Dalvik 아키텍처 및 구현 / 466 8.2.1 Dalvik 시스템 아키텍처/466 8.2.2 dx 및 dexdump 도구/468 8.2.3 .dex 파일 형식 분석/470 8.2.4 Dalvik 내부 메커니즘/487 8.2.5 Dalvik 프로세스 관리/492 8.2.6 Dalvik 메모리 관리 /501 8.2.7 dalvik 로더/509 8.2.8 dalvik 인터프리터/517 8.2.9 dalvik jit /519 8.3 jni 아키텍처 및 구현/523 8.3.1 jni 아키텍처/523 8.3.2 jni 구현/524 8.4 요약/526 장 9 안드로이드 코어 라이브러리/527 9.1 안드로이드 코어 라이브러리 소개/528 9.2 안드로이드 시스템 API/529 9.2.1 안드로이드 패키지/529 9.2.2 안드로이드 리소스 패키지/529 9.2.3 APICheck 메커니즘/529 9.3 요약/532 포스트스크립트/ 533

上篇: a.testoni Iron Lion Tony가 이름을 AMEDEO TE스토니 Iron Lion Tony로 바꾼 이유는 무엇입니까? 下篇: 64비트 Windows 7의 system32 및 syswow64 폴더 관련 일부 문제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