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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Almighty Knight 가이드

전능하신 기사의 초기 데이터:

초기 범위: 100 | 초기 공격 간격: 1.7

초기 이동 속도: 300 | 초기 방어력: 3.0

기본 속성: 힘 | 초기 공격력: 51 - 61

초기 강도 값: 20 | 초기 민첩성 값: 17

힘 증가 계수: 2.65 | 민첩 성장 계수: 1.75 | 지능 성장 계수: 1.8

강한 성장, 다른 2 시리즈도 낮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통계는 평범하고 흥미롭지 않지만 이것이 바로 메인 어시스턴트가 할 수 있는 일이며 그는 많은 상황에서 팀의 어떤 위치에서도 뛸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기사의 스킬:

세례 [R]

아군 유닛의 체력을 즉시 회복시키고 250 범위 내의 근처 적을 대상으로 합니다. 유닛이 피해를 줍니다.

데미지는 마법 면역을 무시합니다.

주문 공격 일반 데미지

시전 거리: 400

냉각 시간: 12초

마법 소모: 100/120/140/160포인트

레벨 1 - 즉시 아군 유닛의 생명력을 90포인트 회복하고 근처 적 유닛에게 90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2 - 아군 유닛의 체력을 즉시 180포인트 회복하고 근처 적 유닛에게 180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3 - 아군 유닛의 체력을 즉시 270포인트 회복하고 근처 적 유닛에게 270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4 - 아군 유닛의 체력을 즉시 360포인트 회복하고 근처 적 유닛에게 360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몇 안되는 혈액 회복 스킬 중 가장 뛰어난 클래식 스킬 중 하나입니다. 데미지 능력을 고려하면 모든 스킬 중 가장 강력하기도 합니다. 데미지는 90*N이며, 신성하다는 의미로 마법 면역을 무시하며 초반 제압용 데미지가 높은 스킬로 활용 가능하다.(물론 일부 스킬은 필요하다)

추방 [E]

대상이 대부분의 마법에 면역이 되도록 하는 신성한 수호자를 생성합니다.

시전 거리: 500

냉각 시간: 20초

마력 소비: 60/70/80/90포인트

1레벨 -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2 -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3 -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4 -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스킬 중 팀원의 마법 면역을 증가시킬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이며 지속 시간은 그야말로 IMBA입니다. 많은 스킬을 사용하면 진정한 무적의 도시 복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스턴 해머 및 강타는 고려하지 않음~)

그리고 많은 영웅과 협력하여 매우 YD~WS~IMBA 스타일의 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퇴화 오라 [U]

퇴화 오라는 300 범위 내 근처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크게 감소시킵니다.

마법 면역을 무시합니다.

레벨 1 - 이동 속도가 7% 감소합니다.

레벨 2 - 이동 속도가 14% 감소합니다.

레벨 3 - 이동 속도가 21% 감소합니다.

레벨 4 - 이동 속도가 28% 감소합니다.

범위 이동 속도를 무서운 28%까지 수동적으로 감소시키는 또 다른 IMBA 스킬은 이동 속도가 390인 영웅 옆에 이동 속도가 280밖에 없다는 뜻인데, 이는 매우 무섭습니다.

수호 천사 [G]

주변 아군 유닛이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되도록 하고(방어력이 1000포인트 증가) 생명력 ​​회복 속도가 초당 25포인트 증가합니다.

동작 범위: 1000

냉각 시간: 150초

마법 소비: 125/175/250포인트

레벨 1-지속 5초.

레벨 2 - 7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3 - 9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모든 개체에 면역이 되는 유일한 스킬인 IMBA이며, 3레벨이 무서운 9초에 도달하는 경우가 많아 9초면 승패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전체적으로 분석해보면 각 스킬은 DOTA에서 독특하고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면 IMBA나 WS보다 각 스킬이 더 좋습니다. 그러므로 전능하신 기사의 잠재력은 매우 크다. 다만 그에게 부족한 점은 아마도 그의 신체적 출력이 기술의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점일 것이다.

