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APP 의 수익 모델은 무엇입니까?

APP 의 수익 모델은 무엇입니까?

APP 의 수익 모델은 무엇입니까? 1, 튀김 컨셉으로 돈을 벌다.

언뜻 보면 튀김 개념이 돈을 벌 수 있을까? 아마 많은 사람들이 좀 이해가 안 될 것 같은데, 제가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모든 개념이 불 때, 항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개념을 볶아 돈을 벌고 있다. 예를 들어, 위챗 불이 났을 때, 한 사람이 위챗 마케팅의 대가라고 자처하며 위챗 마케팅을 곳곳에서 이야기했다. 수업 비용은 거의 만 원에 달한다. 많은 전통 업종의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배우고 싶어하기 때문에 고가로 이 사람들의 연설을 듣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많은 돈을 벌었다. 특히 책, 훈련, 자칭 대가도 있다. 내용은 마이크로신호를 개통하는 방법, 보급하는 방법, 위챗, 위챗, 기업 발전에 어떤 의미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위챗 미래의 변화라는 제목은 일반적으로 허황된 것처럼 보이며 문외한이 돈을 지불한다. 한 사람이 쓴 위챗 마케팅에 관한 책 한 권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중 절반은 위챗 의미와 마이크로신호 개통 방법에 관한 것이다. 나는 저자 자료를 조사한다. 나는 마케팅인이다. 만약 이 사람들이 큰 위챗 을 하게 한다면, 그들은 할 수 없지만, 이 사람들은 홀랑거리고 볶는 개념만 있을 뿐이다.

마찬가지로, 모바일 인터넷의 개념도 많은 사람들이 과대평가한다. 예전에는 위챗 마케팅 개념을 볶아 모바일 인터넷을 전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책,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의 몇 가지 주요 방법 등을 출간했습니다. 그리고 학원과 인터넷에서 파는 수업도 있고, 수업 299 도 있는데, 오늘 막 만났어요. 그래서 여러분 관람객들은 튀김 개념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2, 자본 운영은 돈을 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업종이 더워도 자본 운영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구체적인 방식은 비교적 간단하다. 매매 프로젝트, 투자 프로젝트, 예를 들면 저가로 한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일정한 몫을 차지하고, A 라운드 B 를 당긴 다음, 기본적으로 한 번 물러나면 벌어진다. 이것은 높은 주가를 볶은 다음 큰돈을 버는 것과 같이 비교적 불난 핸드투어이다. 예들이 많다. 얼마 전에 일부 전통 기업들이 상장하러 간 것 같다. 돈을 홀랑거리는 프로젝트도 있다. 현재 모바일 인터넷은 많은 핫돈이 있다. 어떤 사람이 프로젝트를 하고 가짜 데이터를 만든 다음 투자자에게 고가로 팔아 많은 돈을 벌고 떠났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예를 들어, 누군가가 위챗 모멘트, 게임을 하는 멋진 사건을 폭로한 적이 있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첫 달 조끼는 400 만 원, 두 번째 달에는 800 만 원, 세 번째 달에는 10 만 원을 충전한다. 이렇게 3 월에 흐르는 물 1000 여만 원, 그리고 1 억이 석탄 주인에게 팔려 큰돈을 벌었다. 투기 프로젝트라고 부르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잘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돈을 벌고 매매하기 위해 주식에 투자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하는 것은 장사를 하기 위해서이고,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3. 앱을 실행하여 돈을 벌어요.

이 시대에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즉, 진정으로 제품에 힘쓰고, 진정으로 제품을 만들고, 앱을 운영하는 사람, 시장 포지셔닝을 정확히 찾고, 안심하고 제품을 만드는 사람, 잉크 날씨, 호랑이 지도, 손바닥 읽기 등 앱이 3 ~ 4 년 연속 발전했다는 것이다. 동시에 축적된 사용자도 거의 5000 만 명이 넘는다. 앱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힘들다. 이러한 app 의 출현은 전통업계를 뒤엎고, 신흥시장을 창출하고,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이고, 시대에 뒤떨어진 전통시장을 전복시켰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모바일 인터넷이고, 그것의 존재는 일종의 기술 진보이다.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실현 기회를 찾고, 자본 시장의 주목을 받고, 광고나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인정과 수입을 얻는 것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런 돈 버는 방식은 군자가 재물을 좋아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배울 만하다. 이런 방식은 애플과 같은 회사로 쉽게 갈 수 있지만 이런 회사는 적고 성공은 적다. 하지만 일단 성공하면 알리바바 IPO 처럼 10 년 동안 무명으로 명성을 떨쳤다.

