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19 일렉트릭 기타 단일 효과 장치 연결 상세 정보
1, 볼륨 효과: 기타 볼륨 손잡이 및 볼륨 페달,. 많은 기타리스트들은 기타의 볼륨 노브를 바꿔 음색의 변화를 조절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볼륨 페달을 맨 앞에 붙일 수도 있지만, 모든 볼륨 페달 모델이 맨 앞에 붙는 것은 아닙니다. 높은 입력 임피던스를 가진 볼륨 페달만 첫 번째 위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볼륨 페달, 볼륨 페달, 볼륨 페달, 볼륨 페달)
2, 주파수 변환 효과: 이동 (Whammy), 옥타브 (Octa), 하모니 (Harmoniser), 모두 주파수 변화, 즉 음고의 효과기에 속한다. 이러한 효과는 압축 뒤에도 놓을 수 있습니다. 차이는 분명하지 않지만 왜곡 뒤에는 놓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시에 두 음표 이상을 연주할 때 소리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3, 압축 효과: 압축 (Compressor) 은 일반적으로 비교 앞에 놓이며, 신호가 다음 효과 처리 과정으로 매끄럽게 출력되도록 합니다. 일반 압축은 일반적으로 왜곡의 앞에 놓여지지만, 압축은 왜곡의 앞과 뒤에 놓여지며, 개인은 전반적인 효과가 비슷하고 비정상적인 변화는 없다고 느낀다. 하지만 압축은 와음 뒤에 잘 맞지 않습니다. 특히 동시에 왜곡 효과를 사용하면 와음 효과가 좀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륨이 약해지고 효과가 눈에 띄지 않는 등.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압축명언)
4, 필터 효과: 필터 (Filter), 와우 (Wah-Wah), 위상 (Phase). 보통 사람들은 와음을 왜곡 앞에 두는 것에 익숙하지만, 와음을 왜곡 뒤에 두는 것도 있다. 와음이 왜곡 앞에 있을 때 폭이 작아지지만 음색 느낌은 더욱 정상적이다. 특히 현대의 고이득 음색에 적합하다. 와우는 왜곡 뒤에서 폭이 더 커지지만 연주하면 음색이 끈적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즉, 평소 말하는 것은 손을 따르지 않는 것이다. 이런 방식은 왜곡도가 그리 크지 않아 전통적인 스타일보다 적당하다. 어떤 연결이 당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지 한번 시도해 보세요. 자동 와우, 압축에 이어 받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런 효과기는 연주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더 세게 연주할수록 효과가 더 뚜렷해지고, 압축은 당신의 연주력을 균등하게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 와우 효과기는 압축 뒤에 두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왜곡 전 이퀄라이제이션: 왜곡 전 이퀄라이제이션 (Pre-EQ) 은 사운드의 채도와 음량을 높일 수 있지만, 이퀄라이제이션은 왜곡 후의 변화만큼 크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6, 게인 효과: 상승 (Boost), 과부하 (Overdrive), 왜곡 (Distortion), 파즈 (Fuzz) 등 모두 왜곡 클래스에 속합니다. 만약 당신이 몇 개의 왜곡류 효과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 사이의 순서는 왜곡도 크기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보통 왜곡도가 작은 것이 앞에 있다. 여기서는 특히 두 가지를 언급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Boost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Boost 를 왜곡 앞에 붙이는 것입니다. 이때 주로 왜곡과 연음을 높이는 것입니다. Boost 를 왜곡 뒤에 붙이면 볼륨의 증가를 분명히 느낄 수 있고, 전체 출력이 증가하면 연주의 움직임이 더 커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점은 Fuzz 의 사용에 관한 것이고, 다른 게인 효과기와는 달리, Fuzz 는 입력 신호의 변화에 상당히 민감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Jimi Hendrix 와 같은 와음 앞에 붙이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Jimi Hendrix 가 이렇게 사용했고, 왜곡 뒤에 이어 와음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7, 균형효과: 왜곡된 신호를 재손질하고, 조정 폭이 크고, 효과도 뚜렷하다. 단 하나의 균형만 있다면, 보통 균형을 왜곡 뒤에 두는 것이 습관이 된다.
