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아이폰12 프로 영상 시스템은 어때요?-화웨이 삼성기함 종합 평가 비교

아이폰12 프로 영상 시스템은 어때요?-화웨이 삼성기함 종합 평가 비교

< P > < P > 아이폰12 프로 는 매우 인기 있는 아이폰으로, 5G 네트를 잘 지원하고, 많은 작은 친구들이 매우 중시하는 아이폰12 프로 카메라인데, 아이폰12 프로 영상 시스템은 어떻습니까? 화웨이 삼성과 비교하면 어느 것이 좋을까요? 이제 저와 함께 구체적인 평가를 한번 보시죠.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특히 아이폰 12 시리즈의 경우 카메라는 프로급 경험을 보여주기 위한 애플의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 P > 아이폰이 이렇게 제품 정의에서 일파급인 브랜드에 대해서는 카메라, 픽셀 단위로 휴대전화 이미징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이 객관적이지 않다. 아이폰12 프로 후, 이 시간 동안, 우리는 목표로 자사의 영상 시스템에 대해 약간의 경험을 했다. < P > 의 목적은 두 가지 문제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첫째, 아이폰 12 와 현재 업계 최고의 사진 주력에 비해 영상 방안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애플의 관점에서 Shot on iPhone 뒤에 있는 제품과 기술 논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12 만 픽셀의 논리 < P > 가 매년 신아이폰을 발표한 이후 애플 공식에는 보존 프로그램인 Experiments Shot on iPhone 시리즈가 있다. 올해 아이폰12 프로 이 영화는' Dark Universe' 라고 불리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낮은 조명 환경에서 아이폰의 영상화 능력을 보여준다. < P > 아이폰12 프로 카메라 시스템도 이번에도 다크 라이트 이미징을 주요 업그레이드 방향으로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1,2 만 픽셀의 3 섭 방안을 채택하고 있지만, 메인 촬영 방안의 조리개는 /1.6 으로 증가했으며, 렌즈도 새롭게 설계된 7 렌즈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렌즈 수가 많을수록 렌즈가 빛을 수렴하는 능력이 더 강해져 렌즈 분석력과 대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서 알 수 있듯이 아이폰12 프로 는 이전 세대에 비해 향상된 업그레이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 하드웨어 방안에서는 눈에 띄게 향상되지 않고, 단지 기존 3 섭 방안을 기초로 몇 가지 용도에 맞게 최적화했을 뿐이다. < P > 는 1,2 만 픽셀, 특히 메인 촬영 방안에서 1,2 만 픽셀 (1,2 만 픽셀) 을 사용했으며, 현재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높은 픽셀 방안을 채택하고 있는 대규모 환경에서 독보적으로 보입니다. 애플이 감히 그렇게 한다면, 12 만 화소의 아이폰12 프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급 고화소 기함에 비해 손해를 보지 않을까요? < P > 화웨이 Mate4 Pro 와 삼성 S2 Ultra 두 가지 안드로이드 기함을 참조 대상으로 가져왔습니다. (삼성 S2 Ultra 를 선택한 이유는 삼성이 반년에 가까운 OTA 최적화를 거쳐 이미징 품질이 더욱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 P > 화웨이 Mate4 Pro 와 삼성 S2 Ultra 의 주요 촬영은 각각 IMX7(5MP) 과 HM1(18MP) 을 채택하고 있으며, 둘 다 현재 하이 픽셀 모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픽셀 융합 방안을 채택하고 있다. 여기서 전자는 사합일, 기본 출력은 125 만 픽셀이다. 후자는 기본적으로 12 만 픽셀을 출력하는 9-in-1 시나리오를 사용합니다. < P > 화웨이 Mate4 Pro (위) 삼성 S2 Ultra (중) 아이폰12 프로 (아래) < P > 화웨이 Mate4 Pro 와 삼성 S2 Ultra 메인 촬영에 채택된 대저+고픽셀 방안은 확실히 화질의 장점이 있다.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양자의 견본이 더욱 확대될 수 있다는 것이다. 샘플을 4% 정도 늘려서 비교해 보면 아이폰12 프로 화면이 다소 흐릿한 조짐을 보이고 있지만 화웨이 Mate4 Pro 와 삼성 S2 Ultra 는 여전히 비교적 날카롭고 또렷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 P > 하지만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고픽셀이 가져온 화질 배당금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화웨이 Mate4 Pro 와 삼성 S2 Ultra 주 촬영의 4 배, 9 배의 픽셀 수는 휴대전화 영상이 절대 픽셀 수와 일치하는 선형 화질 향상을 제공하지 않았다. 절대 화질은 픽셀 수뿐만 아니라 CMOS 치수, 미러 그룹 ISP, 알고리즘 등에도 달려 있기 때문이다. < P > 아이폰12 프로 역시 고화소 방안을 채택하지 않은 것도 이해할 수 있게 됐다. 픽셀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본질적인 화질 향상을 가져올 수 없으므로, 픽셀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위에서 열심히 다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픽셀명언) 3 개의 후면 렌즈는 모두 1,2 만 픽셀을 사용하며, 나는 대부분 다중 카메라 모듈 이미징 경험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현재 아이폰12 프로 경험은 누구도 이길 수 없다. < P > 지난해 아이폰 11 시리즈에서 흥미진진한 실크 줌 체험으로 대부분 세 개의 렌즈가 픽셀 수에 맞춰져 있다. 한편, 아이폰12 프로 카메라 세 대가 백균형, 색채 표현 등에서 통일된 것도 인상적이다. < P > 그러나 현재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높은 픽셀이 방향이 잘못되었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는 없습니다. 고화소 방안은 두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다중 픽셀 병합 기술을 통해 감도를 높이고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 화질을 높이는 것이다. < P > 다음으로는 고픽셀이 휴대전화의 장초점 화질에 보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픽셀 출력이 높을수록 더 큰 화면 자르기 공간이 제공됩니다. 즉, 흔히 말하는 디지털 줌입니다. 광학 줌 체계와 함께 사용되어 광각-장초점 렌즈 사이의 중간 초점 세그먼트를 연결하고 더 나은 디지털+광학의 혼합 줌 화질을 제공합니다. < P > 혼합 줌을 제외하고 다중 픽셀 병합 기술 자체는 기본 낮은 픽셀 출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휴대전화와 같은 장치의 경우 광학 성능이 장비 부피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 AI 영상으로 대표되는 전산촬영은 휴대전화 영상에 더 큰 보조 의미를 갖는다. < P > 수천만, 심지어 수억 개의 전체 픽셀 출력이 ISP 성능, 전력 소비에 심각한 시험이 되어 사진 컴퓨팅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화웨이 매트 4 프로와 삼성 S2 Ultra 등 픽셀 휴대전화가 모두 아이폰12 프로 같은 기본 12 만 픽셀 출력을 채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 P > 이에 따라 1,2 만 화소의 3 섭 방안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덜 명백한 분석력을 희생하는 상황에서 더 나은 다중 촬영 영상 체험을 이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다중 장면 적응력

