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는 어떻게 붙이나요?
3dmax 소프트웨어에서 맵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브젝트 표면의 실제 텍스처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맵은 합리적인 재질의 물리적 특성에 모양의 사실성을 추가할 수 있으며 맵을 사용하여 환경을 만들거나 라이트 투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질을 설정할 때 재질과 일치하는 표면 텍스처만 보다 사실적인 재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dmax 맵 조작 방법에 대해 많은 초보자 친구들은 아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릅니다! 이제 자세히 가르쳐 드릴 테니 같이 공부합시다! 3dmax 매핑 자습서 방법: 3max 매핑 자습서 1: 1. 모델을 선택한 다음 재질 편집기를 열고 선택 사항에 재질 할당을 누릅니다 .2. 그런 다음 분산 옆에 있는 작은 정사각형을 클릭하여 재질 맵 브라우저를 열고 비트맵을 선택합니다 .3. 붙여넣을 맵을 선택합니다. 이제 맵이 로드되지만 뷰에서 매핑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dmax 매핑 자습서 2: 1. 3dsmax 소프트웨어 열기 2. 평면 만들기 (예: 왼쪽 뷰에 "평면" 만들기 3. 바로 가기 키 "m" 을 사용하여 재질 편집기를 열고 첫 번째 재질 구를 선택합니다. 4. "을 찾습니다 "맵" 클릭-"분산 색상" 선택-"없음" 클릭-"재질/맵 브라우저" 열기-"비트맵" 선택-"확인" 클릭-매핑할 사진 선택-"열기" 클릭 선택 사항에 재질 할당을 클릭합니다. "뷰포트에 표 회전 맵 표시" 7.OK 를 클릭하면 매핑이 성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공유하는 "3dmax 는 어떻게 매핑합니까?" 입니다. 관련 내용은 두 가지 간단한 자습서 공유가 있습니다. 이 두 자습서의 설명을 따라 3dmax 매핑 기술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많이 배우고 많이 연습해야 더 잘 파악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