8, 압력 제한 효과: 여기서는 주로 소음 도어를 가리키며, 모두 왜곡 뒤에 배치되어 왜곡으로 인한 추가 소음을 제거합니다.
9, 변조 효과: 가장 흔한 것은 테두리 (Flanger) 와 코러스 (Chorus) 입니다. 일반적으로 공간 클래스 효과 앞에 있는 왜곡 뒤에 있습니다. 이 효과들은 서로 앞뒤 모두 규정이 없어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여기에 기본 원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떤 효과기가 뒤에 붙으면 어떤 효과가 더 뚜렷해집니다. 예를 들어, 비브라토가 합창 뒤에 붙으면 비브라토 효과가 더 뚜렷해지고, 반대로 붙으면 합창 효과가 더 뚜렷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사실 이것은 모든 효과기 연결의 기본 원칙이기도 하다. 이런 종류의 효과기도 왜곡 앞에 붙어 있지만, 이렇게 하면 효과가 뚜렷하지 않고 왜곡에 가려져 있다. 단지 당신의 왜곡된 음색을 조금 다르게 만들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왜곡명언)
1, 볼륨 컨트롤: 주로 트레몰로와 볼륨 페달이 있습니다. Tremolo 와 Vibrato 는 볼륨 변경을 통해 얻은 효과이고, 후자는 음높이를 변경하여 얻은 효과입니다. 볼륨 페달은 공간 효과 장치에 놓이기 전에 볼륨을 끄는 과정에서 메아리나 반향을 유지하는 것이 단번에 꺼지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약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볼륨 페달도 마지막에 놓을 수 있는데, 이때 그것이 하는 역할은 총 볼륨 조절이다. 또한 많은 볼륨 디딤판에는 외부 조율표 기능이 있습니다. 볼륨 페달을 끄면 조율표가 신호가 들어오기 때문에 무대에서 조용히 교음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량명언)
11, 공간 효과: 다양한 장단 에코, 지연 및 반향 포함. 보통 우리는 항상 지연과 메아리를 반향 앞에 놓는다. 지연효과기 어떤 사람들은 왜곡 앞에 붙기도 하는데, 이때 연기된 효과음이 왜곡에 의해 강조되기 때문에 더욱 두드러지고, 또 다른 음색의 맛과 특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연명언) < P > 2, 병렬 및 스테레오 연결 방법 < P > 은 일반적으로 효과기는 직렬 연결이지만 병렬 연결도 있습니다. 병렬 연결은 신호를 두 길로 나누어 각각 다른 효과 장치로 들어가 처리하거나 (또는 원래 신호를 유지하고 효과 처리를 진행하는 것) 한 다음 하나로 통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연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연결명언) 이러한 장점은 서로 다른 효과의 비율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고, 신호가 효과 처리 후 항상 손실과 변화가 있고, 병렬 연결은 이러한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일부 원시 신호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음색에도 좋다. (마하트마 간디,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공간 클래스 효과는 종종 병렬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지연과 반향을 각각 두 가지로 나누어 별도로 처리한 다음 병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간명언) < P > 또한 병렬 연결 방법을 사용하여 기타 신호를 스피커 두 대에 보내어 스테레오 효과를 만들거나 A/B 상자를 통해 2 방향 신호를 전환하여 다른 음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 효과를 내려면, 정확히 똑같지 않고 두 가지 신호가 달라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빌 게이츠,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스테레오) 가장 흔한 것은 지연 효과 장치를 이용하여 스테레오 효과를 만드는 것이다. 먼저 스테레오 이중 출력이 있는 지연 효과 장치, 즉 건식 신호 (지연 효과 없음) 출력, 젖은 신호 (지연 효과 추가) 출력, 스피커 두 대를 각각 연결해서 진정한 스테레오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