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링 (로우 몰드와 하이 몰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제로 기초 학습 어느 전공이 더 좋습니까?
둘째, 게임 모델링 실력 주유소, 어떤 자습서 소프트웨어 자료도 아무것도 아니다. -응? 게임 모델링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은 기초도 없고, 인터넷에서 각종 동영상 자습서를 뽑아 공부하지만, 내가 아는 한 학습 효과는 기본적으로 엉망진창이다. 왜요 먼저 독학하고, 그 기초가 없고, 만사가 시작이 어렵고, 둘째, 온라인 동영상 자습서는 기본적으로 세 글자로 표현된다. 분산이다. 쓰레기 자습서 자료 더미로 잘 배울 수 있을 것 같니?
-응? 모두의 노력을 보았지만 허사였으니 정말 아깝다. 그럼 게임 모델링을 배우기에 좋은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곳은 내가 공부하는 곳이다. 인터넷에는 매일 밤 게임 모델링의 생방송 수업도 있고, 많은 시스템의 비디오 자습서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어떠한 경제적 지출도 필요하지 않다. 네가 이 곡을 배우고 싶다면, 듣기만 하면 된다. 학습의 기초는 게임 모델링 자습서 소재 (치마): 시작입니다. 우리 시대에는 실력이야말로 강경한 도리다. 공부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기회라도 눈을 부릅뜨고 있을 수밖에 없다.
게임 모델사의 임금은 얼마입니까? 능력, 임금은 너를 본다. 게임 모델 선생님의 월급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높지만, 당신은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까? 당신은 힘을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기회가 가득한 세상이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바라보고, 어쩔 수 없이, 무력할 수밖에 없다. 왜요 그렇지 않기 때문에, 그럴지라도, 그것은 단지 조금일 뿐이다. 사장은 너에게 높은 봉급을 줄 얼굴이 있다. 갖고 싶어? 게다가, 어떤 사장이 너에게 이렇게 높은 임금을 줄 수 있을까? 기업은 자선단체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공헌가치가 필요하고, 당신의 가치가 커질수록, 당신의 임금은 높아진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제 너는 착실하게 자신의 게임 모델링 능력을 높여야 한다. 능력이 있으면 너의 월급이 결정되었다.
도시마다 임금 기준이 약간 다르지만 게임 업계의 전체 급여는 고임금 수준이다. 베이징 게임 3D 모델러를 예로 들면 평균 임금은 15K 정도입니다. 처음 입사한 학생들은 대부분 8K 에 달할 수 있습니까? 10K? 업무 경험이 증가함에 따라, 너의 수입은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고위 직원이 되면 급여가 20 K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 또한 게임 3D 모델러도 아웃소싱을 받아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 개? 게임 모델링 전망은 어떻습니까? 눈을 감아도 전망이 좋다는 것을 아는 것은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는 진리이다. 게임 모델의 교사 책임에 대한 정의: 2D 원화 디자인의 이미지를 3D 소프트웨어를 통해 3D 효과로 만들어 플레이어에게 최종적으로 선보인다.
게임 모델링의 전망을 모른다. 나는 지금 게임업계가 매우 핫하다는 것만 알고 있다. 게임의 모형은 모두 우리 업계에서 개발한 것이다. 우리 업계의 기초는 엉망진창이다. 어떻게 전망이 없을까요? 향후 20 년 동안 우리는 게임 모델링 업계의 전망을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그 전망은 매우 좋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만 하면 된다. 우리가 배우려면, 우리는 이 산업에 뛰어들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이 업계의 기회를 포착하고, 자신을 성취해야 한다. 멜론만 먹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단지 행인일 뿐, 너와는 무관하다. 자신을 두지 마라. 아무것도 하고 싶은 것 같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기회가 많은 것은. 한 업종을 극치로 만드는 것은 무적이다. 한마음 한뜻이 힘이다. 너무 많은 주의가 산만한 것은 단지 티켓일 뿐이다.
게임 모델링을 배우면 직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좋은 직업이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게임 모델링은 직업을 찾는 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문제는 네가 실력이 있다는 것이다, 너는 할 수 있다. 물론 지금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너는 배울 수 있다. 태어날 때부터 이런 능력이 없다. 지금 배울 수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자신이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도 말고, 게임 모델링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는 관점에 초점을 맞추지도 마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먼저 학습을 강화하고, 능력을 제고하고, 실천적으로 제고하다. 그래야만 일에 직면했을 때 용감하게 일을 받아들이고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용감하게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 그리고 직장에서 성적이 점점 좋아지고, 사장이 당신을 점점 더 높이 평가하며, 당신의 명성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까?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헤드헌터들이 너를 파러 올 것이다.
게임 모델 산업을 선택하면 직업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임 모델 사범대학의 인재 격차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게임 제작사 인원의 비율은 대부분 이렇다. 예를 들어 100 인 3D 제작팀, 모델 매핑 60 명, 10 명이 K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다. 네가 너의 기술을 손에 쥐고 있다고 장담하기만 하면, 너는 반드시 인기 있는 인재여야 한다.
