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uino 호스트 주소
Hw _ timer _ t * timerbegin (uint8 _ t num, uint 16_t divider, bool countUp){}
매개 변수:
반환 값:
타이머 구조 포인터 hw_timer_t * 를 반환합니다. 이를 수신할 포인터를 미리 정의했습니다.
무효 시간 추세 (hw_timer_t *timer)
매개 변수:
Void timerattachinterupt (HW _ timer _ t timer, void (fn)(void), bool edge){}
매개 변수:
유효하지 않은 타이머 인터럽트 (hw_timer_t *timer)
Void timeralarmwrite (HW _ timer _ t * timer, uint64_t alarm_value, bool auto load){}
매개 변수:
Void timeralamenable (HW _ timer _ t * timer) {}
매개 변수:
Void timeralarmdable (HW _ timer _ t * timer)
Bool timeralamenabled (HW _ timer _ t * timer)
ESP32 에는 두 개의 I2C 버스 간 통신을 처리하는 두 개의 I2C 컨트롤러 (포트라고도 함) 가 있습니다. 각 I2C 컨트롤러는 호스트 또는 슬레이브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핀 2 1 은 기본 SDA 이고 핀 22 는 기본 SCL 입니다.
IIC 는 자체 라이브러리를 도입해야 합니다. Wire.h Wire 는 steam 클래스를 상속하고 모든 steam 클래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Void request from (uint16 _ t 주소, uint8_t 크기, bool 전송 중지)
요청이 완료되면 호스트는 Wire.available () 및 Wire.read () () 와 같은 함수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
Void beginTransmission(int 주소)
그런 다음 호스트는 wire.write (); Wire.endtransmission (); 터미널 전송
매개 변수:
전송을 종료하고 IIC 를 해제합니다.
반환 값: uint8_t 유형.
호스트로서 호스트는 보낼 데이터를 전송 대기열에 넣습니다.
기계에서 나올 때: 기계에서 보낸 데이터를 호스트로 보냅니다.
매개 변수:
반환 값: 바이트 유형
입력된 바이트 수
수신된 바이트 수를 반환합니다.
반환 값: 바이트 유형
호스트인 경우: 호스트는 requestFrom () 을 사용한 후 이 함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기계에서: 기계에서 호스트가 제공한 데이터를 읽습니다.
반환 값: 바이트 데이터 바이트를 읽습니다.
Size_t readBytes(char *buffer, size_t length)
매개 변수:
반환 값: 데이터 길이
Size_t readBytesUntil (문자 종료자, 문자 * 버퍼, size_t 길이)
매개 변수:
반환 값: 데이터 길이
Wire.busy ();
부울 값을 반환합니다
Steam 클래스에서 상속되어 개인적으로 IIC 가 사용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ParseFloat
ParseInt
발견
찾을 때까지
시간 초과 설정
이들은 상속 팀의 유연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슬레이브 시스템의 일부 기능은 호스트와 동일합니다. 이전 장을 보십시오. 이 장은 다른 부분밖에 없다.
Wire.begin (주소); //주소 값은 0~ 127 입니다.
Void onRequest(void (*))
매개 변수:
Void onReceive(void (*)(int))
매개 변수:
ESP32 에는 SPI 0, SPI 1, HSPI, VSPI 등 4 개의 SPI 주변 장치가 있습니다.
SPI 통신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PI 인터페이스의 기본값은 VSPI 입니다. 인터페이스 주파수는 1 000 000 이고,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MSBFIRST (최소 유효 비트 우선 순위), 클럭 모드는 SPI _ mode0 입니다 (SCLK 유휴 0, sclk 상승 업 샘플링).
매개 변수:
매개 변수:
매개 변수:
이 함수는 위의 세 가지 함수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
SPI 통신 종료
매개 변수:
반환 값: 수신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