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의 as 문제

브라우저/네트워크에 있는 loadmovie 를 사용하면 상대 주소나 절대 주소의 flash 파일을 플래시 애니메이션에 쉽게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언제든지 그것을 제거할 수 있다. 이 문장의 문법과 사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단계별

1, 처음 두 부분에 대한 지식을 따라 flash1 과 flash2 라는 두 개의 flash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2, 인터넷에 접속해 flash2 의 swf 파일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고 작품의 절대 주소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flash2.swf 의 절대 주소는

http://218.91.255.11/uploadfile/2003112316165898169 입니다 그림 3.2.19 에 나와 있습니다.

그림 3.2.19 새 버튼 loadmovie

4, 이 버튼을 선택하여 as 패널을 열고 버튼에 트리거 이벤트 on (릴리즈) 을 추가합니다.

5, 전역 함수 | 브라우저/네트워크에서 loadmovie 명령을 두 번 클릭하면 오른쪽 입력 상자에 명령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그림 3.2.20 에 나와 있습니다.

그림 3.2.20 loadMovie 명령

6, loadmovie 의 다양한 매개 변수 설정 규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RUL 로드할 파일의 절대 주소 또는 상대 주소입니다. 여기에 기입하는 것은 flash2.swf 의 절대 경로 http://218.91.255.11/uploadfile/2003112316165898169.swf

< 레벨은 로드된 동영상을 배치할 레벨 레이어이며 레벨 레벨 번호를 지정합니다. 기본 레벨 레벨은 0 입니다. 개별 레벨 레벨을 지정하는 번호에 따라 다른 레벨에 상대적인 위치가 결정됩니다. 레벨 레벨이 1 이면 로드된 동영상이 원본 동영상 위에 있습니다. 목표는 로드된 동영상이 로드된 동영상의 변경 사항을 결정하는 무비 클립에 할당되는 것입니다. 위치, 크기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수준 1 을 선택합니다.

8, 메서드는 변수를 보내는 데 사용되는 HTTP 메서드를 지정합니다. 하나 * * * 세 가지 선택,' 보내지 않음', 변수가 없으면 배운다. 적은 수의 변수를 보내려면 "GET 으로 보내기" 를 사용합니다. POST 로 보내기는 긴 변수 문자열을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예에서는 변수를 보내지 않았으므로 "보내지 않음" 을 선택합니다. 그림 3.2.21 에 나와 있습니다.

9, 저장, 인터넷에 로그인 테스트. Flash1.swf 파일을 재생할 때 독립 실행형 "loadmovie" 버튼을 보면 flash2.swf 파일이 flash1.swf 문서에 로드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 3.2.22 에 나와 있습니다.

그림 3.2.22 최종 효과

10, 소스 파일 flash1, flash2 를 참조하십시오.

참고-로드할 swf 파일의 절대 주소를 입력할 때 친구들은 종종 "HTTP://"를 무시하므로 전체 주소를 채워야 합니다.

힌트-로드 이동으로 JPEG 사진도 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술-swf 파일의 절대 주소를 얻는 방법, 포럼 게시물에서 찾아보기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URL 을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해 보십시오. 위 예제에서 FLASH1.SWF 보다 한 단계 위에 FLASH2.SWF 를 로드한 다음 flash1.swf 를 완전히 대체하는 FLASH2.SWF 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특별 팁

loadmovie 명령을 사용하면 전체 애니메이션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네트워크 공간에 배치하고, 일부를 재생한 후 일부를 로드하여 동적 로드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파일 크기가 너무 커서 다운로드 대기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한 애니메이션의 각 요소를 개별적으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은 음악과 별도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특별 지침

포럼에서는 loadmovie 에 대한 친구들이 많은 문제를 겪고 있다. 그 이유는 로드 모비의 용도가 매우 광범위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 특성을 이용하여 내용이 방대한 전자 앨범을 만들고, 내 사진 한 장을 보고, 이전 사진을 언로드하고, 다음 사진도 로드할 수 있어, 항상 파일의 부피를 유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련 질문

◎ loadmovie 를 사용하여 로컬 하드 드라이브에서 전자 앨범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loadmovie 문을 사용하여 전자 앨범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사진을 플래시로 가져오면 파일의 크기가 커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새 사진을 전자 앨범에 추가하려면 반드시 플래시에서 수정해야 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우리는 로드 모비를 이용하여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현재 알고 있는 지식을 이용하여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전자앨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플래시 문서를 새로 만들고 pic1, flash ... 라는 4 개의 JPEG 그림을 정리하여 같은 디렉토리에 배치합니다.

둘째, 레이어 1 의 프레임 2 에 키프레임을 삽입하고, as 패널을 열고, as:

stop ();

loadmovienum ("pic1.jpg", 1);

이와 같이 각각 프레임 3, 4, 5 에서 위와 같이 설정합니다.

셋째, 새 레이어를 만들고 프레임 1 에서 버튼을 만들고 프레임 1 에 AS 를 추가합니다. Stop (); 시작할 때 재생을 중지하도록 합니다.

