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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억년 이야기의 운영 분석

십자키 : 수평이동, 물속에서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새로 변해 이륙한 후 이동할 수 있다

B : 점프, 쇄도 공격(물고기 제외), A는 언제 새가 뛰어오르고 A는 이륙 후 착지

A: 발차기 공격, 네발 달린 포유류만 사용 가능

Y: 물기/무기 공격, 기본 공격 방법

X : 먹어, 적이 남긴 고기와 각종 음식

R : 지나온 레벨에서 나가기

↓ B : 계단에서 떨어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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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리기로 뿔이 진화하면 머리에 충돌 판단이 적용됩니다.

→→ A: 충돌, 충돌과 유사하지만 뿔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시작 : 일시중지

선택: 메뉴 열기

B: 확인

X: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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