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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에는 국내 SF영화가 대거 개봉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2019년에는 국내 SF 영화들이 대거 개봉될 예정이다. Liu Cixin의 동명 공상 과학 소설을 각색한 "The Wandering Earth"와 Ning Hao, Huang Bo, Shen Teng이 합작한 "Crazy Alien"은 모두 설날 개봉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삼체문제', '상하이요새', '스타메이커' 등 공상과학영화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엊그제 '중국 SF 최초의 인물'로 알려진 류츠신이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대학교에 등장했다. 그의 생각에 영화는 소설보다 SF 예술에 더 강력한 의미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한 관객들에게 국내 공상 과학 영화에 대해 더 많은 인내심과 자신감을 가질 것을 당부했습니다. "좋은 영화를 완성하려면 다듬는 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Liu Cixin: 공상 과학 영화는 특히 상영하기에 적합합니다. with Images

궈판 감독, 오경 특별출연, 굴추샤오, 리광지에, 우멍다 등 주연의 공상과학 영화 '유랑지구'가 4년 동안 준비해왔다. 2019년 설날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엊그제 영화 원작자이자 프로듀서인 류츠신(Liu Cixin), 감독 궈판(Guo Fan), 주연 마이크 수이(Mike Sui)가 지난 대학에 나타나 대학생들과 교류하고 영화 촬영 과정과 감정을 공유했습니다.

'유랑지구'는 1999년에 출간되어 중국 공상과학 은하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20년 후, 이 소설은 마침내 영화로 만들어졌고, 또한 류츠신의 많은 소설 중 첫 번째로 큰 화면으로 각색된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류츠신은 영화에 출연한 소감을 묻자 “SF 작가로서 상상력이 풍부할수록 말이 약하고 무력하다는 생각이 든다. 당신의 상상력을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큰 ​​힘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예술로서의 SF는 특히 그림과 이미지를 통한 표현에 적합합니다.

최근에는 또 다른 대중 과학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류츠신(劉慧信)의 소설 『삼체문제』가 리메이크될 것이라는 소문이 자주 나돌았으나 아직 개봉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다. Liu Cixin은 "삼체 문제"의 영화와 TV 제작물을 언제 볼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영화가 제작 중이므로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를 예로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당시 워너 브라더스 브라더 픽처스는 "삼체 문제"보다 더 심각한 멈춤을 계속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큐브릭 감독에게 제목이 "2001"이냐고 물었습니다. 아니면 개봉일이요? 아시다시피 이것은 1969년에 촬영된 영화입니다." Liu Cixin은 좋은 영화의 제작 과정에는 시간이 걸리며 관객이 더 많은 인내심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궈판 감독: 기술은 겉모습일 뿐, 핵심은 항상 인간적 감정이다

요즘 공상과학 영화는 '웅장하다'고 꼬리표가 붙고 많은 공상과학 영화는 기술에 초점을 맞춘다. 큰 장면과 큰 제작물이지만 종종 공상 과학 소설의 부드러운 세부 사항을 무시합니다. 현장에서 한 학생은 류츠신에게 이 모순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류츠신은 특수효과 제작과 줄거리의 문학적 성격이 모순되지 않으며 심지어 국내 SF 영화가 좋은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서로를 홍보할 수도 있다고 믿었습니다. 둘 사이에서는 할리우드 SF 영화보다 유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대해 궈판 감독도 같은 의견을 갖고 있다. 기술은 공상과학 영화의 표지일 뿐이며, '유랑지구'의 핵심은 언제나 인본주의적 정서라고 믿는다. 그는 '유랑지구'가 미국 블록버스터의 '우주 모험 영화' 루틴을 버리고 정착과 이주, 고향을 사랑하는 중국 특유의 핵심 정서가 스며들었다고 말했다. 중국인이 선택하는 방식은 지구를 포기하고 떠나는 것이 아니라 지구에 엔진을 설치하고 지구를 떠돌게 하는 것, 이것이 중국 문화이자 우리 영화의 영혼이다."

" 방황하는 지구'가 가장 먼저 등장하고, 국내 공상과학 영화도 개봉하게 된다. 다시 일어나라

1980년에는 상하이영화제작소에서 촬영한 '산호섬의 죽음의 빛'이 개봉해 돌풍을 일으켰다. 공상 과학 영화의. 그러나 지난 20년간 국내 SF영화는 침체기를 겪었다. 하드 SF 영화는 한때 "품절"되었고, "소프트 SF" 영화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고르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국내 공상과학영화의 경우, 2008년 주성치 감독의 '양쯔강 7호'에 여전히 멈춰서는 사람이 더 많을 수도 있다.

