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마케팅 모델

응용 프로그램 범주에 따라 다른 패턴이 필요합니다. 주요 마케팅 모델은 광고 모델, 사용자 모델 및 쇼핑 사이트 모델입니다.

많은 기능 응용 프로그램과 게임 응용 프로그램 중에서 광고 이식이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다. 광고주는 동적 광고 막대에 링크를 배치하여 광고를 이식합니다. 사용자가 광고란을 클릭하면 지정된 인터페이스나 링크로 들어가 광고주의 상세 정보나 참여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조작이 간단하고 적용 범위가 넓다. 제품 오디언스와 관련된 인기 있는 앱에 광고를 하면 좋은 전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프로모션 목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용자 등록을 유치합니다.

2. 프로세스:

A, 대상 얻기,' 포장' 및' 점' 형식으로 콘텐츠 지향' 포장' 및 모드 지향' 점' 을 통해 대상 배치.

B, 시청자 유치, 휴대전화의' 충격', 영향력 있는 동적 광고란,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고,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C, 시청자 전환,' 클릭, 등록', 사용자가 광고란을 클릭하고, WAP 사이트에 들어가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참여 활동에 등록하고, 광고주가 실시간 휴대전화 사용자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App 시드된 콘텐츠 이식

요즘 유행하는' 미친 추측' 은 좋은 내용 이식 성공 사례다. 게임은 광고 브랜드 마케팅에 통합돼 나이키, 이케아 등을 키워드로 광고 효과를 달성했고, 사용자가 게임을 하는 재미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사용자의 상호 작용으로 광고 효과가 더 좋다. 따라서 기업은 자신의 앱 사용자에 가까운 광고주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광고는 사용자에게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조회수가 더 높아져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App 이식이 제대로 이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서 개발한 앱 게임 사람 식당에서. Com, 일리슈화유는 게임 소품으로 이식되어 소비자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일리슈화유 제품에 대한 독특한 인식과 기억을 만들어 브랜드나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마음 속에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시에 app 는 대량의 관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직접 소품 이식은 기업 브랜드의 선호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앱이 이식한 배경 이식, 광고 감상

이 자리를 뺏는 게임에서 한눈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토 휴대폰 광고다. 이는 좌석의 배경 아이콘으로 이용돼 사실상 소비자 모토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모토, 모토, 모토, 모토, 모토, 모토, 모토, 모토, 모토) 게임에서는 "모토폰을 이용해 무대 뒤를 주차하면 하루에 100 원을 받을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이런 현상금 광고는 게이머들이 이런 배경을 사용하게 한다. 이러한 보상은 물론 사실이지만, 확실히 기업의 광고이다. 사용자 모델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유형은 웹 사이트 이식 및 브랜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자신의 포지셔닝 앱을 앱스토어에 게시했다. 사용자는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기업의 정보를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의 사용자이고, 휴대전화 앱은 사용자의 도구가 되어 사용자의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마케팅 모델은 매우 강한 실험가치를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제품을 이해하고, 제품 자신감을 높이고, 브랜드 명성을 높일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임산부 앨범' 의 앱을 맞춤화하여 임산부에게 필요한 건강지식을 제공하고, 고객이 지식을 얻는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인상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상가도 앱을 통해 정확한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발표할 수 있다.

이식 광고 모델에 비해 소프트 광고 효과가 있어 고객은 자신의 요구를 충족하면서 브랜드 정보 및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주 플레이어' 는 대상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자신의 상품 정보를 침투해 주문을 제공한다.

비용 측면에서 볼 때, 시드식 모델은 일회성 지불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사용자 참여 모델은 주로 고객이 직접 투자하여 app 를 제작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대조적으로, 초기 투자는 크지만 후속 비용은 없다. 마케팅 효과는 투자의 크기가 아니라 APP 콘텐츠의 기획에 달려 있다.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정확한 고객 및 잠재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다. 예를 들어, 혜타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코디 기교를 제공하여 의류 코디 수요가 있는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적절한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상가와 소비자의 윈윈 마케팅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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