아이폰12 프로 의 이러한 장점은 어디에 반영됩니까? 가장 전형적인 것은 극한 환경에서의 영상입니다. < P > 오랫동안 아이폰의 영상화는 줄곧 정확함으로 유명하다. 휴대전화는 어떤 상황에서도 정확한 화이트 밸런스 제어 능력과 컬러 복원 수준을 갖추고 있다. 애플의 이런 견지는 사실 많은 우상들과는 다르다. 특히 현재 대부분의 휴대전화는 AI 를 사용하여 색채를 최대한 사용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 정확하고 리얼한 영상스타일은 애플이 휴대전화 사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다. < P > 의 가장 전형적인 예는 사실 아이폰12 프로 전치영상이다. 애플의 원생 카메라 셀카는 항상 얼굴값을 검사하는 기준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상대적으로 리얼한 전방 영상 스타일로 얼굴의 작은 흠집이 사진에 드러나게 한다. < P > 그러나 일부 특수한 장면에서는 이런 실제와 자연의 전면 영상이 자신의 공간을 갖게 된다. < P > 예를 들어 샘플에서 이와 같은 극암광 환경에서는 아이폰12 프로 전면 카메라가 어두운 밤 모드의 보조로 2S 안팎의 노출 시간을 제공하여 화면의 전체 밝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캐릭터의 세부 사항 (예: 가장자리의 머리카락, 옷의 질감) 도 가능한 한 많이 보존됩니다. 동시에 넓은 지역에 흩어져 있는 광원도 인물의 이목구비에 대한 입체감에 영향을 주지 않아 얼굴에 있어야 할 빛과 그림자, 계층이 잘 복원되었다. < P > 이런 복잡한 극한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은 휴대전화 제품에서 매우 드물다. 그리고 아이폰12 프로 의 강력한 점은 이 능력을 모든 렌즈에 부여하는 것이다. < P > 위 그림에 표시된 단일 광원 장면은 촬영 환경 자체에 충분한 빛이 부족합니다. 아이폰12 프로 주 촬영은 이러한 조건에서 정확한 노출을 할 수 있으며 난간에 반사되는 빛, 바닥의 텍스처, 벽의 세부 사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광원 부분 노출이 정확하면서 명암 전환이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또렷하여 우수한 동적 범위를 보여 줍니다.