하지만 2019년을 보면 국내 공상과학영화가 양적 폭발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수년이 흐른 뒤에도 수많은 우수한 공상과학 IP들이 재탄생할 것이다. 실제 검과 총이 등장하는 '하드 SF'와 줄거리에 과학적인 요소가 담긴 '소프트 SF'가 모두 존재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일반적으로 중국 SF 영화의 진정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등장하는 '유랑지구'는 태양이 멸망을 앞둔 가까운 미래에 지구를 지키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인류가 '유랑지구'를 발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로젝트. 취초샤오(Qu Chuxiao), 이광제(Li Guangjie), 우멍다(Wu Mengda), 조진마이(Zhao Jinmai) 등으로 구성된 '모험팀'은 잔혹한 바람과 눈에도 불구하고 행성 엔진에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동시에 우징이 연기한 항해사도 비행기를 타고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로켓. 삶과 죽음의 순간에 인류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줍니다.

이 영화는 4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쳐 궈판 감독이 거듭된 논의와 준비를 거쳐 특별히 중국과학원 과학자 4명을 초청해 함께 논의한 끝에 엄격한 세계관을 확립했다. 스크립트. 궈판은 이 영화를 촬영하면서 가장 큰 어려움은 기술이 아니라 "이 단계를 밟겠다는 결심"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

같은 날 개봉한 '크레이지 에일리언'은 닝하오 감독과 황보 감독이 일곱 번째로 함께 작업한 작품으로, 션텅의 합류도 환영한다. 이 영화는 Liu Cixin의 단편 공상 과학 소설 "시골 교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황보가 연기한 "Geng Hao"는 작은 사람들의 생존 위기를 해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외계인 방문객의 도전에 직면합니다.

하드 SF 영화에 비해 '크레이지 에일리언'은 코미디를 접목하고 SF적 요소를 접목한 작품이다. 닝하오 감독은 이 영화가 우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중국의 기질에 가장 잘 맞는 민간 SF 코미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등화타오 감독, 루한, 서기, 가오이샹 주연의 '상하이 포트리스'도 완성됐다. 영화의 스토리 배경은 외계 암흑 세력이 지구를 공격하는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이를 위해 여러 나라의 엘리트들이 연합군을 구성하여 외계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고 '버블 디펜스'라는 에너지 요새를 건설한다. 외계인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남은 에너지 도시. Shu Qi는 영화에서 사령관 "Lin Lan"을 연기하고 Lu Han은 "Lin Lan"을 따라 예비군이 되기 위해 상하이 요새에 입성하는 "Jiang Yang"을 연기합니다.

영화의 원작자인 지앙난은 베스트셀러 소설의 주역이자 대표작으로는 '상하이요새', '용족', '규슈표묘로' 등이 있다. 이번에 Jiang Nan도 직접 대본 작성에 참여하고 Han Jinglong과 함께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했습니다. 이 영화를 만든 이유에 대해 '33일의 사랑'을 연출한 덩화타오(Teng Huatao)는 중국 영화 시장은 엄청난 발전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창작자들은 충분한 산업적 생산 수준을 갖춘 영화를 관객들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장샤오베이 감독의 외계인 생존 액션 어드벤처 영화 '스타트오버'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고비사막에 주둔하며 13,000㎡ 규모의 실내 스튜디오를 제작했다. 우주선 객실의 내부 세부 사항을 복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2년 전 서적 시장을 강타한 유츠신의 영화 '삼체문제'는 이미 펑샤오펑, 장징추 등이 출연하며 이르면 2016년 촬영 시작을 알린 바 있다. . 그러나 영화의 최종 개봉일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류츠신 감독의 최고 흥행작이자, 2019년 국내 SF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우리는 단지 기다리고 볼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 SF 블록버스터가 세계 영화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반면, SF는 늘 국내 영화의 약점이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그 이유는 공상과학 영화는 한편으로는 '고비용, 고위험'으로 제작 및 배급측이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뛰어난 과학적 소양을 갖춘 SF 시나리오 작가가 부족한 것도 많은 영화사들이 SF 주제를 기피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SF영화는 한 나라의 영화 발전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다. 2019년, 수차례 언급되었던 'SF 원년'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창작자들은 도전에 나섰고, 선구자로서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를 만들어 국내 공상과학 상업영화의 새로운 발전과 탐구를 시작했으며, 후배들에게도 참고와 영감을 주려고 노력해왔습니다. 공상 과학 분야에서 더 많은 걸작을 만들기 위해 장인 정신을 사용하여 새로운 영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국내 영화 시장이 점차 성장함에 따라 영화 장르 세분화에 대한 관객의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SF영화에 대한 시장과 관객 기반이 본격적으로 마련되는 시점이다. 작품을 만들고 관객의 시험을 받아들이고, 관객은 상대적으로 늦게 전개된 이 영화 유형에 인색하지 말고 더 많은 격려와 자신감을 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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