4. 앱 공장을 만들어서 돈을 번다.

App 시장이 불난 이후 App 아웃소싱도 불붙었다. 아웃소싱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프로젝트제, 주문 개발입니다. 이는 전통적인 웹 사이트 구축 아웃소싱과 동일합니다. 각 App 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느리지만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개발된 App 는 품질이 비교적 높고 UI, 기능, 아키텍처가 모두 좋다.

다른 하나는 App 의 양산공장으로 통일된 템플릿입니다. XXX 이발소나 XXX 슈퍼마켓을 입력하기만 하면 정보, 댓글, 칼럼 건설 등 기본 기능을 갖춘 앱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백그라운드에서 템플릿을 변경하여 수만 ~ 수십만 가지의 앱을 만들 수 있으며, 전통 업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이들은 회의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방법, 이개복과 마윈 재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말의 말은 모두를 세뇌시키고, 전통 업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확실히 수익성이 있다. App 의 품질이 좀 나쁘고, 사용자 체험도 없고, 인터페이스 디자인도 없고, 혁신도 없고, 지역화된 App 가 좀 지나쳤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모바일 인터넷의 기회를 포착해 전통업계를 모바일 인터넷으로 전환한 사람들의 주머니를 발전시켜 많은 돈을 벌었다.

5, 독립 실행형 게임 개발 및 운영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레저 게임, 익지게임,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일반적으로 수준 소품을 통해 청구되며, 지불방식은 일반적으로 알리페이, 통신업체 또는 제 3 자 지불 채널로 사용자에게 직접 청구됩니다. 이런 방식은 효과가 빠르고 이윤이 높다. 동시에 게임도 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전에 게임을 전문적으로 파는 팀을 많이 만났는데, 수만 개의 게임이 모두 개발되었다.

게임을 이용해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운영, 자체 개발 운영, 채널을 통한 많은 사용자 확보, 제 3 자 지불을 통해 사용자에게 돈을 받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세관을 통과하려면 소품비를 받아야 하고, 애완동물을 사려면 어떤 금화를 사야 하는지 인민폐로 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텐센트가 매일 쿨하게 뛰는 것과 같다. 많은 사람들이 적나라하게 사용자 주머니에서 돈을 내고, 어떤 독립 실행형 게임은 광고를 걸고, 물론 숨겨진 버튼 등 채널도 있을 수 있다. 이런 돈 버는 방식이 바로 지금의 이런 것이다.

그러나 독립 실행형 게임의 시장 기회는 점차 휴대폰 온라인 게임의 시장에 의해 잠식되고 있다. 독립 실행형 게임은 더 이상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없어 돈을 벌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6, 휴대폰 온라인 게임은 돈을 번다

이것은 휴대폰 독립 실행형 게임이 돈을 버는 방법이고, 다음에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돈을 버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휴대전화 온라인 게임은 컴퓨터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휴대전화 게임에서 심한 게임으로 사용자에 대한 점도가 높아 중독성이 강하다. 과거에는 얼마나 많은 아이들의 어린 시절이 온라인 게임에 피해를 입었는지, 오늘날의 모바일 온라인 게임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필자는 휴대전화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 안에 있는 많은 소품들은 모두 유료로 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인민폐 가상 화폐를 구매하는 지불 방식을 통해 충전을 장려받고 있다. 이 게임은 온라인 76 일 만에 6543.8+ 억을 돌파했다고 한다. 스마트폰 구성이 계속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휴대전화 온라인 게임의 시장 기회도 늘고 있다. 360 핸드투어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2065.438+04 년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5 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7. 개발자 서비스는 돈을 번다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서는 제품과 프로젝트로부터 돈을 버는 것 외에도 서비스로부터 돈을 버는 사람들도 있다. 만약 개발자를 모바일 인터넷의 금을 파는 사람으로 본다면, 이 서비스의 개발자는 무엇입니까? 짐꾼? 현재 모바일 인터넷 개발자를 위한 제품은 클라우드 호스팅, 클라우드 스토리지, App 테스트, App 통계, App 개발 배경, App 음성 인식, App im 모듈, 광고 연합의 App 마케팅 에이전트, App 보안 등 다양합니다. 모바일 인터넷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 서비스 제품 수가 100 을 초과했으며, 이러한 서비스의 주요 대상은 중소개발자입니다. 모래성탑? 비즈니스 효과.