넷째, 버튼을 선택하고 버튼에 as 를 추가합니다. On(release){ //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명령문을 실행합니다.

nextframe (); //다음 프레임 재생

}

효과를 테스트해 볼까요? 버튼을 클릭하면 그림이 로드됩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한 예이며, 친구들은 버튼의 컨트롤 as 를 작성하여 로드할 수 있다. 로드하는 동안 투명도, 위치 등 그림의 다양한 속성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예는 loadmovie 의 기능을 친구들에게 간단히 소개하는 것입니다. 소스 파일 pic 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전자 앨범에 사진을 추가할 때, as 만 설치하면 ok 가 되어 매우 편리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참고-레이어 1 의 프레임 2 에 있는 as 에서 loadmovieNum(“ pic1.jpg ",0) 으로 기록되지 않은 이유 어떡하죠? 로드된 jpg 가 동급 콘텐츠를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설정하면 우리가 설정한 버튼을 교체해 주세요. 이 기능을 사용하여 프레임 3 을 로드할 때 프레임 2 의 그림을 언로드하지 않았습니다.

힌트-1, 로드 이동지의 사진은 JPEG 형식이어야 합니다.

2, loadMovie 가 들어오는 swf 와 jpg 는 모두 장면의 왼쪽 위 모서리에 정렬됩니다.

3, 절대 주소를 사용하는 방법은 위 예와 같습니다.

◎ 외부 swf 파일을 가져올 위치를 어떻게 지정합니까?

이 질문은 loadmovie 문에서 가장 많이 묻는 질문입니다. 이전 질문에서는 가져온 swf 및 jpg 가 기본적으로 장면의 왼쪽 위 모서리에 맞춰 정렬된다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가져올 위치를 결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빈 무비 클립을 만들어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장면에서 무비 클립의 위치, 크기 등의 속성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swf 또는 jpg 를 이 무비 클립으로 가져와 이 무비 클립의 속성을 개발하여 가져온 파일의 속성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flash1 문서와 flash2 문서를 준비하고 flash2 를 flash1 로 가져오겠습니다.

flash2 를 2 라는 swf 파일로 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flash1 에서 "mymc" 라는 새 무비 클립을 만듭니다. 이 동영상 클립에서 우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바로 저장한다. 이것이 바로 빈 무비 클립이라고 합니다.

"mymc" 를 장면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고 아래 속성 패널에 이 무비 클립의 분신 이름 "mymc" 를 입력합니다. 그림 3.2.23 에 나와 있습니다.

그림 3.2.23 무비 클립의 아바타 이름 설정

새 레이어를 만들고 프레임 1 에 as: stop (); 애니메이션이 프레임 1 에서 재생을 중지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 1 에 버튼을 그립니다. 버튼을 선택하고 as 패널을 열고 as:

on (릴리즈)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loadmovienum ("2. swf", mymc); //대상 무비 클립 mymc

setproperty ("_ root.mymc", _x, 150) 에 2.swf 로드 //무비 클립 mymc 의 x 축 위치를 150 으로 설정합니다.

setproperty ("_ root.mymc", _y, 50); //무비 클립 mymc 의 y 축 위치를 50 으로 설정합니다.

}

좋습니다. 게시를 저장하겠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2.swf 가 1.swf 동영상으로 로드됩니다. 무비 클립의 좌표 위치를 변경하여 가져온 동영상의 위치, 크기 등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1 빈 무비 클립 mymc 를 장면으로 드래그 앤 드롭해야 합니다.

2, 무비 클립에 아바타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as 가 누구를 제어할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프롬프트-1 위 예의 설정 1.swf 파일과 2. Swf 파일은 같은 디렉토리에 있어야 합니다.

2, load 가 들어오는 swf 파일의 배경, 프레임 속도 등이 기본 애니메이션과 일치합니다.

◎ 로드된 동영상에서 swf 를 언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브라우저/네트워크에 특히 loadMovie 가 들어오는 swf 와 jpg 를 언로드하기 위한 unloadMovie 문이 있습니다. 그의 매개 변수는 우리가 위에서 loadMovie 를 배웠기 때문에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unloadMovie 는 그 반대이다.

대상에 있는 게시물을 언로드해야 하는 swf 의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 1.swf 파일 loadMovie 의 이름을 2.swf 로 지정하고 언로드하려면 대상에 2.swf 를 채웁니다. LoadMovie 의 사용법과 동일하지만 그 반대의 효과가 있습니다.

UnloadMovie 는 버튼이나 프레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load 가 들어오는 swf 파일의 재생 시간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까?

이 친구는 로드된 swf 동영상이 즉시 재생되지 않고 지정된 시간에 재생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 애니메이션의 프레임 100 에서 외부 애니메이션 1.swf 를 재생하려면 네트워크 속도, 컴퓨터 구성 등으로 인해 100 개 프레임에 loadmovie 를 채워 100 개 프레임에서 1.swf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 플래시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할 수 없는 일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로드 명령을 구현할 수 있지만 객관적인 요인으로 인해 재생 시간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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