주변 광선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정확하게 캡처하는 이러한 기능은 일상적인 이미징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야간에 사진을 찍을 때는 자신이 본 광경과 휴대전화가 찍은 화면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사실, 당신의 눈이 보는 화면 때문이지만, 휴대전화는 이런 명암 관계와 디테일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눈에 띄는 표현은 대부분의 휴대폰이 이런 상황에서 흔히 어두운 곳에서 검어지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다. < P > 아이폰12 프로 (WHO) 는 이런 촬영 장면을 마주할 때 심도 융합이라는 이미징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사실 HDR 과 약간 비슷하다. 일부 중저광 장면에서는 휴대전화 카메라가 먼저 노출값이 다른 여러 장의 포위 노출 사진을 촬영한 다음 노출 값이 이상적인 화면으로 합성한다. 그런 다음 AI 신경 엔진을 통해 강조 표시 및 어두운 영역과 같은 영역에 충분한 세부 사항을 추가한 다음 AI 를 통해 화면 노이즈 감소 처리를 수행하여 최종 조각을 생성합니다. < P > 여기는 사실 전산사진의 의미를 반영한 것이다. 사실 당신이 결국 사진을 얻은 것은 AI 처리 후의 효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좀 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이 사진들은 대부분 AI 가 계산한 그림이다. 애플의 전속은 아니다. 현재 스마트폰이 암광 환경 개발을 위한 야경 모델도 이 범주에 속한다. < P > 화웨이 MATE 4 프로 (위) 삼성 S2 Ultra (중) 아이폰12 프로 (아래) < P > 위 사진은 거의 순수한 검은 환경 속에서 창문을 사이에 두고 촬영한 것이다. 세 휴대폰 모두 야경 모드를 채택하여 최대 1 초까지 핸드셋 노출 시간을 제공한다. 아이폰12 프로 화면은 밝기가 가장 높고 꽃의 색채에 대한 자연스러운 복원과 화면 디테일을 겸비하고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화웨이 Mate4 Pro 의 문제는 화면이 다소 노랗고 삼성 S2 Ultra 는 전반적으로 높은 색채 채도를 유지했고, 견본은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 P > 화웨이 Mate4 Pro (위) 삼성 S2 Ultra (중) 아이폰12 프로 (아래) < P > 하지만 화웨이 Mate4 Pro 는 어두운 장면에 대한 해결책이 더 많다. 특히 핸드헬드 슈퍼 야경 모드를 통해 화면 밝기와 어두운 디테일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반면 삼성 S2 Ultra 의 화면 밝기는 다소 부족했고, 그에 따른 세부 사항도 잃어버렸다. 아이폰12 프로 화면의 밝기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세부적인 표현에서는 화웨이보다 약간 뒤떨어진다. 전반적으로 볼 때, 그 어두운 빛 영상도 일류의 수준이다. < P > 는 아이폰12 프로 촬영뿐만 아니라 초광각 렌즈의 화질에도 뛰어난 다크 라이트 영상이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초광각 렌즈는 조리개를 늘리고 야경 모드를 지원하면서 이전 세대의 초광각 렌즈에 비해 밤에도 뛰어난 화질과 우수한 색채를 자랑합니다. 특히 일부 극한 환경에서 가장자리 화질도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 P > 하지만 아이폰12 프로 초광각 렌즈는 왜곡 제어 능력을 높여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 또 이전의 아이폰 11 시리즈에 존재한 귀신 문제는 아이폰12 프로 역시 눈에 띄게 개선되지 않았다. 위 그림과 같은 어두운 배경, 단일 광원 환경에서 귀신의 그림자가 나타납니다. 촬영할 때만 휴대전화의 촬영 각도를 최대한 조정할 수 있어 이 문제를 어느 정도 피할 수 있다. < P > 장초점 렌즈의 경우, 아이폰12 프로 이번에도 여전히 채택된 2X 주 촬영의 장초점 방안이다. 이 56mm 렌즈는 분명히 초상화 패턴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초상화 렌즈라고 부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이번 아이폰12 프로 때문에 라이더 렌즈를 추가하여 어두운 조명 환경에서 초점 경험을 높였습니다. 이 레이더 렌즈의 도움으로 아이폰12 프로 초점 경험은 정확하고 빠르며, 특히 어두운 조명 환경에서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다. < P > 라이더 깊이도를 이용해 제공한 디테일을 이용해 카메라가 빛이 어두울지라도 신경망 엔진은 피사체가 또렷하게 초점을 맞추고 배경이 허황된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라이더 렌즈의 추가는 아이폰12 프로 전체 초점 경험과 야경 인물의 보조작용이 두드러진다. < P > 사실, 이 레이더 렌즈가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다. 예를 들면 간단한 3D 모델링 같은 것이다. 산력은 모든 것의 기초 < P > 이며, 이 모든 것은 사실 아이폰12 프로 산력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 P > 앞서 언급했듯이 사진 계산 자체는 휴대폰 성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A14 바이오닉 칩이 제공하는 강력한 성능 덕분에, 이번 아이폰12 프로 탑재된 지능형 HDR 3 기술은 기계를 통해 합성 기술을 배우고 노출하여 환경보다 더 나은 대광비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P > 여기서 지능이란 밝은 영역, 어두운 부분, 바디 외곽선을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화면의 화이트 밸런스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역광 환경에 아이폰12 프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은 매우 강하다. 특히 이런 HDR 화질은 아이폰12 프로 화면에서 놀라운 화질을 보여줍니다. < P > 아이폰12 프로 산력의 한계를 실감할 수 있는 것은 사실 돌비 시야 동영상 촬영을 지지하는 것이다.

Dolby view 는 Dolby laboratory 에서 개발한 독점 동적 HDR 입니다

上篇: 1 밀리리터는 몇 근이에요 下篇: Csgo 실명인증은 왜 완벽한 세계인가
관련 내용