전능하신 기사 스킬 포인트: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조합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로 처음 세 동작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정해진 순서는 없습니다. 하지만 사실 초반에는 궁극기가 나중에 추가될 수도 있지만, 5초 면역이 매우 효과적이긴 하지만, 6레벨이나 10레벨 이전에는 대부분의 영웅들이 5초의 물리 공격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냥 면역이 2배로 도시로 돌아가고 싶다면 궁극기의 스킬 포인트와 마법 포인트를 모아서 적 앞에서 마법 면역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능력을 확보하면 됩니다. .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기보다는 하루라도 빨리 피를 채워야 한다는 게 아닐까.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2와 3의 순서와 수준을 고려하십시오. 이 영웅은 다른 많은 영웅들과 다릅니다. 노란색 포인트를 너무 일찍 높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의 스킬은 정말 쓸모가 없고 매우 실용적이고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신 기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장비 경로:

1~Magic Control

이 플레이 스타일은 주로 양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전능하신 기사가 자신의 능력을 더 잘 활용하려면 마법의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보조스킬이 여러개 있어서 보조제어를 강화하기 위해 양을 선택했고, 그의 오라로 양을 떠올리고 쫓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진행 방법: 초기에 혈액량을 확보하기 위해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십시오. 먼저 바람을 풀고 양쪽으로 돌린 다음 즉시 심장을 풀어 혈액량을 보충하십시오.

2~미친 격투 스타일과 화려한 스타일

이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은 그의 돈 버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배틀은 회복력도 좋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이에요. 후이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돈을 너무 많이 저축해야 하기 때문에 초기에는 너무 허약하고 회복 능력이 없습니다. 비록 쿠앙잔보다 사냥 능력이 강할지라도 연약하고 회복 능력이 없습니다. 회복하세요. 왜 다른 사람들을 쫓나요?

만드는 방법 : 후이는 손목 보호대 2개를 사용해 HP를 지지하거나 심지어 구매도 합니다. 후이 흐름이라면 가장 빨리 나와야 하기 때문에 그냥 후이를 직접 저장하면 됩니다. . 30분 이내에 Hui를 완료하지 못하면 제가 할 것입니다. 그래도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팀원에게 너무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광란의 전투는 매끄럽고 회복력이 강하다. 비록 공격과 추격이 후이만큼 좋지는 않지만, 거의 전적으로 마지막 타격에 의존하는 전능기사에게는 확실히 형태와 전환이 더 좋다. 초반에 3800 아껴두세요 너무 피곤해요.

3~ 제어 흐름 상실(클론 혈액 저항으로 발전)

지능이 상당히 증가하고 사람을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결국은 영웅이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상황에서는 여전히 이런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반대쪽에 흑마법사가 있다면...)

표시: 처음에 완료할 필요는 없습니다. 25분 정도 나와서 해산하면 됩니다. 정화의 사용에만주의하십시오. .

4~네크로노미콘

이 만능 장비는 전능하신 기사에게 딱 맞는 감속 성능과 함께 추격 및 대결 능력도 최고 수준이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팀의 지원이 더 크고 완벽합니다.

탈출 방법 : 패배와 동일하게 그냥 나가서 천천히 3레벨로 올려보세요. .

5~미친 추격 흐름

데스 나이트의 미친 흐름처럼 감속과 추격을 마음껏 펼치는데, 플라잉슈즈와 합체할 수 있다면 실제로는 데스 나이트보다 사냥 능력이 강하다. 그리고 흡혈능력이 있으면 지속 전투능력과 초기 회복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제작방식 : 의족 제작에 적합한 유일한 장비 루트입니다. 미친 듯이 나와서 신발이나 다리로 죽이기 시작하세요.

6~흐름을 새로 고치세요

가장 뻔뻔한 플레이 방법입니다. . 그리고 그는 매우 강한 회복 능력과 훌륭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혈색이 좀 낮으니 꼭 지지해주셔야 합니다.

사용 방법: 먼저 강인함을 결합한 다음 혈액을 지원합니다. 혈액이 2000 정도에 도달하면 새로 고침 후 마법을 지원합니다.

기타 장비:

신발, 육체적인 출력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의족 대신 비행 신발을 구입해야 합니다.

마법을 회복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든 보이드나 ROB를 먼저 구매하는 것이 매우 실용적이며, 구매하지 않고 돈을 버는 것보다 확실히 더 빠를 것입니다.

혈을 회복하려면 첫 번째 동작이 있기 때문에 전능하신 기사가 체력 회복 장비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여전히 공허함을 결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끈기가 있는

마법의 병은 어떤 영웅에게나 적합하며 개인의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링컨 위와 동일

전능하신 기사의 후반기 유일한 선택인 심장, 건강만 유지한다면 또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당연한 일이다. .

사탄아, 이제 사탄의 스킬도 바뀌었으니 돈이 더 많으면 하나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

빙옌은 좀 비싸긴 한데 정말 나올 수 있다면 추격자들도 도망칠 수 없을 것 같다.

캐넌, MKB, 어 솔직히 추천하진 않습니다. 그런 영웅은 아니지만 이미 3500 이상의 피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도 당신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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