이들 기업은 돈을 버는 것 외에도 특히 자본의 사랑을 받기 쉽다. 예를 들어, 이들 기업은 잇따라 수천만 달러의 벤처 투자를 받았고, App 테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테스틴 클라우드 테스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전문으로 하는 7 소와 클라우드 촬영, 게임 클라우드 호스트인 ucloud 와 김산운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지추는 주로 개발자 위주이며, 이것이 이들 기업의 생존의 초석이다.

8. 이동통신상이 돈을 번다

모바일 전자 상거래는 매우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초기 WAP 쇼핑 시대는 모바일 전자 상거래의 초기 형태였다. 전자 상거래는 어느 시대에나 쇼핑 방식이지만 스마트 단말기가 등장하면서 모바일 전자 상거래가 더욱 편리하다. 초기 전통적인 PC 전자상가의 변화는 더디고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경멸은 많은 신흥 전자상가 창업가들에게 메이크업, 버섯거리, 포켓 쇼핑 등 전자업체 앱과 같은 시장 기회를 제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그것들은 장난꾸러기 타입의 앱일 뿐이다. 그들은 상품도 없고 내용도 없기 때문에 타오바오의 링크를 최적화함으로써 유도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타오바오가 이동측에 대한 투자가 커지면서 이들 앱은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자체 상품 브랜드를 만들 것이다.

한편, 모바일 인터넷의 물결 속에서 많은 PC 전기상들이 모바일 전자상들을 전전하였다. 타오바오가 지난해 이중 1 1 에서 얻은 자료에 따르면 휴대전화 거래액은 전체 거래액의 37% 를 차지하고 있다. 분명히 모바일 쇼핑의 추세는 더욱 두드러진다.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 중국 무선 네트워크 3G4G 의 빠른 발전, 그리고 이러한 외부 환경의 성숙으로 인해 더욱 두드러진다. 개인 사용자에게 시공간의 편리함과 조각화 시간의 이용은 일종의 추세이다.

모바일 인터넷과 쇼핑이 조각화되는 추세에서, 모바일 전자업체들은 반드시 기업에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할 것이다. 중국 전자상거래박람회 20 14 년 자료에 따르면 20 14 년 모바일 지불 거래액은 3 조 원이므로 모바일 전자상거래도 큰 금광이다.

9. 하드웨어를 팔아서 돈을 벌다

이상은 모두 소프트웨어이고, 모두 콘텐츠 산업이며, 이것은 하드웨어이다. 모바일 인터넷 개념이 유행하면서 전체 산업 체인의 번영을 촉진하고 휴대전화와 착용 가능한 설비를 만드는 사람들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핸드폰을 만들어서 돈을 어떻게 벌죠? 하드웨어의 이윤 외에, 우리가 아직 모르는 것은 휴대전화에 미리 설치된 이윤이다. 휴대전화 한 대가 생산되면 휴대전화 제조사에 의해 많은 앱이 적재된다. 일부 app 는 사실 형편없지만 미리 설치하는데, 단지 app 제조사의 돈을 받았기 때문이다. 정부가 사전 설치를 금지하는 정책을 내놓았지만 여전히 안 된다. 이것은 돈을 버는 방법이다.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부가 가치 서비스입니다. 부가 가치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하면 휴대전화에 유료로 유료된 게임이나 앱이 사용자에게 팔리고, 사용자는 벤더와 콘텐츠 공급자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공유한다. 핸드폰은 소비재라고 하는데, 사용자들은 이렇게 돈을 쓴다.

다시 한번 착용 가능 장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혈압 측정, 계보, 타이밍, 분실 방지 등 착용 가능한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기능들이 휴대전화의 기능을 손목시계로 옮기는 것이다. 또 한 번은 웨어러블 장비 전시회에 참가하는데, 가방을 잃어버리는 것을 보았는데, 바로 내가 블루투스를 가방에 넣었는데, 일정 거리만 떠나면 경찰에 신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옷명언) 나는 가방이 얼마인지 물어보자마자 육칠백이다.

현재 많은 업체들이 웨어러블 장비를 판매하고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장비를 결합하는 것도 미래의 모바일 인터넷의 돈벌이 모델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실제로 모바일 인터넷에는 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있습니다. 모든 큰 비즈니스 모델 뒤에는 완전한 산업 체인이 있다. 상류에서 하류까지 모두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다. 점을 통해 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 시대가 올 때, 당신이 기회를 잡고 한 점을 잡으면, 당신이 이 산업 체인에 있는 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上篇: 20 15 애플 노트북을 10. 13 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下篇: 2011년 영화 전국시대 천둥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