6 게임 모델링 전문 분류 및 개발: 게임 모델 산업에 진출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발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손으로 그린 3D 아티스트: 손으로 그린 게임을 만드는 캐릭터, 소품, 건축, 산맥 등 모든 3D 물체
(2) 차세대 3D 미술디자이너: 사실적인 차세대 스타일 게임을 만드는 모든 3D 물체 (예: 캐릭터, 소품, 건축 등). (3) 수준 디자이너: 게임 스타일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델 리소스를 사용하여 3D 게임 세계를 구축합니다.
(4) 모델러: 3D 인쇄 및 영화 애니메이션의 모든 모델을 제작합니다. 캐릭터, 소품, 건축, 산맥 등.
일곱 개? 게임 모델사, 주로 무엇을 합니까? 1.
게임 모델러, 모델링이 필요합니다. 모델링은 3dMax, Maya, zbrush 등을 사용하는 게임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델링은 캐릭터 모델링과 장면 모델링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캐릭터 모델링은 캐릭터, NPC 및 기타 캐릭터의 3D 모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면 모델링은 타워, 나무, 집 등 게임의 전체 장면을 만드는 3D 모델입니다.
2. 매핑.
게임 모델러, 맵도 필요합니다. 맵이 없는 3D 모델은 반제품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색상, 라이트 등의 세부 사항은 맵을 통해 모델에 추가해야 합니다. 매핑에 사용되는 주 도구는 PS, 3dMax 등입니다.
게임 모델을 그리려면 UV 를 확장하고, 3D 모델을 2D 평면으로 확장하고, 이 평면에 지도를 그리고, 세부 사항을 추가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3D 모델을 포장이 없는 일반 용지함으로 생각해 보세요. 더 좋아 보이게 하려면 용지함 표면에 그림을 그리거나 그 위에 그림을 붙여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종이상자 전체를 펼쳐서 시작하는 것이다. UV 를 펼치는 것은 용지함을 펼치는 과정이며, 펼친 용지함은 상자의 UV 에 해당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게임 모델사의 주요 임무이다. 게임 모델사가 되려면 이 두 가지 측면을 숙달해야 한다.
여덟 개? 게임 모델러는 완벽한 소프트웨어와 설비를 갖추고 있다. 장비가 있어야 그들은 전투력이 있다.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는 것은 모델링만큼이나 보편적이다. 실제로 차세대 게임이 발전하면서 게임미술 제작도 새로운 제작 이념을 맞이했다. ZBrush, Mudbox 등의 소프트웨어는 우리의 손과 뇌를 해방시켜 마우스와 매개변수에 의존하지 않고 모델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1. 일반 소프트웨어 분류:
(1) 하이 모듈: Maya, 3Dmax, Zbrush.
(2) 중간 모델: Maya, 3Dmax.
(3) 저차 모드: Maya, 3Dmax, Topogun.
(4)UV 전시: 메이야, Zbrush, Unfold3D, Uvlayout.
(5) 베이킹: Maya, Zbrush, 3Dmax, Xnormal, 3DO, GrazyBump.
(6) 지도 그리기: Photoshop, Substance Painter, Quixel SUITE, mari, Bodypaint, Mudbox.
(7) 수입 엔진: UE4, Unity, CryEngine 등.
2. 일반 소프트웨어 상세 소개:
(1)Maya 및 3D MAX: 모델링에 많이 사용됩니다.
Maya 는 세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기능이 완벽하고, 작업이 유연하며, 배우기 쉽고, 제작 효율이 높고, 사실적인 렌더링이 강합니다. 3D Max 는 PC 시스템 기반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 강력한 기능과 유연성은 창의력을 실현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생산자가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명령이 많이 있다.
(2)ZBrush 는 조각하는데 많이 쓰인다.
ZBrush 는 차세대 예술 디자인에 많이 사용되는 전문 디지털 조각 그림 소프트웨어로 강력한 기능과 직관적인 작업 흐름으로 전체 3D 업계를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그 페이지는 간결하고 외관은 당대 CG 디자이너에게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3D 도구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3)Unfold3D 는 UV 개발에 사용됩니다.
UV 전개는 모델의 UV 전개이며, 이는 전체 제작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UNFOLD3D 는 별도의 UV 모델 개발 소프트웨어로 인터페이스가 명확하고 아름답고 조작이 간단합니다.
(4) 토폴로지총은 토폴로지에 사용됩니다.
Topogun 은 별도의 수정 및 매핑 베이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각형을 다시 만드는 기능은 3D 모델의 토폴로지 선을 다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맵을 베이킹하는 기능은 높은 계수의 정보를 다양한 맵에 베이킹하고 다시 만든 다각형에 적용하여 3D 입체도의 세부 사항을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게 하고 모델의 정보 해상도를 높여 다각형이 연속적으로 변형되어도 특성을 변경하지 않도록 합니다.
(5) Photoshop 으로 지도를 그립니다.
이것은 내가 너무 많이 소개하지 않아도 되고, 디자인을 배우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Photoshop 은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다양한 편집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6) 물질 안료는 재료로 사용된다.
원스톱 제도 프로세스와 방안을 제공하는 매우 강력하고 효율적인 제도 도구입니다. 입자 브러시를 포함하여 3D 재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 가장 전문적인 차세대 게임 매핑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자연 입자의 행방과 입자의 궤적을 시뮬레이션하여 텍스처를 형성합니다. 물론 소재화도 포함되어 있어 한 번에 모든 소재를 그릴 수 있고 몇 초 안에 정교한 디테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